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이혼하는꿈 부모님이 친구가 이혼하는 꿈 비밀? 이별하는꿈 이혼당하는꿈 꿈해몽

검은 머리가 파뿌리가 되도록 백년해로 할 것이냐고 주례선생님이 물어봤습니다. 신랑과 신부가 기분좋게 "예"하고 대답을 합니다. 당시는 당연하고 또 결혼식을 할때면 그렇게 하리라 다짐을 합니다. 세상의 신랑과 신부가 당연히 이 사람과 평생을 함께 살 것을 서약합니다. 그렇게 신랑과 신부는 부부의 연을 맺고 힘차게 결혼식장을 나서며 부부가 됩니다.


그런데 싸움이 잦아집니다. 냉각기가 곧잘 생깁니다. 서로에 대해 무관심해집니다. 사랑이 식어갑니다. 이윽고는 각방을 쓰고 따로 집을 얻어 나가거나 가출을 해버립니다. 이런 생활이 지속됩니다. 이렇게 되면 이혼이란 극단적인 상황에 내몰리게 됩니다. 주례선생님 앞에서 서약했던 당시가 거짓말 같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요즘엔 주례가 없는 결혼식도 많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이혼을 합니다. 쉽게 만나고 쉽게 결혼하고 또 쉽게 이혼을 합니다. 서로 성격이 안 맞거나 심하게 싸우면 여지없이 이혼을 생각하거나 실제로 결행을 합니다. 그래서 세상의 많은 가정들이 깨어집니다. 최근에는 황혼 이혼도 곧잘 생겨납니다. 아이를 다 키우고 분가를 시킨 후에 부부가 남남으로 헤어지는 안타까운 일들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혼은 부부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가정이 깨어지고 아이들에게 평생 씻지 못할 치욕과 상처를 줍니다. 따라서 가급적이면 서로 이해하고 협력하고 참고 견디어 가정을 지키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꿈에 이혼하는 것이 나온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꿈에 이혼하는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이혼하는꿈 이혼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이혼 사진


이혼하는 꿈 어떻게 풀이를 할까?

꿈에 이혼을 합니다. 이렇게 꿈에 이혼하는 꿈은 역몽으로 실제로는 그 반대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자에 대한 사랑과 결혼생활에 대한 애착을 갖게 되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정이 화목해질 징조의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 해몽은?

남편과 싸웁니다. 이꿈은 남편과 소리를 지르면서 싸웠다면 사람들이 나에게 욕을 하거나 말이 많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남편이 다른 여자를 껴안는꿈 해몽은?

남편이 다른 여자를 껴안습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승진을 할 수 있고, 집안에 큰 행운이 들어옵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크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풍요롭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 싸움하는꿈 해몽은?

부부가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집안에 아픈 사람이 생기게 됩니다. 건강에 신경쓰는게 좋고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다면 잠깐 내려놓고 여유로움을 찾는게 중요합니다.


부부가 이혼하고 남남이 되는 꿈 풀이는?

부부가 이혼을 합니다. 부부가 아닌 남남으로 돌아갑니다. 이 꿈은 심리적인 부담과 불안한 주위 상황으로 인해 갈등을 겪게되거나 돌발적인 행동을 해 큰 손실을 겪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결혼이 누군가에 의해 깨지는 꿈 해몽은?

결혼이 그 누군가에 의해 깨집니다. 이 꿈은 실망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말썽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별하는 꿈 해몽은?

이별을 합니다. 현실에서는 이별은 몹시 마음이 아픈 상황이지만 꿈에 이별하는 것은 좋은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내 자신보다 한 단계 더 성숙해지는 꿈의 심리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임산부에게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은?

남편이 바람을 피웁니다. 이 꿈은 애정문제의 갈등이나 화목이 깨어지는 시끄러운 일이 생기게 되고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배우자에 대한 사랑이 식었음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가정에 소홀해 질 수 있다고 합니다. 또다른 의미로 남편이 바람을 핀다는 것은 남편의 기운이 밖으로 돈다는 것으로 남편이 출세를 하거나 돈을 많이 벌게 될 수 있고 부부간에 금실이 좋아져 남편이 한 눈을 팔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부부관계가 깨지는 모습


내키지 않는 사람과 결혼한는 꿈 해몽은?

그다지 내키지 않는 사람과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건강이 나빠질 수 있고, 형편이 어려워질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혼하는 꿈, 이혼당하는 꿈 해몽은?

이혼하는꿈을 꿉니다. 이혼당하는 꿈을 꿉니다. 독신자가 이혼을 했다면 장래 배우자감을 잘못 선택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유부남이 이혼했다면 일생에 도움이 안 되는 사람과 교제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이혼 당하는 꿈은 

기다렸던 사람이 나타나거나 멀리서 좋은 소식을 듣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혼하고 여행을 떠나 낡은 집에서 잠을 자는 꿈 해몽은?

