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소변누는꿈 아기오줌꿈 비밀? 오줌밟는꿈 소변보는꿈 오줌싸는꿈해몽 진실?

어느날 아침 잠에서 깨어보니 이부자리가 이상합니다. 밤새 지도를 그린 것입니다. 부모님이 아시면 야단이 날 것이란 지레짐작을 합니다. 어린 나이에 지도를 그렸다고 아침에 곡식을 정리하는 키를 쓰고 다른 집에 보냅니다. 옆집에서 소금을 뿌립니다. 다시는 이부자리에 지도를 그리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예전에 흔히 보던 풍경입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이부자리에 지도를 그렸다고 남의 집에 키를 쓰고 다녀오는 일도 없을테고 이웃이 사실상 이웃사촌이 아닌지라 이런 장면을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고 보면 요즘에는 이웃간에 삶이 참으로 각박하게 살고 있는 듯 합니다. 이런 각박함은 해가 갈수록 더 심해는 것만 같습니다. 







아이들에게 대소변을 가리게 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부모가 직접 교육하려면 너무나도 어렵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아이를 일찍 어린이집에 보내면 어린이집에서 대소변 교육을 잘 시켜주기 때문에 그나마 다행입니다. 예전에는 이런 교육도 정겹고 웃을 거리가 있었습니다. 이웃이 아니라 사실상 가족처럼 지냈기 때문에 아이가 이부자리에 지도를 그렸다고 해서 그렇게 남사스러운 일이 아닙니다.


이부자리에 지도를 그리는 장면은 이제는 동화책이나 꿈속에서 볼 수 있는 장면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소변누는꿈을 꿉니다. 아기가 오줌누는 꿈을 꿉니다. 이런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소변보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소변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소변은 그다지 좋은 장면은 아니지만 꿈은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다르게 해몽이 됩니다.


오줌누는 사진


오줌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오줌을 쌉니다. 이렇게 꿈에 오줌을 싸는 행위는 현실세계라면 다소 불쾌한 감정이 들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꿈에서의 소변은 그렇게 나쁜 꿈은 아닙니다. 그런데 오줌을 싸고나서 감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에 오줌을 싸고 나서 시원한 느낌을 받았다면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는 해몽이고, 시원한 느낌이 아니라면 만족스럽지 못한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줌을 쌀 때 그 줄기도 중요합니다. 오줌 줄기가 세차게 나가게 된다면 자신의 명성이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이부자리에 오줌싸는 꿈 해몽은?

이부자리에 오줌을 쌉니다. 어린시절 이런 일을 한번쯤 저질렀다가 부모님에게 혼이 난 적이 있을 것입니다. 꿈이지만 현실처럼 생생합니다. 이 꿈은 조만간 창피를 당하거나 낯뜨거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 경고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불에 오줌싸는 꿈은 현실에서 감정 조절을 못하고 순간적인 감정때문에 내뱉았던 말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망신을 당할 수도 있을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소변 오줌이 잘 안나오는 꿈 해몽은 어떻게?

소변이나 오줌이 잘 안나옵니다. 이 꿈은 사업이 힘들어지거나 앞으로 준비하더

일들이 난관에 부딪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변 오줌이 흘러 넘쳐 바다만큼 커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소변이 흘러 넘칩니다. 오줌이 흘러 넘칩니다. 소변이나 오줌이 흘러 넘쳐 바다만큼 커졌습니다. 이 꿈은 엄청난 규모의 자본 또는 많은 세력을 움직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가 집안에 똥오줌을 누는 꿈 해몽은?

소가 집안에 똥오줌을 눕니다. 이 꿈은 도와주는 사람이 생겨 재물과 이권이 풍요로워질 조짐의 꿈입니다. 똥오줌의 양이 많을수록 더욱 많은 재물이 생기게 됩니다.


내 소변이 온 마을을 뒤덮는 꿈 해몽은?

