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맥주먹는꿈 맥주마시는꿈 맥주 꿈해몽 비밀? 술먹는 꿈 맥주를 마시는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부모님 심부름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농촌에서는 부모님들이 모두 바쁘기 때문에 아이들도 농사일을 도와야 했습니다. 아이들은 모내기 할 때 줄을 잡아주거나 잔심부름을 해야 했습니다. 특히, 세참이라고 해서 중간에 먹는 음식이 있을 때에는 분주히 움직여야 합니다. 동네 사람들과 함께 모내기를 하기 때문에 중간에 시장기를 채울 수 있는 음식을 준비해야 합니다. 


모내기 새참으로 국수가 많이 건네집니다. 국수는 만들기도 어렵지 않고 많은 사람을 대접하기 좋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농사일을 서로 도와서 했기 때문에 오늘은 이집 모내기, 내일은 저집 모내기를 해줘야 했습니다. 모내기를 할 때면 몹시 바빠서 아이들까지 모두 동원이 됩니다. 모내기 새참에 빠지지 않는게 바로 술입니다. 당시에는 술이래야 막걸리였습니다.






당시 막걸리는 요즘같은 막걸리가 아니라 술도가에서 담아서 파는 것이었습니다. 돈을 들고 가면 주전자에 막걸리를 담아줍니다. 아이들은 막걸리를 흘리지 않게 조심조심 들고 갑니다. 그런데 그 막걸리를 들고 가다가 국민학교 친구가 자기 동생을 잠시 봐달라고 해서 잠시만 봐준다는 게 그 친구가 깜빡 잊어 버리고 늦게 와 버렸습니다.


막걸리를 늦게 들고 갔더니 이미 동네 어르신들은 새참을 끝내고 일을 하고 계십니다. 주전자를 뒤늦게 들고 갔다가 부모님께 몹시 혼이 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어찌나 심하게 야단을 치시던지 아직도 그때 기억이 생생합니다. 어느날 꿈을 꿉니다. 맥주가 꿈에 나옵니다. 맥주를 보니 금방이라도 취할 것 같은  꿈입니다. 맥주가 꿈에 나오면 이를 어떻게 해몽을 해야 할까요.


beer 맥주 소주 양주


술마시는 꿈 해몽은 어떻게?

술을 마십니다. 이렇게 꿈에 술을 마시는 꿈은 내가 술을 마셨다면 재물운이 들어오는 징조로 조만간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남이 권해서 술을 마셨다면 남이 시키는 일을 하거나 그 사람이 파놓은 함정에 빠져 어려움을 겪게 될 꿈입니다.


맥주를 맛있게 마시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맥주를 맛있게 마십니다. 이렇게 맥주를 맛있게 마시는 꿈은 나의 운세가 상승할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특히 재물이나 금전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고위 인사와 함께 술을 실컷 마시는 꿈 해몽은?

고위 인사와 함께 술을 실컷 마십니다. 이 꿈은 운수가 좋아 관운이 형통하고 이름이 천하에 날리게 될 꿈입니다.


시원한 맥주를 맛있게 마시는 꿈해몽은?

시원한 맥주를 맛있게 마십니다. 이 꿈은 재물복이나 금전운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형제 자매끼리 술을 마시는 꿈 해몽은?

형제나 자매끼기 술을 마십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술집에서 술주정하는 사람의 꿈 해몽은?

술집에서 술주정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 꿈은 몸과 마음의 건강이 좋지 않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적당한 취기와 함께 기분 좋게 맥주를 마시고 있는 꿈해몽은?

취기와 함께 기분이 좋게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운이 올라가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니다. 남들은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를 냄으로 인해서 진행하고 있던 일에 날개를 달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맥주를 마셔도 취하지 않는 꿈은 어떤 일로 인해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술에 취하는 꿈 해몽은?

술에 취합니다. 이렇게 술에 취하는 꿈은 자유롭게 생활하고 싶은 내 자신의 심리가 반영된 심몽입니다.


beer 맥주 소주 양주 치맥 술집


술을 담그거나 만드는 꿈 해몽은?

술을 담급니다. 술을 만듭니다. 이 꿈은 어떠한 이득이 생기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길거리에서 술을 마시는 꿈 해몽은?

길거리에서 술을 마십니다. 이 꿈은 모든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사업이 번성하고 운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부부 혹은 연인끼리 맥주를 마신꿈 해몽은?

부부나 연인끼리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소소한 문제점을 서로 상의하거나, 서로의 애정이 더욱 돈독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김빠진 맥주를 마시는 꿈해몽은?

김빠진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본심과 다른 행동을 취하거나 불만을 표현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맥주 등 차가운 술을 마시는 꿈 해몽은?

맥주 등 차가운 술을 마십니다. 이 꿈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하는 일에서 직위가 상승하게 되는 등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맥주 사는 꿈 해몽은?

맥주를 삽니다. 이 꿈은 평소에 쌓인 스트레스를 속 시원하게 해소하고 싶다는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술을 마시면서 즐겁게 놀고 있었던 꿈 해몽은?

술을 마시면서 즐겁게 놀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로 시비나 논쟁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취해 노래를 부르는 꿈 해몽은?

