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무대에서 춤을추는꿈 춤추는 꿈 비밀? 노래하고춤추는꿈 춤꿈 꿈해몽 진실?

어린아이가 춤을 춥니다. 어린시절 친구들과 춤을 함께 추었습니다. 친구들과 제멋대로 막춤을 추다보면 어느새 누구라고 할 것 없이 서로 웃고 맙니다. 자신은 돌아보지 않고 상대방 춤이 우습다고 낄낄거립니다. 아이들 세계에서 춤은 그런 존재로 그런 놀이로 인식됩니다.


춤은 원시시대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춤은 사회를 돈독하게 만들고 유대를 강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원시시대의 춤을 사냥을 하고 난 후 이를 감사하게 여기고 마치 축제처럼 서로 축하해 주고 기쁨을 나누는 자리였습니다. 이런 춤의 역할은 인류에게 하나의 문화로 자리를 잡은 지 오래되었습니다. 춤은 그냥 추는 게 아니라 인류가 발전시켜온 문화입니다.






사람들은 춤을 춥니다. 기뻐도 추고 슬프도 춥니다. 슬픔을 달래려고 추고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려 춤을 춥니다. 이런 춤의 긍정적인 역할 때문에 인류는 오래 전부터 춤을 하나의 문화로 여기고 이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오늘날에는 춤이 하나의 장르이자 예술로 승화돼 무대위에서 공연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춤을 해석하기조차 까다로울 정도입니다.


오늘날 무대 위에서 추게 되는 춤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인간이 저렇게까지 멋드러진 춤을 출 수 있다는 사실에 모두들 놀라 박수갈채를 보내게 됩니다. 춤을 잘추는 것도 예능이자 재능입니다. 이런 춤이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하고 받아들여야 할까요. 그래서 오늘은 춤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춤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춤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dance 춤


내가 무대 위에서 춤과 노래하는 꿈 해몽은?

내가 무대 위에서 춤을 춥니다. 노래를 합니다. 이 렇게 무대 위에서 춤을 추고 노래를 하는 꿈은 내 자신이 마음을 먹은 대로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많은 사람이 춤을 추는 꿈 해몽은?

많은 사람이 춤을 춥니다. 이 꿈은 어떤 단체나 회사나 기관에서 자신이 주도적인 역할을 해서 정신적 감화를 주게 되는 일을 실현하는 꿈입니다.

 

여자가 춤추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여자가 춤을 춥니다. 여자가 춤추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자신 또는 집안에 큰 재물과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고전무용이나 원무 등을 보는 꿈 해몽은?

고전무용을 봅니다. 원무를 봅니다. 이 꿈은 어떤 단체나 기관이 선전하는 광고에 현혹되게 되거나 수 많은 청중의 주목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무대에서 자신이 하얀 드레스를 입고 춤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큰 무대에서 자신이 하얀 드레스를 입고 춤추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실의에 빠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남자가 춤추는 것을 구경한 꿈 해몽은 어떻게?

남자가 춤추는 것을 구경합니다. 이 꿈은 미혼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선장이나 수장과 결혼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게 됩니다.


여자와 함께 춤을 춘 꿈 해몽은 어떻게?

여자와 함께 춤을 춥니다. 이렇게 여자와 함께 춤을 추는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위기가 닥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렇지만 자신의 연인과 춤을 추었다면 자신과 연인사이의 애정이 더욱 깊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춘 꿈 해몽은 어떻게?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춥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시위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로부터 가입교섭을 받거나 가입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성 dance 춤


여성이 엉덩이를 보인채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여성이 엉덩이를 보인채로 춤을 추고 있습니다. 이 꿈은 여우같은 사람에게 놀아나 망신살을 뻗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려한 무대 위에서 무용수가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화려한 무대 위에서 무용수가 춤을 춥니다. 이 꿈은 구경, 관람, 모임 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파티나 회의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탈을 쓰고 춤을 춘 꿈 해몽은?

탈을 쓰고 춤을 춥니다. 이렇게 탈을 쓰고 춤을 추는 꿈은 내 자신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망신이나 조롱을 당할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사람들과 노래하며 춤을 추고 즐겁게 노는꿈 해몽은?

