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음식꿈해몽꿀팁

버섯먹는꿈 영지버섯 꿈해몽 비밀? 독버섯꿈 버섯따는꿈 버섯꿈해몽 진실?

어린시절 농촌에서 자라서 버섯을 곧잘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가까운 동네 뒷산만 올라가도 버섯이 지천이었습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예쁘게 보이는 버섯을 잔뜩 따가지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실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칭찬까지는 몰라도 화를 내실 일이 아닌데도 부모님은 독버섯을 따왔다면서 당장 내다버리라면 야단을 치셨습니다.


어느날은 지인과 등산을 했습니다. 그런데 먹는 버섯을 지나쳤다면서 그 지인이 야생 중에서 먹는 버섯을 알려 주었습니다. 어린시절 부모님에게 크게 야단을 맞은 기억이 있는지라 야생 버섯을 보면 가까이 하고픈 마음이 없습니다. 먹는 것이라고 검증된 것이 아니라면 가까이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어느 해에는 캄보디아를 방문했습니다. 그곳에서는 상황버섯이 유명했습니다. 그래서 상황버섯을 구입해온 적이 있습니다. 상황버섯을 사람 몸에 좋다는 이야기를 들은 터라 앞뒤 가릴 것 없이 당장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꽤나 오랫동안 상황버섯을 끓여 먹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버섯은 사람몸에 좋기는 하지만 식용버섯과 독버섯을 쉽게 구분할 수가 없어 많은 사람들은 헷갈려 합니다.


버섯을 보고 있노라면 참 신귀합니다. 햇볕은 참으로 싫어하고 응달지고 구석진 곳에 피어 있습니다. 독버섯은 모양이 화려하고 먹는 식용버섯은 그 모양이 영 형편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버섯이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버섯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버섯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버섯꿈 해몽에 관해 살펴봤습니다. 


버섯사진


버섯먹는 꿈 해몽은?

버섯을 먹습니다. 이렇게 꿈에 버섯을 먹는 것은 건강과 장수를 의미하는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이렇게 버섯을 먹는 꿈은 또한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성공할 의미도 지니고 있습니다.


나무에 열린 버섯을 따는 꿈 해몽은?

나무에 열린 버섯을 땁니다. 이 꿈은 사소한 언행으로 인해 다른사람의 미움을 받게 되거나 구설에 오르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노란 버섯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노란 버섯을 봅니다. 이 꿈은 예쁜 아이가 태어날 태몽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노란버섯을 본꿈은 실제로 노란 버섯을 보면 색깔이 참 예쁩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예쁜 아기를 낳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버섯찌개를 먹는 꿈 해몽은?

버섯찌개를 먹습니다. 이 꿈은 아픈 사람이 꾸었다면 병이 낫게 됨을 의미합니다.


버섯을 뽑거나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을 뽑습니다. 버섯을 먹습니다. 이렇게 버섯을 뽑거나 먹는 꿈은 버섯을 뽑았을 때 잘익은 버섯을 뽑았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많아도 하나하나씩 잘 마무리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사업가의 경우 여러 방면으로 사업을 확장시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버섯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독버섯을 먹습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의 음모나 계략에 휘말려 피해를 당하거나 성적인 유혹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버섯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독버섯을 봅니다. 이 꿈은 내가 지금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많은 어려움과 고통을 겪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버섯 사진


산 중턱에서 솔잎 밑에 버섯이 옹기종기 나 있는 꿈 해몽은?

산 중턱에 솔잎 밑에 버섯이 옹기종기 나 있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예쁜 공주를 낳을 것이며 산을 좋아할 아이로 태어날 꿈입니다.


버섯을 직접 따서 먹는 꿈 해몽은?

버섯을 직접 따서 먹습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들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재배한 버섯을 파는 꿈 해몽은 어떻게?

재배한 버섯을 팝니다. 이 꿈은 건강했던 가족중 한 명이 병에 걸려서 고생하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아프더라도 금방 일어나기 때문에 건강을 미리 예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버섯이 군락을 이루고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수 많은 버섯이 군락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를 봅니다. 이꿈은 태몽입니다. 예쁘고 귀여운 딸이 태어날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커다랗고 하얀 영지버섯을 많이 따는 꿈 해몽은?

