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음식꿈해몽꿀팁

빵만드는꿈 빵주는사는꿈 빵보는꿈 비밀? 빵받는꿈 빵먹는꿈 식빵먹는꿈해몽 진실?

보릿고개 세대에게는 배가 고팠습니다. 배가 고파서 봄이면 산으로 들로 뛰어다니며 먹을게 없는지 살펴봤습니다. 삐삐라는 풀잎도 따먹고 오디도 따먹고 산이나 들에서 나는 것들을 이것 저것 먹었습니다. 많이 뛰어다닌만큼 배도 그만큼 고팠습니다. 당시 책에서 빵을 보았습니다. 참 먹음직스러웠습니다. 한번 먹어본다면 어떤 맛일까 궁금했습니다.


부모님 심부름으로 점방, 즉 상점에 갔습니다. 다른 것을 사면서 빵이 먹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빵을 구경만 하고 그냥 돌아와야 했습니다. 어린 시절의 빵은 그렇게 추억으로 아로새겨졌습니다. 빵이란 존재는 어린시절 동경의 대상이었습니다. 먹고 싶어도 함부로 먹을 수 없는 그런 존재였습니다. 장차 자라면 실컷 먹겠노라고 다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초등학교 고학년 시절 어느날부터 학교에 급식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부잣집 아이만 급식을 했습니다. 급식으로 빵이 나왔습니다. 반 친구들은 빵 부스러기를 얻어 먹을 수 있을까봐 그 친구 주변에 몰려 들었지만 이 친구는 참으로 냉정했습니다 혼자만 먹고서는 아무렇치도 않은듯 교실을 나가곤 했습니다. 친구들은 가만히 지켜보다가 결국 실망하고 말았습니다.


동네에 부잣집 아이가 있었습니다. 곧잘 빵을 먹곤 했습니다. 그 빵을 얻어먹으려 그 아이의 주변에 몰려들었지만 참 냉정하게도 혼자서 냠냠 먹었습니다. 그렇게 어린 시절을 보내고 어른이 되다보니 빵이 그렇게 달가운 존재는 아니었습니다. 먹어보니 어린시절 동경했던 그 맛이 아니었습니다. 어느날 빵꿈을 꿉니다.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빵에 관련된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빵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빵 사진


꿈 속의 빵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

빵을 봅니다. 맛있게 생겼습니다. 빵과 관련된 꿈을 꾸고나면 기분조차 푸짐해집니다. 꿈 속의 빵은 정신적이거나 물질적인 자산을 상징합니다. 꿈속의 빵은 자산, 재물, 목돈, 작품 등을 상징합니다. 맛있는 방을 굽고 있는 꿈을 꾸는 것은 가정에 행복한 생활과 기쁨과 가족중에 혼사나 좋은 사람이 생겨서 연애를 예시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맛있는 빵을 먹는 꿈해몽은?

맛있는 빵을 먹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빵을 먹는 꿈처럼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먹었다면 생활이 윤택해지고 부를 축적하며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고 일들이 뜻대로 진행되어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빵 보는 꿈, 빵을 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을 봅니다. 이 꿈은 도박, 경마, 복권 등에서 운이 상승할 수 있는 암시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빵을 사는 꿈은 친구 혹은 나에게 도움이 되는 동료를 사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많은 빵을 산다면 우정과 축복을 받는 것을 암시합니다.  컨디션도 좋고 이익과 혜택도 많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빵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을 먹습니다. 이 꿈은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어 주의해야할 징조의 꿈입니다.


빵에 소스나 잼, 크림을 발라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에 소스나 잼, 크림을 발라먹습니다. 이 꿈은 일을 훌륭하게 다듬어 완성시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궂은 일을 성실하게 수행해 많은 사람들의 칭찬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맛있는 빵을 버터나 크림,쨈을 빵에다 발라먹는꿈 해몽은 어떻게?

맛있는 빵을 버터나 크림, 쨈을 발라먹습니다. 이 꿈은 계획했던 일을 훌륭하게 잘다듬어 계획했던 데로 잘마무리할 징조의 꿈입니다.


빵이 가득 들어있는 그릇을 보는 꿈 해몽은?

