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음식꿈해몽꿀팁

장어먹는꿈 뱀장어잡는꿈 태몽 장어 비밀? 장어를 잡는꿈 뱀장어꿈 꿈해몽 태몽 진실?

아이들이 어른들이 장어를 구워먹는 곳에서 무슨 일인가 싶어 구경을 합니다. 그런데 장어가 한참을 꿈틀거립니다. 아이들은 그게 신기해서 가만가만 구경을 합니다. 그러다가 한 어른이 장어를 먹어보라고 합니다. 아이들은 먹어보라는 말에 아무런 대답도 못하고 그만 도망쳐 버립니다. 아이들은 꿈틀거리던 그 모습이 떠올라 무서워서 이내 줄행랑을 칩니다. 


뱀장어를 보고 아이들은 뱀과 같은 종류의 동물로 착각을 합니다. 물고기라는 생각보다 뱀이라는 것으로 착각을 합니다. 그래서 시골 아이들은 뱀장어가 쓰여진 식당 주변을 다닐때 무서워했습니다. 당시에 시골 아이들은 어른들은 참으로 대단한 담력을 지녔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중에 자라서 어른이 되면 담력을 길러 뱀장어를 꼭 먹어보겠노라고 다짐을 했습니다. 







그렇게 어렸던 시골아이들이 자라서 다시 모였습니다. 어른이 되어 모이더니 그 누군가가 어린시절 못 먹어봤던 장어를 먹어보자고 합니다. 장어를 먹습니다. 뱀장어를 먹으면서 어린시절 생각이 절로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당시 그렇게 무서웠던 뱀장어를 먹고있는 모습을 보면서 누구라고 할 것없이 일제히 웃음보를 터뜨립니다. 추억이 있기 때문에 과거는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어느날 어린시절 보았던 그 뱀장어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장어가 나타났습니다. 잠을 깨고나서 뱀장어 혹은 장어가 나타나는 꿈 해몽이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장어는 워낙 강인함의 상징이기 때문에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정력과 스테미너의 상징이기 때문에 해몽 자체가 궁금해집니다. 과연 뱀장어, 혹은 장어가 나오는 꿈은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장어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eels 뱀잠어 장어


장어꿈, 뱀장어꿈, 장어보는꿈, 뱀장어보는꿈 해몽은 어떻게?

장어꿈을 꿉니다. 뱀장어꿈을 꿉니다. 장어보는꿈을 꿉니다. 뱀장어 보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대개 소침했던 생활에 활기를 되찾게 되고, 심신이 생기발랄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어를 잡는 꿈 해몽은?

장어를 잡습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열심히 하는데 혼자서는 부족하여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역경을 헤쳐 나가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장어가 몸속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장어가 몸속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자녀를 낳게 될 꿈입니다. 혹시 결혼을 하고 아직 아기 소식이 없는 분들에게

꿈속에서 장어가 나타났다면 임신할 것을 미리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물가에서 큰 장어, 뱀장어를 손으로 잡는 꿈 해몽은?

물가에서 큰 장어나 뱀장어를 손으로 잡습니다. 이 꿈은 복이 넘칠 것을 암시합니다. 많은 돈을 갖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똘똘한 아들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장어를 많이 잡는꿈 해몽은?

장어를 많이 잡았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많이 들어와서 부자가 될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장어가 물속에서 헤엄을 치는 것을 보게 되는 장어 꿈 해몽은?

장어가 물 속에서 헤엄을 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사업과 영업이 크게 번창을 하거나 매사 하는 일이 순탄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운수가 좋은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뱀장어, 장어가 물에서 잔잔히 놀고 있는 장어꿈 해몽은?

뱀장어나 장어가 물에서 잔잔히 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념과 망상을 버리고 마음을 깨끗이 닦아 자연의 본성으로 돌아감을 암시합니다.


장어 먹는 꿈 해몽은?

장어를 먹습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현재 건강이 안좋거나 아니면 여러가지 않좋은 일이 일어났었는데 좋은 일이 한꺼번에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eels 장어요리 장어잡이


내가 낚싯대로 낚시하여 장어를 잡아 올리는 꿈 해몽은?

