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늙은호박꿈 호박꽃꿈 애호박 태몽 비밀? 호박받는꿈 단호박꿈 애호박따는꿈 호박꿈해몽 진실?

가을이 찾아오자 초가 지붕위의 노란 호박이 가을 달빛을 받아 어여쁘게 빛이 납니다. 마치 풍경화를 그려놓은듯 빛이 납니다. 이런 목가적인 풍경 속에서는 절로 시가 나옵니다. 절로 그림이 그려집니다. 이런 황홀한 장면 속에서 생활하는 것은 하나의 행복 그 자체입니다. 삶이 그려놓은 전원생활 속에서 정서는 여물고 더욱 그윽해져만 갑니다.


아이들이 호박꽃을 닮았다면 놀려댑니다. 얼굴이 호박이라고 놀려댑니다. 그런데기실 호박은 그렇게 못 생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래 전부터 들어온말이 호박꽃이나 호박에 관해서는 못생겼다며 편견을 갖고 있습니다. 막상 호박꽃을 직접 눈으로 보게 되면 왜 사람들은 호박꽃을 미워하고 배척하는 것인지 도저히 이해를 할 수 없는 정도입니다. 






누런 호박으로 죽을 쑤셔 마시거나 먹으면 세상 그 어떤 맛만큼 맛이 좋습니다. 그 맛에 매료되어 호박을 가까이 하게 됩니다. 그런데 호박은 그 크기도 크고 여러가지 일을 맡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많습니다. 호박꿈은 기분이 묘합니다. 여느 다른 식물의 꽃처럼 화려합니다. 그런데도 많은 사람들이 애써 외면하거나 그렇게 반기지 않습니다.


어느날 꿈을 꾸었습니다. 어린시절 뛰놀던 모습이 고수란히 엿보여지며 호박이 유난히 돋보입니다. 어느날 꿈을 꾸었습니다. 호박이 꿈에 나타납니다. 꿈에 호박이 나타나거나 나온다면 이는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호박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호박꿈은 긍정적인 길몽도 많습니다. 하지만 흉몽도 있고 태몽도 있습니다. 호박꿈해몽에 관해 알아봅니다.


pumpkin 호박 호박덩쿨


호박꽃이 지붕 위에 예쁘게 피어있는 호박꿈 해몽은?

호박꽃이 지붕위에 예쁘게 피어있습니다. 이꿈은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며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많은 재물이 들어와 부자가 될 꿈이기도 합니다.


호박 하나를 사가지고 집으로 돌아온 꿈 해몽은?

호박 하나를 사서 집으로 돌아옵니다. 이 꿈처럼 호박하나를 사서 집으로 돌아오는 것은 재물이나 돈이 생기며 횡재하는 등 자신이 어떤 일로 이익을 볼 수 있는 꿈입니다. 또는 또한 임신을 한 분은 태몽으로 꿈에 그리던 귀한 자식을 낳을 꿈입니다.


멍석 위에 호박고지를 말리는 꿈 해몽은?

멍석 위에 호박고지를 말립니다. 이 꿈은 대중잡지, 소설, 수필집을 출판하게 될 것을 말합니다. 자사의 신상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매스컴을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이를 통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충동구매를 불러 일으킬 꿈입니다.


푸른 호박 반지를 검지 손가락에 끼고 있는 꿈

사회적으로 명성이 생기며 연애 운이 좋아져서 미혼인 남녀가 이 꿈을 꾼다면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호박꽃이 핀 꿈 해몽은?

호박꽃이 핍니다. 이 꿈은 상대가 원하는 것을 미리 알고 일을 진행하게 될 꿈입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며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늑대가 큰 초록호박을 자신의 마당에 많이 갖다놓은 꿈 해몽은?

늑대가 큰 초록호박을 내 마당에 많이 갖다 놓았습니다. 이꿈은 자신의 집안에 많은 재물과 금전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초가지붕에 호박이 열려있는꿈 해몽은?

초가 지붕에 호박이 열려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많은 복이 들어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행운과 풍요롭고 가정에 좋은일이 생겨나고 현재하고 있는일과 새롭게 계획한 일도 부드럽고 순조롭게 잘 풀어져서 많은 부귀영화를 누릴 꿈입니다.


호박이 잘 익어 따서 먹는 꿈 해몽은?

호박이 잘 익어 따서 먹습니다. 이 꿈은 추진하는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호박을 사서 집으로 오는 꿈 해몽은?