사람들과 노래를 합니다. 사람들과 춤을 추고 즐겁게 놀고 있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축하를 받게 될 기쁜일이 생겨나거나, 자신의 지위가 올라가고 가업이 번영을 누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알몸으로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알몸으로 춤을 춥니다. 이 꿈은 하루종일 머리가 어지럽고 시끄러운 일을 겪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불쾌감, 시달림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신나는 음악속(클럽음악)에서 춤추는 꿈 해몽은?

신나는 음악속에서 춤을 춥니다. 이 꿈은 데모나 투쟁, 노조 둥의 단체에 합류하거나 가입하라는 권유를 받는 상황이 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개가 일어서 춤을 추는 꿈 해몽은?

개가 일어서서 춤을 춥니다. 이 꿈에서 개로 상징된 어떤 사람이 비상한 기교를 부려서 자신을 유혹하게 되거나 나에게 인신공격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상대방이 신나게 춤을 추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상대방이 신나게 춤을 춥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경쟁상대가 나에게 압박을 가할 것이라는 징조의 꿈입니다.


여성들의 dance 춤


말이 춤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말이 춤을 춥니다. 이꿈은 말로 상징된 사람이 주인에게 반역을 하게 되거나 자기를 공박하고 구타하여 불쾌함을 체험하게 될 꿈입니다.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음악에 맞춰 춤을 춥니다. 이 꿈은 과격한 시위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로부터 가입이나 교섭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배안에서 춤을 추는 꿈 해몽은?

배 안에서 춤을 춥니다. 이 꿈은 사업상 시비나 호소 등을 알 일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혼자 춤을 추며 노는 꿈 해몽은?

혼자 춤을 추며 놀고 있습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거나, 말썽 또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미친여자가 알몸으로 춤을 추고 있는 꿈 해몽은?

미친 여자가 알몸으로 춤을 춥니다. 이 꿈은 꿈을 꾼 그날 하루 종일 머리가 아프고 시끄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쾌함이나 시달림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무기를 들고 춤을 추면 꿈의 해몽은 어떻게?

꿈속에서 장대, 칼, 총 기타의 무기를 들고 춤을 추면 여러 협조자 혹은 단체의 힘을 빌리거나 과학의 힘을 이용해 상대를 공격할 일이 있게 된다. 


캬바레에서 여성과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캬바레에서 여성과 춤을 춥니다. 이 꿈은 실제로 무도장, 유희장을 의미하는 꿈으로 술과 이성과의 만남을 즐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칼춤을 추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이 칼춤을 추고 있습니다. 이렇게 상대방이 칼춤을 추고 있는 꿈은 어떤 이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비평하거나, 시비를 걸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들이 춤추는 것을 본 꿈 해몽은?

사람들이 춤을 춥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신나는 파티나 모임에 참석하게 되며 좋아하는 사람들과 유흥을 즐기는 상황이 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맑은 강물 위에서 학이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맑은 강물 위에서 학이 춤을  춥니다. 이 꿈은 극장이나 문화예술 공간에서 작품을 감상하게 되거나, 창작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총, 칼과 같은 무기를 든채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총과 칼 같은 무기를 든 채 춤을 춥니다. 이 꿈은 과학의 힘 또는 단체의 힘을 빌어 누군가를 공격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춤을 춘 꿈 해몽은 어떻게?

내 자신이 춤을 춥니다. 이렇게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을 의미하며 승진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혼 남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뛰어난 미모를 가진 여자와 결혼을 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 자신이 흰 고깔을 쓰고 북을 치며 춤을 춘 꿈 해몽은?

내가 흰 고깔을 쓰고 북을 치면서 춤을 춥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각종 모임이나 파티, 연회 등에 참석할 일이 생기거나 종교에 의지하여 새로운 삶을 살게 되는 계기가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술을 마시며 이성과 함께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이성과 술을 마시며 춤을 춥니다. 이렇게 이성과 술을 마시면서 함께 춤을 추는 꿈은 적당하게 좋은 만남이 있을 것이라는 의미의 꿈이지만 지나치면 주색잡기에 빠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칼춤을 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칼로 춤을 춥니다. 칼을 들고 춤을 춥니다. 이 꿈은 협조자 혹은 단체나 과학의 힘을 빌려 상대방을 공격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가 칼춤을 추는 꿈은 자기자신의 일에 비평, 시비 등이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선녀가 공중에서 춤을 추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선녀가 공중에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이 꿈은 이성관계에 있어 기분좋은 일이 생겨날 수 있는 꿈입니다. 반려자를 만나게 되거나, 귀한 인연을 맺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탈을 쓰고 춤을 춘 꿈 해몽은 어떻게?

