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음식꿈해몽꿀팁

국수만드는꿈 국수사는꿈 국수삶는꿈 국수를 먹는 꿈 국수면먹는꿈해몽 진실?

국수는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없고 별미를 낼 수 있어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먹는 음식 중의 하나입니다. 특히 농번기에 들판에서 먹는 국수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어린 시절 농사를 지으면서 들판에서 국수를 먹곤 했습니다. 어르신들과 논두렁에 둘러앉아 국수를 먹다보면 그 맛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 맛이 아직도 입에 맴도는 게 여간 그 맛이 생각나는 게 아닙니다.


그 당시 어머님은 농사를 와중에 집에 잠깐 오셔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의 국수를 삶아 두셨습니다. 국수를 미리 삶아 차가운 물에 깨끗하개 씻어서 물을 뺍니다. 그리고 멸치국물로 다시다맛을 냅니다. 정거지라는 부추로 나물을 만들고 김을 넣습니다. 계란 후라이를 또한 넣습니다. 이렇게 국수를 말아서 많은 사람들을 대접합니다. 당시 어머님이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른이 다 되어 국수가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국수집에 가 봅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국수가 예전 맛이 나지 않습니다. 그동안 맛이 변했거나 국수에 들어가는 재료가 예전만 못하거나 아니면 요즘에는 입맛이 고급스러워졌기 때문인지 모릅니다. 하지만 어린시절 그 맛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어머님은 어떻게 그런 맛을 내셨는지 그 비법을 생각하면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국수를 먹고 싶어 집에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지만 예전 어머님의 그 손맛을 결코 따라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더 답답했습니다. 예전의 그 맛이 오늘따라 유난히 그리워 집니다. 어느날 꿈을 꾸었습니다. 아마도 그 맛을 잊지 못해 그런 꿈을 꾸게 되었는 지 모릅니다. 국수꿈이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꿈에 국수가 나온다면 이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 지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국수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국수 칼국수


국수먹는꿈 해몽은?

국수를 먹습니다. 이 꿈에서 홀로 국수를 먹었다면 대인관계에서 갈등과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갖가지 고민으로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될 꿈입니다. 이 꿈은 매사에 의욕은 앞서지만 일의 진행은 더뎌서 조바심을 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사람이나 친구 혹은 여러 사람과 함께 국수를 먹었다면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어려움이 생길 때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위기를 극복하게 될 꿈입니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국수를 먹었다면 가정이 화목해지고, 연인과는 신뢰와 애정이 더 깊어지게 될 꿈입니다. 국수먹는 꿈은 한마디로 소원이 이루어지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국수를 맛있게 먹을수록 소원이 정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국수를 냄비에 삶는 국수꿈 해몽은 어떻게?

국수를 냄비에 삶습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행운이 찾아오게 될 꿈으로 집안에 경사가 나고 미혼자는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알리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에게 내가 국수를 대접하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에게 내가 남에게 국수를 대접합니다. 이 꿈은 단합을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대접 받는 사람의 도움 덕분에 단체의 화합과 결합을 이룰 수 있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를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국수를 봅니다. 이 꿈처럼 꿈에 국수를 보는 것은 행운과 소망 운수 혹은 횡재를 할 것을 암시압니다. 이 꿈은 내 앞날에 발전과 희망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맛이 없는 국수를 먹는 꿈 해몽은?

맛이 없는 국수를 먹습니다. 이꿈은 부정적인 의미나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먹고 있는 국수 속에 유부 같은 튀긴 음식이 들어있는 꿈 해몽은?

내가 먹는 국수 속에 유부 같은 튀긴 음식이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운세가 강해지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를 급하게 빨리 먹는 꿈 해몽은?

국수를 먹습니다. 급하게 먹습니다. 빨리 먹습니다 이 꾸믄 하는 일이나 계획하는 바가 잘 진행되지 못하거나 막힘이나 장애가 올 수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콩국수를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콩국수를 먹습니다. 이 꿈은 좋은 운이 상승하여 하는 일마다 잘 진행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먹는데 국물이 유난히 시원하게 느껴진 꿈 해몽은?

국수를 먹습니다. 그런데 국물이 유난히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이 꿈은 머지않은 장래에 많은 이익을 얻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삶은 국수 면이 많이 쌓여있는 꿈 해몽은?

삶은 국수 면이 많이 쌓여 있습니다. 이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잔치국수


국수 삶는꿈 해몽은 어떻게?

국수를 삶습니다. 국수삶는꿈은 다른 사람들이 어렵게 생각을 하거나 기피하는 일에 과감하게 도전해 값진 성과를 거두게 되고 널리 능력을 인정받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를 씻는 꿈 해몽은 어떻게?

