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엄마와 싸우는 꿈 어머니꿈 비밀? 꿈에 돌아가신 어머니 엄마꿈해몽 진실?

사람은 해마다 한 번 크게 웁니다. 바로 어버이날입니다. 그 날이 되면 어버이 노래를 부릅니다. 거리마다 카네이션을 단 부모님들이 있습니다. 그런 모습을 보면서 속으로도 울고 겉으로도 웁니다. 특히 돌아가신 부모님을 둔 사람이라면 저절로 목이 메어 울게 됩니다. 그 울음의 의미가 무엇일까요. 아마도 못다한 불효 때문이 아닐까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부모님이 어떤 존재일까요. 부모님은 우리를 낳고 기르기 위해 헌신적으로 열과 정성을 쏟으신 존재입니다. 비록 당신은 못먹고 못입고 헐벗더라도 자녀를 위해서는 아낌없는 사랑과 정성을 쏟아주신 분들입니다. 이런 헌신적인 사랑과 열정 때문에 오늘의 내가 있고 우리사회가 있고 우리 국가가 온전히 보전되어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오늘날 1인가구의 시대가 되어 갑니다. 예전같은 가족간의 유대와 가족의 의미가 점차 퇴색되어 가는 것습니다. 아이를 덜 낳고 가족의 의미도 예전만 못해 참으로 안타깝니다. 예전에는 많은 아이를 낳았습니다. 농경문화에서 아이는 생산력을 의미하기 때문에 다산이 중요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아이를 덜 낳고 잘 안 낳습니다. 사회적으로 바쁘고 아이를 제대로 키우기가 힘이 들기 때문입니다.


특히, 요즘에는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렇게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우리 아이가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 생각을 하게 되면 부모들은 걱정이 앞서게 됩니다. 그런에 이렇게 나를 걱정해주고 평생 돌보아 주신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나면 그야말로 천붕 그 자체입니다. 이런 부모님이 꿈에 나타나면 어떻게 해몽을 해야 할까요. 그래서 오늘은 어머니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엄마와 딸 사진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생전의 모습 그대로 나오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생전의 모습 그대로 나왔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가족 중에 누군가가 사고를 당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엄마가 말없이 보고있는 꿈해몽은 어떻게?

엄마가 말없이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엄마가 말없이 보고있는 꿈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 나와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서 다가옴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마와 걷는 꿈해몽은?

엄마가 걷습니다. 꿈에서 남성이 어머니와 걷는다면 어떤 일을 두고 갈등에 휩싸이게 됩니다. 도덕관을 상징하는 것으로 양심과 이득 사이에 고민하게 됩니다. 여성이 어머니와 걷는다면 불미스러운 일이 생깁니다. 관심의 대상이나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는 사람이 성적인 면을 자극하고 유혹하게 됩니다. 생각하지 못한 일을 겪게 되어 난처해지거나 마음이 불안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아기가 되어 어머니 젖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 자신이 아기가 되어 어머니 젖을 먹습니다. 이 꿈은 가만히 있어도 조력자가 생기고, 부족함없이 만족이 채워진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과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꿈에 부모님과 싸웁니다. 아버지와 싸웠다면 직장에서 상사 또는 선배와 일때문에 다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어머니와 싸웠다면 배우자나 가까이 있는 사람과 다툼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머니가 아파서 누워 계시거나, 병원에 입원한 꿈 해몽은 어떻게?

어머니가 아파서 누워 계십니다. 어머니가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이 꿈은 여성이 꾸면 꿈 꾼 여성이 어머니나 아내, 며느리 역할이 부담스럽다거나 걱정스럽다는 것을의미한다고 합니다.


엄마가 무언가를 먹는 꿈해몽은?

엄마가 무언가를 먹습니다. 꿈에서 엄마가 뱀을 구워 먹는다면 엄마가 심리적으로 답답함을 겪게 됩니다. 벅찬 일거리를 맡거나 남의 이론을 자기것으로 소화시킬 일이 생깁니다. 엄마가 지네를 잡아서 삼킨다면 엄마가 고심했던 일에 대한 결론을 맺게 됩니다. 과감하게 일을 추진해 결론을 맺지 못했던 것을 말끔하게 마무리합니다.


맛있는 집밥을 해주시는 엄마꿈 해몽은?

