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얼굴에 화상입은꿈 화상당하는꿈 비밀?…손 화상 꿈 데이는 꿈 화상꿈해몽 진실?

사람은 살아가면서 온갖 일들을 다 겪습니다. 사고도 만나고 좋은 일도 만나고 안 좋은 일도 만납니다. 사고 중에는 다시는 생각하기 싫은 일들도 있습니다. 안 좋은 일이나 기억은 쉽게 잊혀져야만 하지만 오래동안 남아서 상처가 됩니다. 그야말로 트라우마로 작용합니다. 그렇게 안 좋은 기억은 다시한번 더 떠올리려면 몹시도 몸서리가 쳐집니다. 안 좋은 기억은 그래서 빨리 잊는 게 좋습니다.


어린시절 뜨거운 물에 화상을 당한 적이 있습니다. 그 상처는 지금도 치유되지 않고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사고 중에 무서운 게 화상을 입는 사고입니다. 평생 그 사고의 상처가 남아있고 화상을 당한 곳은 보기에도 안 좋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뜨거운 것을 가까이 할 때에는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화상을 당하면 참으로 끔찍합니다. 상처도 쉽게 치유되지 않고 피부 재생도 어렵기 때문에 화상을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피부에 화상을 입으면 피부가 녹아서 그야말로 이상한 모습으로 변하고 크나큰 상처로 남습니다. 가급적 뜨거운 곳에는 가까이 가지 않는게 좋습니다. 뜨거운 것을 다룰때는 조심하고 사람들이 주변에 없는지 유심히 살펴봐야 합니다.


화상을 당하면 보기가 싫은 것과 마찬가지로 화상 꿈을 꾼다면 몸서리가 쳐집니다. 불은 인류의 문명을 발달시켜온 공은 인정하지만 이를 잘못 다뤘을 때 인간에게 가차없이 징벌을 내립니다. 그런데 화상당하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현실처럼 흉몽일까요, 아니면 현실과 다르게 길몽일까요. 화상과 관련된 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소방관이 불 끄는 사진


화상꿈 길몽, 어떻게 풀이할까

화상을 입습니다. 화상을 입으면 끔찍하지만 꿈은 현실과 다릅니다. 화상꿈은 길몽으로 풀이를 많이 합니다. 꿈 속에서 화상은 인연, 성취, 횡재수등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상꿈, 화상입는꿈 해몽은 어떤 의미일까?

화상꿈을 꿉니다. 화상을 꿈에서 입습니다. 이런 화상꿈이나 화상입는 꿈은 끔찍한 꿈이기는 하지만 해몽으로서는 좋은 꿈입니다. 기념일이 생길 길몽이라고 합니다.

결혼이나 입사, 출산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불속에 있던 화상꿈 풀이는?

내가 불 속에 있습니다. 이 꿈은 전혀 뜨겁지 않고 고통을 느끼지 않았다면 집안에 부유함을 부르는 의미로 풀이를 합니다.


손이나 손목 팔 다리 등 신체부위에 화상입는 꿈 풀이는?

손에 화상을 입습니다. 손목에 화상을 입었습니다. 팔과 다리 등 신체에 화상을 입었습니다. 화상을 입은 꿈은 우연한 기회에 목돈을 마련할 수 있게 되며 명예를 얻을 기회를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계약성사나 사업 번창 등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리 집이 불에 완전히 타버리는 꿈 풀이는?

우리 집에 그만 불에 완전히 타 버립니다. 이 꿈은 내가 직장인이라면 높은 자리에 승진을, 사업가라면 매출의 상승이 있는 꿈입니다.


내가 불을 지른 꿈 해몽은?

자신이 불을 지른 꿈을 꾸었다면 마음을 비우고 욕심 없이 일을 하다 보면 그에 맞는 큰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는 뜻입니다 자신이 한 많고 믿는다는 것이니 길몽이 되겠습니다.


​꺼진듯한 불씨가 다시 살아나는 꿈 해몽은?

꺼진듯한 불씨가 다시 살아납니다. 이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큰 행운이 찾아와 기쁨을 누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상을 입었는데 아프지 않은 꿈 해몽은?

화상을 입었습니다. 그런데 전혀 아프지 않습니다. 이 꿈은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겨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불꽃사진


​넓은 바다 위에 떠 있는 배가 화재가 나는 꿈 해몽은?

넓은 바다 위에 두둥실 떠 있는 배에서 화재가 납니다. 이 꿈은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이 나타나 혼담이 오가거나 사업가는 크게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상을 많이 입어 아파하는 꿈 풀이는?