빵이 가득 들어있는 그릇을 봅니다. 먹음직스러운 빵을 바라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싱글이라면 혼담이 성사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검은 빵을 보는 꿈, 하얀빵을 보는 꿈 해몽은?

검은 빵을 봅니다. 이 꿈은 지인이나 친구의 도움으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하얀빵을 보는 꿈은 구설수나 다툼,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로부터 상처받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빵모음 사진


빵의 부스러기들을 먹는 꿈, 샌드위치 만들어 먹는 꿈 해몽은?

빵의 부스러기들을 먹습니다. 이 꿈은 횡재의 의미로 해석할 수 있으며 예상치 못한 금전적인 이익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샌드위치 만들어먹는 꿈은 많은 사람 앞에서 내 본인의 실력을 보여줄 기회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드럽고 맛좋은 빵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부드럽고 맛이 좋은 빵을 먹습니다. 이 꿈은 생활이 원만해지고 좋은 일이 생길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롤 케이크를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롤케이크를 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니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큰 제과점에서 빵 사는 꿈 해몽은?

큰 제과점에서 빵을 삽니다. 이 꿈은 자신이 아끼고 좋아하던 친구나 좋아하는 동료들을 만나게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크림빵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크림빵을 먹습니다. 이렇게 크림빵을 먹는 꿈은 두 가지 소원을 동시에 성취하게 되고 생활이 넉넉해지며,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고 가정이 화목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쁘게 구워낸 빵이나 떡을 불에다 구워 먹는 꿈 해몽은?

예쁘게 빵을 구웠습니다. 그런데 그 빵이나 떡을 불에다 구워먹습니다. 이 꿈은 약속했던일들이 전혀 예상치도 않게 수포로 돌아 갈 암시를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빵을 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을 삽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빵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납니다. 이 꿈은  실제로 아늑하고 청아한 곳에서 젊은이들이 쉬어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덕에다가 빵 구워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화덕에 빵을 구워먹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이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빵집의 빵사진


꽈배기빵을 먹는 꿈해몽은 어떻게?

꽈배기빵을 먹습니다.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생각대로 잘 되지 않고 자꾸만 꼬여 많은 노력과 진통을 겪은 후에 비로소 완성될 징조의 꿈입니다. 비록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지는 않지만 더 노력하면 해결이이 되므로 완전한 흉몽은 아닙니다.


빵을 굽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을 굽습니다. 이 꿈은 건강하고 평안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붕어빵을 사먹는 꿈, 달달한 빵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붕어빵을 사 먹습니다. 달달한 빵을 먹습니다. 이 꿈은 몸이 아파 병원에 오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건강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빵을 주는 꿈, 빵을 먹는 꿈 해몽은?

빵을 줍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호감을 사고 싶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빵을 이성에게 주었다면, 내가 그 사람을 걱정하거나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동성이라면 더욱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드러난 것입니다. 빵을 먹는 꿈은 컨디션이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맛있게 생긴 빵을 쳐다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맛있게 생긴 빵을 쳐다봅니다. 이 꿈은 경품이나 선물이 걸린 추첨에 당첨되거나 행운이 따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제빵사가 빵을 만드는꿈, 노력과 정성으로 빵을 만드는 꿈 해몽은?

제빵사가 빵을 만듭니다. 이 꿈은 내 자신과 관련된 중요한 소식이 들려옴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노력과 정성으로 빵 만드는 꿈은 먼 거리에 있는 친구나 지인에게 좋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빵을 먹었는데 달콤하다고 느껴지는 꿈 해몽은?

빵을 먹었는데 달콤하다고 느껴집니다. 이 꿈은 질병에 걸릴수 있으며 위장에 관련된 질병일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빵을 먹고 체한 빵꿈 해몽은 어떻게?

빵을 먹고 체했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도 급체, 배탈, 복통 등으로 고생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는 일에 장애, 걸림돌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지 않은 빵을 먹는 꿈 해몽은?

그다지 달지 않은 빵을 먹습니다. 이 꿈처럼 식빵 등의 단맛이 그다지 없는 빵을 먹는 꿈은 나의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전조의 꿈입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을 인정받을 시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제빵사가 빵 만드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제빵사가 빵을 만듭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중요한 소식이 온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소식이 나와 관련된 것임을 뜻하는 꿈입니다. 