내가 눈 소변이 온 마을을 덮습니다. 김유신의 동생 문희가 언니가 오줌을 눈 꿈을 사서 왕비가 되었다는 그 꿈속의 내용과 얼핏 비슷합니다. 이 꿈은 나의 생각을 떳떳하게 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짐을 예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협업을 통해 좋은 성과를 얻고 높은 자리에서 일하게 될 가능성이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소변 누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소변 누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상대방이 어떤 소원을 충족시킴을 보게 되거나 남의 작품이 지상에 발표된 것을 직접 보게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나무에 소변이나 오줌을 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나무에 소변이나 오줌을 쌉니다. 이 꿈은 나의 명예가 상승하게 되고, 많은 부를 쌓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줌이 마려운 꿈 해몽은 어떻게?

오줌이 마렵습니다. 이렇게 꿈에 오줌이 마려운 것은 빨리 일어나라고 감성을 재촉하거나 미래적인 일을 암시하는 두 가지 경향으로 해석이 됩니다


화장실 소변누는 곳


​남의 오줌으로 자신의 옷이 얼룩지게 되는 꿈 해몽은?

남의 오줌으로 인해 내 자신의 옷이 얼룩이 지게 됩니다. 이 꿈은 친인척이나 주변 사람 때문에 개망신을 당하고 혼쭐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줌 빛깔이 시커멓게 보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오줌 빛깔이 시커멓게 보입니다. 이 꿈은 매우 어둡고 불길한 징조의 꿈입니다. 

불행, 실패, 사고, 질병 등이 발생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줌 빛깔이 맑게 보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오줌 빛깔이 맑게 보입니다. 이 꿈은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마음 먹은 대로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소원성취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변이 옷에 묻은 꿈 해몽은?

소변이 옷에 묻습니다. 이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에서 감정을 내거나 실수를 하는 문제가 발생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건물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해몽은?

건물 화장실에서 소변을 봅니다. 이렇게 건물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은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현재 내가 속해 있는 조직이나 집단 안에서 맡은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이 착착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렇게 맡은 일을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기회를 맞이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똥이나 소변을 보기 위해 여기저기 화장실 찾다가 들어간 꿈 해몽은?

똥이나 소변을 보러 화장실을 찾습니다. 여기저기 화장실을 찾다가 간신히 들어갑니다. 이 꿈은 여러 사람이나 업체, 기관과 협상을 하다가 적당한 곳을 찾게될 길몽입니다. 거래, 납품, 계약, 인허가 등과 관계된 꿈입니다.


소변이 큰 냇물이나 강물을 이루어 마을 도시를 덮치는 꿈 해몽은?

소변이 큰 냇물을 이룹니다. 큰 강물을 이룹니다. 마을을 덮칩니다. 도시를 덮칩니다. 이 꿈은 자신의 계획이나 의지가 펼쳐져 세상에 통하거나 권력, 영향력, 인기, 인허가 등을 얻게될 길몽입니다.


흐르는 개천이나 강물에 소변이나 오줌을 누는 꿈 해몽은?

흐르는 개천에 소변을 눕니다. 강물에 소변이나 오줌을 눕니다. 이 꿈은 방송, 언론, 출판, 교육 분야에서 연락을 받게 될 길몽입니다.


대변 응가 소변누는 그림


변비로 대소변을 보지 못한 채 화장실에서 그냥 나온 꿈 해몽은?

변비로 인해 대소변을 보지 못한 채 화장실에서 그냥 나옵니다. 이 꿈은 갈망하던 일이 좀처럼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의 꿈입니다. 


소변을 보려고 하는 잠에서 깨어난 꿈 해몽은?

소변을 보려고 하는 데 잠에서 깨어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다른 일들에 연관되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이 아닌 야외에서 소변보는 꿈 해몽은?

화장실이 아닌 야외에서 소변을 봅니다. 이 꿈처럼 노상방뇨나 혹은 야외에서 소변을 보는 꿈을 길몽입니다. 내가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고, 이를 통해 내가 바라던 일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어떤 여자가 소변을 누는 꿈 해몽은 어떻게?