화상을 많이 입었습니다. 그래서 몹시 아파합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일들이 생겨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그다지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이 된다고 합니다.


여러 집들이 화재가 나서 불타는 꿈 해몽은?

여러 집들이 화재가 납니다. 여러 집들이 불탑니다. 이 꿈은 전혀 뜻하지 않는 사고로 다치거나 생활에 어려움이 따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순식간의 엄청난 화재로 인해 재만 남는 꿈 풀이는?

순식간의 엄청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재만 남았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순조롭게 진행하던 내 사업이 잠지 주춤하게 되니 전반적인 경영에 점검이 필요하게 됨을 암시한느 꿈입니다. 


​아름다운 꽃들이 불 타오르는 꿈 풀이는?

아름다운 꽃들이 불타오릅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자 했던 일들을 실행하고 그에 따른 좋은 결과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에 물이 나서 화상을 입는 꿈 해몽은?

집에 불이 났습니다. 불이 나서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가정이 화목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몸에 불이 붙었던 화상꿈 풀이는?

내 몸에 불이 붙었습니다. 이 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되고 있다는 뜻의 꿈입니다.


불이 난 곳을 바라보며 서글피 펑펑 우는 꿈 해몽은?

불이 난 곳을 바라봅니다. 서글퍼서 펑펑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게 큰 횡재수가 생겨 운이 좋음을 의미합니다. 뜻한 바 이루게 되고 기분 좋은 날들이 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화염 사진



화상을 입었는데 아프지 않는 꿈 풀이는?

화상을 입었는데 전혀 아프지 않아 신기합니다. 이렇게 화상을 입어도 아프지 않는꿈은 앞으로 좋은 일들이  찾아오게 된다는 기분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불이 여기저기 옮겨 붙는 꿈 풀이는?

불이 여기저기 옮겨 붙었습니다. 이 꿈은 하는일이 잘 풀려 사업을 확장하기 좋은 시기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나의 방문에 불에 타버리는 꿈 해몽은?

내가 방문하자 그만 불에 타버립니다. 이 꿈은 급작스러운 사고수가 생기거나 건강이  안 좋아져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들게 됨을 의미합니다.


산불이 엄청나게 크게 나서 계속 불타오르는 꿈 풀이는?

산불이 크게 났습니다. 계속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운수 대통하고 엄청난 재물을 모으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손에, 발에, 팔에 화상입는꿈 해몽은?

손에 발에 팔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계약, 인연, 기념 등을 의미합니다. 추억, 축하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만사가 잘 풀릴 좋은 징조를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불이나 화재가 나는 것을 물로 끄는 꿈 해몽은?

불이나 화재가 나는 것을 물로 끕니다. 이 꿈은 계획했던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쌓아둔 물건이나 나무장작이 불에 타는 꿈 풀이는?

쌓아둔 물건이나 나무 장작이 불에 탑니다. 이 꿈은 금전과 재물이 들어와 어려운 경제적 상황을 해결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입고 있는 옷에 그만 불이 붙어버리는 꿈 풀이는?

내가 입고 있던 옷에 불이 붙었습니다. 이 꿈은 승진의 길이 열리고 재물을 손에 쥐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불 사진


뜨거운 물이나 불로 인해 손에 화상을 입는 꿈 풀이는?

뜨거운 물에 손에 화상을 입습니다. 뜨거운 불로 인해 손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계기가 생기게 될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아궁이에 불을 때는 꿈 해몽은?

아궁이에 불을 땝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장사가 계획성 있게 추진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불이 자신의 집으로 옮겨붙어 활활타는 꿈 풀이는?

불이 우리 집으로 옮겨붙어 잘 타고 있습니다. 이 꿈은 권리나 재산이 나에게로 와서 크게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타오르는 불길을 끈 꿈 해몽은?

타오르는 불길을 끕니다. 이 꿈은 잘되던 사업이 도중에 방해물이 생겨 중단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속에 사람이 있어 그 사람을 살리려 내몸에 불붙는 꿈 풀이는?

불 속에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을 살리려고 합니다. 그러다가 그만 내 몸에 불이 붙었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큰 돈을 만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화상을 입었는데 많이 아픈 꿈 해몽은?

화상을 입었습니다. 그런데 많이 아픕니다. 이 꿈은 장차 좋지 않은 일들이  발생 할수있다는 그다지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불에 타고 남은 재를 보는 꿈 풀이는?

불에 타고 남은 재를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그다지 좋지 않은 의미로 항상 조심해야 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을 꺼버리는 꿈 해몽은?