애호박을 사서 집으로 옵니다. 이 꿈은 태몽이며 결혼한 여자는 임신을 하여 귀한 자식을 낳게 될 꿈입니다. 재물, 돈, 횡재, 물품 등의 재수가 대통하게 될 꿈입니다.


호박을 네등분으로 갈라보니 안에 까만씨가 가득 들어 있는 호박꿈 해몽은?

호박을 네등분으로 자릅니다. 그랬더니 안에 까만씨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이 꿈은 학교 입학에 관련된 정책 등을 보게 되는 꿈으로 앞으로의 진로에 대한 정보를 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박꽃을 보는꿈 해몽은 어떻게?

호박꽃을 봅니다. 이 꿈은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있다면 순조로울 것이며 좋은 생각과 능력이 어어우러져서 큰 부를 형성할것라는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붕 위에 호박꽃이 피어 있는 것을 본 꿈 해몽은?

지붕 위에 호박꽃이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혼담이 들어오거나 명예, 창작, 연구, 기쁨, 경사스러운 일이 있게 될 꿈입니다.


pumpkin 호박 호박덩쿨 호박죽


집보다 큰 호박이 하늘에서 떨어진 꿈 해몽은?

집보다 큰 호박이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이 꿈처럼 자신보다 훨씬 큰 호박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행운이 따라 추진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꿈입니다.

​일 또는 사업이 점차 번성해 생활의 풍요를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붕에 호박이 덩굴째 열린 집을 보는 꿈 해몽은?

지붕에 호박이 덩굴째 달려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기운이 가득하며 번창하고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대길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꿈입니다.


숲속에 호박이 늘려 있는 꿈 해몽은?

숲속에 호박이 늘려 있습니다. 이렇게 숲속에 호박이 널려 있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 지는 대 만족 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고 마음먹은 일이 술술 풀려나가는 꿈입니다. 앞길이 트이는 길몽입니다.


본인이 호박을 구덩이에 거름을 주는 꿈 해몽은?

내가 호박 구덩이에 거름을 줍니다. 이 꿈은 본인이 어떤 일이나 사업에 투자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곱게 피어있는 호박꽃을 보는 호박꿈 해몽은?

곱게 피어있는 호박꽃을 봅니다. 이 꿈은 신제품이나 차의적인 아이디어로 인해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여러 곳에 호박이 열린 꿈 해몽은?

여러 곳에 호박이 열렸습니다. 이 꿈은 작품이나 일의 성과가 좋게 나타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땅 속에서 호박 원석을 캐내는 꿈 해몽은?

땅 속에서  호박 원석을 캐냅니다. 이 꿈은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한다는 꿈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내 놓게 될 꿈입니다. 오래된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될 꿈입니다. 


호박씨를 산 꿈 해몽은?

호박씨를 구입합니다. 이 꿈은 어딘가에 관심을 갖고 계획을 세우게 될 꿈입니다.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를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래를 위해 투자를 생각하고 있거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내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게 될 꿈입니다.


호박만한 누런감을 치마에 가득 담는 꿈 해몽은?

호박만한 누런감을 치마에 가득담습니다. 이 꿈은 아들을 낳음을 의미하는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숲 속에 호박이 널려있는 꿈 해몽은?

숲 속에 호박이 널려있습니다. 이꿈처럼 숲속에 호박이 널려있는 꿈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고 마음먹은 대로일이  술술 풀려나갈 꿈입니다. 


호박이 여기저기 열려 있는 꿈 해몽은?

호박이 여기저기 열려있습니다. 이꿈은 막혔던 일들이 풀리고 큰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pumpkin 호박 호박덩쿨 초가집붕 위의 호박


보석함에 호박과 귀금속이 가득 들어있는 꿈 해몽은?

보석함에 호박과 귀금속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할 꿈입니다. 은행돈, 곗돈, 공돈 등의 횡재수가 있습니다.


호박이 굴러오는 꿈 해몽은?

호박이 굴러옵니다. 이 꿈은 돈이 들어오는 꿈으로써 아주 좋은 결과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박밭에서 노란 뱀을 본 꿈 해몽은?

호박밭에서 노란 뱀을 봅니다. 이 꿈은 신분이 상승되거나 일을 하는 부분에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일에서 만족한 결과를 얻어 출세하고 사람들로부터 신임을 받으며 일에서 성취감을 얻게 되고 하는 일에서 성공을 이루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밭에서 호박을 따는 꿈 해몽은?

