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같이 목욕하는꿈 세수하는꿈 샤워하는꿈해몽 비밀? 목욕탕가는꿈 목욕하는꿈해몽 진실?

어린시절을 농촌이나 산골 혹은 시골에서 자란 사람들은 여름이면 학교를 파한 후 곧장 냇가로 달려갔습니다. 멱을 감기 위해서입니다. 온 동네 아이들이 약속이나 하듯 냇가로 달려갑니다. 아이들과 누가누가 물 속에 오래 있는지 시합도 하고 냇가 반대편까지 누가 빨리 헤엄쳐 건너는지 내기도 했습니다. 수영을 배운 것도 아닌데 아이들은 헤엄을 잘 칩니다.


물고기를 잡아 버들피리를 만드는 버드나무 가지 꼬챙이에 끼워 집에 들고 갔습니다. 물고기가 어찌나 많던지 아이들이 아무리 잡아도 끝이 없었습니다. 물은 어찌나 맑고 깨끗했던지 물 속에 들어가 눈을 뜨거나 물 위에서 아래를 눈뜨고 보면 훤히 보였습니다. 그렇게 아이들은 여름을 나고 그 아이들은 어느새 나이를 먹었습니다. 그렇게 뛰어놀던 냇가가 지금은 오염이 심해 당시처럼 멱을 감을 수 없습니다.






당시 시골에서는 공중 목욕탕이 없어서 집안에서 목욕을 해야 했습니다. 특히 겨울이면 커다란 고무통에 물을 넣거나 큰 옹기 안에 따뜻한 물을 담아 목욕을 하곤 했습니다. 겨울이면 아이들이 곧잘 손발이 트기 때문에 부모님들은 아이들을 씻기고 관리하느라 여간 고역이 아니었습니다. 오늘날처럼 샤워시설이나 목욕탕이 없어서 참으로 몸을 씻는게 불편했습니다.


요즘에는 정말 편해졌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따뜻한 물이 나오고 마음만 먹으면 금방이라도 목욕을 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찜질방에 가면 따뜻한 목욕은 물론이거니와 잠까지 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꿈에 목욕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샤워하는 장면이 보입니다. 이 꿈은 도대체 어떻게 해몽을 해야 할까요. 목욕하는 꿈 샤워하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목욕 비치


목욕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목욕을 합니다. 이렇게 꿈에 목욕을 한다는 것은 자신이 다니고 있던 직장을 이직하게 되거나 근심과 걱정이 사라져 평안해질 것을 의미하고 환자는 병이 호전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내가 목욕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해몽은 어떻게?

지난밤 꿈 속에 내가 목욕을 합니다. 이렇게 내가 목욕을 하는 꿈은 내가 앓고 있는 질병이 호전되거나 걱정, 근심거리가 해소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 꿈은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만큼 성취감을 얻게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새로운 곳에 여행을 떠나게 되며, 사업을 하는사람은 해외에 나가서 큰돈을 번다는 의미로도 해석이 됩니다.


목욕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목욕을 합니다. 꿈에 이렇게 목욕을 하는 꿈은 내가 새로 직장을 옮기게 되거나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환자는 병이 호전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탕 가는 꿈 해몽은

목욕탕을 갑니다. 이 꿈은 나를 오랫동나 괴롭혀 왔던 근심과 걱정거리가 사라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노천에서 목욕하는 꿈 해몽은?

노천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렇게 노천에서 목요하는 꿈을 꾸었다면 내 자신이 노력한 만큼 충분한 대가를 받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탕에서 목욕하는꿈 해몽은?

목욕탕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의 불만들이 해소되고, 평소 원하던 것을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골치가 아팠던 일들이 잘 해결되고 내가 원하던 일들이 바라는 대로 이루어 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샤워하며 머리 감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샤워를 합니다. 머리를 감습니다. 이 꿈은 비록 꿈속이지만 시원한 물로 머리를 감고 샤워를 하는 꿈은 현실속에서 있는 근심 걱정거리를 깨끗이 씻어버리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뜨거운 물에 몸을 씻는꿈 해몽은?