엄마가 맛있는 집밥을 해주십니다. 이 꿈은 고민이 있거나 힘든 일이 있으면 언제든 털어놓으라는 의미입니다. 혼자 끙끙거리기 보다는 가족이 아니더라도 주변 사람들에게 속마음을 드러내면 좋습니다.


시어머니 될 사람에게 밥상을 받는 꿈 해몽은 어떻게?

시어머니가 될 사람에게 밥상을 받습니다. 이 꿈은 추진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그것에 대한 성과가 좋다. 재물이 생기거나 시험에 합격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엄마와딸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시어버니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나를 바라보면서 매우 걱정스러운 표정입니다. 이 꿈은 장차 현실에서 뜻하지 않은 사고가 생기게 되거나 어떤 병에 걸릴 수 있다는 일종의 암시의 꿈입니다.


거울을 보고 예쁘게 화장을 하고 있는 엄마꿈 해몽은?

엄마가 거울을보고 예쁘게 화장을 하고 있습ㄴ다. 이 꿈은 꾸미고 싶고 예쁜 옷을 입고 놀러가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 아쉬움만 남은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다시 살아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어머니가 다시 살아납니다. 이 꿈은 타지역에 나가서 생활하던 가족이 다시 집으로 돌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아이들을 돌보는 어머니를 보는 꿈해몽은?

어머니가 다른 아이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이 꾸은 구설수와 근심이 따르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엄마가 아픈 꿈 해몽은 어떻게?

엄마가 아픕니다. 이렇게 엄마가 아픈 꿈은 머지않은 미래에 어머니께서 건강에 이상이 생김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건강에 이상이 없다면 체력적으로 

힘들거나 다른 사람에게 시달리는 일이 생겨 고생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빠와 함께 나란히 앉아계신 엄마꿈 해몽은?

아빠와 엄마가 함께 나란히 앉아 계십니다. 이 꿈은 평소에 부부사이가 안 좋았다면 사이가 좋아질 기회가 찾아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지네를 어머님이 잡아서 삼킨 꿈 해몽은 어떻게?

지네를 어머님이 잡아서 삼키빈다. 이 꿈은 어머니께서 고심했던 일에 대한 결론을 맺게 될 꿈입니다. 과감하게 일을 추진하여 결론을 맺지 못했던 것을 깔끔하게 마무리 짓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혹은 어머니와 악수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아버지 어머니와 악수를 합니다. 이 꿈은 복잡한 심리 상태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막혔던 일이 해결되고 크게 사업에서 성공해 재물이 쌓이게 됨을 읨합니다.


집 나간 어머니가 꿈에 나온 꿈 해몽은?

집 나간 어머니가 꿈에 나옵니다. 이 꿈은 좋았던 엣 추억을 되살리며 향수를 느끼게 될 꿈입니다. 지난날을 생각하며 그리움에 젖어 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여 행복했던 과거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심리가 표출된 꿈입니다.


가족 산책사진


엄마가 뱀을 구워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엄마가 뱀을 구워서 먹습니다. 이 꿈은 엄마가 심리적으로 답답함을 겪게 되거나 벅찬 일거리를 맡게 되거나 남의 이론을 자기것으로 소화시킬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 돌아가신 어머니를 만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꿈에 돌아가신 어머니를 만납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꼬였던 일이 잘 풀리거나 불편했던 몸 상태가 좋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촛불을 켜 주시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돌아가신 어머니가 촛불을 켜 주십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집을 마련하거나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이혼 전의 시어머니께서 돈을 주신 꿈 해몽은 어떻게?

이혼을 하기 전의 시어머니께서 돈을 주십니다. 이 꿈은 이미 끝났다고 생각했던 일에서 뜻밖의 횡재를 하게되는 꿈입니다. 성과를 기대하지 않았던 일이 성공하여 경제적 여유가 생기거나 예상치 못한 횡재를 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아이 몇명을 엄마가 돌보고 있는 꿈 해몽은?

엄마가 아이 몇명을 돌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지 못해 좌절감에 사로잡혀 있거나 앞으로 그럴 가능성이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마가 쌀을 씻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엄마가 쌀을 씻고 있습니다. 이렇게 엄마가 쌀을 씻는 꿈은 가정에 큰 경사가 있어 

잔치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꿈에 잔치를 할 때 많은 사람들을 모아서 다 같이 기쁘게 잔치를 벌이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를 밝은 표정으로 바라보는 꿈 해몽은?