배우자와 이혼하고 여행을 떠나 잠을 자기 위해 잡은 낡은 집에서 잠을 자게 되었습니다. 이 꿈은 이혼의 아픔이 새로운 결혼 생활에 대한 강한 불신감과 회의감으로 가득차 자유로운 연애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마음이 가득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헤어지는 꿈 해몽은?

헤어지는 모습이 꿈에 나타납니다. 여자친구와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둘이 싸우게 되고 이별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혼 당하는 꿈 해몽은?

이혼을 당합니다. 이꿈은 기다렸던 사람이 나타나거나 그런 소식을 듣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웨딩드레스가 찢어지는 꿈 해몽은?

결혼의 상징인 웨딩드레스가 그만 찢어집니다. 이 꿈은 위신이 떨어지게 되거나 흉조가 있을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결혼하는 꿈 해몽은?

꿈에서 미녀와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며, 남자의 경우 검은색 옷을 입거나 피부가 검은 여자와 결혼을 했다면 흉몽으로 언행을 조심하고, 오해받을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여자가 꿈에 검은 빛을 띤 남자와 결혼했다면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이혼을 합니다. 꿈에서 부모님은 실제의 부모님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지만 윗사람이나 상관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은 상관이나 윗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법적인 부부 이혼


부부가 이혼하고 헤어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부부가 이혼을 합니다. 부부가 헤어집니다. 이 꿈처럼 부부가 서로 이혼하고 헤어지는 꿈 같은 경우는 자신의 주변 상황이 불안정하고 심리적인 부담으로 인해 방황을 하거나 재물이나 재산에 손실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르 하게 됩니다.


이혼 전 시어머님이 용돈을 주신 꿈 해몽은?

이혼을 하기 전에 시어머니께서 용돈을 주십니다. 이 꿈은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거되거나 포기했던 채권을 받게되는등 의외의 횡재를 하게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과 이혼하는 꿈 해몽은?

남편과 이혼을 합니다. 이꿈은 애착을 가지고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손실을 보게 된다는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내와 이혼하는 꿈 해몽은?

아내와 이혼을 합니다. 이꿈은 남편과 이혼하는 꿈과 같이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실제로 이별을 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미혼남녀인데 이혼을 당한꿈 해몽은?

내가 미혼남녀인데 이혼을 당합니다. 이 꿈처럼 결혼을 하지않은 사람도 간혹 꿈에서는 자신이 기혼자가 되어 이혼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기혼자와 마찬가지로 주어진 권리나 의무를 포기하거나, 계약을 해지 당하거나, 누군가와 결별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동생이 이혼하는 꿈 해몽은?

동생이 이혼을 합니다. 이렇게 동생이 이혼하는 꿈은 실제로 동생이 진행하던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혼을 해서 몹시 슬퍼하는꿈 해몽은?

이혼을 해서 몹시 슬퍼합니다. 이 꿈은 가족 중 누군가가 크게 병이 생기거나, 크게 다쳐서 병원에 가는일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이혼 수속을 밟는 꿈, 이혼 수속을 마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이혼 수속을 밟습니다. 이혼 수속을 마칩니다. 이 꿈은  현재까지 유지해오던 일들을

중단하거나 계약 중도 해지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이혼하는 꿈 해몽은?

다른사람이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꿈에서 본 사람들과 갈등이나 충돌이 생길 수가 있는 꿈입니다. 대상 인물이 사업이나 일을 함께 진행하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과 일을 분리하게 될 수 있다고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랑하지만 이혼하는 꿈 해몽은?

사랑을 합니다. 그런데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계약이나 약속등을 파기하게 되고 이별이나 사업 포기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혼한 남편을 다시 만나는 꿈 해몽은?

이혼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 이혼한 남편을 다시 만납니다. 이 꿈은 현실의 상황에 대한 어떤 불만이 꿈으로 나타난 꿈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일의 성과에 대한 불만이 심한 상태입니다.






법원에서 이혼수속을 마친 꿈 해몽은?

법원에서 이혼에 관련된 모든 수속을 마칩니다. 이 꿈은 계약을 해약하거나 포기하는 일이 일어 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과 이혼하는 꿈 해몽은?

남편과 이혼을합니다. 사람들은 부부간의 성격차이나 외도로 인해 이혼을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남편을 용서하고 결혼생활을 원만하게 이어갔으면 하는 강한 바램이 꿈으로 나타난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유부남이 이혼하는 꿈 해몽은?

유부남이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배우자가 믿을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임사하는 꿈입니다.


아내와 이혼하는 꿈 해몽은?

아내와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내가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실제로 이별을 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이혼수속을 마치고 나오는 꿈 해몽은 어떻게?