어떤 여자가 소변을 눕니다. 이 꿈은 어떠한 사람으로 인해서 사업상으로 실패를 하게 되거나 상대방이 소원을 이루는 것을 보고 기분이 나빠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오줌을 잃어 버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오줌을 잃어 버립니다. 이 꿈은 재산이 잃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변이 옷이나 몸에 묻는 꿈 해몽은?

소변이 옷에 묻습니다. 몸에 묻습니다. 이 꿈은 계약을 맺을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자신 또는 상대방의 글로 인해 창피를 당하게 되는 불쾌한 일을 체험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변이나 오줌이 매우 세게 나오는 꿈 해몽은?

소변이 매우 세게 나옵니다. 오줌이 매우 세게 나옵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탄하게 막힘없이 술술술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오줌맞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오줌을 맞습니다. 이렇게 오줌을 맞는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대상이나 일상에서의

대인관계, 거래나 계약관계 등에서 타인의 행동, 말, 능력에서 일의 진행이 다소 거칠거나 안아무인 격이나 하여 불쾌감을 받거나 자존심이 상할 일을 경고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꿈을 꾸게되면 되도록 다툼을 피하고 후일을 도모하는 것이 낫습니다. 


​붉은 오줌 (소변) 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붉은 오줌이나 붉은 소변을 쌉니다. 이 꿈은 유행성 질환으로 가족이 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잔병이 생길 가능성이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요강, 변기에 오줌 소변이 넘쳐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요강이나 변기에 오줌이나 소변이 넘쳐납니다. 이 꿈은 나에게 많은 재산이 생기게

되고, 큰돈을 만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이 가득한 곳에서 소변을 보는 꿈 해몽은?

하필이면 소변이 가득한 곳에서 소변을 봅니다. 이 꿈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큰 돈을 벌게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예술 쪽에 종사하고 있다면 존경받는 인물에게 칭찬을 받게 되거나 식사를 같이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오줌이 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다른 사람의 오줌이 내게 내몸에 튑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의 오줌이 내 몸에 튀는 꿈은 예상하지 못했던 일때문에 괴로움을 당할 수 있는 꿈이며 내가 했던 잘못된 행동때문에 비난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나무 및 들판에 오줌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나무에 오줌을 쌉니다. 들판에 오줌을 쌉니다. 이꿈은 자신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만약 예술 분야에 종사하고 있다면 자신의 작품이 널리 인정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요강에 오줌을 싸다 넘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요강에 오줌을 쌉니다. 그렇게 하다가 요강이 넘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계획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결과가 만족할 만할 정도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흐르는 물에 오줌을 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흐르는 물에 오줌을 쌉니다. 이 꿈은 자신이 준비하고 있는 일이나 작품에 대하여

기회가 발생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높은 곳에서 소변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아주 높은 곳에서 소변을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일하는 분야에서 뜻을 펼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지에 오줌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바지에 오줌을 쌉니다. 이 때 질끔찔끔 쌌다면 어려움에 처하게 됨을 의미하며 시원하게 볼일을 봤다면 위기를 극복 하게 되거나 일들일 잘 풀림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공중 화장실에서 소변보는꿈 해몽은 어떻게?

공중 화장실에서 소변을 봅니다. 이렇게 공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은 새로운 동료를 만나게 되거나 팀을 이루어 일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관계를 가지고 후 오줌누는 꿈 해몽은 어떻게?

관계를 가진 후에 오줌을 눕니다. 이 꿈은 평소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그 이후에 또 다른 소망하던 일이 한번 더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줌이 강물로 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오줌이 강물로 변합니다.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서 아주 좋은 결과를 얻어 큰 성공을 이루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장실에서 오줌을 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화장실에서 오줌을 쌉니다. 이렇게 소변 보는 꿈을 꿀때 소변을 시원하게 보았다면 평소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며 하지만 시원하지 못하고 찝찝한 느낌을 받았다면 본인이 원하는 만큼의 결과를 얻어내지 못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냇가 처럼 흐르는 물위에 소변 오줌을 싸는 꿈 해몽은?

