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말싸움하는꿈 말싸움 이기는 꿈 비밀? 가족과 싸우는 꿈 소리지르는 꿈해몽 태몽

흔히 하는 사람들이 하는 말 가운데 ‘입은 하나인데 귀는 두 개인 이유가 있다’가 있습니다. 이 말은 귀 두 개로 보다 많이 듣고 입 하나로 조심해서 말을 하라는 뜻입니다. 우리가 생활하면서 말 때문에 겪는 설화가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을 잘못해서 설화가 생기곤 합니다.


정치인들은 흔히 막말 때문에 본전도 못찾는 경우도 있습니다. 남들보다 튀어보려고 부풀려서 말하거나 잘못된 것을 이야기하는 경우입니다. 나중에 이를 바로잡으려 하지만 상처만 남고 생채기 때문에 후폭풍에 시달립니다. 그만큼 사람은 말조심을 해야합니다.






‘말 한마디로 천냥 빚도 갚는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이는 말의 신중함과 조심해야 함을 일컫는 격언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말 때문에 흥한 사람도 있고, 패가망신한 사람도 심심찮게 보게 됩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말조심하라는 그런 이야기는 곧잘 듣게 됩니다. 그만큼 사람들에게 말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말을 할 때는 조심해서 천천히 가려서 하고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그런데, 꿈에도 이런 게 나타납니다. 꿈에 말싸움을 하는 꿈과 말과 관련된 꿈을 꾼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말꿈과 말싸움하는 꿈은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되고 풀이 될까요. 말싸움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말싸움하는 꿈 말싸움 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무술 사진


주변의 이웃과 말다툼을 벌이는 꿈 해몽은?

주변의 이웃과 말다툼을 벌입니다. 이 꿈은 크게 중요하지 않은 사소한 사안 때문에 가까운 친구와 시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간에 다툼이 벌어지는 꿈 해몽은?

가족간에 다툼이 벌어졌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도 무슨 계기로 인해 언쟁이 높아질 우려가 있습니다. 그 계기로는 상속과 관련된 사황이거나 명의 이전의 문제 혹은 음주나 기타 원인이 있을 수 있답니다.


상대방과 서로 언쟁하는 꿈, 말싸움하는 꿈 해몽은?

상대방과 서로 언쟁을 합니다. 말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시비거리가 생기거나 일에 대한 불만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집안의 여성과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집안의 여성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갑작스러운 사고나 사건, 재난 등이 발생해 큰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자신에게 시비를 걸어오는 꿈 해몽은?

구군가 나에게 시비를 걸어옵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시비를 걸어오면 이기는 것이 좋고 진다면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만약, 상대의 체구가 외소했다면 실제로 영향력을 크게 행사하기 어렵습니다.


상대방이 시비를 거는 꿈 해몽은?

상대방이 시비를 겁니다. 이렇게 시비를 거는 꿈은 현실에서 구설수 등 안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경우 이기는 꿈이 좋으면 상대방이 왜소한 체격으로 나타난 꿈은 현실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지 못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돈,땅,건물 문제로 싸우는 꿈 해몽은?

남편과 돈이나 땅, 건물 문제로 싸웁니다. 이 꿈은 재물이 생기고 경영사가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목적을 순조로이 달성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분노가 폭발해 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분노가 폭발을 합니다. 싸움으로 번집니다. 이렇게 분노가 폭발해 싸움하는 꿈은 상대를 지배하게 되며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의 말을 듣고 불쾌감을 느끼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 말을 듣고 불쾌감을 느끼는 꿈입니다. 상대방 말이 불쾌합니다. 이 꿈은 직장 일이나 상대방의 행동으로 정신적 고통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꿈입니다.


가까운 이웃과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가까운 이웃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로 친구와 다툴 수 있는 꿈입니다. 그다지 중요한 일이 아닌데도 사소한 감정으로 친구와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권투싸움  사진


말싸움이 커져서 칼싸움으로 번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이 커져서 칼싸움으로 번집니다. 이 꿈은 나와 능력이 비슷한 경쟁자와 겨루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등한 능력 때문에 서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정신적으로 힘든 하루를 보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내와 혹은 남편과 말로 싸우는 꿈 해몽은?

