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옷을입는꿈사는꿈 옷을갈아입는꿈 비밀? 옷을받는꿈 옷을 얻는 꿈 옷꿈해몽 태몽 진실?

초등학교 때 학교가기가 싫었습니다. 학교가기가 싫었던 이유는 당시 가난으로 말미암아 매일 똑같은 옷을 입고 가야했기 때문입니다. 대개 당시의 아이들은 옷이 참 적었습니다. 그래서 등교할대 매일매일 옷을 갈아입고 오는 아이들이 드물었습니다. 부자집 아이들이야 깨끗하고 반듯한 옷을 입고 등교를 하지만 가난한 아이들은 매일 똑같은 옷을 입고 학교를 다녀야 했습니다.


아무리 가난해도 추석이나 설이 다가오면 때때옷으로 추석빔이나 설빔을 합니다. 추석이나 설 같은 명절이 아이들에게 반가웠던 것은 새로운 때때옷을 입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때문이었습니다. 추석장을 보러가는 날이면 전날밤부터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어떤 옷을 골라야 할지 몹시 설레었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에게 그만큼 새옷은 설레게 했습니다.






명절을 앞두고 열리는 시골의 5일장에 갑니다. 발걸음이 너무나도 신납니다. 부모님이 새옷을 사주시기 때문입니다. 부모님이 옷을 고릅니다. 몸에 옷을 맞춥니다. 부모님은 좀 더 저렴한 옷을 사주려 하십니다. 아이들은 좀 더 비싸고 좋은 옷을 사 입고 싶어 합니다. 그래도 부모님의 성화에 못 이깁니다. 어떤 아이들은 더 좋은 옷을 사 달라고 애를 쓰기도 했습니다.


명절이 지나고 학교에 등교를 합니다. 저마다  새옷을 입고 자랑을 합니다. 누구라고 할 것없이 서로 자기의 옷이 좋다면서 기쁜 마음으로 학교에 다녔습니다. 당시에는 그렇게 살았습니다. 요즘에야 옷이 넘쳐나지만 예전에는 물자가 귀해서 옷을 제대로 갖춰입지 못했습니다. 옷에 관한 꿈을 꿉니다.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옷과 관련된 꿈은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옷에 관한 옷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옷 드레스 웨딩드레스 사진


옷을 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옷을 삽니다. 이 꿈은 신분증이 생기게 되거나 협조해서 같이 일을 진행시켜 나갈 사람과 만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잠옷을 구입하는 꿈 해몽은?

잠옷을 구입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배우자나 집, 직업 등에 새롭게 변화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 옷을 입는 꿈 해몽은?

새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장차 천하에 이름을 널리 알릴 징조의 옷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하의를 바꾸어 입는 꿈 해몽은?

하의를 바꾸어 입습니다. 이 꿈은 신분이 높아지고 직장 내에서 아랫사람과의 관계가 새로워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헐벗은 거리의 걸인에게 내 옷을 벗어주는 꿈  해몽은?

헐벗은 거리의 걸인에게 내 옷을 벗어줍니다. 이 꿈은 고민이나 어려움 등을 떨쳐내게 되며 만약 꿈에서 계절이 겨울이었다며 더 좋게 해석이 됩니다. 현재 내가 겪고 있던 어려움이 해소되어 운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옷이나 몸에 소변이 묻는꿈 해몽은?

옷에 소변이 묻었습니다. 몸에 소변이 묻었습니다. 이 꿈처럼 내 몸이나 옷에 소변이 묻어 기분이 불쾌한 꿈이 었다면 불쾌해지고 재 수 없는 일을 당하게 될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거나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해몽은?

아내가 비단옷을 입습니다. 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칩니다. 이꿈은 주로 태몽입니다. 이 꿈은 귀한 아들을 출산하게 될 태몽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경제가 점점 더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나와 똑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해몽은?

나와 똑 같은 옷을 입고 있는 사람을 봅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에게 기가 눌려 자존심을 상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성이 새옷을 입는 꿈 해몽은?

