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전남친전여친 나오는 꿈 전남친전여친과 관계 꿈? 옛날남자친구꿈 첫사랑 꿈해몽 비밀?

남자친구와 잘 익은 커피를 한잔 마십니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 가슴을 스쳐 지나갑니다. 남친과 여친을 기분좋게 사랑을 속삭입니다. 바람결에 사랑의 언어를 나눕니다. 그 언어가 얼마나 달콤한 지 지나던 새가 엿듣습니다. 이내 달콤함에 매료돼 하늘에서 우짖습니다. 나무 위에서 세상사람 다 들으라고 그 새가 지저귑니다. 화들짝 놀라서 깨어보니 헤어진 전남친꿈이었습니다.


사람은 만나고 또 헤어집니다. 이 세상에 태어날때 혼자 왔던 사회속에서 사람을 만나고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사랑을 나누고 가족을 이루면서 후대를 이어줍니다. 이렇게 해서 사람은 선대와 후대가 이어집니다. 사랑으로 가족이 이어지고 또 새로운 가족이 이어집니다. 이 모든 것은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사랑이 없으면 가족의 형성이나 가족이란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아픔과 슬픔을 겪게 됩니다. 그 아픔이나 슬픔 중의 하나가 실연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히 함께 하면 좋겠지만 영원한 것은 애시당초 존재하지 않는듯 합니다. 사랑도 변합니다. 사랑도 움직입니다. 다른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마음이 변합니다. 그래서 이별이 있습니다. 그 이별 중에서 가장 마음이 아프고 가슴이 찢어지는 게 바로 실연입니다.


실연의 아픔은 가히 상상을 초월합니다. 그 무엇으로 달래려고 해도 달래지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의 시간이 경과해야 합니다. 그런데 꿈에 헤어진 전맘친이나 전여친이 나옵니다. 옛날남자친구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하고 받아들여야 할까요. 전남친 혹은 전여친이 나오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아니면 내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것일까요.


연인 사진


전여친이나 전남친 나오는 꿈 해몽은?

전여친이 나옵니다. 저남친이 나옵니다. 이렇게 꿈에 전남친이나 전여친이 나오는 꿈은 아직 그 사람을 잊지 못해 그리운 마음이 있거나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과의 관계가 만족스럽지 않을 때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혹은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남친이 나오는 꿈 해몽은 어떻게?

꿈을 꿉니다. 전남친이 나옵니다. 헤어진 전남친이 꿈에 나타나 화들짝 놀랍니다. 이렇게 전에 사귀었던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은 현재 애인과 사이가 좋지 않은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남친이 선물해주는꿈 해몽은?

전남친이 내게 선물을 해줍니다. 이렇게 헤어진 전 남친이 꿈 속에서 나에게 선물을 주었다면 아직 전남친을 잊지 못하고 추억 속에 갇혀 있음을 뜻합니다.


짝사랑하는사람을 꿈에서 만나는 꿈 해몽은?

짝사랑하는 사람을 꿈에서 만났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내 자신의 일에서 어떠한 성공, 성과를 거두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남친과 재회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남친과 재회를 합니다. 이렇게 전남친과 재회하는 꿈은 현재 자신이 외롭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새로운 연인을 만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헤어진 전남친이 찾아오는 꿈 해몽은?

이미 헤어져 남남이 된 헤어진 전남친 혹은 전여친이 나를 찾아옵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새로운 연인을 만날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그 인연은 결혼의 가능성까지 내포하고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남친과 자는 꿈 해몽은?

전남친과 함께 잠을 잡니다. 이꿈은 언제 해결이 될지 몰랐던 오래된 일 또는 그동안 포기하고 미루어왔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남자친구에게서 반지를 받는 꿈 해몽은?

남자친구에게서 반지를 받습니다. 이 꿈은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과의 관계가 돈독함을 나타내주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연인이 대변을 보는 꿈 해몽은?

연인이 함께 대변을 봅니다. 꿈에서 대변이 나오면 길몽이 많습니다. 꿈에서 연인이 대변을 본다면 뭔가 미묘한 상황의 꿈입니다. 이 꿈을 꾸면 현실에서 상대방에게 큰 행운이 따른다고 합니다. 


연애 사진


전남친과 단 둘이서 여행을 가는 꿈 해몽은?

전남친과 단둘이 여행을 갑니다. 이꿈은 현재 사랑을 받지 못하는 생각이 들어 애정에 결핍이 생겼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 남친과 데이트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남친과 데이트를 합니다. 이 꿈은 지금 애인이나 배우자에게 불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 남친과 통화하는 꿈 해몽은?