뜨거운 물에 몸을 씻습니다. 이 꿈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을 때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을 하기위해 탈의를 하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기위해 탈의를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솔직히 드러내고 관계를 도모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욕실 목욕


남이 목욕하는 것을 보게 되는 꿈 해몽은?

남이 목욕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면 내가 앓고 있던 질병이 사라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중목욕탕에서 여러 사람과 함께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공중목욕탕에서 목욕을 합니다. 여러 사람과 함께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이나 종사하는 분야에서 심혈을 기울여 정진하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목욕을 했는데도 여전히 더럽게 느껴지는 꿈 해몽은?

목욕을 했습니다. 그런데도 여전히 더럽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목욕을 했는데도 여전히 더럽다고 느껴지는 꿈을 꾸면 현실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도 결과는 신통치 않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내가 때를 밀고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때를 밀고 있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쌓아두었던 고민과 근심, 걱정을 해소하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이웃이 목욕하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이웃이 목욕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가까운 지인이 누군가에게 사기나 오해를 받을 수 있는 일이 발생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우리 집에서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모르는 사람이 우리 집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오랫동안 아팠던 병이 깨끗하게 낫고 어려웠던 생활이 점점 나아져 생활이 윤택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 사람과 함께 목욕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해몽은 어떻게?

여러 사람과 함께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내가 갖고 있는 종교에 대한 신앙심이 깊어져 교리에 충실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경쟁자자를 만나 서로 경쟁을 하게된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맑은 물에서 수영을하거나 목욕하는꿈 해몽은?

맑은 물에서 수영을 합니다. 맑은 물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하는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되어 근심걱정이 해소되고, 운이 상승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양치질을 했는데 이가 깨끗해지는 꿈 해몽은?

양치질 합니다. 이가 깨끗해집니다. 이 꿈은 ​가정이 화목해야지고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반면에 양치질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이가 더러웠다면 가정에 어떤 문제가 생겨 갈등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헤엄 수영 샤워


목욕하는데 불이 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목욕을 합니다. 그런데 목욕하는데 갑자기 불이 납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불과 관련된 해몽은 길몽이 많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을 하는데 갑자기 물이 차가워져 몸이 꽁꽁 얼어버린꿈 해몽은?

목욕을 하는데 갑자기 물이 차가워졌습니다. 그래서 몸이 꽁꽁 얼어버렸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경쟁에서 승리하게 되거나, 일을 성사시켜 성취감을 느끼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늪에서 목욕하는 꿈 해몽은?

늪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미혼의 여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신을 몹시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되고 미혼의 남자는 어질고 총명한 아내를 얻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어려움에 처해 있을 때 협력자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목욕 준비만 하고 씻지 못한 꿈 해몽은 어떻게?

목욕 준비만 하고 몸을 제대로 씻지 못합니다. 이 꿈은 일시적으로 어려운 일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옷을 입은채 욕조에 몸을 담그는꿈 해몽은?

옷을 입은채로 욕조에 몸을 담급니다. 이 꿈은 현재 상황에서 나아질 기미가 없어 똑같은 일상이 반복되거나, 환자는 병이 호전되지 않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손과 얼굴을 동시에 씻는 꿈 해몽은?

손과 얼굴을 동시에 씻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일과 아랫사람의 일을 동시에 해결해서 회사 내에서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 얼굴과 손이 반짝 빛이 났다면 자신을 비롯한 같은 부서 동료들이 그동안 노력한 공을 회사로부터 인정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목욕을 하려고 옷을 벗고 준비만 하고 씻지 못한 꿈 해몽은?

목욕을 하려고 옷을 벗습니다. 준비를 합니다. 그런데 막상 씻지 못합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지만 곧 회복될 징조의 꿈입니다.


저수지에서 목욕을 한 꿈 해몽은?