아내와 말로 싸웁니다. 아내와 말로 싸웁니다. 이런 모습은 평소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입니다. 이 꿈은 꿈이 아닌 실제로도 크거나 작은 문제 때문에 감정이 상하는 일이 벌어질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윗사람이나 아랫사람과 말싸움(언쟁)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윗사람과 싸움을 합니다. 아랫사람과 말싸움을 합니다. 윗사람이나 아랫사람과 언쟁을 합니다. 이 꿈에서 만약, 언쟁한 사람이 윗사람이였다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며 그에 따른 보상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이나 땅, 건물과 관련된 문제로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집이나 땅 건물과 관련된 문제로 싸우게 됩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뜻대로 성취되지 않아서 고민이나 방황을 한다든지 말썽, 불이익 등의 장애를 치르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가까운 이웃과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가까운 이웃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로 친구와 다툴 수 있는 꿈입니다. 그다지 중요한 일이 아닌데도 사소한 감정으로 친구와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말싸움이 커져서 칼싸움으로 번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이 커져서 칼싸움으로 번집니다. 이 꿈은 나와 능력이 비슷한 경쟁자와 겨루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등한 능력 때문에 서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정신적으로 힘든 하루를 보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상대방향의 성향이 말싸움을 통해 나타나는 꿈 해몽은?

말싸움을 통해 상대방의 성향이 나타납니다. 이 꿈은 인간본성을 나타낸 것이 아니라 일에 대한 욕구, 의지적인 노력, 애착 등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표현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싸움하다가 화해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을 합니다. 그런데 말싸움을 하다가 그만 화해를 합니다. 이렇게 말싸움을 하다가 내 자신이 먼저 화해를 요청했다면, 자신의 의지가 꺾이거나 손상당하거나, 패배의식을 체험하는 등 소망을 성취시키지 못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먼저 화해를 요청했다면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매사를 진행하면서 소망을 성취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상대의 언행으로 불쾌해지는 꿈 해몽은?

상대의 언행으로 불쾌해집니다. 이 꿈은 상대방 또는 직장일로 인해 불쾌한 일을 당하거나 불만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권투사진


싸움을 하다가 도망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싸움을 하다가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사소한 실수 때문에 직장에서 윗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러한 실수로 인해서 부서에 큰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만이 가득해서 하루 종일 기분이 나쁜 꿈 해몽은?

불만이 가득해서 하루종일 몹시 기분이 나쁩니다. 이 꿈은 현재 어떠한 일로 정신적인 고통을 받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발시켜 화를 내는 꿈 해몽은?

말싸움을 하면서 폭발시켜 화를 내게 합니다. 이 꿈은 상대방을 지배하고 소원이 성취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위가 상해서 분노하는 꿈 해몽은?

비위가 상해서 분노를 합니다. 이 꿈은 불쾌하거나 불만이 생기거나 상대방과 싸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싸움을 했는데 구타를 당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친구와 싸움을 했는데 구타를 당합니다. 이 꿈은 그다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서 나에게 크게 불리하게 되지만, 결국 극복하게 되어서 오히려 더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혀 생각치도 못했던 지인에게 도움을 받아서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나에게 시비를 거는 꿈 꿈해몽은?

상대방이 내게 시비를 겁니다. 이 꿈은 싸움에서 이긴다면 내가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졌다면, 일이 꼬일 수도 있으며 회사나 공동체에서 구설수에 오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대의 표정이나 행동이 사나와 보이는 꿈 해몽은?

상대의 표정이 사나와 보입니다. 상대의 행동이 사나와 보입니다. 이 꿈은 장차 난폭한 자, 세력가 등과 상관하게 되거나 손에 다루기 벅찬 일거를 대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서로 치고 받고 싸우는 꿈 해몽은?

서로 치고 받고 싸웁니다. 이 꿈은 상대방과 서로 치고 받는 싸움을 한 꿈은, 상대방과 친밀한 관계, 협조적인 관계가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상대가 온순해 보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이 온순해 보입니다. 이 꿈은 어떤 사람이나 일거리가 미온적이고 허약함을 드러내는 꿈입니다.


식구들과 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식구들과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실제로 집안에서 식구들과 말다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재산상속 문제나, 명의이전 문제로 서로 감정이 뒤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끼리 말다툼을 하는 꿈해몽은?

부부끼리 말다툼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배우자와 사소한 말다툼으로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기적인 마음을 버리고 서로 배려를 해야 할 시기라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강도와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강도와 싸웁니다. 이꿈은 이성간에 부도덕한 행실이나 성적 욕망 또는 도덕적 양심, 정의 등에 따른 갈등이 빚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연인하고 말다툼을 하게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연인과 말다툼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연인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대방과 서로 언쟁을 하는 꿈, 말싸움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과 언쟁을 합니다.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시빗거리가 생기거나 일에 대한 불만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시비를 거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이 나에게 시비를 겁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구설수 등 안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경우 이기는 꿈이 절대적으로 좋습니다. 상대방이 왜소한 체격으로 나타난 꿈은 현실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지 못할 것을 뜻합니다.


