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흰색꿈 옷색깔꿈 칼라꿈 초록색옷꿈 꿈해몽 비밀? 파란색 꿈 노란색 색깔꿈해몽 태몽 진실?

아이들과 동네 뒷산에 올라 뛰어놀고 있습니다. 갑자기 소나기가 내립니다. 소나기가 그치자 멋진 무지개가 떠오릅니다. 아이들은 저마다 감탄사를 연발합니다. 그러더니 한 아이가 무지개 색깔을 헤아려 보자고 합니다. 그런데 7가지 색깔을 헤아리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닙니다. 7가지 색이 모두 다 잘 보이는 게 아니기 때문입니다.아이들은 서로 자신이 헤아릴 색깔이 맞다고 다툼을 합니다.


미술시간이 다가오자 크레파스를 꺼내들고 저마다 색깔을 그려냅니다. 그런데 몇가지 색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상하게 그림이 어둡습니다. 밝게 그리려고 다른 색을 덧입혔는데 입힐수록 그림은 점점 어두운 색깔로 변합니다. 아이들은 나름 밝은 색깔을 표현해 보려고 아우성입니다. 하지만, 결국 밝은 색깔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한채 미술 수업이 끝나고 맙니다.






아이들이 퀴즈 놀이를 합니다. 색을 섞으면 어떻게 되는지 문제를 냅니다. 그런데 색깔 개념이 약해 퀴즈를 제대로 풀지 못합니다. 색깔을 잘 맞춘 아이들은 으스대며 친구들 앞에 나타납니다. 색깔을 섞고 또 섞으면 어떤 색깔이 나오는지 자신이 없습니다. 그래서 친구들 앞에 유난히 작아졌습니다. 초등학생들은 저마다 색깔에 관한 공부에 자신감을 갖으려 노력해 봅니다.


페인트칠 작업을 하려고 도료를 섞습니다. 그런데 그 비율을 제대로 맞추지 못해 엉뚱한 색깔이 나왔습니다. 어쩔 수 없이 이상한 색깔을 칠합니다. 그런데 막상 칠하고 보니 처음의도했던 색깔은 아니지만 보기가 참 좋습니다. 꿈을 꿉니다. 색깔이 나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색깔과 관련된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과연 색깔에 관한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color 색깔 색채 크레파스


색깔 꿈 의미와 꿈해몽은 어떻게?

색깔꿈을 꿉니다.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색깔꿈은 여성이 남성보다 자주 꾼다고 합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감정 변화의 폭이 크기 때문입니다. 색깔에 관한 꿈은 전반적인 인상이 밝고 따뜻한 느낌이었다면 운세가 좋아지고 긍정적인 일의 진행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색깔이 어둡고 탁한 느낌이었다면 운세가 악화되고 부정적인 감정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의 새깔을 바꾸는 꿈 해몽은?

옷의 색깔을 바꿉니다. 이 꿈은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되거나, 혼담이 오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색이 강조 된 흰색꿈 해몽은?

흰색꿈을 꾸었습니다. 꿈속에서의 흰색은 기본적으로 소박, 엄격, 순결, 처녀성, 쇄신, 항의 , 신천지, 결백, 산뜻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름다운 의미를 갖고 있지만 보답받지 못하는 현실이 강조되는 꿈입니다.


색깔이 아름다운 나비가 날아디는 꿈 해몽은?

색깔이 매우 아름다운 나비가 날아다닙니다. 이 꿈은 현재의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고 자유를 동경하거나 사랑을 갈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황금색에 관한 꿈 해몽은?

황금색에 관한 꿈을 꿉니다. 꿈속에 등장한 황금색은 부귀와 존경, 성숙 등을 상징하며 간혹 늙음이나 낡음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꿈속에서 본 사물이 황금빛이었다면 고귀함과 재물을 상징합니다. 빛바랜 노란색이었다면 낡음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색깔이 탁하고 묽은 똥을 만진 꿈 해몽은?

색깔이 탁하고 묽은 똥을 만집니다. 이 꿈은 기분이 불쾌할 일이나 근심걱정이 생기고,  하는 일에 불만을 느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체적으로 밝게 빛나고 기분이 좋게 느껴지는 색깔꿈 해몽은?