탈을 쓰고 춤을 춥니다. 이 꿈은 사람들 앞에서 망신상이 뻗치게 되고, 조롱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기자신이 또는 다른 사람의 칼춤누는 꿈 해몽은?

내가 칼춤을 춥니다. 다른 사람이 칼춤을 춥니다. 이 꿈은 자기자신이 칼춤을 췄다면 다른 사람을 비판하거나 공격하는 상황이 생기고 다른 사람이었다면 그 사람이 누구인지 잘 기억해야 합니다. 그 사람이 나를 비판하게 되는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내 물건을 가리키며 손짓 발짓하는 꿈 해몽은?

누군가 내 물건을 가리키며 손짓 발짓을 합니다. 이렇게 꿈에 누군가가 내 물건을 가리키며 손짓이나 발짓을 하는 꿈을 꾸게 되면 머지않아 어떤 불순한 자가 나타나 내 신분, 작품, 사업 등을 비방하며 방해하려 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때 그 악한이 검은 복면을 하고 있어 누군지 알아볼 수 없었다면 치명적인 손상을 입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남들은 춤추고 자신은 구경만 하는 꿈 해몽은?

남들은 춤을 춥니다. 나는 구경만 합니다. 이 꿈은 불행한 소식이 들어 온다는 의미의 춤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춤추는 동작


여성과 함께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여성과 함께 춤을 추는 꿈은 파산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연인과 춤을 추었다면 애정이 더욱 깊어질 춤추는꿈입니다.


가면을 쓰고 춤을 추는 꿈 해몽은?

가면을 쓰고 춤을 춥니다. 이 꿈은 남에게 조롱을 받거나 망신살이 뻗혀올 일이 생기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탈을 쓰고 춤을 추는 꿈 해몽은?

탈을 쓰고 춤을 춥니다. 이 꿈은 대중 앞에서 망신을 당하거나 구설이 생겨 남에게 조롱을 당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구경, 변심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나체로 무대 위에서 춤을 추는 꿈 해몽은? 

나체 상태로 춤을 춥니다. 나이트클럽이라고 생각되는 곳에서 쇼걸의 스트립쇼를 구경하는 꿈을 꿉니다. 이꿈은 조만간 주변의 어떤 사람들이 서로 싸우는 와중에 그들의 죄상이 공개되거나 치부가 드러나는 것을 목격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이때 이런 꿈을 구경하면서 묘한 충동이 일어났다면 그들의 싸움에 휘말려 봉변을 당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꿈에 미친듯이 날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미친듯이 날뛰고 있습니다. 이렇게 꿈속에서 무엇인가에 자극을 받아 미친 듯이 날뛰는 꿈은 장차 현실에서 어떤 충격적인 돌발 사건에 접하여 정신이 혼미해진다는 뜻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단체 무용을 보고 매혹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단체무용을 보고 있습니다. 단체무용을 보고 매혹됩니다. 이처럼 꿈속에서 고전 무용이나 원무 등의 단체 무용을 보고 매혹되어 황홀한 기분을 느꼈다면 장차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현혹되어 망신을 당하거나 패배의식을 느끼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무기를 들고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무기를 들고 춤을 춥니다. 이 처럼 꿈속에서 장대, 칼, 총 기타의 무기를 들고 춤을 추면 여러 협조자 혹은 단체의 힘을 빌리거나 과학의 힘을 이용해 상대를 공격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춤추는 꿈 해몽은?

내가 춤을 춥니다. 내 자신이 춤을 춥니다. 이 꿈은 사업에 성과가 있을 것이며, 승진도 하게 됨을 의미하는 춤추는꿈 입니다. 아직 미혼 남성 이라면 뛰어난 미모의 처녀와 결혼을 하게 되는 징조 이기도 합니다.


발레 춤


여성이 춤을 추는 것을 본 꿈 해몽은 어떻게?