전 남친과 통화를 합니다. 이 꿈은 아직 이별의 아픔으로 치료 되지 않아서 꿈을 꾸는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남자친구와 차를 타고 드라이브하는 꿈 해몽은?

남자친구와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합니다. 이 꿈은 현재 만나고 있는 분과 결혼이야기가 오갈 꿈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는 꿈,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는 꿈 해몽은?

여자친구가 바람을 핍니다. 남자친구가 바람을 핍니다. 이꿈은 꿈과는 달리 내가 외도를 할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전 남친과 재결합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헤어진 전 남친과 재결합니다. 이꿈은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겠다는 누군가와 잘 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여친 전남친과 소풍을 가는꿈 해몽은?

전남친과 소풍을 갑니다. 전여친과 소풍을 갑니다. 이 꿈은 기혼자라면 부부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미혼이라면 현재의 생활에 소홀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철에서 전 남친을 만난 꿈 해몽은?

전철에서 전남친을 만났습니다. 이 꿈은 이성적으로 문제가 생겼다는 해석으로

연인이 다른이와 바람피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질투하는 꿈 해몽은?

남자친구가 질투를 합니다. 여자친구가 질투를 합니다. 이 꿈은 상당히 좋은 길몽으로써 현재 연애운뿐만 아니라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꿈이고. 앞으로 하는 일들이 잘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신혼부부 사진


사이가 나빠져 헤어진 전남친 전여친을 만나 악수하는 꿈 해몽은?

사이가 악화되어 헤어진 전남친을 만납니다. 헤어진 전여친을 만납니다. 이 꿈은 화해를 하고 싶다는 내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꿈에서 남친을 붙잡고 우는 꿈 해몽은?

남친을 붙잡고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남친에게서 슬픈 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했던 전남친과 스킨쉽 한 꿈 해몽은?

사랑했던 전남친과 스킨쉽을 합니다. 이 꿈은 만족스러운 스킨쉽이엇다면 해결되지않았던 묵은일이나 포기하고있었던 일이 좋게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전 남친이 꿈에서 결혼을 하는 꿈 해몽은?

전 남친이 꿈에 결혼을 합니다. 이런 꿈은 실제로 전 남친이 결혼하는 예지몽일수도있고 나의 지금 살아가는 삶에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꿀수도 있다고 합니다.


꿈에서 전 남친과 결혼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남친과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노력없이 허황된 꿈을 꾸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남친에게 사랑을 고백하는꿈 해몽은?

전남친에게 사랑을 고백합니다. 이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비웃음거리가 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애인과 모텔에 들어가는 꿈 해몽은?

애인과 모텔에 들어갑니다. 이 꿈은 연인사이의 다툼이 발생하는 꿈으로써 상대방의 배신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남친이 우는 꿈, 길에서 전남친 마주치는 꿈 해몽은?

전남친이 울고 있습니다. 이렇게 전남친이 울고 있는 꿈은 헤어진 연인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그를 신경 쓰게 될 수도 있고, 그에게서 다시 연락이 올 수도 있다는 뜻의 꿈입니다. 길에서 전남친과 마주치는 꿈은 현재 자신의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을수 있다는 뜻입니다.


사이가 나빠져서 헤어진 전남친을 만나 악수하는 꿈 해몽은?

사이가 나빠져 헤어진 전남친을 만납니다. 그와 악수를 합니다. 이꿈은 꿈 그대로 화해하고 싶다는 나의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전남친과 싸우는 꿈, 포옹하는 꿈 해몽은?

전남친과 싸우는 꿈을 꿉니다. 이꿈은 좋은 뉴스가 들려 오거나 예전 남친과 재회 할수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전남친과 포옹하는 꿈은 현재 연인이 있다면 그 사람과 이성문제로 다툴일이 생긴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현재 연인이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흔들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남친과 술마시는꿈 해몽은?

전남친과 술을 마십니다. 이꿈은 전남친을 그리워하는 심리가 꿈으로 나타난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길을 가다가 전남친을 마주치는 꿈 해몽은?

길을 가다가 전남친을 마주칩니다. 이 꿈은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이 바람을 피우고 있을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첫사랑과 싸우는 꿈 해몽은?

첫사랑과 싸웁니다. 이꿈은 평소 그리워했던 그 무언가의 소식을 알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현재 남친과 헤어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현재 남친과 헤어집니다. 이 꿈은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사전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 남친에게 고백 받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 남친에게서 고백을 받습니다. 이꿈은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을수 있지만 위험한 고백일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남친이 나를 유심히 바라보는꿈 해몽은?