이런 꿈은 행복한 암시입니다. 연애운, 건강운, 성공운 등이 순조롭게 상승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색깔은 선명하면 할수록 더 좋은 것임며, 영적으로도 고차원적인 꿈입니다.


땅의 흙 색깔이 형형색색으로 보인 꿈 해몽은?

땅의 흙 색깔이 형형색색으로 보입니다. 이꿈은 현재의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고 자유를 동경하거나 사랑을 갈구하게 될꿈 입니다.


금색이 강조된 색깔꿈 해몽은?

금색꿈을 꾸었습니다. 금색은 미지의 능력을 암시합니다. 이꿈의 경우 계시가 많이 내려 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으로부터 특별한 증력을 받게 될 때 꾸는 꿈으로, 인생에서 한 번 있을까 말까 할 정도로 좀처럼 꾸기 힘든 꿈입니다.


여러가지의 색깔이 혼합되는 꿈 해몽은?

여러가지의 색깔이 혼합됩니다. 이 꿈은 여러가지 복합적인 일들을 다재다능하게 이끌어 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미술 마술 color 색깔 색채


파란색에 관한 꿈 해몽은?

파란색 꿈을 꿉니다. 파란색은 영혼, 직관, 사고력 등 정신적인 것을 상징합니다. 안락함, 자신감, 외경심을 상징하기도 하며 정신적인 압박감이나 병적인 상태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뭉게구름의 색깔이 보랏빛으로 피어오르는 꿈 해몽은?

뭉게구름의 색깔이 보랏빛으로 피어오릅니다. 이꿈은 사업이 번창하거나 고속승진을 하게 되거나, 시험합격이나 당선 등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어둡고, 탁하고, 희미하게 느껴지는 색깔꿈 해몽은?

전반적으로 어둡고, 탁하고 희미하게 느껴집니다. 이 꿈은 가라앉은 기분이나 좋지 않은 일을 암시합니다. 연애운, 건강운, 인기운, 성공운 등이 하강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따라서 여러가지 측면에서 주의해야 합니다.


알록달록 다양한 색깔의 옷을 입은 사람들이 많이 모인 꿈 해몽은?

알록달록 다양한 색깔의 옷을 입은 사람들이 많이 모였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 친지들과 불화 및 충돌을 겪게 되고 손실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붉은 장미색에 관한 꿈 해몽은?

붉은 장미색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처럼 붉은 장미색은 사랑과 정열의 핵심을 상징합니다. 모든 적색계열은 마음 속에 숨어있는 성적인 관심이나 욕망과 결부가 되어 있습니다.


굵은 한 나무에서 여러 가지 색깔을 지닌 꽃들이 너도나도 피어나는 꿈해몽은?

굵은 한 나무에서 여러가지 색깔을 지닌 꽃들이 피어납니다. 이 꿈은 본인이 일을 추진함에 있어 많은 준비가 되어있고 자료 또한 풍부하여 다른 이들에게 검토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은색이 강조된 색깔꿈 해몽은?

은색이 보이는 꿈을 꾸었습니다. 은색은 마음의 만족감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교양이나 지성에 대한 자신이 넘치고, 운세도 스스로 끌어당길 수  있는 그런 사람이 꿀 수 있는 꿈입니다.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의 색깔이 노란색으로 변하는 꿈 해몽은?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의 색깔이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이 꿈은 명예와 재물이 한꺼번에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빨간색 꿈, 꿈에 빨간색은 무슨 의미?

빨간색은 연애 감정, 성적인 흥분, 질투, 증오, 정열 등의 격렬한 감정의 움직임을 상징합니다. 빨간색은 위험이나 사고, 돌발적인 재해 등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를 요하며 특히 교통사고와 화재 예방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색깔이 화려한 옷을 입은 원숭이를 본 꿈 해몽은?

색깔이 몹시 화려한 옷을 입은 원숭이를 봅니다. 이 꿈은 자손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새로운 투자처를 찾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color 색깔 색채 저녁노을 색깔


밤색 갈색꿈 해몽은?

