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화분선물받는꿈 화분심는꿈 비밀? 화분을받는꿈 화분깨지는꿈 화분사는꿈 진실?

도시의 생활을 참으로 삭막합니다. 곳곳에 콘크리트들이 놓여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회색도시에 그나마 청량감을 주는 것은 역시 나무입니다. 나무나 초록을 지닌 녹색 식물들이 이런 삭막함을 잊게 해주고 신선함을 안겨 줍니다. 그래서 녹색을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거리의 가로수라도 있으면 삭막함이 덜 하지만 가로수가 없는 거리는 그야말로 황량합니다.


요즘 도시는 흙을 밟기가 참으로 어렵습니다. 어디를 둘러보아도 콘크리트 일색입니다. 사람은 흙을 가까이 하고 밟고 살아야 건강에 좋습니다. 그런데 현대의 도시들은 흙 대신 콘크리트를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현대인들은 자연치유가 안 돼 곧잘 질병에 시달립니다. 흙은 인간과 가까이 있어야 하지만 콘크리트가 이런 모습을 제어해 버렸습니다.






사람들은 이런 회색도시에 살면서 자연을 그리워 합니다. 그래서 시간이 날 때마다 일부러 흙을 밟고 가까운 주변을 산책하거나 동네 뒷산에 등산을 합니다. 자연 속에서 건강과 심신의 안정을 찾기 위함입니다. 이런 모습은 자연 속에서 매우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사람은 자연 속에 있어야 건강하고 그 모습이 원래 자연스럽고 인간의 본향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자연을 가까이서 느껴보기 위해 자연을 가정으로 들입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화분을 찾게 됩니다. 앙증맞은 화분부터 매우 큰 화분까지 맞춤형 자연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화분이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화분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으로 해몽이 될까요. 자연꿈 중에서 화분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잘 가꿔진 화분 사진


화분을 받는꿈 해몽은?

화분을 받습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귀한 선물을 받게 될 꿈입니다. 기혼 여성이라면 태몽을 의미하고 일반적인 경우는 뜻밖의 큰 선물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화분에 꽃을 심는 꿈 해몽은?

화분에 꽃을 심습니다. 이 꿈은 승진이나 사업 확장 등으로 재물운이 좋아지게 될 꿈으로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분에 꽃을 심는꿈은 화분에 예쁜 꽃을 심어놓으며 기분정화도 되고 좋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사업을 확장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하게 되며, 재물을 얻게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기며, 꽃을 심은 개수가 많고 화분의 크기가 클수록 더 좋은 꿈입니다.


화분에 물을 주는 꿈 해몽은?

화분에 물을 줍니다. 이 꿈은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고 어려웠던 일이 술술술 풀리게 될 꿈입니다.


화분의 꽃이 말라서 죽어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화분에 꽃이 말라서 죽어 있습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나의 가족이 갑자기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해 불행이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화분을 나눠주는 꿈 해몽은?

화분을 나눠줍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불행이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전적으로도 손해을 볼 수 있어 집안의 형편이 어려워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방의 화분마다 난초꽃이 피어있는 꿈 해몽은?

방의 화분마다 난초꽃이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혼사가 들어오는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분에 식물을 옮겨심는 꿈 해몽은?

화분에 식물을 옮겨 심습니다. 이꿈은 주변 환경이 바뀌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은 좀 더 좋은 회사로 스카우트되고 학생은 좋은 학교로 전학을 가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살던 집보다 더 좋은 집으로 이사할 수도 있습니다.


화분이 깨지거나 화분이 떨어지는 꿈 해몽은?

화분이 깨집니다. 화분이 떨어집니다. 이 꿈은 화분의 원형이 유지되고 깨졌다면 나쁜 꿈입니다. 주변 사람에게 신변의 위협을 당하게 되거나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선인장 분갈이 사진


화분을 끌어 안는 꿈 해몽은 어떻게?

화분을 끌어 안습니다. 이 꿈에서는 화분은 아기를 의미하는 꿈으로 아주 소중한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 밖에도 일반적인 경우라면 이꿈은 재물과 합격 취직 선물들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분에 물을 주는 꿈 해몽은?

화분에 물을 줍니다. 화분에 물을 주었다면 이 꿈은 나의 마음에담고 있었던 걱정거리나 근심이 해결될 것을 암시하며, 마음의 평화가 찾아올 수 있게 된다는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그동안 자신을 힘들게 했던 고민이나 걱정 근심 등이 해소가 되어 힘들게 해왔던 일이나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좋은 길몽입니다.


처녀가 꽃병을 얻은 꿈 해몽은?

