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회사 옮기는 꿈 출근하는꿈 직장을 옮기는 꿈 비밀? 직장 꿈 직장옮기는꿈 회사 꿈해몽 태몽 진실?

한 때 여러 곳에 직장을 얻기위해 이력서를 내고 면접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막상 내가 원하던 곳에 여러번 떨어진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왜 그렇게 면접에서 자꾸만 탈락을 했는지 그 회사가 원망스럽고 인재를 못 알아보는 그 회사 임원들이 몹시 얄미웠습니다. 합격을 시켜준다면 정말 열심히 잘 할 수 있겠는데 그런 기회가 잘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여러번 회사에 이력서를 내고 면접을 보다보니 많이 낙방했습니다. 낙방하다보니 그날밤에는 회사와 관련된 꿈을 꾸었습니다. 꿈속에서 회사생활을 멋지게 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기분이 좋아 또 원서를 냈건만 또다시 낙방을 맞이해야 했습니다. 이렇게 낙방을 하다가 내가 원하는 곳에 드디어 합격을 했습니다. 합격을 하고보니 그 기쁨이 배가 되었습니다.






회사를 들어가기 전에는 회사생활을 멋지게 하겠노라고 다짐에 또 다짐을 합니다. 그런데 막상 회사생활을 하게되면 매너리즘에 빠지게 되고 어느덧 초심은 저만큼 달아나 있었습니다. 그토록 원하던 직장인데 막상 회사생활을 하다보니 어느덧 이직을 생각하게 되고 일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저그런 회사생활을 하다가 이래서는 안 되겠다 싶어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회사에 일이 많거나 해야할 일이 많은 날이면 회사와 관련된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회사와 관련된 꿈을 꾸고나면 이 꿈이 과연 나와 어떤 관계가 있고 내일은 내게 어떤 일이 생길지 궁금했습니다. 그렇다면 회사꿈은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회사꿈, 회사와 관련된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회사꿈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company  corporation 회사

 

회사에 취직하는 꿈 해몽은?

회사에 취직을 합니다. 회사에 취직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원하던 만남이나 일이 성사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회사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는꿈 해몽은?

회사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 꿈은 승승장구하여 승진을 하게 되거나, 원하던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상사의 무릎을 베고 누운 꿈 해몽은?

직장상사의 무릎을 베고 누웠습니다. 이렇게 직장상사의 무릎을 베고 누운 꿈은 주변사람들로부터 경사스런 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동료나 싱사가 내게 보석이나 돈뭉치를 주는 꿈 해몽은?

직장동료나 상사가 내게 보석이나 돈뭉치를 줍니다. 이 꿈은 재물적인 운이 트이거나 생기게 될 꿈입니다.


직장옮기는꿈, 회사옮기는꿈 해몽은?

직장을 옮깁니다. 회사를 옮깁니다. 회사꿈 해몽 중에 직장옮기는꿈, 회사옮기는꿈을 꾸었다면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되거나 승진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회사에서 서류를 많이 받는 꿈 해몽은?

회사에서 서류를 많이 받습니다. 이꿈은 내가 현재 이루고자 하는 프로젝트나 하려는 일이 있다면 원하는 일이 순탄하게 이루어지며 계약 성사나 성장을 할 수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를 스스로 그만두는 꿈 해몽은?

꿈에 회사를 스스로 그만둡니다. 이 꿈은 보직이 변경된다든지 승진을 하는 경우도 있으니 좋은 뜻으로 해석할 수 있는 꿈입니다.


실업자가 되는 꿈 해몽은?

졸지에 실업자가 되었습니다. 이 꿈은 머지않은 미래에 선택을 해야 하는 일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company  corporation 회사 직장


나를 늘 괴롭히는 상사가 처벌받는 꿈 해몽은?

나를 괴롭히는 상사가 처벌을 받습니다. 이 꿈은 근심이 사라지고 마음이 편안해지게될 꿈입니다.


원하던 직장에 입사하는 꿈 해몽은?

내가 원하던 직장에 입사합니다. 이 꿈은 내가 간절히 바라고 있는 자신의 의지가 반영된 꿈으로 볼 수 있으며 해석 또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꿈입니다.