밭에서 호박을 땁니다. 이 꿈은 예쁘고 건강한 딸을 갖게 될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박을 따는 꿈 해몽은?

호박을 땁니다. 꿈에서 호박은 뛰어난 미모를 가진 아이를 가진 태몽이며 이 꿈은 두뇌가 명석한 딸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호박이 많이 열린꿈 해몽은?

호박이 많이 열렸습니다. 이 꿈은 작품이나 일에 성과가 나타나고 재물을 획들할 꿈입니다.


석함에 호박이 들어 있는 꿈 해몽은?

보석함에 호박이 들어 있습니다. 이 꿈은 회사원은 승진을 하게 될 수 있으며. 명예와 출세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늙은 호박을 따는 꿈 해몽은?

늙은 호박을 땁니다. 이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의 결과가 좋을 꿈입니다.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지붕위에 호박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지붕 위에 호박꽃이 곱게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있고, 재물복이 들어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지붕에 호박꽃이 핀 꿈은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부귀영화를 누리며 혼담이 들어올 꿈입니다.


모래밭에서 붉은 호박원석을 줍는 꿈 해몽은?

모래밭에서 붉은 호박원석을 줍습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있어 일확천금을 만지게 될 꿈입니다. 뜻밖에 돈이 굴러 들어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보석함에 호박이 가득한 꿈 해몽은?

보석함에 호박이 가득합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이 대박을 이루어 좋은 직위에 오르거나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되고 뜻밖의 횡재로 인해 생활의 풍요로움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횡재를 해서 재물이 생겨나게 되고 도모하는 일마다 성과가 좋게 나타나게 될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여기저기 호박이 열린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여기저기 호박이 여린 것을 봅니다. 이 꿈은 호박의 숫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재물이 많이 들어올 꿈입니다. 


호박이나 오이 구덩이에 비료를 넣는 꿈 해몽은?

호박이나 오이 구덩이에 비료를 넣습니다. 이 꿈은 정신적, 물질적인 투자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호박을 사서 집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은?

호박을 사서 집으로 들어갑니다. 이꿈은 태몽이며 귀한 자식을 낳는 꿈이며 재물 돈 횡재 등의 재수가 있을 꿈입니다.


썩은 호박을 만지는 꿈 해몽은?

썩은 호박을 만집니다. 이 꿈은 뜻대로 일이 진행이 되지 않고 답답해지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박죽을 먹는 꿈 해몽은?

호박죽을 먹습니다. 이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 꿈입니다. 몸이 허해져서 쉽게 질병에 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행성 감기 또는 전염병에 감염이 되어 고통을 받거나 위장병이 생겨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수도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깨끗한 강물 위에서 큰 호박을 건지는 꿈 해몽은?

깨끗한 강물 위에서 큰 호박을 건집니다. 이 꿈은 큰 인물이 될 아들을 낳게 될 태몽을 의미하며 값이 나가는 물건을 구매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박에 인분을 뿌리는 꿈 해몽은?

호박에 인분을 뿌립니다. 이 꿈은 사업에 자본을 투자하거나 연구에 몰두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넓은 바구니안에 호박이 가득 담겨져 있는 꿈 해몽은?

넓은 바구니 안에 호박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이 꿈은 한해 농사가 풍년을 이루고, 물직적 풍요함을 느끼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박밭에서 호박을 따는 꿈 해몽은?

호박밭에서 호박을 땁니다. 이렇게 호박밭에서 호박따는 꿈은 예쁜 딸을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pumpkin 호박 호박덩쿨 호박꽃


큰 호박이 떨어져서 깨지는 꿈 해몽은?

큰 호박이 떨어져서 깨집니다. 이 꿈은 횡재를 하거나 재물운이 좋아져 부유해지게 될 꿈입니다.


빛이나는 호박을 보는 꿈 해몽은?

빛이나는 호박을 봅니다. 이렇게 빛이 나는 호박을 본꿈은 행운이 따라 하는 일이 큰 발전을 이루고 모든 일에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게 되니 하루하루가 즐거움으로 가득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오랫동안 노력해온 일이 좋은 결실을 이루어 부와 명성을 얻게되어 물질적인 풍요를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등나무 사이로 둥근 호박이 보이는 꿈 해몽은?

등나무 사이로 둥근호박이 보입니다. 이 꿈은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예쁘게 피어있는 호박꽃을 보는 꿈 해몽은?