전남친이 나를 유심히 바라봅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능력이나 실력을 인정받아 자신감을 회복할 징조의 꿈입니다.


이별한 전남친, 전여친을 죽이고 다시 살아나는 꿈 해몽은?

이별한 전남친 전여친을 죽입니다. 현실에서는 있을 수가 없는 일이지만 이 꿈은 과거의 내 잘못이 연속되어 꿈으로 이어지며 고통받는 경우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남친과 여행가는 꿈 해몽은?

전 남핀과 여행을 갑니다. 이꿈은 지금 애인이 있는데도 이런 꿈을 꾸었다면 육체적인 사랑보다 정신적인 사랑이 필요하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한 만약 싱글인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정신적으로 상당히 외로운 상태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남친과 장난치는 꿈 해몽은?

전남친과 장난을 칩니다. 재밌게 장난을 칩니다. 이 꿈은 내가 바라던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첫사랑을 만나는 꿈 해몽은?

첫사랑을 만납니다. 이렇게 첫사랑을 만나는 꿈은 자신이 원하던 바를 이루거나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여친남친 사진


첫사랑과 다시 사귀는 꿈 해몽은?

첫사랑과 다시 사귑니다. 이꿈은 현재 만나는 애인이 있다면 애인과 싸우거나 말다툼을 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 남친이 슬프게 우는 꿈 해몽은?

전남친이 슬프게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전 남친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표출된 것으로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신경쓸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 남친이 꿈에서 선물을 주는 꿈 해몽은?

전 남친이 꿈에 선물을 줍니다. 이 꿈은 전 남친을 잊지 못하고  갖혀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 남친은 안는 꿈 해몽은?

전 남친을 안습니다. 이 꿈은 현재 연인과 다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 나에게 연인이 없다면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꿈입니다. 


헤어진 애인이 죽는 꿈 해몽은?

헤어진 애인이 죽습니다. 이 꿈은 그런데 길몽입니다. 이 꿈은 과거에 행한 나의 행동이 지금 좋은 결과로 나타나 이득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 애인을 안아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애인을 안아봅니다. 이 꿈은 지금의 애인에게 좀더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이 꿈은 지금 애인이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 남친과 장난치는 꿈 해몽은?

전남친과 장난을 칩니다. 이 꿈은 내가 원하고 있는 일이 있는데 그 일이 생각보다 잘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전 남친이 꿈에서 웃고 있는 꿈 해몽은?

전남친이 꿈에서 웃고 있습니다. 이꿈은 구설수에 휘말릴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현재 남친과 드라이브 하는 꿈 해몽은?

현재의 남친과 드라이브를 합니다. 이 꿈은 둘이 사이가 더욱 좋아져 혼담이야기가 나올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프러포즈 사진


전 남친과 화해하는 꿈 해몽은?

전 남친과 화해를 합니다. 이 꿈은 인간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남친과 관계하는 꿈 전여친과 관계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남친과 관계를 합니다. 헤어진 전여친과 관계합니다. 이 꿈은 한참 지나 잊고 있던 일이나 멈춰있던 일들이 잘 풀릴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길을 가다가 마주친 전남친 꿈해몽은 어떻게?

길을 가다가 전남친과 마주칩니다. 이 꿈은 지금의 애인의 마음이 다른 사람에게 가고 있다는 암시의 꾸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 남자친구와 여행을 가는 꿈 풀이는 어떻게?

전 남자친구와 여행을 갑니다. 이 꿈은 지금의 애인과 심도있는 얘기를 나눌 필요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런데 지금 애인이 없다면 정신적으로 몹시 외롭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전남친이 나오는 꿈인데  다시 사귀게 되는 꿈 해몽은?

전남친이 나옵니다. 꿈에서 다시 사귀게 됩니다. 이 꿈은 내 심리가 반영된것으로 연애에 대한 행복함을 바라는 마음의 반영입니다. 지금의 남친이 있다면 더 잘되고 싶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첫사랑을 만나게 되는 꿈 해몽은?

꿈에 첫사랑이 나옵니다. 이렇게 꿈에 첫사랑이 나오는 것은 자신이 목표한 바를 꼭 이루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사랑은 자신이 처음으로 좋아하는 상대가 생긴 것 만큼 첫사랑과 잘해볼려고 하는 마음이 반영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첫사랑이 나오는 꿈 해몽은 어떻게?