회사를 그만두는 꿈 해몽은?

회사를 그만둡니다. 이 꿈은 환경에 변화가 생기거나, 높은 위치로 한발 올라서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회사에서 칭찬 받는 꿈 해몽은?

회사에서 칭찬을 받습니다. 이 꿈은 직장에 상사나 본인의 잘못을 찾으려고 본인을 주시하고 있다는 꿈입니다.


같은 회사를 다니는 상사가 빈 지갑을 선물하는 꿈해몽은?

회사를 다니는 상사가 지갑을 선물합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좌천되거나 징계를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인정받는 꿈 해몽은?

회사에서 승진을 합니다. 인정을 받습니다. 이 꿈은 임산부가 꾸었다면 태몽으로 태어나게 될 아이는 명예를 얻게 될 것을 뜻합니다. 임신 소식어 없는 사람은 임신을 하게 된다는 뜻으로 태몽이며 보통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나 상사에게서 꽃을 선물받는 꿈 해몽은?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나 상사에게서 꽃을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장차 그 사람이나 상관으로부터 업무적인 일오 인해 괴로운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직장상사가 나한테 절하는 꿈 해몽은?

직장상사가 나에게 절을 합니다. 이 꿈은 본인이 봉사를 해야하거나 다른 사람의 일을 해결해줘야하는 일이 생김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company  corporation 회사근무 직장인 회사생활


직장이나 관직에서 고위직으로 승진되어 축하를 받는 꿈 해몽은?

직장이나 관직에서 승진했습니다. 고위직으로 승진되어 축하를 받습니다. 이꿈은 실제로 승진이나 영전의 가능성도 있으나 반대로 좌천이나 실직, 병고 등의 우려도 있는 반흉반길의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회사 경비원이 되어 회사 건물을 살피는 꿈 해몽은?

회사 경비원이 되어 회사 건물을 살핍니다. 이 꿈은 능력을 인정받고 지위가 올라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 속에 직장상사가 옷을 벗고 다니는 꿈 해몽은?

꿈 속에 직장상사가 옷을 벗고 다닙니다. 이꿈은 장차 그 사람이나 상관으로부터 업무적인 일로 인해 괴로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무실에서 자기 의자를 끌어당겨 앉는 꿈 해몽은?

사무실에서 내 의자를 끌어당겨 앉습니다. 이 꿈은 회사에서 자신이 처리해야 할 문제에 정면으로 대면하여 해결하라는 경고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간혹 의자가 아내를 상징하기도 하여 의자에 앉는 꿈은 아내와의 관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회사의 회의실로 들어가는 꿈 해몽은?

회사의 회의실로 들어갑니다. 이꿈은 직장의 조직 안에서 내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며 출세를 하게 될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직장에서 새롭게 승진을 하거나 대우를 받는 꿈 해몽은?

직장에서 새롭게 승진을 합니다. 대우를 받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이름을 떨치고 그 명예로써 가문을 빛낼 자녀를 출산하게 될 꿈입니다.


직장상사와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직장상사와 말싸움을 합니다. 꿈에 직상상화 말싸움을 해서 이겼다면 조만간 내 역량을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지만 싸우고 결말이 나지 않는 경우 현실에서 충돌할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동료들은 승진되거나 월급이 올랐는데 나만 빠져 화가 난 꿈 해몽은?

회사에서 다른 동료들은 모두 승진했습니다. 월급이 올랐습니다. 그런데 나만 제외되어 화가 났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좋은 대우를 받게 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회사 상사의 다리에 누워서 잠을 자거나 쉬고있는 꿈 해몽은?

회사 상사의 다리에 누워서 잠을 잡니다. 쉬고 있습니다. 이 꿈은 상사에게 일을 맡기고 의존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흔히 말하는 일반 회사와 관계있는 꿈 해몽은?

일반적인 회사와 관계가 있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어떤 사업장이나 교육기관으로부터 표창을 받거나 공로를 치하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직하는 꿈 해몽은?

이직을 합니다. 이꿈은 평소 자신의 직장에 대해 회의를 느끼는 심리를 의미하기도 하지만 좋은 조건과 자신의 역량, 능력을 발휘할 환경이 된다면 자신의 뜻대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행운의 기회가 온다는 꿈입니다. 