불을 꺼버립니다. 이꿈은 헐벗거나 사랑에 실패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얼굴에 화상입는 꿈 해몽은?

얼굴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미혼남녀라면 결혼하게 된다고 합니다. 일반인이라면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될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불꽃이 날아다니는 꿈 풀이는?

불꽃이 날아다닙니다. 이 꿈은 돈과 같은 재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집에 불이나는 꿈 해몽은?

집에 불이 납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려 탄탄한 기반을 잡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내 몸에 불이 붙는 꿈 풀이는?

내 몸에 불이 붙습니다. 이 꿈은 내게 주어진 혹은 맡겨진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신분상승의 기회를 얻게 된다는 의미의 기분좋은 꿈입니다. 


다리에 화상입는 꿈 풀이는?

다리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일거리가 많아지고, 사업이 번창한다는 꿈입니다. 내가 하는 일마다 큰 성과를 얻거나 두각을 나타내어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불을 끄지 못해서 발을 구르거나 두려워서 불안에 떠는 꿈 해몽은?

불을 끄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두려워서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사업이 경영난이나 재정난을 겪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쟁이 나고 불이나서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는 꿈 풀이는?

전쟁이 나서 비명을 지릅니다. 불이 나서 사람들이 비명을 지릅니다. 이 꿈은 자신과 관련된 일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사람들이 감명을 받고 감동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 집 불이 우리 집으로 옮겨붙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 집에 불이 났습니다. 그런데 그 불이 그만 우리 집으로 옮겨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재산을 내 자신이 가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팔에 화상입는 꿈해몽은 어떻게?

팔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가 넓어지고 어려울 때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극복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또한 오랫동안 기념할 좋은 일이 일어나거나, 어려운 계약이 성사될 징조의 꿈으로도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알몸인 상태로 화상을 입는 꿈 풀이는?

알몸인 상태로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귀한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온 몸에 재를 뒤집어 쓰는 꿈 해몽은?

온 몸에 재를 뒤집어 쓰고 있습니다. 이꿈은  앞으로 재난이 발생 할 수 있고 건강이 안 좋아 질 수 있기 때무에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발에 화상을 입는꿈 풀이는?

발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길수 있으며, 새로운 인연을 만날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한 번 기대해봐도 좋을 듯합니다.


손에 화상입는 꿈 해몽은?

손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기발하거나 탁월한 사업 수완 또는 업무능력을 발휘해 하는 일마다 성공 시키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팔에 화상입는 꿈 해몽은?

팔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으 대인관계가 넓어지고 어려울때 믾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극복할 길몽입니다.


화염 사진


뜨거운 물에 화상을 입는꿈 해몽은?

뜨거운 물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태몽으로서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꿈입니다.


내 몸에 불이 붙는 화상꿈 풀이는?

내 몸에 불이 붙습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되고 있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통스러운 화상 꿈 풀이는?

몹시 고통스러운 화상을 당합니다. 이 꿈은 재산의 탕진, 불행한 사고 등을 당할 꿈

입니다. 경고성 꿈입니다.


온 몸에 화상 입는 꿈 해몽은?

온 몸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람과 만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화재가 발생하여 큰화상을 입는 꿈 풀이는?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큰 화상을 입었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되는일이 매우 잘풀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머리에 화상입는꿈 해몽은?

머리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두뇌가 명석해지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게 될 길몽입니다.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우수해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상을 입어 고통을 느끼는 꿈 해몽은?

화상을 입습니다. 화상을 입어 큰 고통을 느낍니다. 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근심걱정이 사라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배꽁초를 버렸는데 큰불이 발생하는 꿈 풀이는?

담배꽁초를 버렸습니다. 그런데 하필이면 그곳에서 큰 불이 납니다. 이렇게 담배꽁초를 버려 큰불이 나는꿈은 걱정거리가 사라진다는 좋은 꿈입니다.


불끄기 모습


발에 화상입는 꿈 풀이는?

발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사업이 활발해지고 하는 일마다 목표 이상의 성과를 얻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몸에 화상입는꿈 해몽은 어떻게?

몸에 화상을 입었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마다 크게 성공하거나, 매사가 계획대로 이루어질 길몽입니다. 또한 미혼남녀는 훌륭한 배필을 만나 결혼하게 될 암시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화상입는 꿈 풀이는?

다른 사람이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꿈 속의 그 사람이 크게 성공하게 되며, 그로 인해 자신도 이득을 취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가족이 화상입는 꿈 풀이는?