낚싯대로 낚시를 하여 장어를 잡아 올립니다. 이 꿈은 시험이나 결과를 기다리는 사람은 취업이나 합격, 승진 등을 의미합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은 애인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나를 괴롭히던 일들이 모두 다 해결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어에게 공격을 당하는 꿈 해몽은?

장어에게 공격을 당합니다. 이 꿈은 가족에게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어는 영물에 해당되기 때문에 공격을 당하는 것은 매우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릇에 장어가 가득한 꿈 해몽은?

그릇에 장어가 가득합니다. 이 꿈은  돈과 재물이 넉넉하게 들어오고 집안에 경사가 생겨 잔치를 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많은 장어를 그물로 잡아올리는 꿈 해몽은?

많은 장어를 그물로 잡아올립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많은 재물을 갖게 되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도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저수지 그리고 강에서 장어를 많이 잡는 꿈 해몽은?

저수지 그리고 강에서 장어를 정말 많이 잡았습니다. 이 꿈은 많은 재물이 생기고 재물의 기세가 왕성해지는 꿈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그릇에 뱀장어가 가득한꿈 해몽은?

그릇에 뱀장어가 가득합니다. 이 꿈은  돈과 재물 또는 먹거리가 풍족하게 들어올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에서 장어를 잡는 꿈 해몽은?

강에서 장어를 잡습니다. 이 꿈은 나도 모르게 큰 돈을 벌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돈이 어떤 계획적으로 버는 것이 아니 우연한 기회를 접하게 되어 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뱀장어사는꿈 해몽은?

뱀장어를 삽니다. 이 꿈은 몸에 좋은 건강식품을 구입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지발가락이 장어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해몽은?

장어에게 엄지발가락이 물려 피가 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뜻밖의 횡재수가 있는 그런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eels 장어구이 장어요리


장어가 빗줄기를 타고서 하늘로 올라가는 꿈 해몽은?

장어가 빗줄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갑니다. 이 꿈은 어려운 난관을 극복을 하면서 출세를 하게 되는 것을 예견해 주는 꿈입니다.


낚시를 할 때에 장어나 가물치 같은 미끄러운 물고기를 잡는 꿈 해몽은?

낚시를 할 때에 장어나 가물치 같은 물고기를 함께 잡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매우 어려운 일이 이루어 질 꿈입니다. 예를 들면 시험에 응시하거나 취직, 돈벌이, 연애, 구인 등의 일이 성사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어를 잡으려다 놓친 꿈 해몽은?

장어를 잡으려다 놓칩니다. 이 꿈은 안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혹시나 건강에 이상이 생겨서 병원에 입원하게 될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직접 뱀장어를 잡는 꿈 해몽은?

내가 직접 뱀장어를 잡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진행하는 일이 어려움에 부딪혀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해야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속에서 장어가 헤엄치는 것을 보는꿈 해몽은?

물속에서 장어가 헤엄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모든일에서 일이 술술 잘풀릴 운이며 특히 사업가라면 사업이 크게 번창할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나뭇가지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장어었던 꿈 해몽은?

나뭇가지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사실은 장어였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잔꾀와 농간으로 재물을 잃거나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어에게 공격을 당하고 있는 꿈 해몽은?

장어에게 공격을 당합니다. 이 꿈의 의미는 가족에게 큰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범한 장어가 갑자기 고목나무 같은 큰 장어가 되는 꿈 해몽은?

아주 평범한 장어가 갑자기 고목나무 같은 큰 장어가 됩니다. 이 꿈은 승진, 합격, 취직 등 행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장어에게 물려서 피가나는 꿈 해몽은?

큰 장어에게 물려서 피가 납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있을 운이며 횡재수로 인해 재물이 많이 들어올 운으로 해모을 하게 됩니다.


​나뭇가지에 떠내려가는 줄 알았는데 장어가 헤엄치고 있었던 꿈 해몽은?

나뭇가지에 떠내려가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장어가 헤엄을 치고 있었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속임수나 사기를 당해 돈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어를 찾아 헤메는꿈 해몽은?

장어를 찾아 헤멥니다. 이 꿈은 자기가 원하는꿈과 재물을 갖고싶어하는 자신의 욕구가 나타나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기뱀장어를 만지는 꿈 해몽은?

전기뱀장어를 만집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로 안좋은 상활을 맞이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문 틈으로 여러 마리의 장어가 들어오는 꿈 해몽은?