이혼수속을 마치고 나옵니다. 법원에서 제반 서류나 처리를 마무리하고 나옵니다. 이 꿈은 계약의 해지나 예약해 놓았던 어떠한 것이 해약이 되게 될 징조를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약혼한 자신이 파혼 당하는꿈 해몽은?

약혼한 내 자신이 파혼을 당합니다. 이 꿈은 약혼한 상대방을 위해 결혼에 걸림돌이 되는 자신의 요구사항이나 주장, 기득권 등을 포기하거나 양보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부모님이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꿈과 반대로 현실에서 부모님 사이가 더 좋아지고 각별해지는 암시라고 합니다. 불안한 가정에서 부모님의 이혼을 염려하는 심리상태가 반영된 꿈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주변 사람이 이혼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주변 사람이 이혼을 합니다. 이꿈은 꿈속에서 본 그 사람이 중요한 계약을 중도에서 해지를 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이혼 당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일방적인 이혼을 당합니다. 남편에게서 아내에게서 일방적인 이혼을 당하고 맙니다. 이 꿈은 그동안 소식이 없던 사람과 연락이 닿아 만나게 되고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며, 임신소식을 들을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부부싸움 후 결별 모습


내 자신이 이혼하는 꿈 풀이는?

내 자신이 이혼을 합니다. 이렇게 꿈에서 본인이 이혼을 하게되면 주위 사람이나 지인과의 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부가 이혼하고 헤어지는 이혼꿈 해몽은?

부부가 이혼하고 헤어집니다. 이런 이혼꿈은 심리 적인 부담이나 유혹, 주위 상황의 불안정에 의한 갈등과 충동으로 방황하거나 손실을 겪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기혼자인데 파혼당한꿈 해몽은?

배우자가 있는 기혼자인데 파혼을 당합니다. 이렇게 이미 결혼한 사람인데 꿈에서 약혼을 하고 파혼을 당했다면 계약을 해지당하거나 권리를 포기하게 되거나, 업무상 긴밀한 관계에 있던 누군가로부터 결별을 통보받을 징조의 꿈입니다.


이혼한 사람이 여행을 가서 낡은 집에 묵는 꿈, 숙박한 꿈 해몽은?

이혼한 사람이 여행을 갑니다. 여행을 가서 낡은 집에 묵습니다. 낡은 집에 숙박을 합니다. 이 꿈은 미래의 결혼에 대해 강한 불신, 체념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결혼과는 관계없이 연애만 즐기려는 생각을 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이혼장을 내미거나 이혼 당하는 꿈 해몽은?

상대방이 이혼장을 내밉니다. 이혼을 당합니다. 이 꿈은 오랜동안 그리워하던 사람이 나타나 만나게 되는 의미의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가정에 우환이 들어오게될 징조의 꿈입니다. 가족간의 길등이 오래 진행될 수도 있어 서로의 마음을 열고 화목하게 지내도록 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부모님이 이혼하는꿈은 직장상사와 의견 충돌로인해 사이가 좋아지지않고, 원하지않은 싸움에 고생을하게 될수 있는 꿈입니다.


부부간에 이혼을 하고 각자 따로 사는 모습 꿈해몽은?

부부지간에 이혼을 하고는 각자 따로 사는 모습을 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심리적으로 상당한 부담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남자친구와 여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해몽은?

남자친구와 헤어집니다. 여자친구와 헤어집니다. 이렇게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와 헤어지는 꿈은 두 사람의 관계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 속에서가 아닌 현실에서 두 사람이 크게 싸우거나, 사이가 많이 악화될 수 있다고 합니다.


부부싸움 후 이혼모습



남편과 함께 싸우는 꿈 해몽은?

남편과 크게 함께 싸웁니다. 이렇게 남편과 언성을 높이면서 싸운다면, 사람들이 욕을하거나 말이 많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에 재산이 빠져나가 금전적인손해를 볼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는 꿈입니다.


아내와 헤어지는 꿈, 남편과 헤어지는꿈 해몽은?

아내와 헤어집니다. 남편과 헤어집니다. 이 꿈은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좋아하고, 가까이에 있는 사람과 멀어질수있다. 주변사람들과 사이가 불편해지고 이로 인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결혼식장에서 파혼당한꿈 해몽은 어떻게?

결혼식장에서 파혼을 당합니다. 이꿈은 약혼한 자신이 결혼식장에서 파혼당했다면 양가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결혼과 관련된 자신의 주장이나 요구사항을 양보 또는 포기할 징조입니다. 한편, 내 자신이 기혼자이거나 실제로 약혼하지 않은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많은 사람들이 모인 공개적인 장소에서 자신의 권리나 이권, 요구사항이나 주장 등을 포기할 것을 선언할 징조입니다.