여성이 새 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자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남의 속임수에 홀딱 넘어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싸고 화려한 옷을 입은 꿈 해몽은?

비싸고 화려한 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고위층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되고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스커트 옷 사진


다른사람이 내옷을 입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다른 사람이 내옷을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나의 사회적 위치나 좋은 운을 다른사람에게 빼았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옷을 입은 채 헤엄치는 꿈 해몽은?

옷을 입은 채로 헤엄을 칩니다. 이 꿈은 뭔가 불미 스러운러운 모습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피 묻은 옷을 안 보이게 감추는 꿈 해몽은 어떻게?

피 묻은 옷을 안 보이도록 감춥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게 감추거나 가리는 것은 뭔가 남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것이 노출된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내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부끄러워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옷 사는 꿈, 새옷을 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옷을 삽니다. 이 꿈은 사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동업자를 만나거나 후원자를 만나게 되는 꿈으로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여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으며 성공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꿈에 새 옷을 입는 꿈은 행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고민거리가 해소되고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업가에게 좋은 꿈으로 추진 중인 모든 일이 성공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내 자신이 다른 사람의 옷을 입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다른 사람의 옷을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근심걱정이 생기고 그 문제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려한 옷을 입고 거울 속에 모습을 비춰보는 꿈 해몽은?

화려한 옷을 입고 거울 속에 모습을 비춰봅니다. 이 꿈은 친분이 있는 사람이나 협조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을 가위로 자른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옷을 가위로 자릅니다. 이 꿈은 혼담이 오고 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제복을 입는 꿈해몽은 어떻게 풀이?

제복을 입습니다. 이 꿈은 취직에 성공할 수 있으며, 시험에 합격할 수 있고 승진할 수 있는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입고 있던 옷을 다른 사람에게 벗어준 꿈 해몽은?

내가 입고 있었던 옷을 다른 사람에게 벗어 줍니다. 이 꿈은 내가 져야할 책임을 나 대신 다른사람이 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속옷에 피가 묻어 나오는 꿈 해몽은?

속옷에 피가 묻어 나옵니다. 이 꿈에서 속옷은 협조자나 신분 보호책과 내부의 은밀한 보호자 역할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대상을 통해 정신적인 고생이나 재물의 과다 지출 또는 손실 등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드레스 스커트 사진


다른 사람이 옷을 벗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옷을 벗습니다. 이 꿈은 가정이 유쾌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세탁한 깨끗한 옷을 입는 꿈해몽은 어떻게?

세탁한 깨끗한 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고민거리가 해결됨을 의미하고 새로운 일이 시작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누군가가 입었던 옷을 벗어 나에게 주는 꿈 해몽은?

누군가가 자신이 입었던 옷을 벗어 나를 줍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맡았던 업무나 책임을 자신이 인계받아 처리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여러 벌의 옷이 벽에 걸려있는 꿈 해몽은?

여러 벌의 옷이 벽에 걸려있습니다. 이 꿈은 어려움을 딛고 대성하게 될 꿈입니다. 취직할 곳이 여러 곳에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색 옷을 입는 꿈, 검은색 옷을 입는 꿈 해몽은?

흰색 옷을 입고 있습니다. 꿈에 누군가 흰색 옷을 입고 있었다면 재물, 행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내가 흰색 옷을 입었다면 안 좋은 의미로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고 우환으로 고생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에 검은색 옷을 입는 꿈은 불행, 우환, 다툼, 건강 등의 꿈으로 안 좋은 상황이 잇달아 생길 수 있는 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삼베옷을 입는 꿈 꿈해몽은 어떻게?

삼베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모든 일에 행운이 따르는 꿈으로 내가 현재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빨간색 옷을 입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빨간색 옷을 입습니다. 이렇게 내가 빨간색 옷을 입는 꿈은 신분과 명예가 상승하는 매우 좋은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다른 누군가 빨간색 옷을 입는 것을 보았다면 이별, 다툼 등의 안 좋은 의미로 해석될 수 있는 꿈입니다.


