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화장실이 더러운 꿈 화장실 못가는 꿈 비밀? 공중화장실 꿈 화장실 못찾는 꿈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화장실 가기가 몹시 두려웠습니다. 거북했습니다. 화장실을 가면 냄새도 냄새거니와 아래가 훤히 보입니다. 아래를 보면 똥 속에서 구더기가 꿈틀꿈틀거렸습니다. 그 속에 빠질까봐 조마조마 하면서 어쩔 수 없이 용변을 보고 나왔습니다. 뒷일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종이로 뒷처리를 했습니다. 이런 예전의 화장실에 가려면 머뭇거려 지는게 사실입니다.


어느날은 외갓집에 갔습니다. 그곳의 화장실은 아래가 돼지우리였습니다. 돼지가 응가를 갖고 놀고 먹기도 했습니다. 예전의 시골 화장실은 이렇게 한마디로 비 위생적이었습니다. 다른 집을 가봐도 화장실은 대동소이했습니다. 동네 화장실이 온통 그야말로 자연 그대로였습니다. 자연그대로이다 보니 화장실 근처에 가게 되면 냄새가 진동을 했습니다. 






특히, 봄이 되면 아버지는 똥을 퍼서 밭에 뿌렸습니다. 야외에 나가면 똥냄새가 천지를 진동했습니다. 똥냄새 때문에 야외를 다니기가 힘들었고 농사일을 거들러 가면 역겨웠습니다. 이런 농촌 생활을 하다가 도회지로 왔더니 화장실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기분좋게 화장실을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절로 용변이 나올 것만 같이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현대식 화장실은 예전 농촌의 화장실보다 위생적이기는 하지만 변비에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구조도 그렇거니와 움직일 공간과 자세가 쾌변에 그렇게 큰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느날 화장실 꿈이 등장합니다. 화장실 꿈을 꾸었습니다.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화장실 꿈은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화장실꿈 꿈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toilet bathroom 화장실 욕실


화장실을 깨끗히 청소하는 꿈 해몽은?

화장실을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이 꿈은 사회적으로 나의 신분이 상승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변기나 요강에 대소변을 보는 꿈 해몽은?

변기나 요강에 대소변을 봅니다. 화장실꿈 중에서도 내가 직접 볼일을 보는 것은 사업에 투자해서 좋은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그 순간부터 한 몫을 두둑하게 챙길정도로 재물운이 닥칠 꿈입니다.


급한데 화장실이 없어 힘들어 하는 꿈, 쌀 것 같은 꿈 해몽은?

급한데 화장실이 없어 힘들어 합니다. 쌀 것 같은데 화장실이 없어 힘들어 합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진척이 보이지 않고 어떻게 해야 잘 할 수 있을지 길이 보이지 않아 답답한 상태의 꿈입니다.


화장실 찾아다니는 꿈 해몽은?

화장실을  찾아다닙니다. 이 꿈은 자신의 목표성취를 위해 회사나 단체의 도움을 받게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대변을 보려는데 시원하게 볼일이 봐지지 않는 꿈 해몽은?

대변을 보려는데 시원하게 볼일이 봐지지 않습니다. 대변을 보려고 하는데 시원하게 나오지 않거나 변비에 걸린것처럼 답답하고 볼일이 봐지지 않는 것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뜻하는 대로 이뤄지지 않음을 징조의 꿈입니다.


야외에서 대변, 소변보는 꿈, 바깥에서 똥이나 오줌을 싸는 꿈 해몽은?

야외에서 대변이나 소변을 봅니다. 바깥에서 똥이나 오줌을 쌉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장하여 제법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재물복, 인복을 동시에 얻게 될 꿈입니다.


청소를 하지만 깨끗해지지 않는 화장실꿈 해몽은?

화장실 청소를 합니다. 하지만 깨끗해지지 않습니다. 이 화장실꿈은 콤플렉스나 부족한 역량으로 더 이상 하는 일의 진척이나 해결이 될 수 없는 상황으로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고 생각의 전환이 필요함을 알리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길을 걸어가다 변을 밟는 꿈 해몽은?

길을 걸어가다가 변을 밟습니다. 이 꿈은 횡재수로 인해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 들어오게 되며, 공돈이 생겨 여행을 갈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방안에 똥물이 가득찬 꿈 해몽은?

방안에 똥물이 가득찬 꿈은 길몽입니다. 화장실꿈은 쌓이거나 넘치거나 한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복이 들어오고 횡재수와 식복이

한꺼번에 상승하는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화장실 안에서 생각하고 있는 꿈, 걱정하고 있는 꿈 해몽은?

화장실 안에서 생각하고 있습니다.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하는 일마다 대박이 날 꿈입니다. 명예와 불를 한번에 얻게 될 아주 좋은 꿈입니다.


변기에 똥이 가득히 넘치는 꿈 해몽은?