처녀가 꽃병을 얻었습니다. 이 꿈은 평소에 흠모하던 남자와 결혼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처녀가 꽃병에 꽃을 꽂는 꿈 해몽은?

처녀가 꽃병에 꽃을 꽂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연정을 상대방 남자에게 알리거나 표시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분이나 정원의 화초가 크게 자라나는 꿈 해몽은?

화분의 화초가 크게 자랍니다. 정원의 화초가 크게 자라납니다. 이렇게 화분이나 정원에 있는 화초에 잎이 풍성하고 크게 자라나 있는 꿈은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실력이 더욱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당이나 집안에 화분이 놓여 있는 꿈해몽은 어떻게?

마당이나 집안에 화분이 놓여 있습니다. 이 꿈은 화분의 나무, 꽃 등 식물이 싱싱할 경우는 길몽, 반대로 시들었거든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무실 회의실 탁자에 놓여있는 화분에 씀바귀꽃이 피는 꿈 해몽은?

사무실 회의실 탁자에 놓여있는 화분에서 씀바귀꽃이 피었습니다. 이 꿈은 파티나 잔치 등 모임에 갈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에 꽃이 피어있는 꿈 해몽은?

화분에 꽃이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조만간 파티나 세미나 등의 모임에 참석할 생기게 될 의미입니다. 


이웃에게 화분을 나눠주는꿈 해몽은?

이웃에게 화분을 나누어 줍니다. 이 꿈은 전혀 예상치 못한 불행이 자신에게 닥쳐오게 되며, 또한 금전적으로 손해를 입게 돼 집안형편이 힘들어지게 되며, 또한 현재 자신의 위치가 불안정하게 될것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선인장 화분


화분에 화초를 기르는, 재배하는 꿈 해몽은?

화분에 화초를 기릅니다. 화분에 화초를 재배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교제 상대가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미망인이면 다시 혼담이 오가고 노인에겐 새로운 말벗이 곁에 생길 꿈입니니다. 여러 곳에 초대받기도 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 말벗도 이성이라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화분에 토마토가 달려있는 꿈해몽은 어떻게?

화분에 토마토가 달려있습니다. 이 꿈은 돈과 재물이 생기고 사업으로 인해 돈을 벌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분을 사거나 집으로 가져온 꿈 해몽은?

화분을 사거나 집으로 가져옵니다. 이 꿈은 애인이 생길 징조이며 좋은 조건의 혼담이 들어와 결혼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거실 탁자위 화분에 양귀비 꽃이 피어있는 것을 본 꿈 해몽은 어떻게?

거실 탁자 위 화분에 양귀비 꽃이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웃음이 끊이질 않고 좋은 일만 생겨 가정이 화목해짐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텅빈 화분 꿈 해몽은 어떻게?

화분이 텅비었습니다. 이렇게 텅빈 화분 꿈은 자신의 인간관계에 대해서 회의감을 들때 뜨는 꿈입니다. 현재 자신이 주변사람들과 인간관게에서 고단함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식물이 빨리 자라는 꿈 해몽은 어떻게?

식물이 빨리 자랍니다. 이렇게 식물이 빨리 자라는 꿈은 나의 전체적인 운이 상승세를 띄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인운은 물론이고 금전운이나 건강운도 좋기 때문에 어떤 일을 하던지 간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무를 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나무를 심습니다. 이 꿈은 전반적인 운이 올라가게 됨을 뜻합니다. 운이 상승하면서 무언가를 시작하면 좋은 시기가 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나무를 베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나무를 벱니다. 이꿈은 건강이 안좋아지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큰 화분을 받는 꿈 해몽은?

큰 화분을 받습니다. 이렇게 화분을 선물 받았는데 크기가 크면 클수록 경제적으로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꿈은 재물 및 재산과도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화초의 잎이 힘차게 뻗어 있다고 느낀 꿈 해몽은?

화초의 잎이 힘차게 뻗어 있다고 느낍니다. 이 꿈은 몸과 마음이 모두 활기차고 건강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분이 깨지는꿈 해몽은 어떻게?

화분이 깨집니다. 이 꿈은 남이 던지거나 높은 곳에서 굴러 떨어져 꽃병이 깨졌다면 결혼이 깨지거나 애정에 금이 가거나, 명예나 신분이 추락하는 등 불행한 일을 겪을 징조입니다. 실패, 파괴, 몰락, 불명예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이 고의로 꽃병을 깨뜨렸다면 무엇인가를 새롭게 하기 위한 시도로서 조만간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될 징조입니다.


화초의 잎이 힘차게 뻗어 있다고 느낀 꿈 해몽은?