회사에 사표를 내는 꿈 해몽은?

회사에 사표를 냅니다. 이 꿈은 환경에 변화가 생기거나, 높은 위치로 한발 올라서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송장을 안고 숲속을 헤매는 회사원의 꿈 해몽은?

송장을 안고 숲속을 헤매는 회사원 꿈을 꿉니다. 이 꿈은 회사 내부에서 중책을 맡고, 충실함을 인정받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 직장 동료가 제복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하는 꿈 해몽은?

회사나 직장동료가 제복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이 꿈은 꿈에 나온 동료가 다른 모습으로 자신을 대하고 있으므로 겉모습에 속지 말라는 경고성 상징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회사에 취직을 하는 꿈 해몽은?

회사에 취직을 합니다. 이 꿈은 재물적인 운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회사에 입사하는 꿈 해몽은?

회사에 입사를 합니다. 이런 꿈을 꾸다면 자신이 여태 간절하게 바랬던 일들이 실제로 일어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본인이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려 승승장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회식 하다 노래방갔는데 나만 마이크를 잡고 노래하는 꿈 해몽은?

직장에서 회식을 하게 되어 노래방에 갔는데 나만 계속해서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합니다. 이 꿈은  지나치게 독선적인 성격으로 인해 동료들에게 따돌림을 받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칭찬을 받는 꿈 해몽은?

회사에서 칭찬을 받습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상사나 내 잘못을 찾으려고 나를 주시하고 있는 꿈입니다.


company  corporation 회사 직장인 회사생활


회사에 취직을 하는 꿈 해몽은?

회사에 취직을 합니다. 이 꿈은 원하던 만남이나 일이 성사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잠옷 차림으로 결재를 올려 난처한 상황에 처한 꿈 해몽은?

잠옷 차림으로 결재를 올려 난처한 상황에 처했습니다. 이 꿈은 회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업무 중에 내 의견은 무시가 되어 반영이 될 수 없어 안타까움을 느끼게 되거나 승진을 할 수 있는 길이 가로막히게 될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직장동료를 위로하는 꿈 해몽은?

직장동료가 위로를 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도 본인이 도와주어야 될 동료가 생길 수 있고 도와주게 되면 본인 또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직장상사가 나를 해치려고 골목에 숨어있는 꿈 해몽은?

괴한이 골목길에 숨어 있다가 자신을 해치려고 하는데 얼굴을 보니 바로 직장 상사였습니다. 이 꿈은 평소에 직장 상사 때문에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경우의 꿈입니다.


회사에 지각하는 꿈 해몽은?

회사에 지각을 합니다. 이 꿈은 회사 동료들과의 관계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현재 내가 하는 일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상사의 무릎을 베고 누운 꿈 해몽은?

직장상사의 무릎을 베고 누웠습니다. 이꿈은 현재의 문제를 상사가 모두 해결해줄 꿈입니다. 


상사가 나를 칭찬해 주거나 격려해주는 꿈 해몽은?

직장에서 회의를 하는데 윗사람이 여러 사람 앞에서 내 자신을 칭찬해 주거나 격려해 줍니다. 또는 승진 발표를 합니다. 이꿈은 그 윗사람은 자신을 질책하기 위해 벼르고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동료들은 승진했거나 월급이 올랐는데 나만 빠져 화가 나는 꿈 해몽은?

동료들은 승진이 되었거나 월급이 올랐는데 나만 빠져서 화가 났습니다. 이 꿈은 꿈과 반대로 생각지도 못했던 횡재를 하거나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company  corporation 회사 회식 회사생활 직장인


고급스러운 술집에서 회의를 하는 꿈 해몽은?

고급스러운 술집에서 회의를 합니다. 이 꿈은 연회, 모임, 파티, 동문회 등의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회사에서 해고당하는 꿈 해몽은?

회사에서 해고를 당합니다. 이 꿈은 높은 위치로 오르거나 상장을 받게 되고, 능력을 펼칠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동료 집에서 구두가 없어서 남의집 운동화를 신고 돌아온 꿈 해몽은?