커다랗고 하얀 영지버섯을 많이 땁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이 보기에 교태스러움을 뜻하며 항상 몸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버섯을 찾아다니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을 찾아다닙니다. 이 꿈은 현실과 마찬가지로 버섯을 찾아다닌다는 것은 자신의 기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학교나 회사에서 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되고 좋은 성과로 나타날 것임을 암시합니다. 성적이 오르고 회사내에서도 좋은 성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버섯이 군락을 이루고 있는 꿈 해몽은?

버섯이 군락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꿈에서 처럼 꿈에 많은 버섯들이 모여서 군락을 이루고 있었다면 태몽으로 귀엽고 예쁜 딸을 낳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수확한 버섯


​버섯에 곰팡이가 피어 있는 꿈 해몽은?

버섯에 곰팡이가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 이권 등 자신의 복을 놓치게 되어 하는 일마다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고 그에 따른 보상조차 제대로 받지 못하게 되어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섯으로 만든 요리를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으로 만든 요리를 먹습니다. 이 꿈은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환자는 건강이 호전되며 건강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버섯을 뽑았는데 반으로 쪼개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을 뽑습니다. 그런데 반으로 쪼개집니다. 이 꿈은 태몽일 경우 아이가 유산일경우가 있는 꿈입니다. 복을 받게 된다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기 때문에 하고싶은 일과 하고자 하는 일을 끝까지 붙잡는 것이 좋습니다.


비오는 날 버섯이 쑥쑥 자라는 꿈 해몽은?

비오는 날 버섯이 쑥쑥 자랍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는 주변의 도움으로 하는 일이나 사업을 성사시키게 되며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고가의 비싼 버섯을 찾은 꿈 해몽은 어떻게?

아주 비싼 고가의 버섯을 찾았습니다. 꿈에서 본 희귀한 버섯도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재물과 관련된 운이 올라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생각하지 않은 돈이 생길 수 있으며 재물운이 상승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섯이 자라는꿈, 몸에 버섯이 자라는꿈 해몽은?

버섯이 자랍니다. 몸에 버섯이 자랍니다. 이 꿈에서 처럼 버섯이 자랐다면 내가 전혀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재물을 얻게 되며, 또한 주변 사람들의 도움과 지지를 받게 되는 길몽입니다. 만약 자신의 몸에 버섯이 자랐다면 소원을 이루게 되며, 성공하게 됩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송이버섯을 따는 꿈 해몽은?

송이버섯을 땁니다. 이 꿈은 운이 따르지 않아 하는 일마다 미비한 성과가 나타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섯이 여러 개 핀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이 여러 개 핀 것을 봅니다. 이 꿈은 기쁜 소식을 듣게 되며 명성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태몽일 경우 똑똑한 아들을 낳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 직원으로 근무하는 경우 작은 일에서 일을 잘하기 때문에 더 큰일을 맡게 되고 그 일을 직접 진두지휘하게 될 꿈입니다. 또한 주변에 도와줄 사람이 많아 실적이나 업적이 좋게 나올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숲속에서 버섯을 따는 꿈 해몽은?

숲속에서 버섯을 땁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된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섯을 먹는 꿈, 버섯을 따먹는 버섯꿈 해몽은?

버섯을 먹습니다. 버섯을 따먹습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의 지원을 받아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버섯을 보는 꿈, 빨간색 버섯을 보는 꿈 해몽은?

독버섯을 봅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빨간색 버섯을 보는 꿈은 사기를 당하거나, 유혹에 빠져 어려움에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한버섯을 발견하는 꿈 해몽은?

귀한 버섯을 발견했습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을 얻게 되어서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무에 열린 버섯을 따는 꿈 해몽은?

나무에 열린 버섯을 땁니다. 이 꿈은 사소한 언행으로 인해 다른사람의 미움을 받게 되거나 구설에 오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버섯을 맛있게 먹는 꿈, 버섯을 따 먹는 꿈 해몽은?