문 틈으로 여러 마리의 장어가 들어옵니다. 남자가 이 꿈을 꾸면 신변의 위험을 예시하거나 할 일이 많아짐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여자가 꾼 꿈일 경우에는 여러 남자를 만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장어의 배가 갈라져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장어의 배가 갈라져 있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나를 적으로 생각하고 나쁜 일이 발생하기를 바란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어를 꽉 잡고 있는 꿈 해몽은?

장어를 꽉 잡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추진하는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기뱀장어를 만지는 꿈 해몽은?

전기뱀장어를 만집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이 일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어를 죽여서 피가 나오는 것을 보는 장어꿈 해몽은?

장어를 잡았습니다. 피가 나오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사업가는 큰 공사를 수주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예술가는 큰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뿌연 물 속에서 장어를 잡는 꿈 해몽은?

뿌연 물 속에서 장어를 잡습니다. 이 꿈은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고 운기가 상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장어가 미끄러워서 잡을 수가 없는 꿈 해몽은?

장어가 미끄러워서 잡을 수가 없습니다. 이 꿈은 체력이나 기력이 약해져 병원신세를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직접 요리를 하여 맛있게 장어를 먹는 꿈 해몽은?

내가 직접 요리를 합니다. 맛있게 장어를 먹습니다. 이 꿈은 질병을 앓고 있거나 나쁜 일이 있어 힘들어하는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어가 빗줄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해몽은?

장어가 빗줄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갑니다. 이 꿈은 난관을 잘 이겨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eels 장어 장어구이


장어를 꽉 잡고 있는 꿈?

장어가 도망가지 못하도록 꽉 잡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추진하려는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이나 호수 같은 민물에서 장어를 잡는 꿈 해몽은?

강이나 호수 같은 민물에서 장어를 잡습니다. 이 꿈은 횡재수로 인해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큰 돈이 들어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어가 잘 잡히지 않는 꿈 해몽은?

장어가 잘 잡히지 않습니다. 이 꿈은 병환을 조심해야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장어가 원을 그리며 헤엄을 치는 꿈 해몽은?

장어가 원을 그리며 헤멍을 칩니다. 이 꿈은 근심과 걱정거리가 사라져 마음이 평온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장어를 잡고 있는꿈 해몽은?

장어를 잡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열심히 하고 있는일에 귀인을 만나서 일이 술술 잘풀려서 좋은 성과를 낼 운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장어가 한가로이 헤엄을 치는 꿈 해몽은?

장어가 한가로이 헤엄을 칩니다. 이 꿈은 스트레스가 해소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장어를 잡으려다가 놓치게 되는 장어꿈 해몽은?

내가 장어를 잡으려다가 놓칩니다. 이 꿈은 내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질병으로 인해 병원신세를 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어가 내게 안기는 꿈, 장어가 내 몸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장어가 내게 안깁니다. 장어가 내몸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건강하고 씩씩한, 앞으로 훌륭한 일을 해낼 사내아이가 태어날 기분좋은 태몽입니다.


큰 장어에 물려 피가 나는 꿈 해몽은?

큰 장어에 물려 피가 납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들어와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eels 장어요리 장어찜


뱀장어가 맑은 물에서 놀고 있는 꿈 해몽은?

뱀장어가 맑은 물에서 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왕성한 경제력과 식복을 가져다 주고 물질적으로 풍요로움과 재복을 표상하고 국가 경쟁력 강화, 질서회복, 경제순환에 일조하는 꿈입니다.


미꾸라지가 마당에 많이 있는 꿈 해몽은?

미꾸라지가 마당에 많이 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장어가 내 방안에 있는 꿈해몽은?

장어가 내 방안에 있습니다. 이 꿈은 미래가 밝은 사람과 결혼 약속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한 자신의 가정에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주 큰 장어에 몸의 일부분이 물려 피가 나오는 꿈 해몽은?

아주 큰 장어에 몸의 일부분이 물려 피가 나옵니다. 이 꿈은 복권과 같이 재물이 갑자기 불어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마리 장어를 잡는 꿈 해몽은?

여러 마리의 장어를 잡습니다. 이 꿈은 재물복이 들어와 일확천금을 만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미꾸라지가 그릇에 가득 있는 꿈 해몽은?