첫사랑이 나옵니다. 이 꿈처럼 첫사랑과 직접 만나지는 못하고 꿈에 나오는 것은 앞으로 자신이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첫사랑과 포옹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첫사랑과 포옹을 합니다. 이렇게 꿈에서 첫사랑과 포옹을 하는 것은 현재 자신의 상태가 어렵지만 이를 극복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첫사랑과 결혼하게 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첫사랑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꿈에서 첫사랑과 결혼하거나 사귀게 되는 것은 자신이 현재 결혼을 했는지, 안 했는지에 따라서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현재 연애 중인 사람과 잘 될 것을 의미하며, 결혼을 한 상태면 부부 간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키스 입맞춤 사진


전남친이 죽는 꿈 해몽은?

전남친이 죽습니다. 이꿈은 지나간 일로 생각하지 못한 뜻밖의 이익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남친이 찾아오는 꿈 해몽은?

전남친이 찾아옵니다. 이 꿈은 곧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한 그 사람과 결혼까지 할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남친과 포옹하는 꿈 해몽은?

전남친과 포옹을 합니다. 이꿈은 지금 애인이 다른 사람에게 흔들릴 수 있다는 뜻이며, 애인과 이성문제로 다툼이 일어날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전남친과 관계맺는꿈 해몽은?

전남친이랑 관계를 맺습니다. 이 꿈은 오래전에 세웠던 계획이 중단되었던 일이 잘 해결이 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남친이랑 싸우는꿈 해몽은?

전남친이랑 싸웁니다. 이꿈은 전남친과 다시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헤어졌던 전남친이 꿈에서 슬프게 계속 울고 있는 꿈 해몽은?

헤어진 전남친이 울고 있다면 기분이 애잔해집니다. 꿈에서 이런 모습을 보았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도 그 사람에게 신경을 써야 할 일이 생길수 있다는 전조로 풀ㅇ를 하게 됩니다.






헤어진 전님친과 꿈에서 관계를 맺는 꿈 해몽은?

헤어진 전남친과 관계를 맺습니다. 이 꿈의 경우에는 에전에 계획했던 플랜이나 시도해보려고 했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된다는 길몽이라 할수 있기 때문에 좋게 생각하는게 유익합니다.


​헤어진 연인이 다시한번 나에게 돌아오는 꿈이나 찾아오는 꿈 해몽은?

헤어진 연인이 다시한번 나에게 돌아옵니다. 현실에서 이런 경우가 생기면 갈등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새롭게 만나게 될 연인과 결혼까지 할수 도 있다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사귀던 연인과 다투는 꿈 해몽은?

예전에 사귀던 전남친 혹은 전여친과 다툽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아직까지 미련이 남아 있는 경우에는 길몽입니다. 이꿈은 다시 만남을 가질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도 하고 다시 예전처럼 관계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남친과 여행을 가는 꿈 해몽은?

전남친과 여행을 갑니다. 이 꿈은 애정결핍의 상태를 암시한다고 합니다. 연애 중인 사람이라면 육체적 사랑보다 정신적 사랑이 필요한 경우입니다. 연애 중이 아니라면 현재 외롭고 고독하다고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현실로 착각을 해서는 안 됩니다. 꿈은 꿈답게 해몽을 해야 하고 받아들여야만 합니다. 길몽이라면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내는 계기로 삼고 흉몽이라면 근신하고 조심하고 주의해서 하루를 보내고 가일층 노력하는 전기로 삼아야 합니다. 이렇게 긍정적인 자세로 임할 때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엄마와 싸우는 꿈 어머니꿈 비밀? 돌아가신 어머니 엄마꿈해몽

속옷선물받는꿈 팬티꿈 속옷갈아입는꿈 비밀? 팬티에 똥싸는 꿈

이빨치아빠지는꿈 흔들리는 꿈 비밀? 치아 깨지는 꿈해몽 진실?

아기를 낳는 꿈 애낳는꿈 비밀? 아기 돌보는 꿈 해몽 진실?

아기똥꿈 검은똥 꿈 남의 똥 꿈 비밀? 대변 똥꿈해몽 진실?

속눈썹이 빠지는 꿈 속눈썹 자르는 꿈? 눈썹 정리하는꿈 꿈해몽

키스하는꿈해몽 뽀뽀하는꿈 비밀? 키스뽀뽀 입맞춤꿈해몽 진실?

손톱발톱이 깨지는 꿈 손톱이빠지는꿈 비밀? 손톱발톱 꿈해몽

꿈에 돌아가신친정아버지꿈 비밀? 돌아가신 아버지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