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설거지가 쌓여있는꿈 남의 집 설거지하는 꿈 꿈풀이 비밀? 대청소하는꿈 설거지하는꿈해몽 태몽 진실?

친구들이 서로 설거지 하겠다고 나섭니다. 여학생이 함께 있기 때문입니다. 대학생시절 캠핑을 갔습니다. 교수와 함께 갔습니다. 남학생도 있고 여학생도 있습니다. 남자애들은 평소 집에서 하지 않던 설거지를 하려고 장갑을 낍니다. 그리고 열심히 설거지를 합니다. 그러면서 여학생이 자기를 봐주지는 않는지 은근히 신경을 쓰고 기다립니다.


결혼을 하고나면 신혼초 신랑이 열심히 설거지를 해줍니다. 그러다가 하루이틀 지나고 나면 언제그랬냐는 듯이 설거지에서 손을 뗍니다. 주부들은 설거지를 하다가 하루해가 다 갈 정도로 설거지 할 것이 많습니다. 아침을 먹고 나면 설거지하고 점심먹고 나면 또 설거지, 저녁을 먹고나면 또다시 설거지를 합니다. 이렇게 하루에 몇번 설거지를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파김치가 됩니다.






아이들이 설거지를 합니다. 엄마아빠에게 칭찬을 받으려고 엄마아빠 없는 곳에서 설거지를 합니다. 그런데 요령을 몰라 물은 많이 사용하고 세정제를 너무 많이 풀어 온통 세정제입니다. 그리고 나서 용돈을 달라고 합니다. 부모는 칭찬을커녕 야단부터 칩니다. 시키지 않은 일을 했기 때문이며 엉망으로 설거지를 했기 때문이며 공부는 안하고 설거지를 했기 때문에 야단을 합니다.


어린시절 몰래 설거지를 했다가 부모님께 야단을 맞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다보면 그 설움에 울음을 터뜨리게 됩니다. 설거지는 힘이듭니다. 그런데도 매일같이 해야합니다. 그런데 어느날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까지 설거지가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꿈에 설거지 하는 모습이나 설거지 장면이 나온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설거지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설거지 부엌 가사일


설거지하는 꿈 해몽은?

설거지를 합니다. 이 꿈은 내가 힘들게 하던 근심거리들이 해결이 되고 행운이 찾아오며 그로 인해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더미처럼 쌓인 설거지를 보고 고민을 하는 꿈 해몽은?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설거지 해야할 것을 보고 고민을 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처리해야 할 일이나 고민이나 걱정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고 있는 상황이 표현된 꿈입니다. 


음식을 만드는 꿈(요리) 해몽은?

음식을 만듭니다. 이 꿈은 자신이 그동안 노력한 것들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노력한 것에 대한 성과를 얻게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아주 비싼 명품 그릇을 돈주고 사는 꿈 해몽은?

아주 비싼 명품 그릇을 돈을 주고 삽니다. 꿈에서 비싼 그릇을 샀다면 실제로 그에 맞는 지위로 상승될 운을 의미합니다. 주위환경이 달라지고 좋은 사람들이 옆에 모이게 될 꿈입니다. 시험을 보는 수험생이거나 승진대상자는 기대해볼만한 꿈입니다.


그릇이 잘 정돈된꿈 해몽은?

그릇이 잘 정돈돼 있습니다. 이 꿈은 기운이 좋을 꿈입니다. 재물이 모이고 안정된 생활을 이루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설거지를 하다가 컵이나 그릇 등을 깨뜨리는 꿈 해몽은?

설거지를 하다가 컵이나 그릇 등을 깨뜨립니다. 이 꿈은 자신이 지금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이 난관에 부딪히거나 실패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설거지를 시키는 꿈 해몽은?

설거지를 시킵니다. 이 꿈은 스스로 노력해도 해결이 잘 안되던 일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잘 해결이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설거지 하는데 수저가 많이 쌓여 있는 꿈 해몽은?