버섯을 맛있게 먹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버섯을 따 먹는 꿈은 어려움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게 되는 상황이 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버섯따는꿈, 버섯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을 따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손가락질을 받거나 비난받을 만한 일이 생겨 곤경에 처해 지게 될 흉몽입니다. 그러나 아기를 기다리는 부부라면 태몽으로 옥동자를 얻게 될 꿈입니다. 버섯먹는꿈은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순탄하게 추진될 길몽입니다. 만약 버섯볶음이나 버섯찌개를 먹었다면 건강이 좋아질 징조입니다. 또한 환자라면 병이 완쾌된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버섯찌게같은 요리를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찌게를 먹습니다. 이렇게 버섯관련 요리를 먹는 꿈은 근심걱정이 사라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환자는 건강이 호전되며 건강해진다는 의미입니다.


버섯받는꿈, 버섯사는 꿈 해몽은?

버섯을 받는 꿈은 태몽으로 귀한 옥동자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태몽과 관련없는 사람이라면 약간의 재물이나 돈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버섯사는 꿈은 태몽으로 귀한 옥동자를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만약 태몽과 관련없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생활이 넉넉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흰 영지버섯을 가득 따는 꿈 해몽은?

희 영지버섯을 가득 땁니다. 이 꿈은 자신의 언행으로 인해 다른사람과 시비나 다툼을 하게 되거나 좋지못한 일로 다른사람의 입에 오르내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섯주는꿈, 버섯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을 줍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부탁이나 청탁하기 위해 선물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버섯보는꿈에서 식용버섯을 보았다면 태몽으로 귀한 자식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태몽과 관련없는 사람이라면 재물이나 돈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야생 버섯 사진


새하얀 버섯을 뽑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새하얀 버섯을 뽑습니다. 이 꿈은 시험에 합격하거나 입신양명한다는 것을의미하는 꿈입니다. 학생의 경우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며 원하는 직장으로 가게 됩니다. 직장인의 경우 신입일 때에 많은 일을 맡게 되는데 그 일을 잘 해내게 됨으로써 점차 하고 있는 지위가 꾸준히 올라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버섯을 날로 먹는 꿈 해몽은?

버섯을 날로 먹습니다. 이 꿈은 건강하고 장수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그러나 환자는 병세가 악화된다고 합니다. 만약, 버섯을 아주 맛있게 먹었다면,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섯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을 봅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넉넉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미혼남성은 실연을 당하게 된다고 합니다. 값비싼 버섯을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전혀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섯을 깨끗하게 씻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을 깨끗하게 씻습니다. 이 꿈은 재능인이나 예능인의 경우 자신의 작품을 오랫동안 만들게 되는데 그 작품을 완성시켜 전시회에 출품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또한 그 작품이 사회적으로 호응도가 좋아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으며 사회적으로 명성이 높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버섯을 부숴 버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을 부숴 버립니다. 이 꿈은 자신을 시기하는 적들이 많아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섯을 부숴 버린 꿈은 적들이 많아질 징조입니다.


숲이나 나무에서 버섯따는꿈 해몽은?

숲이나 나무에서 벗섯을 땁니다. 이 꿈은 성적 향상, 논문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도 보기도 합니다.


독버섯 꿈 해몽은 어떻게?

독서벗이 보입니다. 이 꿈은 방해를 하는 사람들이 주위에 많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따라서 조심하거나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버섯


버섯을 먹은 꿈, 버섯을 본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을 먹습니다. 이 꿈은 장수할 수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환자가 꿈에 버섯을 먹었다면 병상에서 일어나지 못할 징조의 꿈이기도 합니다. 버섯을 본 꿈은 살림이 부유해질 징조입니다. 하지만 미혼의 남자가 꿈에 버섯을 보게 되면 실연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섯으로 요리를 만드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으로 요리를 만듭니다. 이 꿈은 일을 많이 하는 직장인의 경우 하는 일마다 방해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가의 경우 하는 일에 좋은 결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재물도 상당히 많이 받게 됩니다. 전혀 예기치 못한 횡재수가 계속하여 찾아올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섯을 바구니에 담는 꿈 해몽은?