만취해 노래를 부릅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있어서 실망을 느끼고 자신감이 없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beer 맥주 소주 양주 치맥 폭탄주


정종,민속주등 따뜻하게 데워먹는 술을 마시는 꿈 해몽은?

정종이나 민속주 등 따뜻하게 데워먹는 술을 마십니다. 이 꿈은 가족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기거나, 재산에 손실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맥주잔을 들고 여러사람들과 건배하는꿈 해몽은?

맥주잔을 들고 여러 사람들과 건배를 합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회식을 하게 되거나, 여러사람들이 합심하여 어려운 일을 해결하거나, 직장에서 추진하는 공동작업에 참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맥주를 선물로 받는 꿈 해몽은?

맥주를 선물로 받습니다. 이 꿈은 운세가 상승하는 꿈으로 특히 대인관계가 좋아질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달빛 아래서 술을 마시는 꿈 해몽은?

달빛 아래서 술을 마십니다. 달빛 아래서 술을 마시면 운치가 있습니다. 이 꿈은 막중한 책임으로 어떤 일을 수행하며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들과 시원한 맥주 마시는 꿈 해몽은?

사람들과 시원한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운수가 좋아져 소원을 성취할 징조입니다. 직장인은 승진하거나 영전하게 되고, 장사하는 사람이나 사업하는 사람은 영업실적이나 매출실적이 향상되어 부를 축적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치맥하는꿈 해몽은?

치맥을 합니다. 이꿈은 길몽에 해당됩니다. 자신이 잘 나아가고있으며, 그것에 대한 만족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맥주를 마시고 기분이 좋아진 꿈 해몽은?

맥주를 마시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하는 일이 매우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맥주를 흘리거나 쏟아버린 꿈 해몽은?

맥주를 흘립니다. 쏟아버립니다. 이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어떤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맥주를 구매하는 꿈 해몽은?

맥주를 구매합니다. 이 꿈은 스트레스나 고민거리가 해소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마신 꿈 해몽은?

부모님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현재 당면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속시원한 방안을 부모님으로부터 듣거나,

부모님과 함께 인생진로를 상의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사람들과 시원한 맥주 마시는 꿈 해몽은?

사람들과 시원한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운수가 좋아져 소원을 성취하거나 직장인은 승진하거나, 장사나 사업하는 사람은 영업, 매출실적이 향상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맥주를 들고 건배하는 꿈 해몽은?

맥주를 들고 건배를 합니다. 이 꿈은 전체적인 운이 올라가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가정이나 회사, 학교 등에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맥주잔을 높이 들고 기분 좋게 건배했다면 기쁨의 양은 훨씬 더 커질 꿈입니다.    


김빠진 맥주를 마시게 되는 꿈 해몽은?

김이 빠진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자신이 속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불안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본심과 다른 행동을 취하고 있는 것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직장상사와 맥주를 마신 꿈 해몽은?

직장상사와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직장상사에게 직장내 애로사항을 얘기하거나, 업무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게 될의 징조입니다. 직장에서 회식이 생길 징조이기도 합니다.


누군가에게 맥주를 따라준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맥주를 따라줍니다. 이 굼은 어려운 부탁을 하게 되거나, 누군가를 굴복이나 복종시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김빠진 맥주를 마시는 꿈 해몽은?

김빠진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자신이 속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불안한 심리를 나타내는 꿈으로 본심과 다른 행동을 취하고 있는 것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beer 맥주 소주 양주 술집 치맥 고량주


부부 혹은 연인끼리 맥주를 마신 꿈 해몽은?

부부나 연인끼리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소소한 문제점을 서로 상의하거나, 서로의 애정이 더욱 돈독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마트나 편의점에서 맥주를 구입하는 꿈 해몽은?

마트나 편의점에서 맥주를 구입합니다. 이처럼 꿈에서 어떤 것을 구입하는 꿈은 그것을 원하고 있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맥주는 사람들과의 관계나 흥미로운 일에 대한 욕구를 상징하기 때문에 맥주를 구입하는 꿈은 어울리고 싶은 사람들과 더욱 친해지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맥주를 구입하고 기분까지 좋았다면 운세도 상승할 것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맥주를 마시는 꿈 해몽은?

친구들과 함께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을 해결하게 되거나, 친구들과 우정이 돈독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맥주를 흘리거나 쏟아버린 꿈 해몽은?

맥주를 흘리거나 쏟아버립니다. 이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어떤 문제가 생길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친한 친구나 지인과 사소한 문제로 다투거나 오해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의 사이는 급격히 멀어지게 될 꿈입니다.


맥주를 많이 마시고 떠드는 꿈 해몽은?

맥주를 많이 마십니다. 맥주를 많이 마시고 떠듭니다. 이 꿈은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 예기치 못했던 문제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내 자신에게 맥주를 따라주는 꿈 해몽은?

누군가가 내게 맥주를 따라줍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간교한 계략에 말려들거나 누군가에게 해결하기 어려운 부탁을 받고 고민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혼자서 맥주를 마시는 꿈 해몽은?