저수지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남자는 부유해질 좋은 징조이며, 여자는 머지 않아 아기를 출산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환자는 건강이 회복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로 목욕하는 꿈 해몽은?

피로 목욕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나 학교에 다니는 사람이 꾸었다면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학업에서 크게 성공을 하거나 시험에 붙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떄수건으로 때를 미는 꿈 해몽은?

때수건으로 때를 밉니다. 이 꿈은 앞으로 편안한 휴식과 안정을 취할 수 있게 된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온 몸을 꼼꼼하고 천천히 씻고 닦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온 몸을 꼼꼼히 그리고 천천히 씻습니다. 닦습니다. 이 꿈은 어려움이 점차 걷혀져 나가고 금전적으로,  혹은 집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아는 사람과 함께 샤워를 하는 꿈 해몽은?

아는 사람과 함께 샤워를 합니다. 이 꿈은 평소 자신이 그 사람에 대해 호감과 애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샤워를 하려고 했는데 물이 조금 밖에 나오지 않는 꿈 해몽은?

샤워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물이 조금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하든지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목욕을 하거나 샤워를 하는데 비누나 물이 없어 곤란한 꿈 해몽은?

목욕을 합니다. 샤워를 합니다. 그런데 비누가 없습니다. 물이 없습니다. 그래서 곤란해졌습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서 어려움이 생기거나 금전적인 손실, 혹은 이성 관계에서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세수를 하는 꿈 해몽은?

세수를 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매력과 재능을 발휘하여 인간관계와 연애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쁘고 멋진 이성과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이쁜 이성과 목욕을 합니다. 멋진 이성과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만약 연애를 하고 있거나 연애를 준비중에 있다면 내가 기다리던 이성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사업가라면 나에게 평생 도움을 주고 받을 기인을 만나게 될 좋은 꿈입니다.


내가 큰 항아리에서 목욕을 한 꿈 해몽은?

내가 큰 항아리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처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고상한 인격을 갖춘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될 징조이며 병으로 고생하는 환자가 꾸었다면 머지않아 병이 완치되고 건강을 되찾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ㅏㄷ.


욕조 안에 물이 넘치도록 풍성하고 깨끗한 꿈 해몽은?

욕조 안에 물이 넘치도록 풍성합니다. 물이 참으로 깨끗합니다. 이 꿈은 내가 가지고 있는 소기의 목적이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반을 닦게 되거나 충분한 능력을 갖추게 되어 목표를 성취하게 되는 것을 예지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깨끗한 물에 들어가거나 목욕을 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깨끗한 물에 들어갑니다. 깨끗한 물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생각한 것보다 일의 추진이 긍정적으로 빨라지고 다가올 운 또한 좋은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 후에 나와서 벌거벗은 채로 혼자 서 있는 꿈 해몽은?

목욕을 끝내고 나와서 벌거벗은 채로 혼자 서 있습니다. 이 꿈은 주변에서 구설 및 재물에 관한 문제에 좋지 않게 얽히게 되거나 비밀스런 일을 발설하게 되어 힘든 상황에 처할 수도 있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을 하고 나서 개운한 기분이 드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고 나서 개운한 기분이 듭니다. 이 꿈은 내가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의미이고 목욕 후 기분이 찜찜해 따면 어떤 장애물이 생겨 곤란을 겪을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누군가가 내 자신의 등을 밀어주는 꿈 해몽은?

누군가가 나의 등을 밀어줍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나의 일을 도와줄 협력자나 조력자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입니다.


수영장 헤엄 수영 샤워


온천에서 목욕하는 꿈 해몽은?

온천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병에 걸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하지만 결혼을 한 기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용모가 잘난 아들을 낳을 꿈입니다.


몸을 씻는 꿈 목욕하는 꿈 부위따라 해몽이 달라?