설거지 하는데 수저가 많이 쌓여 있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많은 직원이 있는 회사나 연세 많은 노인이 사업을 하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설거지 부엌 가사일 주방


설거지를 여러 명이서 하는 꿈 해몽은?

설거지를 여러 사람이 합니다. 이 꿈은 사업가라면 사업운이 상승해서 번창하는 꿈입니다. 사업가가 아니라면 좋은 일이 많이 생겨날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그릇이나 설거지를 하는 꿈 해몽은?

그릇이나 설거지를 합니다. 이 꿈처럼 그릇을 깨끗하게 닦고 있거나 설거지로 그릇을 씻는 꿈은 생각하는 일들이 하나하나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길몽입니다.


큰 그릇을 받는 꿈 해몽은?

큰 그릇을 받습니다. 큰 그릇을 품에 안거나 받는 꿈은 실제로 그 그릇에 맞는 재물이나 돈이 들어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깨끗하게 설거지를 마무리하는 꿈 해몽은?

깨끗하게 설거지를 마무리합니다. 이 꿈은 적당한 양의 그릇을 깨끗하게 씻어냈다면 좋은 길몽으로 해몽을 합니다. 복잡하게 얽혀 있던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이 되어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더러워진 그릇이나 냄비 등을 설거지하는꿈 해몽은?

더러워진 그릇이나 냄비 등을 설거지 합니다. 이 꿈은 행운이 찾아올 길몽이빈다. 꿈에서 그릇을 씻어낸다는 것은 액운, 근심걱정 등을 떨쳐내고 싶어하는 마음이 반영된 것입니다.


그릇이 잘 정돈된 꿈 해몽은?

그릇이 잘 정돈되었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모이고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그릇을 닦는 꿈 해몽은?

그릇을 닦습니다. 이렇게 그릇닦는 꿈은 새로운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해이 되어 성공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방에서 설거지하다 물에서 거북이를 잡는꿈 해몽은?

주방에서 설거지하다가 물에서 거북이를 잡습니다. 이 꿈은 젊은 새댁은 임신을 하고, 중년 부인은 재물과 돈을 얻게 될 것으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이 태평할 징조이며, 행복이 가득할 꿈입니다.


설거지 부엌 가사일 주방 그릇


많은 양의 설거지를 한 꿈 해몽은?

많은 양의 설거지를 합니다. 이 꿈은 많은 고민거리나 문제점 등이 한 꺼번에 해결이 되는 행운이 찾아와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게 될 길몽입니다. 이때 설거지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해결되는 고민거리나 문제점 등도 많아져 크고 작은 고민거리나 문제점이 말끔히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설거지를 하던 도중 실수로 병이나 컵, 그릇을 깨뜨린 꿈 해몽은?

설거지를 하다가 실수로 병이나 컵 그릇을 깨뜨렸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이던 일이나 사업 또는 해결중이던 문제점이 중도에 실패하거나 좌절될 흉몽입니다.


그릇 닦는 수세미를 사거나 얻는 꿈 해몽은?

그릇을 닦을 수세미를 삽니다. 수세미를 얻습니다. 이 꿈은 살림살이가 나아지거나 가정부, 기타 일군을 얻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설거지를 시키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에게 설거지를 시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는 다른 사람에게 도움받을 일이 생기거나 함께 일을 하게 되어 일이 잘 풀리게 된다는 의미를 갖고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더러워진 식기들을 깨끗하게 설거지하는 꿈 해몽은?

더러워진 식기들을 깨끗하게 설거지를 합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을 괴롭고 힘들게 하는 여러 근심걱정들이 말끔하게 해소가 되고, 정신적인 안정을 찾게 될 꿈입니다.


어떤 사람이 부엌에서 설거지를 하거나 요리를 하는 꿈 해몽은?

어떤 사람이 부엌에서 설거지를 합니다. 요리를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사업가라면 회사의 재정을 담당한 부하 직원의 노력과 공로로 인해 회사에 큰 이익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쟁반 위에 음식이 담겨있는 꿈 해몽은?