혼자서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업이나 계획을 구상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맥주를 흘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맥주를 흘립니다. 꿈에서 어떤 것을 흘리는 꿈은 해몽이 좋지 않습니다. 맥주를 흘리는 꿈 역시 어떤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대인관계 중에 말실수를 함으로 인해서 그 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질 수도 있는 꿈입니다.


beer 맥주 소주 양주 치맥 폭탄주


부부 혹은 연인끼리 맥주를 마신 꿈 해몽은?

부부나 연인끼리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소소한 문제점을 서로 상의하거나, 서로의 애정이 더욱 돈독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술병이나 술잔이 깨지는 꿈 해몽은?

술병이나 술잔이 깨집니다. 이 꿈은 가정에 우환이 들고 불호가 생기거나 예기치 못한 사건이나 사고로 인해 가족에게 큰 피해가 올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맥주를 마시고 소란을 피운 꿈 해몽은?

맥주를 마시고 소란을 피웁니다. 이렇게 맥주를 마시고 소란을 피운 꿈은 대인관계에 큰 문제가 생길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맥주를 마시는 꿈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과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소소한 문제점을 서로 상의하거나. 서로의 애정이 더욱 돈독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맥주 마시고 취한 꿈 해몽은?

맥주를 마시고 취했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와의 언쟁이나 시비로 인해 심리적인 고통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맥주를 마시고 취한 꿈 해몽은?

맥주를 마시고 취했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 시비나 언쟁을 벌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학교선배와 맥주를 마시는 꿈 해몽은?

학교선배와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일이나 공부를 함에 있어 능률이 오르고 실력발휘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성과를 나타내기에 적절한 타이밍의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술을 대접하는 꿈 해몽은?

대통령에게 술을 대접합니다. 이 꿈은 회사의 사장이나 단체의 기관장에게 취직을 부탁할 일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beer 맥주 소주 양주 치맥 선술집


맥주 먹고 만취해 몸을 가누지 못한 꿈 해몽은?

맥주를 마시고 만취해 몸을 가누지 못하빈다. 이 꿈은 고민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좌절하거나, 질병에 걸릴 우려가 높은 꿈이므로 매사

를 조심해야 합니다.


여러 사람과 맥주를 마시는 꿈 해몽은?

여러 사람들과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간절히 원하던 소망을 성취하거나, 승진 또는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감이 있는 사람과 맥주를 마시는 꿈 해몽은?

호감이 있는 사람과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과감하게 고백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맥주를 마시고 몸도 가누지 못할 정도로 취했다면 부적절한 사랑 즉 유부남이나 유부녀와의 위험한 사랑이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과 맥주를 마시는 꿈 해몽은?

많은 사람과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인간관계나 사업을 하는 데 있어 상당한 성과가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능력을 인정받을 것이고 그로 인해서 원하는 바를 손쉽게 이룰 수 있는 꿈입니다. 이 때 마시고 있던 맥주가 특별히 더 맛있게 느껴졌다면 운이 더 좋아질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맥주를 흘리거나 쏟는 꿈 해몽은?

맥주를 흘립니다. 맥주를 쏟습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맥주를 마시고 취한 꿈 해몽은?

맥주를 마시고 취했습니다. 맥주를 마시고 취한 꿈이 뜻하는 것은 고정관념에 휩싸이지 말라는 정도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술을 먹고 술주정을 했다면 현실에 불평이 많음을 뜻합니다.






혼자서 맥주를 마시는 꿈 해몽은?

혼자서 맥주를 마십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업이나 계획을 구상하거나 인생의 진로에 대하여 심사숙고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여러 사람과 맥주잔을 들고 건배하는 꿈 해몽은?

여러 사람과 맥주잔을 들고 건배를 합니다. 이 꿈은 여러 사람들과 합심으로 어려운 일을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맥주를 먹고 만취하여 몸을 가누지 못하는 꿈 해몽은?

맥주를 마시고 만취하여 몸을 가누지 못합니다. 이 꿈은 고민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좌절하거나. 질병에 걸릴 우려가 높은 꿈이므로 매사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해서는 안 됩니다. 이를 전적으로 믿거나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함몰되어서도 안 됩니다. 이를 의미있게 받아들여 생활의 방해를 받아서도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는 에너지원으로 삼아야 합니다.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고 반성하고 남을 돌아보고 남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설거지가 쌓여있는꿈 비밀? 설거지하는꿈해몽 태몽

매실 먹는꿈 비밀? 매실태몽 매실꿈해몽 진실?

입꿈 입맞추는 꿈 비밀? 빨간 입술꿈 태몽 꿈해몽

밥상을 받는 꿈 비밀? 밥상치우는꿈 태몽 꿈해몽

생리를시작하는꿈 비밀? 남자가 생리를하는꿈해몽

술에 취하는 꿈 비밀? 술따르는꿈 술마시는꿈해몽

국수사는꿈 국수삶는꿈 국수면먹는꿈해몽 진실?

소변누는꿈 아기오줌꿈 비밀? 오줌싸는꿈해몽

음식먹는꿈 꿈해몽 비밀? 음식사는 꿈해몽 진실?

음주운전 꿈해몽 비밀? 자동차운전하는꿈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