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음식꿈해몽꿀팁

아이스크림 사는꿈 받는꿈 아이스크림 꿈해몽 비밀? 아이스크림먹는꿈해몽 태몽 진실?

여름이면 가장 생각나는 것이 아이스크림입니다. 팥빙수와 함께 시원한 그늘에서 아이스크림을 먹노라면 더위는 벌써 저 만치 달아나 있습니다. 그래서 특히 여름이면 아이스크림이 많이 팔립니다. 빙수업계 매출이 여름에 많이 상승하는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녹는만큼 여름은 깊어가고 아이스크림이 녹는만큼 여름은 지나갑니다. 


어린시절 아이스께끼가 있었습니다. 청소년쯤 되어 보이는 소년이 통을 메고 "아이스께끼 사려"라고 외치면서 돌아다녔던 기억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어린시절에는 그렇게 동네를 돌아다니며 아이스크림을 파는 소년이 있었습니다. 먹을게 부족했던 당시에는 언감생심 꿈도 못꾸던 시절입니다. 소원이 아이스께끼 하나 먹어보는 것이었지만 먹어볼 수가 없었습니다.






오늘날 아이스크림은 넘쳐납니다. 가격도 많이 내렸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아이스크림을 많이 싸게 팔고 있습니다. 콘에 붙어있는 소비자가격보다 더 저렴합니다. 아이스크림 가격정책은 정말 이상합니다. 그 만큼 거품이 많이 끼어있다는 뜻일 것입니다. 소비자들이 헷갈려 하는 것도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가게마다 아이스크림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넘쳐나는 아이스크림. 요즘에는 전문점까지 생겨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스크림꿈을 꾼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아이스크림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아이스크림은 왜 꾸게 되는 것일까요. 혹시 아이스크림과 관련된 꿈을 꾸셨나요? 그렇다면 길몽인지, 흉몽인지,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함께 알아보면 어떨까요. 


햇볕과 아이스크림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스크림 먹는 꿈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이 꿈에서 아이스크림은 애정을 의미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었다면 연인과 애정이 깊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는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습니다. 이 굼은 내게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고 그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탕이나 캬라멜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사탕이나 캬라멜을 먹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이 꿈은 실제로 피로로 기진맥진해질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가지고 있던 사탕을 다른사람에게 주는 꿈 해몽은?

내가 갖고 있던 사탕을 다른 사람에게 줍니다. 이런 꿈을 꿨다며 이 꿈은 누군가를 밑에 두고 싶어 하는 마음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이스크림을 2개 받은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을 2개나 받았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이성에 대한 나의 애정도가 더욱 높아지고 그 이성을 향한 나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한 친구와 아이스크림 나누어 먹은 꿈 해몽은?

친한 친구와 아이스크림을 나누어 먹었습니다. 이 꿈은 그 친구와 갈들이  생길 수도 있고 다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산책하는 꿈 해몽은?

연인과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산책길을 걷습니다. 공원을 함께 걸어다닙니다. 이 꿈은 조만간 결혼을 할 수 있는 꿈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결혼함을 알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자신이 직접 고백을 하는 것이 좋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이스크림 가게


애인과 아이스크림이나 아이스캔디 사먹는 꿈 해몽은?

애인과 함꼐 아이스크림이나 아이스캔디 등을 사먹습니다. 이 꿈은 혼담 또는 이별이 급격히 이루어지는 감정이나 인연이 곧 해소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이스크림을 조금씩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조금씩 먹습니다. 이 꿈은 응석 부리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 신뢰할 수 있는 애인을 찾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녹아버린 아이스크림 꿈해몽은 어떻게?

녹아버린 아이스크림을 봅니다. 이 꿈은 즐거움을 쫓은 결과 낭비하고 재물운이 하강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생활이 흐트러져 건강을 해쳐 버리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금전, 건강면에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꿈에서 사탕을 많이 못 먹어 아쉬워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사탕을 많이 못 먹어 아쉽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이 꿈은 기분이 불쾌해지는 일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애인에게 사탕을 준 꿈 해몽은 어떻게?