가족이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꿈속의 그 가족이 크게 성공을 하거나, 집안에 큰 경사가 생길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온몸에 화상 입는꿈 해몽은?

온 몸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신분이나 지위가 크게 상승하고,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재물이나 돈이 많이 들어와 부귀를 누릴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불으로 인해 몸에 화상을 입는 꿈 풀이는?

불으로 인해 내 몸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지금은 뭔가를 하고자 하는 자신의 부족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무엇이라도 열정적으로 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내 잘못으로 화상을 입는 꿈 해몽은?

나의 잘못으로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죄인에게는 친척이 찾아오고, 상인은 다각적인 경영을 하면 큰 돈을 벌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발에, 팔에 화상입는꿈 풀이는?

발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사업체가 활발해지고 하는 일마다 목표 이상의 성과를 얻게 될 길몽 입니다. 팔에 화상입는 꿈은 대인관계가 넓어지고 어려울때 믾은 사람들의 도움을받아 위기를 극복할 길몽입니다.


불꽃 사진


작은 불씨가 주변을 환하게 비치는 꿈 풀이는?

작은 불씨가 주변을 환하게 비칩니다. 이 꿈은 나를 힘들게 하던 일들이 점차 해결되고 앞날이 창창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불씨가 크게 활활 타는 모습을 멍하니 보는 꿈 해몽은?

불씨가 크게 활활 타오르는 모습을 그저 멍하니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바라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성공에 이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모닥불 등에 떡이나 간식을 구워 먹는 꿈 해몽은?

모닥불에 떡을 구워먹습니다. 모닥불에 간식을 구워먹습니다. 이 꿈은 생활하는데 금전적으로 어려움 없이 살아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남 모르게 불을 질렀던 꿈 해몽은?

내가 다른 사람 모르게 불을 지럽니다. 이렇게 내가 불붙이는 꿈은 사업이 크게 일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벼락, 번개를 맞아 화상입는 꿈 풀이는?

벼럭을 맞습니다. 번개를 맞습니다. 벼락이나 번개를 맞아 화상을 입는 꿈은 불행, 사고, 손재가 닥치게 됨을 의미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다리에 화상을 입는 꿈 풀이는?

다리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사업의 번창이나 매출 증대 등을 암시합니다. 혹은 길한 사람을 만나게 될 길몽입니다.






화재로 대피중 화상입는 꿈 해몽은?

화재로 대피를 합니다. 그런데 대피 중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사랑의 포로가 되었다는 꿈입니다. 


숲이나 언덕에 불이나는 꿈 풀이는?

숲에 불이납니다. 언덕에 불이 납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잘풀려서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재가 발생하여 큰 화상을 입는 꿈 해몽은?

화재가 발생합니다. 큰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성과 성취. 재물과 권리 취득 등을 암시합니다. 집안 화목, 안정, 번창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온몸에, 전신에 화상입는 꿈 풀이는

온 몸에 화상을 입습니다. 전신에 화상을 입습니다. 이 꿈은 길몽에 속합니다. 계약이 잘 성사되고 귀인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무언가 기념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온몸에, 전신에 화상을 입고 약을 바르는 꿈, 치료받는 꿈 해몽은?

온몸에 전신에 화상을 입어 약을 바릅니다. 치료를 받습니다. 이 꿈은 사회적, 가정적으로 반도덕적인 행위를 하여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싶은 본인의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마음 고생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현대과학이 아직도 풀지 못한 신비스러운 영역입니다. 앞으로 과학계가 꿈에 관해서도 속 시원히 풀어줄 그날을 기대합니다. 꿈은 지나치게 맹신해서도 그렇다고 지나치게 무시해서도 안 됩니다. 보다 긍정적인 자세와 진취적인 모습으로 이를 받아들여 잘 활용하면 좋은 결과를 얼마든지 이뤄낼 수 있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귀금속목걸이 꿈 보석반지꿈 비밀?…금반지꿈 해몽 보석반지 태몽

지갑 물건도둑맞는꿈 집에 도둑 꿈 비밀? 집에도둑이든꿈 도둑꿈해몽

도장찍는꿈 도장받는꿈 비밀? 도장을 받는꿈 도장꿈해몽 진실?

외국여행가는꿈 외국 꿈해몽 비밀? 외국여행하는꿈 해외여행 꿈해몽

호랑이가 나오는 꿈 비밀?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아기호랑이꿈해몽

화장실 가는 꿈 청소하는 꿈 비밀? 화장실꿈 변기가 넘치는 꿈해몽

파티하는꿈 생일잔치하는꿈 잔치하는 꿈해몽 비밀? 잔치음식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