밤색 갈색꿈을 꿉니다. 이 꿈은 미움, 늙음, 더러움, 노련, 완숙을 의미하며 자신이 갈색 신발을 신고있었다면 새로운 신분이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또 한편으론 누군가 교활해 믿음이 가지 않을때 이런꿈을 꿀 수 있습니다.


현재 입고 있는 옷의 색깔을 다른 색으로 바꾸는 꿈 해몽은?

현재 입고 있는 옷의 색깔을 다른 색으로 바꿉니다. 이 꿈은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과 결혼을 하기 위한 절차를 밟게 될 꿈입니다.


금색에 관한 꿈 해몽은 어떻게?

금색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금색은 미지의 능력을 암시합니다. 계시나 예지가 내려지은 일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색이 노란색으로 바뀌는 것을 목격하는 꿈 해몽은?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을 봅니다. 구름색이 노란색으로 바뀝니다. 이 꿈은 명예는 물론이거니와 재물복의 상승으로 인해 무엇을 해도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녹색이 강조된 색깔꿈 해몽은?

녹색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꿈속에서의 녹색은 생며력, 시기, 질투, 나약, 애착, 초창기, 유아기, 성장, 풍요로운 정신 생활 등을 암시합니다. 특히 애정면에 있어서는 단계를 거쳐 깊어져 가는 그런 타입입니다. 대체적으로 행운을 예고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지개 색깔처럼 다양한 색깔의 옷을 입은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꿈 해몽은?

무지개 색깔처럼 다양한 색깔의 옷을 입은 여러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 꿈은 자신과 가까운 친인척과 다투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오렌지색 계열에 관한 꿈 해몽은?

오렌지색 계열에 관한 꿈을 꿉니다. 이 꿈은 건강과 힘, 환희, 기쁨, 행복의 감정을 암시합니다. 


힘을 주고 본 대변의 색이 까만색 일 경우의 꿈 해몽은?

힘을 주고 대변을 봅니다. 그 대변의 색이 까만색깔입니다. 이꿈은 원하지 않고 생각지 못한 곳에서  재수 없는 일이 생기게 될지도 모르는 꿈입니다.


중간색에 관한 꿈 해몽은?

중간색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이렇게 오렌지색, 연보라, 황록색 등 중간색의 경우 그 색을 합성하고 있는 본래의 색의 의미가 겹쳐져 있음을 생각해야 합니다. 다만 단색일 때보다는 암시는 상당히 약해집니다.


형형색색 색이 섞인 꽃들이 모여 피어있는 꿈 해몽은?

형형색색의 색이 뒤섞인 꽃들어 한꺼번에 모여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본인 사업에 발전이 있거나 승진을 하거나 명예를 얻어 이름을 멀리 떨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얀색에 관한 꿈 해몽은?

하얀색 꿈을 꿉니다. 하얀색은 청결, 순결, 빛, 고귀함, 순수성을 상징하며 일반적인 겉치레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얀색이 다른 색깔과 유난히 비교되어 나타나는 꿈은 내면적인 양면성이나 두 갈래의 선택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흰옷이나 흰꽃은 죽음의 예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엄마돼지가 낳은 새끼의 색깔이 다양한 꿈 해몽은?

엄마돼지가 새끼를 낳았습니다. 그 돼지들이 색깔이 서로 모두 다르고 다양한 색깔입니다. 이 꿈은 현재 같이 살고 있는 가족이 일적인 부분 때문에 멀리 떨어져 지내게 될 꿈입니다.


전체적으로 밝게 빛나고 기분 좋게 느껴지는 색상을 본 색깔꿈 해몽은?

꿈이 전체적으로 밝게 빛납니다. 꿈이 기분이 좋게 느껴집니다. 이 꿈은 연애운이나 건강운, 또는 성공운 등이 순조롭게 상승하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색상이 선명할수록 좋은 암시이며, 영적으로도 고차원적인 꿈입니다. 


나무에 핀 꽃이 아주 다양한 색깔의 꿈 해몽은?

어떤 한 나무를 봅니다. 그 나무에 꽃이 핀 것을 봅니다. 그런데 그 꽃의 색깔이 아주 다양합니다. 이 꿈은 무언가 일을 함에 있어서 다양한 아이디어가 떠올라 결정을 하는데 있어서 고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은색에 관한 꿈 해몽은?