예쁘게 피어있는 호박꽃을 봅니다. 이 꿈은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좋은 아이디어를 내어 큰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호박이 열려 있는 꿈 해몽은?

큰 호박이 열려 있습니다. 이 꿈은 내게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박죽을 먹는 꿈 해몽은?

호박죽을 먹습니다. 이 꿈은 건강이 나빠진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바구니 안에 호박이 잔뜩 들어있는 호박꿈 해몽은?

바구니 안에 호박이 잔뜩 들어있습니다. 이꿈은 농사꾼이 꾸었다면 농사가 풍년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박이 여기저기 열려있는 꿈 해몽은?

호박이 여기저기 열려있습니다. 이 꿈은 열려 있는 호박의 갯수가 많을수록 더욱 좋은 의미이며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골치아픈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노란 호박팔찌를 손목에 차는 꿈 해몽은?

노란 호박팔찌를 손목에 찹니다. 이 꿈은 부귀공명하고 장수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권위, 재물, 횡재, 건강, 약속, 계약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호박을 바구니에 한가득 담는 꿈 해몽은?

호박을 바구니에 한가득 담습니다. 이렇게 호박을 바구니에 한가득 담는 꿈은 농사를 짓는 사람은 그해 대 풍년이 될것을 의미하며 사업을 하는 사람은 사업이 번창하여 돈을 많이 벌어들일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에는 행복과 풍요가 넘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등나무 사이에 동그란 호박이 있는 꿈 해몽은?

등나무 사이에 동그란 호박이 있습니다. 이 꿈은 임신, 재물운, 행운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의 밭에서 호박을 몰래 따오는 꿈 해몽은?

남의 밭에서 호박을 몰래 따옵니다. 이 꿈은 자녀의 혼처가 정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박잎으로 쌈을 먹는 꿈 해몽은?

호박잎으로 쌈을 먹습니다. 이 꿈은 혼기가 늦추어진 미혼남녀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pumpkin 호박 호박덩쿨 호박덩쿨


호박을 하나 구매하여 집으로 돌아간 호박꿈 해몽은?

호박을 하나 구매하여 집으로 돌아갑니다. 이 꿈은 돈이나 재물 해운 등등 좋은 기운이 들어올 징조의 길몽입니다. 임산부라면 태몽으로 왕자가 태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푸른색 호박 원석이 불빛에 화려한 파란호박꿈 해몽은?

푸른색 호박 원석이 불빛에 화려한 파란호박꿈을 꿉니다. 이 꿈은 머리가 발달하고 부귀, 명예, 승진, 출세를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애호박을 따는 꿈 해몽은?

애호박을 땁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노력하던 일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음을 뜻하며, 직장과 사업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애호박이 주렁주렁 많이 열려있는 꿈 해몽은?

애호박이 주렁주렁 많이 열려있습니다. 이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등나무 줄기 사이로 둥근 호박이 보이는 꿈 해몽은?

등나무 줄기 사이로 둥근 호박이 보입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생겨 뜻밖의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밭에서 호박을 발견하는 꿈 해몽은?

밭에서 호박을 발견합니다. 이 꿈은 갑작스러운 기회가 생기거가나 금전운이 들어올  수 있는 꿈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경제적안 안정을 찾게 되고 준비가 잘되어 있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늙은 호박꿈 해몽은?

늙은 호박이 보입니다. 이 꿈은 모범적이며 성격이 좋고 반듯하여 복이 있는 아들이 태어날 꿈입니다. 이 때 애호박꿈을 꾸었다면 복이 있는 딸이 태어날 태몽입니다. 


​탐스럽고 예쁜 호박을 따는 꿈 해몽은?

탐스럽고 예쁜 호박을 땁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예쁜공주님을 낳을 수 있는 태몽입니다. 


늑대가 큰 초록호박을 마당에 쌓아놓는 꿈 해몽은?

늑대가 큰 초록호박을 마당에 쌓아놓습니다. 늑대가 큰 초록호박을 마당에 쌓아놓는 꿈은 재물과 돈이 상승하고 집안에 잔치, 경사가 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호박밭에 비료를 주는 꿈 해몽은?

호박밭에 비룔르 줍니다. 이 꿈은 자신의 정신적인 부분이나 물질적인 부분에 있어 투자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호박을 사서 집으로 들어온 꿈 해몽은?

시장에서 호박을 샀습니다. 그리고 집으로 갖고 들어옵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돈을 만지게 되거나, 아들을 낳게될 태몽으로 해석이 뙵니다.


pumpkin 호박 호박덩쿨 호박꽃


바구니 안에 호박이 가득 담겨 있는 호박꿈 해몽은?