젊은 남성과 여성이 말싸움하는 것을 구경하는 꿈 해몽은?

젊은 남성과 여성이 말싸움을 합니다. 이를 구경합니다. 이 꿈은 신체건강을 잘 유지하게 되며 모든 일을 생기 넘치게 잘 처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싸움을 거는 상대방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무시한 꿈 해몽은?

상대방이 싸움을 걸어옵니다. 그런데 상대방을 거들떠 보지도 않고 무시해 버립니다. 이렇게 싸움을 거는 상대방을 거들떠 보지도 않고 무시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간섭을 무시하고 자신이 뜻하는 대로 일이 이루어질 것임을 예지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공격심 또는 공격 성향이 나타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공격심을 나타냅니다. 공격 성향이 나타납니다. 이 꿈은 인간본성을 나타낸 것이 아니라 일에 대한 욕구,의 지적인 노력, 애착 등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표현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분노를 폭발시켜 화를 내는 꿈 해몽은?

분노를 폭발시켜 화를 냅니다. 이 꿈은 상대방을 지배하고 소원이 성취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에서 기분 나쁜 말을 듣는 꿈 해몽은?

상대방에게서 기분 나쁜 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 때문에 직장이나 어떠한 공동체에서 시비가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결국은 나에게 좋은 방향으로 흐르게 됩니다.


친구와 말다툼 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친구와 말다툼을 합니다. 이렇게 친구랑 말다툼을 했다면, 지나친 참견으로 인해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거나 가벼운 의견 충돌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말싸움에서 이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을 합니다. 말싸움에서 이깁니다. 이렇게 말싸움에서 이겼다면 내가 현재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평소 바라던 소망이 성취되며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매사를 진행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전투 사진


비위가 상해서 분노하는 꿈 풀이는 어떻게?

비위가 상해서 분노를 합니다. 이 꿈은 불쾌하거나 불만이 생기거나 상대방과 싸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의 표정이나 행동이 사나와 보이는 꿈 해몽은?

상대의 표정이 사나와 보입니다. 상대의 행동이 사나와 보입니다. 이 꿈은 장차 난폭한 자,세력가 등과 상관하게 되거나, 손에 다루기 벅찬 일거리를 대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웃는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웃습니다. 이렇게 꿈에 말싸움으로 화가나서 있는데 상대방이 갑자기 웃었다면 머지않아 추진 중인 일을 마무리하지만, 그 일이 완벽하지 못해 어떤 문제점이 발생하여 처음부터 다시 검토하거나, 재추진할 징조의 꿈입니다.


상대가 온순해 보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이 온순해 보입니다. 이 꿈은 어떤사람이나 일거리가 미온적이고 허약함을 드러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대가 명랑해 보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이 명랑해 보입니다. 이 꿈은 상대방과의 계약, 거래 등이 잘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노래를 부르는 꿈 해몽은 어떻게?

그 누군가가 노래를 부릅니다. 이 꿈은 어떤사람이 자기를 모략하여 해를 당하게 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시장에서 다른 사람과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시장에서 다른 사람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나의 실수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싸움에 내가 휘말리게 되어서 곤란한 상황을 겪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떤 것에 대해 만족감을 느끼는 꿈 풀이는 어떻게?

어떠한 것에 대해 만족감을 느낍니다. 이 꿈은 그대로 만족한 일,소원 충족,성공적인 일을 체험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야만인과 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야만인과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불운이 닥쳐와서 내가 쌓아왔던 공이 무너지게 됩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준비하고 있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되고, 가까운 사람과의 트러블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중세 칼 싸움


싸움을 하다가 사람을 죽이는 꿈해몽은 어떻게?

싸움을 하다가 그만 안타까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 꿈은 한 가지의 방법으로 두가지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석이조의 효과로 업무적으로 큰 효율을 가지게 되어서 주변 사람으로 부터 인정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무엇인가 불만이 생기는 꿈 풀이는 어떻게?

무엇인가에 대한 불만이 생깁니다. 이 꿈은 현실생활에서 어떤 일로 인해 고통을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싸우거나 어떤 심각한 이야기를 주고 받는 꿈 해몽은?

연인과 싸웁니다. 어떤 심각한 이야기를 주고 받습니다. 이 꿈은 서로 다투거나 불화가 생기며 등을 돌리거나 결별 내지 멀리 떨어져 흩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명랑한 상대방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명랑한 상대방을 봅니다. 이렇게 명랑한 상대방을 보는 꿈은 상대와의 거래와 계약이 잘 성사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한 친구와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친한 친구와 싸웁니다. 이 꿈은 아주 친한 친구라면 갑자스러운 행운이 생기고 그렇게 친하지 않다면 지금보다 사이가 더 돈독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형제 자매가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형제 자매가 싸웁니다. 이 꿈은 학교나 직장에서 대인관계나 사회성이 높아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가 잘 풀리고 아직 적응을 못했더라도 금방 해소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다툼해서 이기는꿈 해몽은 어떻게?