은색은 마음의 만족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교양이나 지성 등 자기 힘으로 끌어당길수 있는 상승의 시기를 암시합니다. 인생의 성공이 꽤 높은 확률로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포도를 들고 있는데 색깔이 점점 다른 색깔로 변해가는 꿈 해몽은?

포도를 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포도 색깔이 점점 다른 색깔로 변해갑니다. 이를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 대인관계 부분에서 안 좋아지는 일이 생기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색과 관련된 꿈 해몽은?

검은색 꿈을 꿉니다. 검은 동물이나 검은새, 검은옷 등은 나쁜 소식이나 심신의 문제, 고독, 병, 고통, 불행 등의 부정적인 내용을 임사합니다. 또한 비밀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꽃발을 갔는데 꽃 색깔이 다양하게 피어있는 꿈 해몽은?

꽃밭을 갔습니다. 그런데 그 꽃들의 색깔이 아주 다양한 색깔로 피어있습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을 해서 돈을 많이 벌게 될 꿈입니다.


감색이 강조된 꿈 해몽은?

감색이 강조된 꿈을 꿉니다. 감색(짙은 청색)은 의무감, 이성, 논리적 사고를 상징합니다. 자신의 사명을 다하라는 암시로서 심신이 지쳤을 때 감색이 강조된 꿈을 꿀 수 있다고 합니다.


꿈전체가 어둡거나 희미하게 느껴진 색깔꿈 해몽은?

꿈 전체가 어둡습니다. 희미하게 느껴집니다. 이는 좋지 못한 암시입니다. 연애운, 건강운, 인기운, 성공운 등의 하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주의해야 할 시기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olor 색깔 색채 칼라 부활절 계란


빨간색에 관한 꿈 해몽은?

빨간색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빨강은 정열의 상징입니다. 붉은 옷은 입은 내가 꿈에 나타나거나 붉은 꽃이 강조되는 꿈은 내가 정열가라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밝고 가벼운 노란색이 보이는 꿈 해몽은?

노란색이 보입니다. 노란색은 쾌활함이나 행복, 기쁨 등을 나타냅니다. 


빨간색 꿈 해몽은 어떻게?

빨간색 꿈은 많은 색깔꿈 중에서 현실과 동일한 해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빨간색꿈은 열정적이고 정열을 상징하게 되는 그런의미의 해석을 가집니다. 따라서 꿈 속에서 붉은 색 계열의 옷을 입었다거나 어딘가에 빨간색 소품이 기억에 남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지금이야말로 행동력을 가지고 힘차게 그것을 추진해나가야 할 때를 의미합니다. 열정, 복종심, 공격적인, 한사람을 향한 마음, 난폭성, 사회적 지위 등을 상징하는데 상황별로 조합이 되어 해석이 됩니다.


크림색에 관한 꿈 해몽은?

크림색에 관한 꿈을 꿉니다. 이 꿈은 평화, 가정적 기쁨, 어머니의 애정 등을 나타내는 온화한 색입니다. 인생의 행복기에 있는 사람들이 꾸는 꿈입니다.


화려한 색의 옷을 가진 원숭이를 보게 된 꿈 해몽은?

화려한 색의 옷을 입은 원숭이를 보게 됩니다. 이꿈은 자신의 아들딸 자손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일을 진행함에 있어 새로운 투자처가 들어오게 될 의미를 지닌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파란색에 관한 꿈 해몽은?

파란색에 관한 꿈을 꿉니다. 파랑은 지성의 색으로 침착한 성격, 지성적 인생관을 가진 사람이꿈에서 보기쉬운 색입니다. 만약 꿈속의 연인이 푸른 셔츠를 입고 있었다면 그 연애는 담담한 친구관계에 가까운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황색이나 황금빛이 도는 노란색이 보이는 꿈 해몽은?

주황색이나 황금빛이 도는 노란색이 보입니다. 이 꿈은 흥분, 격렬한 자기 주장, 광기를 상징합니다. 


초록색꿈 해몽은 어떻게?