화초의 잎이 힘차게 뻗어 있습니다. 그렇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꿈에 화초의 잎이 힘차게 뻗어 있다고 느낀 꿈은 나의 몸과 마음이 모두 활기차고 건강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관상용 식물이 인상적인 꿈 해몽은 어떻게?

관상용 식물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이 꿈은 갑작스러운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나의 수고와 노력에 대한 대가입니다. 


노란색, 빨간색, 보라색 꽃이 피어있는 화분을 방으로 들여놓는 꿈 해몽은?

노란색, 빨간색, 보라색 꽃이 피어있는 화분을 방안으로 들여놓습니다. 이 꿈은 연애 혹은 결혼이 성사되는 것과 관련된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텅빈 화분을 보는꿈 해몽은 어떻게?

텅빈 화분을 봅니다. 이렇게 꿈에 화분안에 아무것도 없이 텅 비어져있는 화분을 보았다면 내가 그동안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나 배신을 당하는 등 믿는 도끼에 발등찍힐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에 화초를 재배하는 꿈 해몽은?

화분에 화초를 재배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이성을 만나 교제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미망인이 꾼 경우라면 재혼이야기가 오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분이나 정원 속 화초가 풍성하게 자란 꿈 해몽은?

화분이나 정원속의 화초가 풍성하고 크게 자라나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실력이 오르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기 꽃병을 누가 꽃으로 장식해준 꿈 해몽은?

내 꽃병을 누군가가 꽃으로 장식을 해줍니다. 이 꿈은 행복한 일이 생기거나 명예를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꽃다발을 받는 꿈 해몽은 어떻게?

꽃다발을 받습니다. 이 꿈은 친한사람에게 선물을 받게 되거나 환영, 축복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자격증이나 상장, 시험합격 등의 꿈일 수 있습니다.


화분의 꽃이 열매를 맺은 꿈 해몽은?

화분의 꽃이 열매를 맺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신분이 고귀해지거나 인기직업에 종사할 아이를 갖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태몽과 관련없는 사람이라면 추진 중인 사업이나 일이 결실을 맺고 성공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잘 자란 화분 사진


식물이 자라는 꿈 해몽은?

식물이 자랍니다. 꿈에 식물이 쑥쑥 자랐다면 사업가에게 좋은 꿈으로 좋은 결과가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현재 처한 상황이 다소 힘들고 어려워도 참고 견디면 큰 성공으로 이어지게 되기 때문에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습니다.


이성이 꽃을 들고 찾아오는 꿈 해몽은?

이성이 꽃을 들고 찾아옵니다. 이 꿈은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과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른 사람이 생길  수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웃들에게 화분을 나눠주는 꿈 해몽은?

이웃들에게 화분을 나눠줍니다. 이 꿈은 자신의 지위가 흔들리거나 집안사정이 좋지 않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 밖에 화분이 놓여 있는 꿈 해몽은?

집 밖에 화분이 놓여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흘러감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 선물을 받는 꿈 해몽은?

꽃 선물을 받습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겨 주변에서 축하와 격려, 부러움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른 화분에 물을 듬뿍 주는 꿈 해몽은?

마른 화분에 물을 듬뿍 줍니다. 이 꿈은 그동안의 걱정거리가 이제는 술술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에 나무가 바싹 말라 바스러지는 꿈 해몽은?

화분에 나무가 바싹 말라 바스러집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뿌리가 잔뜩 난 화분을 본 꿈 해몽은?

뿌리가 잔뜩 난 화분을 봅니다. 이 꿈은 작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큰 돈은 아니더라도 돈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화분 장식 사진


꽃집에서 화분을 구매하는꿈 해몽은?

꽃집에서 화분을 삽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또는 생각지도 못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거실이나 방안에 놓여있는 화분을 본 꿈 해몽은?

거실이나 방안에 놓여 있는 화분을 봅니다. 이 꿈은 나의 몸 상태가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신선한 음식과 적절한 휴식을 통해 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할 시기가 되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밖에 화분이 놓여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집밖에 화분이 놓여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탄하게 흘러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치밀한 계획으로 오랜 시간동안 준비하던 일이 있다면 성공할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화분에 방울토마토가 매달려 있는 꿈 해몽은?

화분에 방울토마토가 매달려 있습니다. 이 꿈은 소소한 재물이나 금전이 들어올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혹은 사업투자시에 적은 수익을 얻게 될 의미입니다. 


현관 앞이나 베란다에 화초가 있는 꿈 해몽은?