꿈 속에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타났습니다. 나를 밝은 표정으로 바라보십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운세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마가 웨딩드레스나, 한복을 입고 신부가 되어 결혼하는 꿈 해몽은?

엄마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입습니다.한복을 입고 신부가 되었습니다. 엄마가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엄마에게 우환이 닥친다는 암시이거나, 큰 병에 걸리거나 사망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어머니가 머리맡에서 내 얼굴을 내려다 보고 있는꿈 해몽은?

자다가 깨어보니 어머니가 머리맡에서 자신의 얼굴을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어머니 신상에 좋지 않을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며, 위험신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엄마를 바라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엄마를 바라봅니다. 이렇게 내가 엄마를 바라보는 꿈은 주변에 있는 사람들의 도움으로 인해 나를 한층 더 발전시키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엄마는 은인, 협조자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엄마를 보는 꿈은 나의 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협조자를 만나게 되거나 누군가로부터 뜻밖의 도움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마가 꾸중하거나 매로 때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엄마가 나를 꾸중하십니다. 엄마가 나를 매로 때립니다. 이렇게 엄마가 나를 꾸중하거나 매로 때리는 꿈은 다른 사람이 나의 일에 대해 평가를 하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으로 인해 자아성찰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본인이 잘못한 점을 지적받고, 일에 있어서 수정 보완을 하며 일을 완벽히 마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마가 모르는 여자랑 걸어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엄마가 모르는 여자하고 걸어갑니다. 이렇게 꿈에 엄마가 모르는 여자랑 걸어가는 꿈은 나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입니다.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일로 인해서 내 입장이나 상황이 난처해지게 되어 마음이 불편하고 심리적으로 고통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호감이나 관심을 보이는 이성이 나를 성적으로 자극을 하며 유혹을 하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부모님을 죽게 만드는 꿈 해몽은 어떻게?

현실에서는 이런 꿈은 그야말로 참담한 그 자체이자 있어서도 있을 수가 없는 일이입니다. 하지만 꿈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이렇게 엄마가 죽는 꿈은 나에게 아주 좋은 꿈이기도 하고 주변 가족들에게도 매우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어머니께 결혼식 끌려가다 오토바이 타고 도망가는 꿈 해몽은?

어머니께 결혼식에 끌려가다 어떤 남자의 오토바이를 타고 도망갑니다. 이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의도대로 이루어질 꿈입니다.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풀려 목표를 달성하고 물질적.정신적으로 풍요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쌀 씻는 어머니를 본 꿈 해몽은 어떻게?

어머니가 쌀을 씻습니다. 이렇게 어머니가 쌀을 씻는 모습을 본 꿈은 가정에 변화가 생기거나 잔치, 파티, 일거리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괴한으로부터 피습을 당해 엄마가 죽는 꿈 해몽은 어떻게?

몹쓸 괴한으로 인해 엄마가 죽습니다. 이렇게 누군가에 의해 엄마가 죽는 꿈은 나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라 엄마나 부모님께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엄마 눈에 상처가 난 꿈 해몽은 어떻게?

돌아가신 엄마 눈에 상처가 났습니다. 이렇게 돌아가신 엄마 눈에 상처가 난 꿈은 내 신변에 좋지 못한 생길 의미입니다. 엄마가 상처가 나서 나오는 꿈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재물을 잃을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마가 병원에 입원하거나 아파서 누워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엄마가 병원에 입원합니다. 엄마가 병원에 아파서 누워있습니다. 이 꿈처럼 엄마가 병원에 입원하거나 아파서 누워있는 꿈은 여자가 꿨다면 아의 위치에 있는 지금의  역할이 부담스럽고 걱정이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머니께 꾸중 듣고 매 맞는 꿈 해몽은 어떻게?

어머니께 꾸중을 듣고 매를 맞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일에 대한 따끔한 평가를 듣게 되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으로 인하여 자아성찰을 하게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의 잘못된 점을 지적 받게 되거나 수정 보완작업을 통해 완벽하게 마무리 짓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엄마가 심하게 아프시다가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은 어떻게?

엄마가 어머니가 심하게 아프시다가 돌아가셨습니다. 이 꿈처럼 어머니가 아프신 꿈은 그다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어머니가 아프다는 것은 본인의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엄청난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들다는 암시입니다.  하지만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다시 보인다는 것은  근심이 사라지고 앞으로 일이 잘 풀리는 것으로 해몽이 됩니다. 