초록색에 관한 꿈을 꿉니다. 초록색은 생명력, 시기나 질투, 애착, 나약, 유아기, 초창기, 소년기, 풍요로움을 상징합니다. 만약 초록색이 강조된 꿈을 꾸었다면 모든 일들이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에 있다는 암시인 꿈입니다.

가령 새로운 사랑이 싹 트고 있거나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는 경우 이런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노란색에 관한 색깔꿈 해몽은?

노란색에 관한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응석, 버릇없음, 자기 주장의 색입니다. 내가 꿈 속에서 노란색 옷을 입고 있었다면 눈에 띄고 싶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의 눈에 띄는 직업을 갖고 싶어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만일 꿈속에서 상대방이 노란색을 입고 있었다면 그 사람에게 응석을 부리고 싶아는 의미의 꿈입니다.


탁하고 어두운 느낌이 드는 노란색이 보이는 꿈 해몽은?

탁하고 어두운 느낌이 드는 노란색이 보입니다. 이 꿈은 신체의 질병, 악화된 정신건강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검은색만큼의 중병은 아닙니다.


color 색깔 색채 숲길


흰색에 관한 색깔꿈 해몽은?

흰색에 관한 꿈을 꿉니다. 흰색은 결별, 순결, 엄격함, 산뜻함을 의미합니다. 아름다운 의미이지만 현실에서는 보답받지 못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자신을 지키고 싶은 심리가 소심함으로 나타내며 행운이 와도 멀리 밀어내는 격입니다. 


회색 색깔꿈 해몽은?

회색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꿈 속에서의 회색은 무력감, 권태감 등을 상징합니다. 지금 나는 성공운, 연애운, 건강운, 인기운 등이 하강하거나, 또는 정체되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사업장, 어떤 기관이나 단체, 신문잡지의 지면 사건의 현장 등을 나타냅니다


여름철 손에 들고 있던 포도의 색이 점점 변해가는 꿈 해몽은?

여름철 손에 들고 있던 포도의 색이 점점 변해갑니다. 이 꿈은 진행하던 일의 사업이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녹색이 보이는 꿈 해몽은?

녹색이 보입니다. 이 꿈에서 녹색은 일반적으로 안심, 성장, 희망, 지성 등의 긍정적인 의미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내 몸에 흉터나 점이 생겨 색깔이 점점 변하는 꿈 해몽은?

내 몸에 흉터나 점이 생겨 색깔이 점점 변합니다. 이 꿈은 집안의 가세가 기울고 사업에 파탄이 날 수도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검은색에 관한 꿈 해몽은 어떻게?

검은색에 관한 꿈을 꿉니다. 이 꿈은 강함이나 권력, 더럽혀진 마음의 상징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한 운수를 가지고 있으므로 목적을 이루는 힘이 뛰어납니다. 다만 거무스름하고 연한 색인 경우 운수가 약해지고 고통이나 슬픔쪽이 강조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알록달록한 느낌의 녹색이나 불안정한 느낌의 녹색이 보이는 꿈 해몽은?

알록달록한 느낌의 녹색이나 불안정한 느낌의 녹색이 보입니다. 이 꿈에서 알록달록한 느낌의 녹색이나 불안정한 느낌의 녹색은 억압된 공포감, 뿌리깊은 불안의 감정, 굴절된 성욕, 자연에 대한 원시적인 공포감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발아래에 땅의 흙 색깔이 알록달록 형형색색으로 보이는 꿈 해몽은?

땅의 흙 색깔이 알록달록합니다. 발아래 땅의 흙 색깔이 형형색색으로 보입니다. 이 꿈은 창작을 하는 이에게는 신비로운 새로운 작품이, 개발을 하는 이에게는 인기 있는 상품을 개발해 낼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분홍색에 관한 꿈 해몽은

분홍색 꿈을 꿉니다. 분홍색은 과거 회상이나 고향에 대한 그리움, 허약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름다운 색을 가진 나비가 휠 휠 날아다니는 꿈 해몽은?

아름다운 색을 가진 나비가 훨훨 날아다닙니다. 이 꿈은 지금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게 되어 자유를 동경하고 사랑을 갈구하게 되는 나의 현상태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color 색깔 색채


보라색에 관한 색깔꿈 해몽은?