여성이 춤을 춥니다. 이렇게 여성이 춤을 추는 것을 보는 꿈은 내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와 큰 재산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춤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춤추는 것을 구경한 꿈 해몽은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춤추는 것을 구경합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들이 춤추는 것을 구경하는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자신이 다른 사람의 유혹이나 속임수에 넘어가 물질적인 피해를 입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격렬히 춤을 추다가 무대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은?

격렬히 춤을 추다가 무대에서 떨어지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사고가 날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특히 다리 부상에 주의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 사람이 하는 체조나 무용을 자신이 직접 지휘한 꿈 해몽은?

여러 사람이 체조를 합니다. 무용을 합니다. 이렇게 여러  사람이 하는 체조나 무용을 내가 직접 지휘를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다른 사람이 하고 있던 일이나 사업 등을 인수하게 되거나 소액의 투자로 큰 이득을 얻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자신이 가수가 되어 무대에서 춤추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가수가 되었습니다. 무대에서 춤을 춥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마음먹은대로 소원이 이루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물놀이와 함께 멋진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사물놀이와 함께 멋진 춤을 춥니다. 이 꿈은 오늘 하루 기분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무언가를 구경할만한 상황이 벌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 위에서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배 위에서 춤을 춥니다. 이 꿈은 일과 관련하여 시비거리가 생겨나게 되거나, 호소를 하게 될만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멋진 춤을 감상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멋진 춤을 감사합니다. 이 꿈은 파티와 같은 모임에 참석하게 되어 많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가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려한 춤동작


남 앞에서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남 앞에서 춤을 춥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과 센스를 보여 주고 싶다는 표현의 꿈입니다. 능력을 인정받고  활약할 기회가 많아짐을 암시합니다.


개가 일어나 춤을 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개가 일어나 춤을 춥니다. 이 꿈은 누군가 자신을 인신공격하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음악에 맞추어 춤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음악에 맞춰 춤을 춥니다. 이 꿈은 과격한 시위를 하는 단체에게서 가입을 압박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춤추는것을 관람하는 꿈 해몽은?

춤추는 것을 관람합니다. 이 꿈은 사업에 어려움을 겪을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물놀이로 멋지게 춤을 춘 꿈 해몽은 어떻게?

사물놀이로 멋지게 춤을 춥니다. 이 꿈은 내 자신에게 하루 종일 기분이 좋고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자와 춤을 추고 있는 꿈 해몽은?

남자와 춤을 추고 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춤추는것이 재미없는 꿈 해몽은?

춤추는 것이 재미가 없습니다. 이 꿈은 애인과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전무용을 관람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고전 무용을 관람합니다. 이 꿈은 그럴듯한 선전에 현혹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성의 춤을 본 꿈 해몽은 어떻게?

남성의 춤을 봅니다. 이 꿈은 여성이 꾸었다면, 선장이나 수장과 결혼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춤추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의 물건을 보고 손짓발짓을 하는 꿈 해몽은?

남의 물건을 보고 손짓 발짓을 합니다. 이러한 꿈은 자기의 소중한 물건이나 문서를 보고 춤추듯 손짓과발짓을 하는 것을 보면 현실에서는 자기의 신분, 사업에 관한 것이나 작품에 관해 비난하고 방해하는 자가 나타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그가 누구인지 자세히 알수 없고 제3자이고 복면을 하거나 검은 의상을 하면 치명적인 손해를 끼치는 사람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현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꿈을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결코 안 됩니다. 꿈은 꿈답게 해몽하시고 이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자신을  돌아보고 노력하는 계기로 삼을때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 진가가 나타날 것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소변누는꿈 아기오줌꿈 비밀? 소변보는꿈 오줌싸는꿈해몽

말싸움하는꿈  비밀? 가족과 싸우는 꿈 꿈해몽 태몽

이혼하는꿈 부모님이 친구가 이혼하는 꿈 비밀?

전남친전여친 나오는 꿈 전남친전여친과 관계 꿈? 

엄마와 싸우는 꿈 어머니꿈 비밀? 엄마꿈해몽 진실?

아기를 낳는 꿈 애낳는꿈 비밀? 아기 돌보는 꿈 해몽 진실?

이빨치아빠지는꿈 흔들리는 꿈 비밀? 치아 깨지는 꿈해몽

속옷선물받는꿈 팬티꿈 빨간속옷갈아입는꿈 꿈해몽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