몸으 씻습니다. 그런데 꿈에 씻는 꿈에는 여러 어떤 부위를 씻느냐에따라 여러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얼굴과 손을 한번에 씻는 꿈은 자신을 포함해서 밑에 있는사람의 일들을 해결하고 직장내 신임을 얻어 자신의 재평가를 받는 기회가 온다는 의미입니다. 손만 씻게 되는 꿈은 하고있는 사업의 수단을 다시 재정비해 아랫사람의 일을 돕고 살피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알굴만 씻는 꿈은 내 체면과 평판에 대해 새롭게 다시 가다듬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은하수에서 목욕 하거나 손발을 씻는꿈 해몽은?

은하수에서 목욕을 합니다. 손발을 씻습니다. 이 꿈은 사회 지도층이나 고위층과 깊은 인연을 맺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욕을 하는 도중에 물이 끊기는꿈 해몽은?

목욕을 하는 도중에 물이 끊겨 버립니다. 이 꿈은 사귀는 이성과의 불화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키는꿈 해몽은?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킵니다. 이 꿈은 자기보다 한수 위의 사람이 나타나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 도움을 주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이 가득 고인 방안에서 목욕하거나 헤엄치는 꿈 해몽은?

물이 가득 고인 방안에서 목욕을 합니다. 헤엄을 칩니다. 이 꿈은 생활이 윤택해지고 자본이 많은 회사를 통해 소원성취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시신을 샤워시키는 꿈 해몽은 어떻게?

죽은 시신을 샤워시킵니니다. 이 꿈에서 무섭거나 기분이 안 좋을수 있어도 해몽은 이와 반대로 좋은 의미입니다. 사업이나 모든 일이 슬슬 풀려서 대박이 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완전한 길몽인 셈입니다.


부부가 함께 목욕하는 꿈 해몽은?

부부가 함께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계획한 대로 잘 진행되어 재산과 명예가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흙탕물로 목욕하는 꿈 해몽은?

흙탕물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가족 중에서 누군가에게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음을 깨고 그 물속에서 목욕을 하는데 물이 따뜻했던 꿈 해몽은?

얼음을 꺠고 그 물속에서 목욕을 합니다. 그런데 물이 따뜻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해결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일이 서서히 풀리면서 고민이 사라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온천 목욕 수영


머리를 감으며서 개운한 꿈 해몽은 어떻게?

머리를 감습니다. 개운합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고민거리가 해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불쾌한 느낌이 들었다면 이와 반대의 상황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욕물이 깨끗한 꿈 해몽은?

목욕물이 깨끗합니다. 이렇게 목욕물이 깨끗하다면 내가 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술술 잘 풀린다는 의미이며 반대로 목욕물이 더러웠다면 건강에 이상신호가 오거나 질병에 걸린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을 찬물이나 뜨거운 물로 하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합니다. 찬물로 합니다. 뜨거운 물로 합니다. 이 꿈은 가정사에 시끄럽고 혼란한 일들이 발생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을 하면서 때를 미는꿈 해몽은?

목욕을 하면서 때를 밉니다. 이 꿈은 오랫동안 쌓아두었듼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해소되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다른 사람이 때를 밀어주었다면 조력자를 만나 추진하던 일이 성취하게 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폭포수 안에서 선녀가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폭포수 안에서 선녀가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예술작품의 아이디어가 떠오르거나 아름다운 애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목욕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많은 사람과 함께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뜻대로 이루어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더러운 물에 손을 씻거나 목욕하는꿈 해몽은?

더러운 물에 손을 씻습니다. 더러운 물에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주변의 가까운 지인이 좋지 않은 일을 당하거나 자신에 대한 험담이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누군가가 내 등을 밀어주는 꿈 해몽은?

누군가가 내 등을 밀어주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나의 일을 도와줄 협력자나 조력자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입니다.

목욕을 하는데 누군가 나의 등을 밀어주는 꿈은 자신의 사업 또는 일을 하는데 있어서 협력자 또는 조력자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목욕탕 안의 물이 깨끗하고 넉넉한꿈 해몽은?