가족 사진


어머니가 말없이 보고 계시는 꿈 해몽은 어떻게?

어머니가 말없이 보고 계십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가 자신과 친해지기위해 다가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머니가 사람들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 해몽은 어떻게?

어머니가 사람들에게서 꽃다발을 받습니다. 이 꿈은 어머니게서 귀인의 도움으로 신분상승 하게 되실 꿈입니다. 금전적인 문제를 부유한 사람이 해결해 주거나 어머니를 좋게 본 사람의 도움으로 신분이 상승하고 자기 발전을 하게 될 꿈입니다.


엄마가 화장을 했는데 빨간 입술이 두드러져 보이는 꿈 해몽은?

엄마가 화장을 했습니다. 그런데 빨간 입술이 유난히 두드러져 보입니다. 이 꿈은 어머니의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어머니의 가치관이 바뀌어 삶의 방식이 달라지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시어머니 될 분으로부터 밥상을 받는 꿈 해몽은 어떻게?

시어머니가 될 분으로부터 밥상을 받습니다. 이 꿈은 내가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그것에 대한 성과가 좋게 나타날 꿈입니다. 재물이 생기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등 영화로움을 누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는 언니가 파출부로 와서 어머니께 일당을 받는 꿈 해몽은?

아는 언니가 파출부로 옵니다. 파출부로 와서 어머니께 일당을 받습니다. 이 꿈은 집을 더나 지내거나 취직을 하여 이득이 생길 꿈입니다.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여 집을 떠나게 되거나 새로운 직장을 얻게 되는 거을 의미합니다.


가수가 나를 어머니라고 부른 꿈해몽은?

어떤 가수가 나를 어머니라고 부릅니다. 이 꿈은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반가운 소식이나 사람을 만나 기쁨을 누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엄마가 버스를 타고 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엄마가 버스를 타고 갑니다. 이렇게 엄마가 버스를 타고 가는 꿈은 어머니께서 바빠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들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하여 단체로 여행을 간다거나, 업무로 인해서 출장을 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마랑 이모가 계속 나오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엄마랑 이모가 계속 나옵니다. 이 꿈은 누군가로부터 나의 일에 도움을 받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협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엄마에게 군고마를 드리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엄마에게 군고구마를 드립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생기거나 상황이 점점 좋아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족 사진


돌아가신 엄마의 눈에 상처가 난 모습을 보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엄마의 눈에 상처가 납니다. 이 꿈은 신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고 재물을 잃거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전적 어려움으로 엄마에게 말해 통장과 도장을 주는 꿈 해몽은?

금전적으로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 엄마에게 말을 합니다. 그렇게 엄마에게 말을 하자 엄마가 통장과 도장을 줍니다. 이꿈은 나에게 전혀 생각지도 못한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꿈에서 통장은 목돈이나 뜻밖의 재물을 의미합니다. 도장은 신분과 권리를 의미합니다.


​남동생이 엄마를 때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남동생이 엄마를 때립니다. 이렇게 남동생이 엄마를 때리는 꿈은 가정에 화목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어떤 사람을 때리는 건 그 사람에게 애정이나 호감을 의미합니다.  남동생이 엄마를 때리는 꿈을 꿨다면 가족간에 애정이 상승하고 가정의 화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성인인 내가 어머니의 젖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성인인 내가 어머니의 젖을 먹습니다. 이 꿈은 유산을 상속받거나 뜻하지 않은 물질적 도움을 받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는 사람의 엄마가 돌아가신 꿈 해몽은?

내가 아는 사람의 엄마가 돌아가셨습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려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 많은 이득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오랫동안 바라던 일의 기회를 얻거나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엄마가 보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돌아가신 엄마가 꿈에 보입니다. 이렇게 돌아가신 엄마가 보이는 꿈은 가정에 길운이  돌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척척 진햄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 행운이 따라와서 성과가 좋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엄마한테 군고구마를 주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엄마한테 군고구마를 줍니다. 이렇게 돌아가신 엄마한테 군고구마를 주는 꿈은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상황이 점점 좋아짐을 뜻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고구마는 재물을 뜻합니다. 돌아가신 엄마가 보이는 꿈은 진행하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친정엄마가 나오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돌아가신 친정엄마가 나옵니다. 이렇게 돌아가신 친정엄마가 나오는 꿈은 혹시 일어날지 모르는 불상사를 미리 대비하라는 뜻에서 불행한일을 방지해 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과 식사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돌아가신 어머니 아버지랑 식사를 합니다. 이렇게 엄마 아빠와 식사하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머니에게 신발을 사달라고 조르고 싸우는 꿈 해몽은?