시냇가 처럼 흐르는 물위에 소변이나 오줌을 쌉니다. 이 꿈은 나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호평을 받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발표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원하게 오줌싸는 꿈 해몽은?

시원하게 오줌을 쌉니다. 이 꾸믄 내 자신이 바랬던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근심 걱정이 사라짐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자신이 싼 오줌이 큰 하천이 되는 꿈해몽은 어떻게?

내가 싼 오줌이 큰 하천이 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큰 힘을 얻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게 됨을 뜻하는 소변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장실 소변보는 사진


아무데나 노상방뇨를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아무데나 노상방뇨를 합니다. 이 꿈은 나의 부족한 부분을 어떤 사람들과 협업을 통해 잘 풀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오물덩이가 꽉차있는 구덩이에 오줌이나 소변을 보는 꿈 해몽은?

오물덩이가 꽉차있는 구덩이에 오줌이나 소변을 보게 됩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들이 크게 성장하고 재산을 모으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변 색깔이 시커멓게 보이는 꿈 해몽은?

소변 색깔이 시커멓에 보입니다. 이 꿈은 불길한 징조입니다. 불행, 실패, 사고, 질병 등으로 고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해몽은?

재래식 화장실에서 소변을 봅니다. 이 꿈은 근심걱정이 사라지는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이부자리에 오줌싸는꿈 해몽은 어떻게?

자신의 이부자리에 오줌을 쌉니다. 이 꿈은 자신 생각하지도 않은 실수로 주변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혹은 반대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결실을 맞어 그 대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피오줌을 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피오줌을 쌉니다. 이 꿈은 질병이 생기거나 가까운 사람이 재난을 당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공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공중 화장실에서 소변을 봅니다. 이 꿈은 어려운 생활로 고생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억울한 일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오줌이나 소변이 마려워 안절부절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오줌이 마렵습니다. 소변이 마렵습니다. 오줌이나 소변이 마려워 안절부절 못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난관에 부딪혀 힘든 시기가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용이 똥과 오줌을 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하늘에서 용이 똥과 오줌을 쌉니다. 이 꿈은 한해 동안 농사일이 잘 되고 풍년이 들어 오곡백과를 거두어 들일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쉬야 소변 오줌누는 사진


​요강에 앉아 똥과 오줌을 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요강에 앉아서 똥을 쌉니다. 오줌을 쌉니다. 이 꿈은 사업에 투자하여 돈을 많이 벌어 한밑천 톡톡히 잡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집에서 소변을 보는꿈 해몽은 어떻게?

다른 집에서 소변을 봅니다. 이꿈은 자신이 찾고 있던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귀인을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높은 산에서 오줌을 누어 한 나라의 수도를 잠기게 하는 꿈 해몽은?

높은 산에서 오줌을 눕니다. 이 오줌으로 한 나라의 수도를 잠기게 합니다. 이 꿈은 국가나 사회적인 권력을 행사해서 이념과 사상 전파 등을 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변을 보는데 바닦이 소변으로 가득한 꿈 해몽은?

소변을 봅니다. 그런데 바닥이 소변으로 가득합니다. 이 꿈은 가까운 주변인과 사업등의 동업을 하게 되어 커다란 기업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아짐을 의미 하는 오줌싸는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오줌이나 소변이 사방으로 튀어 옷에 묻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오줌이 사방으로 튀어 옷에 묻습니다. 소변이 사방으로 튀어 옷에 묻습니다. 이 꿈은 작고 사소한 어떠한 일 때문에 감정이 상해 서로 다투거나 시기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주변 사람들이 보고 있어 마음놓고 소변 오줌을 못누는 꿈 해몽은 어떻게?