국수를 씻습니다. 이 꿈에서 삶는 것과 국수를 씻는 것 또한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국수 면발을 물에 씻는 꿈 해몽은?

국수 면발을 물에 씻습니다. 이 꿈은 전환기를 맞이게 되거나 새로운 일에 착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가 나서 국수를 엎는 꿈 해몽은?

화가 났습니다. 그래서 국수를 그만 엎었습니다. 이 꿈은 내가 관계하고 있던 일이나 사업 등으로 상대방을 지배하게 되거나 소원을 성취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모임에 나가 국수를 먹는 꿈 해몽은?

모임에 나갔습니다. 그 모임에서 국수를 먹습니다. 이 꿈은 기쁜 일이 생길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국수의 국물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국수의 국물을 먹습니다. 이 꿈은 물질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조만간 내가 생각지도 못한 이익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먹고 싶지만 국수를 먹지 못하는 꿈 해몽은?

국수를 먹고 싶습니다. 그런데 국수를 먹지 못합니다. 이 꿈은 원하는 바라 이루어지지 못하거나 마음을 먹은 대로 일을 이루지 못할 징조의 꿈입니다.


​국수에 국수가 없고 국물이나 건더기만 있는 꿈해몽은?

국수에 국수가 없습니다. 국물이나 건더기만 있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나를 괴롭혔던 일이나 사람이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또는 오해가 풀리고 구설수에서 해방이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콩국수를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콩국수를 먹습니다. 이 꿈은 운세가 트여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고 길운이 깃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를 먹다가 체한 꿈 해몽은?

국수를 먹다가 그만 체했습니다. 이 꿈은 사고나 병환 등을 경계해야할 징조의 꿈입니다.


냉면 국수


여러 사람들과 함께 국수를 먹는 꿈 해몽은?

여러 사람과 더불어 국수를 먹습니다. 이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좋은 일이 생겨 기뻐하게 될 꿈입니다.


단체나 모임에서 국수를 먹는 꿈해몽은?

단체에서 국수를 먹습니다. 모임에서 국수를 먹습니다. 이꿈은 나에게 특별한 기쁜 소식이 들려올 징조의 꿈입니다.


잡채를 먹는 꿈 해몽은?

잡채를 먹습니다. 이 꿈은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되거나 가벼운 질병을 앓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과 국수를 먹는 꿈 해몽은?

많은 사람들과 국수를 먹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를 먹다가 체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국수를 먹다가 그만 체합니다. 불편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건강에 이상이 생겨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특히 소화기 쪽 질환에 걸릴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냉면을 맛있게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냉면을 맛있게 먹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국수를 대접받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에게 국수를 대접받습니다. 이 꿈은 조만간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수의 국물이 시원하다고 느끼는 꿈 해몽은?

국수의 국물이 시원하다고 느꼈습니다. 이 꿈은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며 많은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수가 맛이 없다고 꿈속에서 느낀 꿈 해몽은?

국수가 맛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이 꿈은 일이나 사업 등을 너무 성급하게 서두르다 일을 그르치게 되거나 실패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빔국수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빔국수를 먹습니다. 이렇게 꿈에서 비빔국수를 맛있게 먹었다면 가정이나 직장생활이 원활하고 순탄하게 잘 풀리는 생활이 지속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국수를 대접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국수를 대접을 합니다. 이렇게 남에게 국수를 대접하는 꿈은 단합을 위해 노력하는 꿈입니다. 대접 받는 사람의 도움 덕분에 단체의 화합과 결합을 이룰 수 있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잘 마른 국수를 통에 담아 오는 꿈 해몽은 어떻게?

잘 마른 국수를 통에 담아옵니다. 이 꿈은 생활에 도움이 되는 일거리, 직장, 재물 등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잔치집에서 국수를 먹은 꿈 해몽은?

잔치집에서 국수를 먹습니다. 국수를 먹었습니다. 이 꿈은 결혼식이나 칠순잔치 등과 같은 잔치집에서 국수를 먹었다면 주변 사람들의 전폭적인도움으로 내가 청탁 또는 부탁한 일들이 원만하게 성사되어 난관을 극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냄비에 국수를 삶고 있는 꿈 해몽은?

내가 냄비에 국수를 삶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에게 조만간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며 미혼자가 이런 국수 꿈을 꾸게 되면 결혼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씻는 꿈 해몽은 어떻게?

국수를 씻고 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과 국수를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많은 사람들과 국수를 먹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의 국물을 흘리거나 쏟는 꿈 해몽은?