애인에게 사탕을 줍니다. 이 꿈은 꿈에서 사탕은 평소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 되거나 오랫동안 간절히 바라던 일을 하게 될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둘 만의 좋은 시간을 마련해 서로를 더욱 많이 알게 될 기회가 생기고 하는 일에 애인이 도움을 많이 주어 각별한 사이로 발전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녹은 아이스크림을 먹은 꿈 해몽은?

녹은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빠져 나가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는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이성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 달콤한 로맨스와 사랑을 꿈꿀 수 있는 꿈입니다.


아이스크림이 공짜로 생기는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이 공짜로 생겼습니다. 이 꾸은 노력을 하지 않아도 무언가 이득이 생길 수 있으며 애인이 생기거나 애인과의 행복이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이스크림 콘형


아이스크림을 공짜로 받은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을 공짜로 받았습니다. 이 꿈은 내가 특별히 큰 노력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이득이 나에게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이 먹던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먹던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남이 먹고 있던 아이스크림을 받아서 먹는 꿈은 현실에서 누군가가 내게 어떤 제안을 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아이스크림을 팔거나 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아이스크림을 팝니다. 내가 아이스크림을 삽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모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대인관계가 원만해 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이스크림을 팔거나 구매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아이스크림을 팔거나 삽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모이게 되며, 대인관계가 원만해 질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이 꿈에서 아이스크림은 애정을 의미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는 꿈은 연인과 애정이 깊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이스크림을 사는 꿈, 내가 직접 아이스크림을 사는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을 삽니다. 이 꿈은 내가 소망하는 작은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돈과 재물이 모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직접 아이스크림을 사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가 더욱 더 돈독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이스크림이 공짜로 생기는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이 생겼습니다. 그것도 공짜로 생겼습니다. 이 꿈은 노력을 하지 않아도 무언가 이득이 생길 수가 있으며 애인이 생기게 되거나 애인과의 행복이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자신이 직접 아이스크림을 파는 꿈 해몽은?

내가 아이스크림을 직접 팔고 있습니다. 이 꿈 재물이 들어 오게 되는 것을 의미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자신이 아이스크림을 직접 사는 꿈 해몽은?

내가 직접 내 자신이 아이스크림을 삽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주변사람들과의 인간관계가 더욱더 좋아 지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자신과 친한 친구와 아이스크림 먹는 꿈 해몽은?

나와 아주 친한 친구와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이 꿈은 나와 아주 절친한 친구와 사소한 문제로 갈등이나 다툼이 생길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친한 사람과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아주 친한 사람과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이 꿈은 그 사람과 큰 싸움이 생길수도 있다는 의미로 사소한 엇갈림부터 주의를 하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한 사람과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아주 절친한 사람과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이 꿈은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는 사람과의 사이에 틈이 생기고 큰 싸움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소한 엇갈림에도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녹아버린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녹아버린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이꿈은 즐거움을 쫓은 것을 낭비하게 되고 재물운이 하강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활이 흐트러져 건강을 해쳐 버리는 것도 암시하니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이기도 합니다.


나와 내 친한 친구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나와 친한 친구와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이 꿈은 사소한 문제로 갈등이나 다툼이 생길 수 잇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이스크림이 녹아서 사라지는 꿈해몽은?

아이스크림이 녹아서 사랍니다. 이 꿈은 나의 헛된 소망이나 허무함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딸기와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조금씩 먹는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조금씩 먹습니다. 이 꿈은 나의 외로운 심정이 반영된 꿈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애교를 부리고 싶은 마음이 지금 있는 상태라는 것을 꿈 속에서 반영된 것입니다.