어머니에게 신발을 사달라고 조릅니다. 이 꿈은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하게 될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뜻하지 않은 일로 금전적인 피해를 입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엄마와 딸 사진


돌아가신 어머니께 군고구마를 드린 꿈 해몽은?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군고구마를 드립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로운 일이 생기고 상황이 점차 좋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보이는 꿈은 모든 일에 행운이 따라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것을 의미하고 고구마는 재물을 뜻합니다. 


어머니의 젖을 먹는 꿈 해몽은?

꿈에 내가 어머니의 젖을 먹고 있습니다. 이 꿈은 행운이 오거나 협력자의 도움을 받을수도 있고금전적 이익이 생긴다는 의미의꿈 입니다.

 

내 자신이 아기가 되어 어머니에게 칭얼대는 꿈 해몽은?

내가 아기가 되었습니다. 아기가 되어 어머니에게 칭얼대고 있습니다. 이꿈은 몹시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시어머니 또는 장모가 보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시어머니가 보입니다. 장모가 보입니다. 이 꿈은 가족 간에 다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마의 다리에 멍이 드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엄마의 다리에 멍이 들었습니다. 이 꿈은 엄마에게 궃은 일이 생기거나 걱정거리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될수도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마가 편찮으신 꿈 해몽은?

엄마가 편찮으십니다. 이 꿈은 조만간 엄마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수도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떤 남성이 어머니와 걷는꿈 해몽은 어떻게?

어떤 남성이 어머니와 걷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두고 갈등에 휩싸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양심과 이득 사이에서 고민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보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돌아가신 어머니가 보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길한 운이 감돌고 진행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려 나갈 꿈이입니다. 일에 행운이 따라 좋은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탕에서 애인을 찾다가 어머니와 똑같이 생긴 사람을 보는 꿈 해몽은?

목욕탕에서 애인이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애인을 찾다가 몸무게를 쟀습니다. 체중이 많이 나갑니다. 그런데 돌아가신 어머니와 똑같이 생긴 사람을 봅니다. 이 꿈은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오랫동안 애써온 일이 도중에 중단되는 것을 뜻하고 체중이 많이 나간 꿈은 질병으로 고생하거나 근심거리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머니 다리에 멍이 든 꿈 해몽은 어떻게?

어머니 다리에 멍이 들었습니다. 이 꿈은 어머니게 궂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어머니가 새 옷에 바느질을 하여 옷을 더 좋게 만들어주신 꿈 해몽은?

어머니가 새 옷에 바느질을 해서 옷을 만들어 주십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 협력자를 얻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옷은 신분이나 배우자를 상징하고 바느질을 하는것은 협력세력을 뜻합니다. 친구를 사귀게 되거나 자신을 도와 줄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뜻하게 됩니다.


꿈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몽이 됩니다. 따라서 상황에 따라 달리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은 꿈해몽을 받아들이는 자세입니다. 길몽이면 그날 하루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기분좋게 보내고 흉몽이라면 조심하고 근신하고 주의해서 하루를 보내면 됩니다. 이런 긍정적인 자세야 말로 꿈해몽에서 가장 중요한 자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속옷선물받는꿈 팬티꿈 빨간속옷갈아입는꿈 꿈해몽 비밀?

이빨치아빠지는꿈 흔들리는 꿈 비밀? 이 뽑는 꿈 꿈해몽

아기똥꿈 검은똥 꿈 남의 똥 꿈 비밀? 대변 똥꿈해몽 진실?

아기를 낳는 꿈 애낳는꿈 비밀? 아기 돌보는 꿈 해몽 진실?

꿈에 돌아가신친정아버지꿈 비밀? 돌아가신아버님꿈 꿈해몽

남편과 자는 꿈 의미는? 부부꿈 남편 꿈해몽 이런 비밀이?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는꿈 비밀? 돌아가신친정아버지꿈 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