쟁반 위에 음식이 담겨있습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오며 기쁜 일들이 다가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혼자가 아닌 여러 사람이 함께 설거지를 하는 꿈 해몽은?

여러 사람이 함께 설거지를 합니다. 이 꿈은 사업하는 사람에게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사업운이 상승해서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사업가가 아닌 일반인이 꾸었다면 행운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식사 후 더러워진 식기들을 깨끗하게 설거지를 하는 꿈 해몽은?

식사를 한 후에 더러워진 식기들을 깨끗하게 설거지를 합니다. 이 꿈은 현재 내 자신을 괴롭고 힘들게 하는 여러 근심걱정들이 말끔하게 해소되고, 정신적인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설겆를 하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설거지를 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는 다니던 회사의 재정을 맞게되는 직책으로 큰 공을 세워 이익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이며 사업을 하고 있다면 횡재수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설거지 양이 산더미처럼 많아 고민하는 꿈 해몽은?

설거지 양이 산더미처럼 많아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고미거리나 또는처리해야할 일이나 문제점 등이 있으나 해결방법을 찾지못해 고심하고 있다는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꿈입니다.


설거지를 하다가 힘들어 중간에 그만 두는 꿈 해몽은?

설거지를 하다가 힘이 들어 중간에 그만둡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이 충분하지 못하여, 현제 하는 일이나, 사업등이 제대로 마무리 되지 못하고, 중간에 포기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깨끗하게 설거지를 한 꿈 해몽은?

깨끗하게 설거지를 합ㄴ다. 이 꿈은 내 본인의 근심을 깨끗이 날려 보냈다는 의미가 숨어있는 꿈으로 해석이 되며 앞날에 좋은 일만 생길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식당에서 설거지 알바를 하는 꿈 해몽은?

식당에서 설거지 알바를 합니다. 이 꿈은 복잡한 문제도 해결을 하고 그 과정에서 얼마간의 돈을 벌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설거지를 하다가 그릇을 깨뜨리는 꿈 해몽은?

설거지를 하다가 그릇을 깨뜨립니다.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설거지 부엌 가사일 주방 그릇 컵 물컵


깨끗하게 설거지를 한 꿈 해몽은?

깨끗하게 설거지를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근심을 깨끗하게 날려 보냈다는 의미가 있는 꿈으로 앞날에 좋은 일만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깨끗한 밥그릇을 보는 그릇꿈해몽은?

깨끗한 밥그릇을 봅니다. 이 꿈은 가정이 안정되고 생활에 여유가 생기고 윤택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식당에서 설거지를 하는꿈 해몽은?

식당에서 설거지를 합니다. 꿈에서 식당에서 설거지를 했다면 현실에서 힘들게 하던일들이 잘 해결되고 그로인해서 크진 않지만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설거지 통에 설거지 할 것이 많이 쌓여있는 꿈 해몽은?

설거지 통에 설거지를 할 것이 많이 쌓여있습니다. 이 꿈은 건강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시나 건강에 안 좋은 신호가 없는지 체크해 보아야 합니다. 설거지꿈에서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고민이 많게 될 꿈입니다.


지저분한 밥그릇을 보는 꿈 해몽은?

지저분한 밥그릇을 봅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사업체에서 자신이 고용한 사람이 게이름을 피우게되면서 일이 엉망으로 꼬이게 되거나, 고용한 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그러나 지저분한 밥그릇을 깨끗히 씻었다면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더러워진 그릇이나 접시를 설거지하는 꿈 해몽은?

더러워진 그릇이나 접시를 설거지를 합니다. 이 꿈에서 그릇은 가정의 재정상태나 경제적 형편을 의미하는 것으로 깨끗이 설거지를 했다면 내 자신에게 곧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설거지를 하다 그릇을 깨는 꿈 해몽은?

설거지를 하다 그릇을 깹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잘못하면 위기에 처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설거지 도중에 멈추는 꿈 해몽은?

설거지 도중에 멈춥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하지 못해 현실에서도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설거지 부엌 가사일 구중물 설거지물 접시 컵


내 자신이 한 설거지가 너무 깨끗하게 보인 꿈 해몽은?