주변 사람들이 보고 있어 마음놓고 소변이나 오줌을 못 눕니다. 이 꿈은 가깝게 지내던 사람들 사이에서 좋지 않은 이미지가 생겨 힘든 상황이 닥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변색깔이 피같이 붉거나 어두운 꿈 해몽은 어떻게?

소변 색깔이 피같이 붉습니다. 소변색깔이 어둡니다. 이 꿈은 갑작스런 사고를 당허거나 건강이 안좋아져 병원 치료를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잠 자던중 이불에 소변 오줌을 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잠을 자던 중에 이불에 소변이나 오줌을 쌉니다. 이 꿈은 집안 또는 회사 내에서 

망신수가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소변 오줌 색깔이 깨끗하고 맑은 꿈 해몽은 어떻게?

소변이나 오줌 색깔이 깨끗합니다. 소변이나 오줌 색깔이 맑습니다. 이 꿈은 수험생이라면 시험의 합격을,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변누는 동상 오줌누는 동상


대변이 쌓인 곳에 오줌싸는꿈 해몽은 어떻게?

대변이 쌓인 곳에 오줌을 쌉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자신의 기존 실적에 더 많은 성과를 올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변을 보다 옷에 젖는 꿈 해몽은 어떻게?

소변을 봅니다. 소변을 보다가 옷에 젖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불쾌한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변 누는 꿈 해몽은 어떻게?

소변을 눕니다. 이 꿈은 일이나 소원이 어느 기관이나 기업 등에 의하여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때 소변을 자신의 집 화장실에서 본다면 집안 일이나 직장 일과 관계하며, 야외에서 본다면 사업상 타기관에서 소원 충족을 가져올 일과 관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천, 강, 웅덩이에서 소변을 보는꿈 해몽은?

개천에서 소변을 봅니다. 강에서 소변을 봅니다. 웅덩이에서 소변을 봅니다. 이 꿈은 신문사나 잡지사에 소설이나 논문 기타 창작물을 발표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오줌이 힘차게 나오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오줌이 힘차게 나옵니다. 이 꿈은 원하는 소원이 크게 이루어질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변이 잘 나오지 않는 꿈 해몽은 어떻게?

소변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이 꿈은 불이익한 계약을 맺게 되거나 남에게 창피 당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가 이불에 오줌을 누는 꿈 해몽은?

아이가 오줌을 눕니다. 이불에 오줌을 눕니다. 이 꿈은 동업자 및 배우자가 앞으로 크게 싸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자신의 오줌 빛깔이 붉게 보이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의 오줌 빛깔이 붉게 보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나 가족들이 질병 등에 걸려 치료나 요양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오줌이 강으로 변한 꿈 해몽은 어떻게?

오줌이 강으로 변합니다. 이 꿈은 우주의 기운이 모여서 대업을 성취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맑은 물에 오줌을 누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맑은 물에 오줌을 눕니다. 이 꿈은 정신이 맑아지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라 문예창작 활동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창의성, 발명 등의 길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 자체를 현실과 곧바로 결부시켜서는 안 됩니다. 꿈을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도 안 됩니다. 진정한 의미의 꿈 해몽은 이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길몽이면 좋은 기분을 이어가도록 차분하고 노력하고 흉몽이라면 이를 받아들여 근신하고 조심해서 차분하게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글

말싸움하는꿈 말싸움 이기는 꿈 비밀? 싸우는 꿈 꿈해몽 태몽

이혼하는꿈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비밀? 이혼당하는꿈 꿈해몽

전남친전여친 꿈 전남친전여친과 관계 꿈? 첫사랑 꿈해몽

엄마와 싸우는 꿈 어머니꿈 비밀? 엄마꿈해몽 진실?

속옷선물받는꿈 팬티꿈 빨간속옷갈아입는꿈 꿈해몽 비밀?

이빨치아빠지는꿈 흔들리는 꿈 비밀? 치아 깨지는 꿈해몽

아기를 낳는 꿈 애낳는꿈 비밀? 아기 돌보는 꿈 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