낡은 옷을 입는 꿈, 낡은 옷을 벗어버리는 꿈해몽은?

낡은 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신분과 지위가 낮아질 수 있는 꿈으로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낡은 옷을 벗어버리는 꿈은 이별, 다툼, 고민 등의 꿈입니다. 이 꿈은 현재 내 자신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 옷을 입는 꿈 해몽은 어떻게?

하얀 옷을 입습니다. 이렇게 하얀 옷을 입는 꿈은 유산과 관련한 일들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흰옷을 입고 날아가면 힘든 일들이 수월하게 풀린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에 들어서는 꿈해몽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에 들어섭니다. 이 꿈은 집안에 혼사가 들어와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학이나 계약 성사 등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아내가 옷을 벗는 꿈 해몽은?

아내가 옷을 벗습니다. 이 꿈은 기쁜 소식으 들어올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싸고 화려한 옷을 입은 꿈 해몽은?

비싸고 화려한 옷을 입었습니다. 이 꿈은 고위층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되거나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지에 허리띠를 매는 꿈 해몽은?

바지에 허리띠를 맵니다. 이 꿈은 결혼이나 입학, 계약 등의 일과 관련된 상황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잠옷을 입는 꿈해몽은 어떻게?

잠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내 집 마련에 성공할 수 있는 꿈입니다. 그런데 미혼자가 잠옷 입는 꿈을 꾸었다면 결혼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옷을 선물 받는 꿈해몽은 어떻게?

누군가에게 옷을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신분 상승과 좋은 인간관계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좋은 조건으로 회사를 옮길 수 있으며, 직장 사람들과의 좋은 인연이 시작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옷을 벗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옷을 벗습니다. 이 꾸은 오래지 않아 다른 사람의 사적 비밀을 알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버지의 옷을 내가 입는 꿈 해몽은?

아버지의 옷을 내가 입습니다. 이 꿈은 부모님이나 조상의 음덕을 입어 이익을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동산이나 부동산, 사업체 등의 유산을 상속받게 되거나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나 하고 있는 일에서 다른 사람의 도움의 손길을 받아 매사가 원활하게 잘 풀리고 이득도 얻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옷을 갈아입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옷을 갈아입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라이벌이나 나에게 맞서는 사람이 내 비밀을 알아내어 공격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더럽게 얼룩진 옷을 보는 꿈, 더러운 옷을 깨끗하게 빠는 꿈해몽은?

더럽게 얼룩진 옷을 봅니다. 이 꿈은 건강, 이별, 다툼 등의 꿈으로 가족 중 누군가와 다툼으로 이별할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더럽게 얼룩진 옷을 깨끗하게 빠는 꿈은 가정의 평화 삶이 안정됨을 의미하고 생활이 풍요로워질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빨간 옷을 입는꿈 해몽은 어떻게?

빨간 옷을 입습ㄴ다. 이 꿈은 지위가 높아지지만 모함에 빠지거나 다툼의 여지가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깨끗한 옷을 본 꿈해몽은?

깨끗한 옷을 봅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잘 되며 운수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빈다.


더러운 옷을 본 꿈 해몽은?

더러운 옷을 봅니다. 이 꿈은 병이 생길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기혼 여성이 꿈에 더러운 옷을 보았다면 남편을 버리고 다른 남자를 사랑하게 될 꿈입니다. 남자가 더러운 옷을 보게 되면 부인과 말다툼을 하게 될 꿈입니다.


관복을 입는 꿈해몽은 어떻게?

관복을 입습니다. 이 꿈은 지인 또는 귀인의 도움으로 승진할 수 있으며, 취업을 준비 중이라면 원하는 직장에 취업할 수 있고 많은 행운이 따라 출세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간호복을 입는 꿈해몽은 어떻게?

간호복을 입었습니다. 이 꿈에서 남성이 간호복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안 좋은 꿈으로 가족 중 누군가 질병으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속옷만 입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꿈에 속옷만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중요한 계약이 취소되거나 진행 중인 일이 장애물로 중단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내가 옷을 벗는 꿈해몽은?