현관 앞이나 베란다에 화초가 있습니다. 현관 앞이나 베란다에 화초가 있는 이 꿈은 가까운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것을 의미하는데 이때 꽃들이 크면 클수록 좋습니다.


화분을 떨어뜨리는 꿈 해몽은?

화분을 떨어뜨립니다. 꿈에 화분을 들고 있는데 손이 미끄러워졌거나 힘이 빠져 들고 있던 화분을 떨어뜨렸다면 이 꿈은 흉몽입니다. 지인에게 변고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초를 심는 꿈 해몽은?

화추를 화분에 심습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이득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화초를 화분이나 정원에 심는 꿈은 화분이나 정원에 심은 꽃의 갯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혹은 심은 꽃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화분이 깨지는 꿈 혹은 떨어뜨리는 화분꿈 해몽은 어떻게?

화분이 깨집니다. 떨어뜨려집니다. 이꿈은 꿈속에서 화분의 원형이 유지되지 않고

손실이 되었다면 기본적으로 흉몽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나 자신의 주변 사람에게 신변의 위협을 당하거나 건강상의 문제가 생겨서 병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분 사진


화분에 꽃을 키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화분에 꽃을 키웁니다. 이 꿈은 사업이 성공을 하게 되고 집안이 점점 일어나게 

되며 성장과 발전의 의미로 해석이 되고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에서 화분을 받는 꿈, 화분을 선물을 받는 꿈 해몽은?

화분을 받습니다. 화분을 선물받습니다. 화분을 선물받으면 현실에서는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을 하며 입학과 승진 그리고 합격의 의미가 있습니다.  학생이 이런 꿈을 꾼다면은 원하는 곳에 합격을 하게 되거나 직장인이라면은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고 사업가는 계약 체결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분을 사거나 집으로 가지고 온 꿈 해몽은?

화분을 삽니다. 집으로 가지고 옵니다. 이 꿈은 애인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좋은 조건의 혼담이 들어와서 결혼하게 될 꿈입니다.


화분에 있는 꽃이나 나무가 말라있는 꿈 해몽은?

화분에 있는 꽃이 말라 있습니다. 나무가 말라 있습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기력이 쇠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이 많이 있는 꿈 해몽은?

화분이 많이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사업이나 일이 크게 확장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분이 비어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화분이 비어있습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처럼 화분이 비어있는 경우는 자신의 인간관계가 허무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마당이나 집안에 화분이 놓여져 있는 꿈 해몽은?

마당에 화분이 놓여져 있습니다. 집안에 화분이 놓여져 있습니다. 이렇게 화분의 꽃이나 식물이 식물이 싱싱한 상태로 놓여져 있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이 꿈은 희소식이 있거나 앞으로 문제없이 일이 잘 질행될 것을 나타냅니다. 이와 달리 시들었거나 말라있다면 흉몽입니다.






화분에 화초를 재배를 하게 되는 꿈 해몽은?

화분에 화초를 재배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연인이 나타나게 되고 돌싱은 재혼의 혼담이 오가게 되며 노인에게는 새로운 말벗이 생이고 여러 가지 연회나 파티에 초대를 받거나 이성에게는 말벗이 생겨서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더 좋아진다고 합니다.


노란색 꽃 화분에서 열매를 맺은 꿈 해몽은?

노란색의 꽃 화분을 방안으로 들여왔습니다. 그런데 이 화분에서 열매를 맺었습니다. 이 꿈은 태몽이라면은 예술적인 작품으로 인해서 다른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게 되는 아이를 낳게 될 것을 의미 하는 화분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어있는 화분을 보고있는 꿈 해몽은?

비어있는 화분을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처럼 화분이 비어 있는경우는 자신의 인간관계가 허무함을 뜻하는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과 다릅니다.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꿈이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지나치게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이든 흉몽이든 하루를 보내기 위한 계기로 삼고 길몽과 흉몽에 관계없이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보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면서 자신을 돌아보고 근신하는 자세야 말로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일 것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다리가 무너지는 꿈 비밀? 높은 다리꿈해몽 태몽 진실?

같이 목욕하는꿈 샤워하는꿈해몽 비밀? 목욕하는꿈해몽

거울꿈 깨진유리컵 꿈 비밀? 유리가 깨지는 꿈 꿈해몽

비행기보는꿈 비밀? 비행기타는꿈해몽 진실?

가방싸는꿈 가방받는꿈 비밀? 여행가방짐싸는 꿈해몽

책사는꿈 책읽는꿈 책보는꿈 비밀? 책을사는꿈 꿈책 꿈해몽

집이 무너지는 꿈 큰집꿈 비밀? 집보는꿈 집이사하는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