검은색 빵 꿈 해몽은?

검은색 빵을 봅니다. 이렇게 검은색 빵을 보는 꿈은 가까운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빵 만드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을 만듭니다. 반죽을 하고 굽습니다. 이 꿈은 멀리 떨어진 친구 혹은 지인의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잼을 발라 빵먹는 꿈, 달지 않은 빵을 먹는 꿈 해몽은?

잼을 발라 먹습니다. 빵에 잼을 발라먹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의 성과가 생기고 사업이 점점 잘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지 않은 빵을 먹는 꿈은 내 자신이 염원하던 일이 이루어진다는 길몽으로 풀이하게 됩니다.


제과점에서 빵을 많이 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제과점에서 빵을 많이 삽니다. 이렇게 빵을 많이 사는 꿈은 새로운 일에 중요한 직책이나 임무또 는 일을 맞게 됨을 암시 하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평범하고 일반적인 빵을 먹는꿈 해몽은 어떻게?

아주 평범하고 일반적인 빵을 먹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산이 불어 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많은 돈을 만지게 된다는 징조의 꿈입니다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빵집에 들어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집에 들어갑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의 이모저모를 뽐내고 싶은 심리를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빵에 잼이나 크림을 발라먹는 꿈 해몽은?

빵에 잼을 발라먹습니다. 크림을 발라먹습니다. 이 꿈은 추진하고 있는 일을 더 훌륭하게 다듬고 수정하여 충실히 마무리를 할 징조의 꿈입니다.


밀가루로 빵을 만드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밀가루로 빵을 만듭니다. 이 꿈은 신제품을 소비자의 기호에 잘 맞도록 신제품들을 무한히 개발을 하게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제과점에서 옛날 애인이나 친한친구를 만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제과점에서 옛날 애인을 만납니다. 친한 친구를 만납니다. 이 꿈은 꿈속에서 생각한 대로 아늑하고 소담한 분위 있는 좋은 장소에서 친구들과 좋은 지인과 쉬었다가 가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빵을 불에 구워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을 불레 구워먹습니다. 이 꿈은 약속, 계획, 계약했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썽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맛있게 잘 익은 빵


딱딱한 빵을 먹은 꿈 해몽은?

딱딱한 빵을 먹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생긴 여러가지 나쁜 일들로 인해 생활이 어려워져 궁핍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하얀색 빵 꿈 해몽은 어떻게?

하얀색 빵을 봅니다. 이 꿈은 사람들로부터 시달림을 받거나 싸움이나 시비 등에 휘말릴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빵 부스러기를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 부스러기를 먹습니다. 이 꿈은 작은 이익을 취할 일이 생길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습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더욱 번창하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정성들여 빵을 만드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나의 정성을 다해 빵을 만듭니다. 정성을 들여 빵을 만드는 이 꿈은 지인이나 친구로부터 반갑고 기쁜 소식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딱딱하게 굳어버린 빵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딱딱하게 굳어버린 빵을 먹습니다. 이 꿈은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빵에 크림을 발라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에 크림을 발라 먹습니다. 이 꿈은 어려운 일을 비로소 해결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집안에 빵굽는 구수한 냄새가 가득한 꿈 해몽은?

집안에 빵을 굽는 냄새가 가득합니다. 이 꿈은 가정에 화목과 행운이 가득하고 웃음이 끊이질 않을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빵과 밀 밀가루


빵을 잘라서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을 잘라서 먹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있는 일들을 임무를 분해해서 결단성 있게 잘처리 해나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빵을 먹고 체한 꿈 해몽은 어떻게?

빵을 먹고 체했습ㄴ다. 이 꿈은 실제로 급체나 복통으로 고생하게 될 징조의 꿈이므로 음식을 먹을 때 조심해야 합니다.


딱딱한 빵을 먹는 꿈, 붕어빵 사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딱딱한 빵을 먹습니다. 이 꿈은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붕어빵 사먹는 꿈은 질병으로 병원에 가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빵을 구워먹는 꿈 해몽은?