아내가 옷을 벗습니다. 이 꿈은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 꿈으로 가정에 기쁜 소식이 들어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드레스 스커트 사진


옷을 단정하게 제대로 갖춰입은 꿈 해몽은?

옷을 단정하게 제대로 갖춰입었습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 만족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더러운 옷을 빠는 꿈 해몽은?

더러운 옷을 빱니다. 이 꿈은 살림살이가 더욱 행복질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형제자매와 함께 옷감이나 나무 등을 반으로 자르는 꿈 해몽은?

형제자매와 함께 옷감을 자릅니다. 나무를 반으로 자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현재 내가 사귀고 있는 사람과 헤어질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또는 집안간이나 형제, 친인척간에 의리가 상하고 서로 다투거나 원망을 품게 되는 등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경찰복을 입고 있는 꿈 해몽은?

경찰복을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형사사건에 연루될 것을 의미하는 옷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옷을 깨끗하게 빨아 다려서 입은 꿈 해몽은?

옷을 깨끗하게 빨아 입습니다. 옷을 빨아 다려서 입습니다. 이 꿈은 걱정거리가 말끔히 사라지고 집안이 편안해지며 새롭게 일을 추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옷을 수선하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옷을 수선합니다. 이 꿈은 액운에 부딪히게 됨을 의미하는 옷꿈해몽입니다.


황금색 옷을 입는 꿈 해몽은?

황금색 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에게 인기를 얻게 되거나 사랑을 얻는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손님의 옷을 수선하는 꿈 해몽은?

손님의 옷을 수선합니다. 이 꿈은 장사나 사업을 해서 돈을 벌 수 있는 옷꿈으로 햄오을 하게 됩니다.


분홍색 옷을 입은 꿈 해몽은?

분홍색 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사랑을 받게 되지만 병에 걸릴 염려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적이나 라이벌의 옷을 수선하는 꿈 해몽은?

적의 옷을 수선합니다. 라이벌의 옷을 수선합니다. 이 꿈은 내가 지혜롭게 적들을 모두 소멸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웨딩드레스 신부 사진


옷을 새로 만들어 입은 꿈 해몽은?

옷을 새로 만들어 입습니다. 이 꿈은 결혼을 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나 만일 이것저것 여러 벌의 옷을 입어보았다면 결혼에 좋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붉은색 옷을 입은 꿈 해몽은?

붉은 색 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지위가 높아지며 붉은색 옷을 입은 사람을 보면 남의 모함에 빠지거나 그 사람과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옷을 꿰매는 꿈 해몽은?

옷을 꿰맵니다. 이 꿈은 내가 일을 가르쳐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기혼 여성이 꿈에 옷에 꿰맸다면 내가 어진 아내가 될 것입니다. 미혼 여성이 꾸었다면 전망이 있는 청년에게 시집을 가게될 꿈으로 햄오을 하게 됩니다.


황금색 옷을 입은 꿈해몽은?

황금색 옷을 입었습니다. 이 꿈은 여러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거나 사랑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낡은 옷을 꿰매는 꿈 해몽은?

낡은 옷을 꿰맵니다. 이 꿈은 생활이 갈수록 부유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여자가 꿈에 헌옷을 꿰맸다면 남편 수입이 감소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이들이 잠옷차림을 나타난꿈 해몽은?

아이들이 잠옷차림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오래 정성을 들인 사랑이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고 애인은 아니더라도 아주 정들었던 사람과 갑작스럽게 이별을 고하거나 그로부터 배신감을 맛볼 일이 생겨 정이 떨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곤란란 일을 겪게 되거나 깊이 상심할 일이 생길 꿈입니다.


옷이 찢어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옷이 갑자기 찢어집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들과 소홀해 질 수 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옷을 찢거나 찢기는 꿈 해몽은?

옷을 찢습니다. 옷이 찢깁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들과 사이가 소원재게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푸른색 옷을 입은 꿈 해몽은?