​아이스크림을 사고 팔거나 주는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을 사고 팝니다. 아이스크림을 다른 사람들에게 줍니다. 이런 형태의 꿈을 꿨다면 이 꿈은 내가 소망하는 작은 소원이 이루어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청나게 많은 양의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매우 많은 양의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이 꿈은 요즘 나의 애정운이 엄청 많이 상승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주 많은 양의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많은 양의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이 꿈은 애정운이 크게 상승하여 애정이 넘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이 먹는 아이스크림을 받아 먹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먹던 아이스크림을 받아 먹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제안이나 제의를 받아들여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절하고 먹지 않았다면 그런 제안이나 제의를 거절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핥는 꿈 해몽은?

아아시크림으 핥습니다. 이 꿈은 응석을 부리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믿음직한 애인을 찾고 있는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녹아내리고 있는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빠져나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리듯 재물운도 빠져나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의 아이스크림으 뺏어 먹는 꿈 해몽은?

애인의 아이스크림을 뺏어 먹습니다. 이 꿈은 도둑키슬르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거나 깜짝 선물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은 편안한 인간관계를 상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양의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엄청나게 많은 양의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이 꿈은 요즘 나의 애정운이 엄청 많이 상승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이스크림 사진


​아이스크림을 사고 팔거나 또는 다른 사람들에게 주는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을 사고 팝니다. 다른 사람에게 줍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이꿈은 내가 소망하는 작은 소원이 이루어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녹아버린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녹아버린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습니다. 이 꿈은 즐거움을 쫓은 것을 낭비하게 되고 재물운이 하강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활이 흐트러져 건강을 해쳐 버리는 것도 암시하니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이스크림을 핥는 꿈을 꿨다면 해몽은 어떻게?

아이스크림을 핥고 있습니다. 이 굼은 응석부리고 싶은 마음이 강해 신뢰할수 있는 사람을 찾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나는 심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이스크림을 내가 직접 사는 꿈 해몽은?

꿈에서 직접 아이스크림을 삽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가 더욱 더 돈독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직접 아이스크림을 사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고 주변사람들과의 인간관계가 더욱 더 돈독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애인과 더불어 아이스크림이나 아이스캔디 등을 사먹는 꿈 해몽은?

애인과 더불어 아이스크림을 사 먹습니다. 아이스캔를 사 먹습니다. 이 꿈은 혼담 또는 이별이 급격히 이루어지는 감정이나 인연이 곧 해소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2개의 아이스크림을 받는 꿈 해몽은?

아이스크림을 2개 받습니다. 이 꿈은 맛있는 2개의 아이스크림을 받는 꿈은 이성에 대한 나의 애정이 높아지고 관심도가 높아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이성의 유혹에 쉽게 넘어가기 쉬운 경향이 있으므로 유혹에 넘어가 사랑에 너무 쉽게 빠져버리면 안되니 유의하는게 좋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스크림 먹는꿈 해몽은 어떻게?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꿈속에서 아이스크림이 나오는 것은 애정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먹는 꿈이었다면 이는 연인과 애정이 깊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연인에게서 아이스크림을 뺏는 꿈 해몽은?

연인에게서 아이스크림을 뺏습니다. 이 꿈은 현재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이벤트를 준비 하게 되는 것을 암시 합니다 .현재 본인이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 합니다.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이 꿈은 편안한 인간관계를 상징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에서 사탕종류를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사탕종류를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평소에 하고 싶던 일을하게 되거나 작은 소원이 이루어짐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과 엄연히 다릅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전적으로 믿고 다른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오히려 잘못될 수 있습니다. 길몽이든 흉몽이든 하루를 열어가는 계기로 삼아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는 삶이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일 것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빵만드는꿈 빵주는사는꿈 비밀?  식빵먹는꿈해몽 진실?

명태꿈 명태나오는꿈 비밀? 북어꿈 황태꿈 태몽 꿈해몽?

포도받는꿈 포도먹는꿈해몽 태몽 비밀? 포도 사는 꿈해몽

바나나먹는꿈 바나나따는꿈비밀? 바나나받는꿈 꿈해몽 태몽

음식먹는꿈 음식 받는 꿈 꿈해몽 비밀? 음식사는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