말다툼을 했습니다. 말다툼에서 이깁니다. 이 꿈처럼 말다툼을 해서 이겼다면 내가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추진되거나 평소 기대하던 소망이 성취되거나, 경쟁 상대를 제압하고 주도권을 쟁취해 자신의 뜻대로 매사를 추진할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과 말싸움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부모님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부모님에게 의지하지 않고 독립하고 싶은 표현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모르는 낯선 사람과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모르는 사람과 싸웁니다. 낯선 사람과 싸웁니다. 이 꿈에서 낯선 사람은 내 자신을 가리킵니다. 그만큼 내적갈등을 겪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여성이 먼저 시비를 걸어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모르는 여성이 먼저 시비를 걸어 옵니다. 모르는 여성이 시비를 걸어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건강에 문제가 생겨 고생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싸움



상사와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사와 싸웁니다. 이 꿈처럼 상사와 싸우는 꿈은 조금 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은연중에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의 싸움을 말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누군가의 싸움을 말립니다. 이 꿈은 조만간 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어떤 사람이 나타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부부가 싸움을 합니다. 이렇게 부부가 싸우는 꿈은 여태까지 몰랐던 점을 알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싸움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여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의 오해와 구설수로 인하여 곤경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싸움에서 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에서 집니다. 이렇게 말싸움에서 지는 꿈은 머지않아 실제로 누군가와 시비가 붙어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싸움에서 상대방에게 밀리거나 상대방을 침묵시키지 못했다면, 극도의 불쾌감을 해소시키지 못한 것으로 불길한 징조입니다. 머지않아 실제로 누군가와 시비가 붙어 불쾌한 체험을 하거나, 자신이 추진 중인 일이 미수에 그치게 되어 좌절감에 휩싸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에서 이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을 합니다. 말싸움에서 이깁니다. 이렇게 꿈속에서 누군가와 말싸움하는 것은 질식된 관념을 분비한다는 뜻입니다. 근본적으로 소원충족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말싸움에서 이겼다면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평소 바라던 소망이 성취되며,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매사를 진행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싸움 도중 때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싸움 도중 때립니다. 이렇게 말싸움 도중 내 자신이 상대방을 때렸다면 끈기가 부족하여 어떤 일을 중도에서 포기하게 될 징조이며, 반대로 상대방이 먼저 나를 때렸다면 경쟁자를 물리치고 승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부자지간에 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아버지와 아들이 싸움을 합니다. 이렇게 부자지간에 싸움을 하는 꿈은 가정이나 직장에서 상사나 아랫사람과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서로 능력을 의심하거나 가벼운 트러블 때문에 일의 능률이 떨어질 수 있는 것으로 해석이 되는 꿈해몽 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말싸움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모르는 사람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 의견충돌로 인해서 작은 말다툼을 하게 됩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나에게는 좋은 결과로 이끌게 됩니다.


여자와 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여자와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나의 실수로 인해서 명예가 회손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로 부터 망신을 당할 수 있으며 노력을 해왔던 일들이 실패로 돌아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싸움을 걸지만 내가 무시를 하는 꿈해몽은 어떻게?

싸움을 겁니다. 그렇치만 내가 무시를 당합니다. 이렇게 싸움을 걸었지만 무시를 당하는 꿈은 주변에서 내 의견을 부정적으로 생각하지만 결국 잘 추진해내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로 인해서 주변 사람으로부터 오히려 인정을 받고 명예를 가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은 꿈답게 해몽을 하고 받아 들여야 합니다.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지나치게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결코 안 됩니다. 꿈은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적극적인 노력이 가미되어야 합니다. 평소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고 일하는 계기로 삼을때 길몽이든 흉몽이든 내게 도뭉의 손길이 어디선가 다가올 것입니다. 열매가 나타날 것입니다. 하지만 길몽만 믿고 아무런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요행을 바라기 보다는 좋은 꿈은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가는 하나의 계기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이혼하는꿈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비밀? 이혼당하는꿈 꿈해몽

엄마와 싸우는 꿈 어머니꿈 비밀? 돌아가신 어머니 엄마꿈해몽

얼굴에 화상입은꿈 화상당하는꿈 비밀? 데이는 꿈 화상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