이혼한 남편, 아내, 배우자가 꿈에 나타난 이혼꿈 해몽은?

이혼한 남편이나 아내, 혹은 배우자가 꿈에 나타납니다. 이 꿈은 아직도 옛 사랑, 옛 연인, 옛 배우자를 그리워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중도에 포기했던 일을 다시 착수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이혼을 당하는 꿈, 남편이나 아내가 나에게 이혼장을 내미는 꿈 해몽은?

내가 이혼을 당합니다. 남편이 나에게 이혼장을 내밉니다. 아내가 내게 이혼장을 내밉니다. 이 꿈은 기다리던 사람이 나타날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혼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이혼을 합니다. 이렇게 이혼하는 꿈은 기다리던 사람이 나타날 길몽으로도 해몽이 됩니다. 한 마디로 반길반흉의 꿈으로 보여집니다. 이혼하는 꿈은 이혼당하는 꿈과 해몽이 비슷합니다.


이혼한 남편, 아내, 배우자를 꿈에서 본 꿈 해몽은 어떻게?

이혼한 남편을 꿈에서 봅니다. 이혼한 아내를 꿈에서 봅니다. 배우자를 봅니다. 이 꿈은 불안한 마음이나 정서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성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장을 보러 시장 안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은?

부부가 함께 장을 보러 갑니다. 시장 안으로 장을 보기 위해서 들어갑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점차 번성하게 되고 그간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막힘없이 탄탄하게 발전해 가면서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심하게 싸우는 모습


부부가 한복을 입고 외출하는 꿈 해몽은?

부부가 한복을 입고 외출을 합니다. 이 꿈은 고향에 부모님을 만나러 갈 일이 생기거나 친인척의 경조사에 참석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부부가 등을 지고 반대로 걸어간 꿈 해몽은?

부부가 등을 지고 반대로 걸어갑니다. 이 꿈은 자신이 어떤이와 의견충돌 또는 시비나 싸움을 일으키게 되거나 자신의 배우자나 연인과의 사이에 불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부부가 몸에 지니고 있던 반지나 그 밖의 패물을 나누어 갖는 꿈 해몽은?

부부가 몸에 지니고 있던 반지를 나누어 가집니다. 부부가 패물을 나누어 가집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실제의 부부가 이혼을 생각할 정도의 심한 다툼을 벌이거나, 집안에 우환이나 생각지도 못했던 문제로 잠시 떨어져서 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부가 함께 잠을 잔 꿈 해몽은?

부부가 함께 잠을 잡니다. 이 꿈은 가정에 불화가 일어나거나 시끄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서로 이혼하고 헤어지는 꿈 해몽은?

부부가 서로 이혼하고 헤어집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에게 심적으로 큰 부담을 느끼는 일이있거나 유혹 등이 있어 마음에 고통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로 인하여 방황이나 금전적으로 손실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목청을 높여 크게 싸우는 꿈 해몽은?

부부가 목청을 높여 크게 싸웁니다. 이 꿈은 꿈에 부부가 싸우는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로 가정이 화목해지고 편안해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서로를 헐뜯으며 싸웠다면 부부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인사이에 갑자기 이별을 통보하는 꿈 해몽은?

부부지간이 아닌 연인사이에 잘 지내던 사이가 갑자기 헤어지는 이별을 통보합니다. 이 꿈은 둘 사이에 어떤 안 좋은 일이 생겨서 이별이 현실로 나타나게 될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을 해야합니다. 


부부가 서로 화풀이를 하는 꿈 해몽은?

부부가 서로 화풀이를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이 한 일에 대해서 신뢰를 할 수는 없지만 결과에 대해서는 만족하고 있음을 무의식 중에 꿈으로 표출 된것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아내가 바람을 피는 꿈 해몽은?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 꿈은 남편에게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는 징조의 꿈입니다.

그 일례로 승진을 하거나 건강이 나아지는 등 길몽에 해당합니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은?

남편이 바람을 핍니다. 이 꿈은 남편의 사업이 승승장구 할 징조라고 합니다.


꿈은 현실이 아닙니다.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그 자체가 현실은 아닙니다. 꿈해몽도 마찬가지로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이를 지나치게 과신을 하거나 맹신을 해서는 결코 안 됩니다.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은 길몽은 긍정적인 자세로 받아들여 좋은 결실을 얻기위한 계기로 삼고, 흉몽은 자산을 돌아보고 근신하면서 보다 더 열심히 일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글

전남친 나오는 꿈 전남친과 관계 꿈? 첫사랑 꿈해몽 비밀?

엄마와 싸우는 꿈 어머니꿈 비밀? 어머니 엄마꿈해몽 진실?

아기를 낳는 꿈 비밀? 아기 돌보는 꿈 해몽 진실?

꿈에 돌아가신친정아버지꿈 비밀? 아버지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