내 자신이 한 설거지가 너무 깨끗하게 보입니다. 이 꿈은   운기가 상승하게 되어 문제거리가 해결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나쁜일이나 실패했던 일을 잊고 싶어함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지저분한 밥그릇을 보는 꿈해몽은?

지저분한 밥그릇을 봅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꿈해석으로 지금 하고있는 일이 잘 안풀려 가정상황이 안좋게 진행될 징조의 꿈입니다.


그릇마다 똥이 가득 들어있는 꿈 해몽은?

그릇마다 똥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살림살이가 점점 늘어나고 재물과 먹을 것이 풍요롭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설거지를 시키는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설거지를 시킵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해야 할 일이나 문제들을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식당에서 설거지 하는 꿈 해몽은?

식당에서 설거지를 합니다. 이 꿈은 복잡하게 꼬인 문제가 해결되고 그 과정에서 적지만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지저분한 밥그릇을 보는꿈 해몽은?

지저분한 밥그릇을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이 고용한 사람의 게으름으로 인하여 일이 엉망이 되거나, 그 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생겼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단, 밥그릇을 깨끗하게 씻었다면 일을 새롭게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릇이 가득 쌓여있는 꿈 해몽은?

그릇이 가득 쌓여있습니다. 이 꿈은 직장인이라면 승진과 재물운이 들어올것이며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이 번창해 재물이 들어올 운의 꿈입니다.


설거지 도중에 멈추는 꿈 해몽은?

설거지 도중에 멈춥니다. 이 꿈은 하고 있던 일을 마무리하지 못해 현실에서도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설거지 부엌 가사일 주부 접시 설거지구중물


지저분한 밥그릇을 보는 꿈해몽은?

지저분한 밥그릇을 봅니다. 이 꿈은은 자신이 고용한 사람이 게으름을 피워 일이 엉망이 되거나 그 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생겼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밥그릇을 깨끗하게 씻었다면 일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그릇이 가득 쌓여있는 꿈 해몽은?

그릇이 가득 쌓여있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좋은 운의 길몽으로 만사가 잘 풀리고 원하던 일이 착착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아주 많은 양의 설거지를 하는 꿈 해몽은?

아주 많은 양의 설거지를 합니다. 이 꿈은 행운이 찾아와 고민거리와 문제들이 한번에 해결되어 심신이 편안해질 꿈입니다. 자신이 한 설거지의 양이 많을수록 해결되는 많은 고민거리들이 해결되어 사라질 꿈입니다. 


설거지를 하다가 물에서 거북이를 잡는 꿈 해몽은?

설거지를 하다가 물에서 거북이를 잡습니다. 이 꿈은 젊은 새댁은 임신을 하게 되는 태몽이며 중년 부인은 재물과 돈을 얻게 될 꿈입니다. 집안이 태평할 징조이며 행복이 가득할 꿈입니다.


수저가 많이 쌓여있는 설거지하는 꿈 해몽은?

수저가 많이 쌓여있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많은 직원이 있는 회사, 연세가 많은 노인 사업이 번창하는 회사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설거지가 힘들어 중간에 그만두는 꿈 해몽은?

설거지가 너무 힘들어 중간에 그만둡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부족으로 일이나 사업의 마무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중간에 포기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그 꿈에 함몰되어서도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른 보내는 에너지원으로 삼아야 합니다. 흉몽이나 안 좋은 꿈, 꿈자리가 사나웠다면 자신을 돌아보고 근신하고 조심하고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고 양보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가구선물받는꿈 비밀? 가구옮기는꿈 꿈해몽 태몽

밥상을 받는 꿈 비밀? 밥상차리는 태몽 꿈해몽

화분심는꿈 비밀? 화분을받는꿈 화분사는꿈 진실?

거울꿈 비밀? 유리가 깨지는 꿈 꿈해몽 진실?

음식먹는꿈 꿈해몽 비밀? 음식사는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