국수의 국물을 흘립니다. 국수의 국물을 쏟습니다. 이 꿈은 금전적인 손해를 볼 일이 생기게 되거나 금전운이 하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국수를 대접하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에게 국수를 대접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좋은 인연을 맺게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계약이나 거래가 성사되게 될 꿈입니다. 만약, 꿈에서 국수를 대접한 사람이 윗사람이라면 오랫동안 공들였던 일의 성과를 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물없는 우동을 먹는 꿈 해몽은?

국물이 없는 우동을 먹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계속 어려움이 생겨 더 이상 일을 진행하지 못하고 답보상태에 머무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콩국수 먹는 꿈 해몽은?

콩국수를 먹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일이 잘 풀리고 운이 좋아져 모든 일들이 척척 잘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냄비에 삶는 꿈 해몽은?

국수를 냄비에 삶습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행운이 찾아오는 것으로 집안에 경사가 나고 미혼인 사람은 결혼을 하게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좋은 길몽입니다.


급하게 국수를 먹는 꿈 해몽은?

급하게 국수를 먹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잘 진행이 되지 않고 낭패를 보게 될 것을 암시하며 좋지 못한 일로 고민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메밀국수 모밀국수


지인과 따뜻한 국물국수를 맛있게 먹는 꿈 해몽은?

지인과 따뜻한 국물국수를 먹습니다. 맛있게 먹습니다. 이 꿈은 근심과 걱정거리가 모두 사라지거나 오랫동안 미뤄왔던 일을 해결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국수를 대접하는 꿈해몽은어떻게?

다른 누군가에게 국수를 대접합니다. 이 꿈은 대접 받는 사람의 도움으로 단체의 좋은 결합을 이룰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삶은 국수가 수북하게 쌓여있는 꿈 해몽은?

삶은 국수가 수북하게 쌓여 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국수 만드는 꿈 해몽은?

국수를 만듭니다. 이 꿈은 사회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거나, 경사스러운 일로 사람들을 대접하기 위해 잔치를 벌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예쁘게 잘 뽑는 꿈해몽 어떻게?

국수를 예쁘게 잘 뽑습니다. 이 꿈처럼 국수를 예쁘게 잘 뽑는 꿈은 하는 일이 순조롭고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들어오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먹고 있는 국수 속에 유부 같은 튀긴 음식이 들어가 있는 꿈 해몽은?

내가 먹고 있는 국수 속에 유부 같은 튀긴 음식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꿈은 운세가 강해지는 꿈입니다. 길몽중에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수를 먹는데 면은 없고 국물만 있는 꿈해몽은 어떻게?

국수를 먹습니다. 그런데 면은 없고 국물만 있습니다. 이 꿈은 걱정거리 고민거리가 해소되는 꿈으로 머리 아픈 일들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가 나서 상대방의 얼굴이나 몸에 국수를 부어버리는 꿈 해몽은?

화가 나서 상대방의 얼굴에 국수를 부어버립니다. 화가 나서 상대방의 몸에 국수를 부어버립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나 경쟁에서 좋은 위치에 점유하게 되거나 상대방이 내 말대로 움직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국수기계에서 국수를 뽑는 꿈 해몽은?

국수기계에서 국수를 뽑습니다. 이 때 뽑은 국수가 매끈하게 잘 나왔다면, 이는 하는 일미다 순탄하게 잘 진행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만약에 꿈 속에서 국수가 뚝뚝 끊기면서 매끈하지 못했다면,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어있는 국수를 내가 먹는 꿈해몽은 어떻게?

퉁퉁 불어있는 국수를 내가 먹습니다. 이 꿈은 집 안에 누군가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으며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쌀국수 국수


국수 면을 사는 꿈 해몽은?

국수면을 삽니다. 이 꿈은 근검절약하여 종잣돈을 모으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짜장면을 먹는 꿈해몽은 어떻게?

내 자신이 짜장면을 먹습니다. 이처럼 꿈속에서 본인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짜장면을 먹었다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지속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물국수에 국수가 없고 국물이나 건더기만 있는 꿈 해몽은?

국물국수에 국수가 없습니다. 국물이나 건더기만 있습니다. 이 꿈은 그 동안 자신을 괴롭혔던 일이나 사람이 사라지게 된다는 내용 또는 오해가 풀리고 구설수에서 해방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마른 국수를 항아리나 통에 담아오는 꿈 해몽은?

마른 국수를 항아리나 통에 담아옵니다. 이 꿈은 생활에 도움이 되는 일거니, 직장, 재물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과 짜장면 먹는 꿈해몽​은 어떻게?