버섯을 바구니에 담습니다. 이 꿈은 전혀 예기치 못한 소식이 전해지거나 자신의 이름이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되어 기쁜일만 계속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꾸준한 노력으로 주변 사람들이 나를 신뢰하며 이직하고자 하는 경우 좋은 직장을 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구원의 경우에는 오랫동안 연구했던 연구의 결과가 이제서야 나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많은 버섯이 모여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많은 버섯이 모여 있습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외모가 수려한 여자 아이를 낳을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부러진 버섯을 보는 꿈, 나무에 열린 버섯을 따는 꿈 해몽은?

부러진 버섯을 봅니다. 이 꿈은 사업의 경쟁자나 방해꾼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게될 것으로 해석됩니다. 나무에 열려 있는 버섯을 따는 꿈은 실언하는 경우가 생겨 남의  눈총을 받게 될 의미이므로 말 조심하는 것이 좋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하얀 영지버섯을 가득 따는 꿈 해몽은 어떻게?

하얀 영지버섯을 가득 땁니다. 이 꿈은 남의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고 시비에 휘말려 고초를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값비싼 버섯을 발견하는 꿈, 버섯을 요리하는 꿈 해몽은?

값비싼 버섯을 발견합니다. 이 꿈은 횡재수를 만나 큰 재물이 들어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섯을 요리하는 꿈은 아픈 사람의 건강이 점차 호전 되어 건강해 질 의미의 꿈입니다.


버섯 수확


독버섯을 보는꿈, 독버섯을 먹는 꿈 해몽은?

독버섯을 봅니다. 이렇게 독버섯을 보았다면 잘못된 유횩에 빠져 금전적 손해를 보거나 구설수에 휘말려 어려움을 겪게 될 흉몽입니다. 독버섯을 먹는꿈은 독버섯인줄 알면서 독버섯을 먹었다면 잘못된 유혹이나 이성의 유혹에 넘어가 손해를 보거나, 망신을 당하게 될 흉몽입니다.


버섯씻는꿈, 버섯 보는 꿈 해몽은?

버섯을 씻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작품을 완성하거나 기발한 아이디어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버섯보는꿈에서 식용버섯을 보았다면 태몽으로 귀한 자식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태몽과 관련없는 사람이라면 재물이나 돈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버섯을 날로 먹는 꿈 해몽은?

버섯을 날로 먹습니다. 이 꿈은 건강하고 장수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그러나 환자는 병세가 악화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만약, 버섯을 아주 맛있게 먹었다면,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나무에 열려있는 버섯을 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나무에 열려 있는 버섯을 땁니다. 이 꿈은 말실수를 저지르게 되어 눈총을 받게 되는 상황에 놓이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수 많은 버섯이 있는 곳을 발견하는 꿈 해몽은?

수 많은 버섯이 있는 곳을 발견합니다. 이 꿈은 외모가 수려한 여자아이를 낳게 될 태몽 중 하나로 해석이 됩니다.






값비싼 버섯을 발견하는꿈 해몽은?

값비싼 버섯을 발견합니다. 이 꿈은 재물복이 들어오게 되어 큰 재물을 만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버섯주는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을 줍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부탁이나 청탁하기 위해 선물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버섯을 맛있게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버섯을 맛있게 먹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섯씻는꿈 해몽은?

버섯을 씻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작품을 완성하거나 기발한 아이디어를 얻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지나치게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꿈은 꿈 그자체로 받아들이고 현실에서 이를 긍정적인 자세와 근신하고 조심하고 더 열심히 일하는 계기로 삼는 것이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일 것입니다.


정보 나누미 관련 글

전복따는꿈 전복먹는꿈 비밀? 전복캐는꿈 태몽 전복꿈해몽?

사과사는꿈 사과를먹는꿈 비밀? 사과선물받는꿈 꿈해몽 태몽

바나나먹는꿈 바나나따는꿈비밀? 바나나받는꿈 꿈해몽 태몽

음식먹는꿈 음식 받는 꿈 비밀? 음식만드는꿈 꿈해몽

수박사는꿈 수박을 먹는 꿈 비밀? 수박먹는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