바구니 안에 호박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이 꿈은 바구니안에 호박이 가득 담겨있는 이 꿈은 물질적인 풍요로움을 마음께 누리게 되고 이 꿈을 정월 초때 꾸면 일년 내내 농사가 잘 되어 가을걷이에 집안이 풍요로워지는 꿈입니다.


등나무 줄기 사이로 둥근 호박이 보이는 꿈 해몽은?

등나무 줄기 사이로 둥근 호박이 보입니다. 이 꿈은 많은 재물을 벌여들여 생활이 풍요로워지고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라 만족한 성과를 거두게 되니 온 종일 기쁨으로 가득할 꿈입니다. 또한 임신을 하는 등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나는것을 의미합니다. 횡재수가 생겨 뜻밖의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호박을 따는 꿈 해몽은?

애호박을 땁니다. 이꿈은 오랫동안 내가 해 왔던 일이나 사업 등이 노력의 결실을맺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호박을 사서 집으로 들어온 꿈 해몽은 어떻게?

시장에서 호박을 사서 집으로 갖고 들어옵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돈을 만지게 되거나, 아들을 낳게될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호박을 따는 꿈 해몽은?

호박을 땁니다. 이렇게 호박을 따는 꿈은 예쁜 딸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반대로 호박을 받는 꿈은 아들을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박을 잘랐는데 검은색 씨가 들어있는 꿈 해몽은?

호박을 잘랐습니다. 그런데 검은색 씨가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학교 입학이나 직장 취직에 대한 담화문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넝쿨에 열려있는 호박을 본 꿈 해몽은?

넝쿨에 호박이 열려있습니다. 이를 봅니다. 이렇게 넝쿨에 열려있는 호박을 본 꿈은 미혼이라면 결혼이 성사되는 기대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기혼이라면 창의적인 아이템을 개발하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호박밭에서 몰래 호박을 딴 꿈 해몽은?

다른사람의 호박밭에서 몰래 호박을 땁니다. 이 꿈은 조만간 딸자식의 혼처가 정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숲속에 호박이 널려있는 꿈 해몽은?

숲속에 호박이 널려있습니다. 이 꿈은 앞길이 트일 길몽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없이 잘 진행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행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는 등 일이 술술 풀려나갈 꿈입니다.


초가집 지붕에 호박이 열려있는 것을 본 꿈해몽은?

초가집 지붕에 열린 호박을 봅니다. 호박이 열려있는 초가집 지붕을 봅니다. 이꿈은 자식들이 출세하고, 살림이 좋아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박을 땄거나 물에서 호박을 건진 꿈 해몽은?

호박을 땄거나 물에서 호박을 건집니다. 이 꿈은 귀여운 딸을 낳게될 태몽입니다. 꿈에서 호박은 재물과 횡재의 의미가 있습니다.  이런 호박에 관한 꿈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재물운이 왕성해서 장성한 후에는 큰 돈을 벌게될 거부가 되거나 사회적으로 입지를 굳힌 기업인이 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늙은 호박 꿈 해몽은?

늙은 호박을 땄습니다. 늙은 호박꿈을 꿉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좋아져서 이득이 생기며, 운세 또한 상승을 하고 집안 경제가 좋아져서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박을 차 싣고 가는 꿈 해몽은?

호박을 차에 싣고 갑니다. 이 꿈은 물질적인 풍요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라와 큰 발전을 이루고 모든 일에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게 되니 하루하루 즐거움으로 가득하게 될 꿈입니다.


꿈은 현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전적으로 신뢰하거나 맹신하거나 현실로 받아들여서는 결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고 흉몽이라면 근신하고 남을 위해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지진나는 소리 꿈 비밀? 재난꿈 꿈해몽 진실?

조개받는홍합꿈 비밀? 조개를잡는 꿈 꿈해몽

안경쓰는꿈 비밀? 선글라스 잃어버리는 꿈 꿈해몽 태몽?

여자가 많이 우는 꿈 비밀? 할머니가 우는꿈 꿈해몽 태몽

눈길 걷는꿈 비밀? 맨발로 눈위를 걷는 꿈 꿈해몽 태몽

침대 보는 꿈 비밀? 침대 바꾸는 꿈 꿈해몽 태몽 진실?

집수리하는꿈 비밀? 큰집꿈 낡은집꿈 이사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