사랑하는 사람이나 좋아하는 사람과 짜장면을 먹습니다. 이꿈은 추진 중인 사업이나 하는 일이 경제적인 부담으로 중단 또는 지채될 수 있고 경제적인 문제로 혼담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를 먹는데 국물이 유난히 시원하게 느껴지는 꿈 해몽은?

국수를 먹는데 국물이 유난히 시원합니다. 이 꿈은 금방 많은 이익을 얻게 된다는 내용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퉁퉁 불어 면발이 엉킨 국수를 먹는 꿈 해몽은?

퉁퉁 불어 면발이 엉킨 국수를 먹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나 가족이 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환자는 병세가 악화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짜장면을 대접하는 꿈해몽은 어떻게?

누군가에게 짜장면을 대접합니다. 이렇게 짜장면을 대접하는 꿈은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꿈이며, 거래처가 늘어나는 등의 행운이 따르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를 삶는 꿈 해몽은?

국수를 삶습니다. 이 꿈은 행운이 따르게 되며 많은 사람들을 모아 새로운 일을 준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조만간 집안에 출산이나 합격, 승진등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기뻐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혼자는 결혼을 하게 될 꿈입니다.


내 자신이 짜장면을 먹고 체하는 꿈해몽은?

내 자신이 짜장면을 먹고 체합니다. 이 꿈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많은 욕심으로 일을 망치거나 손해를 볼 수 있는 안 좋은 흉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누들 쌀국수 국수


짜장면을 쏟거나 흘리는 꿈해몽은 어떻게?

짜장면을 쏟습니다. 짜장면을 흘립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가 나빠질 수 있고 진행 중인 일이 손해를 볼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잡채가 가득 담겨져 있는 그릇을 보는 꿈해몽은 어떻게?

잡채가 가득 담겨져 있는 그릇을 봅니다. 이 꿈은 집 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미혼인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혼담으로 결혼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준 잡채를 먹는 꿈해몽은 어떻게?

다른 사람이 준 잡채를 내가 먹습니다. 이 꿈은 걱정, 근심, 고민 등이 생기거나 질병으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는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의 국물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국수의 국물을 먹습니다. 이 꿈은 물질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곧 생각치도 못했던 이익을 얻게 된는걸 암시한다고 합니다.


​삶은 국수를 물에 헹구는 꿈 해몽은?

삶은 국수를 물에 헹굽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콩국수를 먹는 꿈 해몽은?

콩국수를 먹습니다. 이 꿈은 운세가 트여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길운이 깃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를 먹다가 체하는 꿈 해몽은?

국수를 먹다가 체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건강에 이상이 생겨 질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소화기 쪽 질환에 걸릴 수 있다고 하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삶은 국수가 수북하게 쌓여있는 꿈 해몽은?

삶은 국수가 수북하게 쌓여 있습니다. 이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맹면을 맛있게 먹는 꿈 해몽은?

맹면을 맛있게 먹습니다. 이 꿈은 그 동안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잔칫집에 국수가 많이 보이는 꿈 해몽은?

잔칫집에 국수가 많이 보입니다. 이 꿈은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거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서 기뻐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빔국수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비빔국수를 먹습니다. 이렇게 꿈에서 비빔국수를 맛있게 먹었다면 가정이나 직장생활이 원활하고 순탄하게 잘 풀리는 생활이 지속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잔치국수를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잔치국수를 먹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잘 진행되고 안팎으로 평안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맛없는 국수를 먹는 꿈, 국수가 맛이 없다고 느끼는 꿈 해몽은?

맛없는 국수를 먹습니다. 국수가 맛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이꿈은 성급하게 일을 서두르다가 일을 그르치거나 하는 일에 실패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은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지나치게 함몰돼서는 안 됩니다.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은 길몽은 하루를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원천으로 삼거나 흉몽은 근신하고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아 반성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일 것입니다. 이런 자세가 꿈을 꾼 사람이 꿈해몽을 하고 나서 가져야할 자세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아이스크림 사는꿈 꿈해몽 비밀? 아이스크림먹는꿈해몽 태몽

감자보는꿈 비밀? 감자사는꿈 큰감자꿈 감자 꿈해몽 태몽

양파받는꿈 깐양파 꿈해몽 비밀? 양파꿈해몽 총정리 진실?

빵만드는꿈 빵주는사는꿈 비밀? 빵먹는꿈 식빵먹는꿈해몽

오이먹는꿈 비밀? 오이사는꿈 오이 보는 꿈 태몽 꿈해몽

파뽑는꿈 파먹는꿈 비밀? 쪽파 파꿈 파꿈해몽 태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