빵을 구워서 먹습니다.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이나 추진 중인 일이 어려움에 봉착할 수 있는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빵을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 빵을 선물받는 꿈 해몽은?

빵을 다른 사람에게 선물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에 대한 현실의 호감이 반영된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빵을 선물 받는 꿈은 지인이나 귀인의 도움으로 어렵던 일이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먹는 꿈 해몽은?

부드럽고 맛있는 빵을 먹습니다. 이 꿈은 원만한 생활을 누리고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찐빵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찐빵을 먹습니다. 이 꿈은 목표를 초과 달성하게 되어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높은 업무실적을 올려 보너스를 받게 되거나 매출 급상승으로 사업이 급성장하는 등의 기쁨을 누리게 될 길몽이라고 할 수 있는 꿈입니다.


밀가루 반죽으로 빵을 만드는 꿈 해몽은?

밀가루 반죽으로 빵을 만듭니다. 이 꿈은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찐빵을 먹지 않고 바라본 꿈 해몽은?

찐빵을 먹지 않고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소망을 성취하게 될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오래돼 딱딱해진 빵을 먹는 꿈 해몽은?

오래돼 딱딱해진 빵을 먹습니다. 이 꿈은 어려움에 처하거나 생활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빵과 커피


빵을 사는 꿈 해몽은?

빵을 삽니다. 이 꿈은 좋은 친구나 지인, 동료 등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징조의 꿈입니다. 만약 미혼남녀라면 중매로 인해 결혼이 성사될 징조의 꿈이기도 합니다.


빵에 크림을 발라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에 크림을 발라서 먹습니다. 이 꿈은 어려운 일을 해내어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는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빵을 훔치는 꿈 해몽은?

빵을 훔칩니다. 이 꿈은 과욕으로 인해 재산을 탕진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겨 생활이 어려워지면서 궁핍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빵 부스러기를 먹는 꿈 해몽은?

빵 부스러기를 먹습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생겨 목돈이 생기거나 큰 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빵사는 꿈, 빵을 만드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을 삽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거리, 직책을 맡게 됨을 뜻합니다. 마음이 잘 맞는 친구를 얻게 되거나 동업자, 파트너를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빵을 만드는 꿈 해몽은 멀리 있는 친구의 소식을 듣게 됨을 의미하거나 인기 있는신상품을 만들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맛없는 빵을 억지로 먹는 빵먹는꿈 해몽은 어떻게?

맛이 없는 빵을 억지로 먹습니다. 이 꿈은 경기가 그다지 좋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콤한 빵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달콤한 빵을 먹습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건강상의 문제로 병원에 입원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빵집에 들어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집에 들어갑니다. 이 꿈은 여러사람에게 내 자신을 자랑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반죽해서 빵을 만드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빵을 반죽해서 만듭니다. 이 꿈은 사업과 관련된 좋은 생각이나 아이템으로 큰 성공을 거두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빵을 맛있게 먹은 꿈

일이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되고 경제적으로도 윤택해 지게 될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현실과 동일시 해서는 안 됩니다. 마찬가지로 꿈해몽도 지나치게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함몰돼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는 에너지원으로 삼고 흉몽은 근신하고 돌아보고 남에게 봉사하는 계기로 삼고 더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면 정말 좋은 결과가 찾아올 것입니다. 이런 자세야 말로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일 것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양파받는꿈 캐는꿈 꿈해몽 비밀? 양파꿈해몽 총정리

감자보는꿈 감자캐는꿈 비밀? 감자 꿈해몽 태몽 진실?

버섯먹는꿈 영지버섯 꿈해몽 비밀? 버섯꿈해몽 진실?

사과사는꿈 사과를먹는꿈? 사과선물받는꿈 꿈해몽 태몽

쌀이들어오는꿈 쌀먹는꿈 검은쌀꿈 비밀? 쌀 꿈해몽 진실?

밤먹는꿈 밤송이 꿈 비밀? 알밤먹는꿈 알밤꿈해몽 진실?

아이스크림 꿈해몽 비밀? 아이스크림사는꿈 꿈해몽 진실?

음식먹는꿈 요리하는 꿈 비밀? 음식만드는꿈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