미꾸라지가 그릇에 가득 있습니다. 이 꿈은 금전이 생기고, 경사가 생겨 음식을 준비하게 될 꿈입니다.


내 몸속으로 장어가 쑥~하고 들어오는 꿈 해몽은?

내 몸속으로 장어가 쑥하고 들어옵니다. 이 꿈은 아기를 기다리고 있거나 여성이 이 꿈은 꾸게 되면 남자아이의 태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어가 전봇대처럼 커지는 꿈 해몽은?

장어가 전봇대처럼 커집니다. 이 꿈은 승진, 합격, 재물, 횡재를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기뱀장어를 맨손으로 만지게 되는 뱀장어잡는 꿈 해몽은?

전기뱀장어를 맨손으로 만집니다. 이 꿈은 자신의 직장동료나 지인들과 다툼이 생길 수 있어 좋지 않은 상황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eels 뱀장어 장어


죽은 뱀장어를 보는 꿈 해몽은?

죽은 뱀장어를 보았습니다. 이 꿈은 방해하는 사람을 가벽게 상대해도 문제는 쉽게 해결이 된다는 뜻의 꿈입니다.


강에서 큰 장어를 맨 손으로 잡는 꿈 해몽은?

강에서 큰 장어를 맨  손으로 잡습니다. 이 꿈은 총명한 아들을 낳을 수 있는 태몽이거나, 많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내 손으로 장어를 놓칠까봐 꽉 잡고 있는 꿈 해몽은?

내 손으로 장어를 놓칠까봐 꽉 잡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일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성공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어를 찾아 헤매는 꿈 해몽은?

장어를 찾아 헤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꿈 그리고 재물을 쟁취하고 싶어 하는 자신 내면의 욕구가 나타난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맑지 않은 탁한 물에서 장어를 잡는 꿈 해몽은?

맑지 않은 탁한 물에서 장어를 잡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운이 상승을 하고 소망하던 꿈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민물장어꿈 해몽은 어떻게?

민물장어가 있습니다. 민물장어꿈은 주어진 복만큼 많은 돈을 거머쥐게 될 꿈입니다. 횡재, 재물, 돈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똘똘한 아들을 낳게 될 꿈입니다.


전기뱀장어를 손으로 만지는꿈 해몽은?

전기뱀장어를 손으로 만집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겨 관계가 안좋아 질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비가 쏟아지듯이 내리는 날에 장어가 하늘로 승천을 하는 꿈 해몽은?

미가 쏟아지듯이 내리는 날에 장어가 하늘로 승천을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어려움이 닥쳤으나 이를 곧 극복하고 성공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어가 무는 꿈 해몽은?

장어가 뭅니다. 이 꿈은 뜻밖에 횡재수가 있어 재물과 돈이 쏟아져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강물에서 장어잡는꿈 해몽은?

강물에서 장어를 잡습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서 돈을 벌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큰돈을 벌수도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장어가 물 속에서 같은 자리를 맴도는 꿈 해몽은?

장어가 물 속에서 같은 자리를 맴돌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나를 괴롭혔던 고민들이 잘 해결이 되어 마음이 편안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어를 잡을려고 했는데 놓쳐버린꿈 해몽은?

장어를 잡으려다가 그만 놓쳐버렸습니다. 이 꿈은 병이나서 병원에 입원을 할수도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으로 나타난 현상입니다. 하지만 꿈은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전적으로 신뢰를 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고 흉몽이라면 근신하고 조심해서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조개를 줍는꿈 홍합꿈 비밀? 조개를캐는꿈 꿈해몽

당나귀꿈 비밀? 당나귀 나오는 꿈 태몽 꿈해몽

계란사는꿈 꿈해몽 비밀? 달걀꿈 태몽꿈 꿈해몽 진실?

가재먹는꿈 비밀? 가재 잡는 꿈 꿈해몽 태몽 비밀?

미역먹는꿈 비밀? 미역태몽 미역꿈해몽 진실?

잉어잡는꿈 태몽 비밀? 하얀잉어꿈 먹는꿈 꿈해몽

문어를잡는꿈 비밀? 문어사는꿈 태몽 꿈해몽 진실?

거북이 나오는꿈 비밀? 거북이가 무는 꿈 태몽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