직장동료의 집에 갔습니다. 그런데 내 구두가 없어져서 집주인의 운동화나 슬리퍼를 신고 돌아옵니다. 이 꿈은 그 동료에 대해 자신이 지나치게 경쟁적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회사 사장님이 일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회사 사장님이 일을 합니다. 이 꿈은 귀인이 찾아오며, 현재의 어려움이 곧 순조롭게 해결이 될 꿈입니다.


우리 회사 경비원이 돼서 사무실을 살피는 꿈 해몽은?

내가 우리 회사 경비원이 돼서 사무실을 살핍니다. 이 꿈은 회사에서 중요 직책을 맡게 되거나 간부자리에 오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웃어른이나 직장 상급자에게 라일락 꽃을 받는 꿈 해몽은?

웃어른이나 직장상사에게서 라일각 꽃을 받아들었습니다. 이 굼은 좋은 영예를 얻든지, 실제로 윗사람에게 상, 훈장, 칭찬을 받으며, 임명장, 선물, 수주, 하청, 낙찰, 계약, 혼인 등에 좋은 일이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 밖에서 푸른 숲이나 나무를 보는 꿈 해몽은?

회사 밖에서 푸른 숲이나 나무를 봅니다. 이 꿈은 주변 지인들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친한 사람과 모임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직책이 높은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 해몽은?

회사에서 직책이 높은 사람과 식사를 합니다. 회사에서 직책이 높은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은 직업이 바뀌거나, 직장이 이동됨을 의미하며, 직장이나 직업이 아니라면 이사를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company  corporation 회사 회사생활 직장 직장생활 직장인


직장 상급자의 의자에 손을 대는 꿈 해몽은?

직장 상사의 의자에 손을 댑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그 직위를 물려받게 될 것을 암시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사장님이 일하고 있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사장님이 일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의 어려움이 곧 사라지게 될 수 있으며,  귀인이 찾아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에 내 이름이 기재되어 있는 꿈 해몽은?

회사에 내 이름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 꿈은 취직을 하게 되거나, 이직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 동료를 위로해주는 꿈 해몽은?

회사 동료를 위로해 줍니다. 이 꿈은 꿈과 마친 가지로 도움을 줘야 할 동요가 생길 수 있으며, 그 동료에서 실제로 도움을 준다면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회사, 병원, 기관 등의 접수계에 자신의 이름이 기재되는 꿈 해몽은?

회사나 병원, 기관 등의 접수계에 내 이름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시일에 자신이 원하던 곳으로 취직 되거나 전직, 전업 등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동료,상사에게 돈이나 보석을 받는꿈 해몽은?

직장동료, 상사에게서 돈이나 보석을 받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도 재물운이 상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를 옮기는 꿈 해몽은?

회사를 옮깁니다. 이 꿈은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되거나, 승진이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의실에 내가 문을 열고 들어가는 꿈 해몽은?

회의실에 내가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회의실에 내가 문을 열고 들어가는 꿈은 출세운이 들어옴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회사에서 서류를 건네받은 꿈 해몽은?

회사에서 서류를 건네받습니다. 이 꿈은 사업적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 책상 서랍 안에서 돈벌레는 보는 꿈 해몽은?

회사 책상 서랍 안에 있는 돈벌레를 봅니다. 회사 책상 서랍 안에서 돈벌레는 보는 꿈은 계약아 성사됨을 의미하며, 그에 따른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고 흉몽을 꾸었다면 근신하고 조심하고 남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는 게 좋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가족끼리 싸우는 꿈 비밀? 싸우는 꿈해몽 태몽 진실?

학교가는꿈 꿈해몽 비밀? 학창시절꿈해몽 진실?

버스타는 꿈 비밀? 버스 사고나는 꿈 버스타는꿈해몽

부부싸움하는꿈 비밀? 부부싸움 꿈해몽 진실?

전남친전여친 나오는 꿈? 옛날남자친구꿈 첫사랑 꿈해몽

도장찍는꿈 비밀? 도장을 받는꿈 도장꿈해몽 진실?

의사 꿈해몽 풀이는? 간호사꿈 병원 꿈해몽 비밀은?

자동차꿈해몽 비밀? 자동차 도난 꿈 몰랐던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