푸른색 옷을 입었습니다. 이 꿈은 성실한 사람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을 선물받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옷을 선물받습니다. 옷을 다른 사람에게서 선물을 받습니다. 이 꿈은 취직을 하거나 도와줄 사람이 생긴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스커트 아가씨 소녀 사진


여러 벌의 옷을 놓고 고르는 꿈 해몽은?

여러 벌의 옷을 놓고 고릅니다. 이꿈은 많은 취직자리 중에서 하나를 고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친구나 애인이 흰 옷을 입고 말쑥한 옷차림으로 나타는 꿈 해몽은?

사랑하는 애인 혹은 친구가 흰 옷을 입고 나타났습니다. 말쑥한 옷차림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티 한 점 없이 맑고 아름다운 상대에게 깨끗한 순결로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이 몸에 맞지않는 꿈 해몽은?

옷이 몸에 맞지 않습니다. 이 꿈은 가정이나 직장,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을 정리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옷을 정리합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생활들이 잘 정리가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옷 속에 물건을 감추는 꿈 해몽은?

옷 속에 물건을 감춥니다. 이 꿈은 치맛속이나 그밖의 옷속에 물건을 감추면 임신을 하게 되거나 사랑을 받고 하는 일마다 성공을 하며 재물을 얻게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속옷만 입고 다니는 꿈, 속옷만 걸치는 꿈 해몽은?

속옷만 입고 다닙니다. 이 꿈은 주변의 협조를 제대로 받지 못해 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솟옷만 걸치는 꿈은 주변에서 협조를 해주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비싼옷을 사는 꿈 해몽은?

비싼 옷을 삽니다. 이 꿈은 고위층과 인연이 되어 신분이 상승 직위가 올라가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이들이 잠옷차림으로 나오는꿈 해몽은 어떻게?

아이들이 잠옷차림으로 나옵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랑이 배신을 당하고 애인이 아닌 친한사람과도 갑작스런 이별을 고한다거나 배신감으로 이별이 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부모님 옷을 내가 입는 꿈 해몽은?

부모님의 옷을 내가 입습니다. 이 꿈은 부모님이나 조상의 은덕을 입어 이익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는 꿈 해몽은?

아내가 비단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이 태몽은 귀한 아들을 출산하게 될 태몽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애인이나 친구가 흰 옷을 입고 나타나는 꿈 해몽은?

애인이 흰 옷을 입고 나타났습니다. 친구가 흰 옷을 입고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맑고 아름다운 상대에게 깨끗한 순결로 자신의사랑을 고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옷을 새로 맞추는 꿈 해몽은?

옷을 새로 맞춥니다. 이 꿈은 결혼을 하거나 하거나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옷을 빨래하는 꿈, 옷을 세탁소에 맡기는 꿈 해몽은? 

옷을 빨래합니다. 이 꿈은 직장을 이직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옷을 세탁소에 맡기는 꿈은 지난 일들을 반성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세탁한 옷을 물에 담그면 새로운 직장을 갖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옷이 찢어진 것을 꿰매는 꿈 해몽은?

찢어진 옷을 꿰맵니다. 이 꿈은 헤어진 사람을 다시 만나며 사업이 이어지는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옷을 입는 꿈, 헌옷을 입는 꿈 해몽은?

새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성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헌옷을 입는 꿈은 근심 걱정이 생기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꿈해몽을 전적으로 맹신하거나 과신해서 행동해서는 안 됩니다. 꿈은 꿈 답게 길몽이면 기분이 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이면 근신하고 주의해서 하루를 보내시면 좋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동전받는꿈 비밀? 지폐꿈 지갑꿈해몽 비밀?

화분선물받는꿈 비밀? 화분을받는꿈 분깨지는꿈 진실?

자전거꿈 자전거를타는꿈 비밀? 자전거타는꿈해몽 진실?

같이 목욕하는꿈 샤워하는꿈해몽 비밀? 목욕하는꿈해몽

다리가 무너지는 꿈 비밀? 높은 다리꿈해몽 태몽 진실?

태극기를 본 꿈 비밀? 태극기꿈 국기꿈 태몽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