보라색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보라색에 관한 꿈은 고귀한 마음, 도도함, 이상 등을 나타냅니다. 무슨 일이 있어서나 높은 이상을 쫓아 주위 사람이 사귈 수 없는 접근하기 어려운 면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형형색색 다양한 색의 옷을 입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꿈 해몽은?

형형색색 다양한 색의 옷을 입은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가족이나 친지 또는 지인들과 충돌 및 불화가 일어 날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손실이 또한 있을 수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까운 가족이나 친지 또는 지인들과 충돌 및 불화가 일어 날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하고 손실이 또한 있을 수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회색과 관련된 꿈 해몽은?

회색과 관련된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도시 생활에 대한 권태감이나 무기력, 절망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심신의 컨디션 악화나 부조화를 의미하며 뇌질환, 자신감 상실, 정력 감퇴 등에 관한 예지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내 자신이 입고 있던 옷의 색깔을 바꾸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입고 있던 옷의 색깔을 바꿉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결혼을 할 사람이 있다면 혼담이 오고 갈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녹색에 관한 꿈 해몽은?

녹색에 관한 꿈을 꿉니다. 초록은 생명력, 성장, 풍요로운 정신생활을 암시하는 색입니다. 특히 연애면에 있어서 점점 깊어져 가는 타입입니다. 행운의 예고입니다.


형형색색의 색깔이 한곳에 섞이는 꿈 해몽은?

형형색색의 색깔이 한 곳에 섞였습니다. 이 꿈은 복합적으로 여러 가지 일들이 생기지만 다재다능하게 풀어나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갈색과 관련된 꿈 해몽은?

갈색과 관련된 꿈을 꿉니다. 갈색 계통의 색깔은 금전상의 이득, 돈, 보물, 땅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아울러 물질과 돈에 대한 집착, 숨겨진 보물을 뜻하며 우울, 침체감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하늘에 떠있는 하얀 구름들이 누리끼리한 색으로 변하는 꿈 해몽은?

하늘에 떠 있는 하얀 구름이 누리끼리한 색으로 변합니다. 이 꿈은 재물과 이름이 알려질 명예가 한 번에 두 가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분홍색에 관한 색깔꿈 해몽은?

분홍색에 관한 색깔꿈을 꿉니다. 이꿈에서 분홍은 고향이나 의뢰심을 나타내는 색입니다. 남에게 응석을 부리고 싶다거나 의지하고 싶다는 약하고 어린 감정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하늘의 뭉게구름의 색깔이 보라색 빛으로 피어오르는 꿈 해몽은?

하늘의 뭉게구름의 색깔이 보랏빛으로 피어오릅니다. 이 꿈은 진행하던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승진을 고속으로 하게 되거나 시험을 친 분들이라면  시험 합격이 나를 맞이할 꿈입니다.


감색에 관한 꿈 해몽은?

감색에 관한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이성, 논리적 사고, 의무감 등을 나타냅니다. 내게 완수해야만 될 일이 있다고 알려주는 꿈입니다. 자신의 사명을 잊지 말라는 뜻입니다. 사업을 진행하다 놀고 지쳐서 놀고 있거나 긴장감을 잃은 시기에 꾸는 꿈일 수 있습니다.


탁한 색깔의 물컹한 똥을 만지는 꿈 해몽은?

탁한 색깔을 띤 물컹한 똥을 만집니다. 이 꿈은 불쾌했던 기분만큼 근심 걱정이 생기게 되고, 불쾌했던 기분만큼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불만을 느끼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 그자체는 아닙니다. 꿈해몽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지나치게 함몰되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이라면 근신하고 조심하고 남을 위해 헌신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빨간고추보는꿈 고추꿈해몽 비밀? 고추장꿈해몽 태몽

애호박 태몽 비밀? 호박받는꿈 호박꿈해몽 진실?

사진을 찍어주는 꿈 비밀? 단체사진찍는꿈해몽 태몽

화장받는꿈 비밀? 화장하는 꿈 화장품 꿈 태몽 꿈해몽

무지개 나오는 꿈 비밀? 무지개를 보는 꿈 태몽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