목욕탕 안의 물이 매우 깨끗하고 넉넉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소원을 이룰 기반, 조건이 갖추게 되어 소원을 성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찜질방 사우나 목욕탕


따뜻한 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구고 목욕하는 꿈 해몽은?

따뜻한 물이 가득한 욕조에 몸을 담굽니다. 그리고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의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서서히 풀리게 되어 새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누군가 우리 집에서 목욕하는꿈 해몽은?

누군가 우리 집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어렵던 생활이 점차 나아지거나, 환자는 병이 호전되어 완치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하천이나 시냇물 저수지 등에서 목욕하는꿈 해몽은?

하천이나 시냇물 저수지 등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사회단체, 회사, 사업장 등에서 자신이 바라는 일을 성취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같이 목욕하는꿈 해몽은?

부부가 같이 목욕을 합니다. 이렇게 부부가 같이 목욕을 하는 꿈은 머지않아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추진하는 일이 큰 성공을 거두거나 그 외에 자기발전 성취 승진 재물운 등이 현실어서 매우 좋은 성과를 올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옷을 입고 목욕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옷을 입고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이 꿈은 사고를 당하거나 어떤 병세 걸려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일에 변수가 생겨 전혀 뜻하지 않는 방향으로 흘러가 곤란을 겪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깨끗하지 않은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깨끗하지 않은 목욕탕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가족들이나 주변의 지인 또는 친구 중에 누군가가 심각한 질병에 걸리거나 죽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탕 물이 깨끗한 꿈 해몽은?

목욕탕 물이 매우 깨끗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모든 일이 잘 풀릴 수 있는 것을 상징하고 반대로 목욕탕 물이 더러워 다면 장차 현실에서 질병에 걸리거나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 발을 씻는 꿈 해몽은?

발을 씻습니다. 이렇게 꿈에 발을 씻는 꿈은 평소 중압감을 받던 문제 해결되어 마음 고생해서 해방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폭포에서 목욕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폭포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런 꿈을 꾸면 현재 자신이 처한 나쁜 상황에 대해 청산하고 맑고 깨끗한 마음을 갖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목욕후에 더 찝찝하고 더럽다는 느낌을 받는 꿈 해몽은?

목욕을 했습니다. 그런데 목욕을 하고나서 더 찜찜하고 더럽다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 이런 느낌을 받는다면 이 꿈은 하고 있던 일들이 노력한 것과는 달리 안좋은 결과로 올 수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까운 이웃이 목욕하는것을 구경하는 꿈 해몽은?

가까운 이웃이 목욕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타인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타인의 일로 자신이 누명을 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이 아닙니다.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현실 그 자체가 아니기 때문에 이를 곧이곧대로 해석하려는 자세는 안 좋습니다. 꿈을 과신하거나 맹신하는 태도 또한 안 좋습니다. 꿈은 꿈답게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한 하나의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길몽을 꾸었다면 기분좋게 하루를 더 열심히 노력하시고 흉몽이라면 자신을 돌아보고 근신하고 조심해서 보내고 더 열심히 임한다면 오히려 좋은 결실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다리가 무너지는 꿈 비밀? 높은 다리꿈해몽 태몽 진실?

태극기를 본 꿈 깃발꿈 비밀? 태극기꿈 국기꿈 태몽 꿈해몽

비행기보는꿈 비행기타고 나는 꿈 비밀? 비행기타는꿈해몽

거울꿈 깨진유리컵 꿈 비밀? 유리가 깨지는 꿈 꿈해몽 진실?

가방싸는꿈 명품가방꿈 비밀? 무거운 여행가방짐싸는 꿈해몽

책사는꿈 책읽는꿈 책보는꿈 비밀? 책을사는꿈 꿈책 꿈해몽

집이 무너지는 꿈 큰집꿈 비밀? 집보는꿈 집이사하는꿈해몽

팔찌선물받는꿈 비밀? 팔찌차는꿈 팔찌줍는꿈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