변기에 똥이 가득차서 넘칩니다. 이 꿈은 화장실꿈 중에서도 가장 좋은 의미로 해석될 꿈입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들어오고 집안 살림이 풍요로워 짐을 뜻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을 못찾는 꿈 해몽은?

화장실을 못찾습니다. 이 꿈은 원하던 바를 이루지 못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목표치보다는 낮은곳에 속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toilet bathroom 화장실 욕실 목욕탕


더러운 화장실을 보고 기분이 더 안 좋아지는 꿈 해몽은?

더러운 화장실을 보고 기분이 더욱 안 좋아집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자꾸만 방해를 받게 되어 힘든 상황에 처해 있어 근심이나 걱정, 스트레가 있는 상태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퍼차가 우리집 똥을 다 퍼가는 꿈 해몽은?

똥퍼차가 우리집에 와서 변기에 똥을 다 퍼가는 경우 재물손실이 찾아올 꿈입니다. 


변기에 배설물이 묻어있는 꿈해몽은?

변기에 배설물이 묻어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 또는 직장 재물운이 좋아진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설물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좋다고 합니다.

내 몸에 똥이나 오줌이 묻는 꿈 해몽은?

내 몸에 똥이나 오줌이 묻었습니다. 이 꿈은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재물운을 크게 받아서 아주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또한 주위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고 인간관계 또한 좋아져 평판도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누군가 볼일을 보고있어서 볼일을 못보는 꿈 해몽은?

화장실에서 누군가가 볼일을 보고 있어서 볼일을 제대로 못 보았습니다. 내가 볼일을 보고있는데 누군가 나를 쳐다보고 있어서 볼일을 제대로 못보는 경우, 시원하게 보지 못했다면 이 꿈은 누군가 나의 일을 방해함으로써 일을 원만하게 해결하지 못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때 나를 보고있는것이 사람이여도 해당되지만 동물이여도 해몽은 같게 해몽이 됩니다.


​화장실에서 옷이 더러워지는 꿈 해몽은?

화장실에서 옷이 더러워졌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올 꿈이지만 만약 옷이 더러워짐과 함께 나쁜 냄새가 나거나 짜증을 냈을 경우는 내 자신의 콤플렉스가 표현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똥구덩이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해몽은?

똥구덩이에 빠져 허우적거립니다. 이 꿈은 뜻밖의 돈을 벌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사업에 투자해서 많은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변을 몸에 바르는 화장실 꿈 해몽은?

대변을 몸에 바릅니다. 이런 화장실꿈은 귀인을 만나게 되는데 그 귀인이 나의 연인이 될 가능성이 높은 사람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금전적 행운을 줄 사람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이 나오지 않고 힘이 들거나 다른 사람이 시원하게 보지 못하는 꿈​ 해몽은?

내가 소변이 나오지 않고 힘이 들거나 다른 사람이 소변을 시원하게 보지 못합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꼬이고 성취하기가 어려워질 꿈입니다.


몸 전체가 변기에 빠지는 꿈 해몽은?

몸 전체가 변기에 빠집니다. 이 꿈은 내가 변기에 온 몸이 다 빠졌을때 좋은 꿈일 수도 안 좋은 꿈일 수도 있습니다. 더럽다고 느껴지거나 기분이 나쁘거나 악취가 심하면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입니다. 온몸이 다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더럽다는 느낌이 전혀 없으면 횡재수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기분좋게 볼일을 보는 꿈 해몽은?

화장실에서 기분좋게 볼일을 봅니다. 이 꿈은 크나큰 부가 들어올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변 대변을 밭에 거름을 주려고 뿌리는 꿈​ 해몽은?

대변 소변을 밭에 거름을 주려고 뿌립니다. 이 꿈은 지금 나에 일이 작고 약해 보여도 어느정도 지나면 대성하여 재산도 명예도 다 거머쥘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toilet bathroom 화장실 욕실 변기 남자화장실


화장실을 찾을 수 없는 꿈 해몽은?

화장실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이루고자 하는 일이 이뤄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변이 튀는 화장실 꿈 해몽은?

대변이 튑니다. 이런 화장실 꿈은 대운은 아니지만 예상치 못한 소소한 행복을 누릴 행운이 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이 막힌 꿈 해몽은?

화장실이 막힙니다. 이 꿈은 어떤 일에 얽매여 하는 일의 진척이 없음이 표현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변 대변 본 것이 없어지는 꿈​ 해몽은?

대변  소변 본 것이 없어집니다. 이 꿈은 재산이 술술 나가고 많은 재산을 잃을수 있으니 보증을 서주는 것은 삼가해야 될 꿈입니다.


방안에 똥물이 가득 찬 꿈 해몽은?

방안에 똥물이 가득 찼습니다. 이 꿈은 복이 들어오고 횡재수와 식복이 한꺼번에 상승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옷에 묻은 변 소변을 씻어내는 꿈 해몽은?

옷에 묻은 변이나 소변을 씻어냅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이권을 얻었다가 도로 손실되는 장애가 따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 전체가 변기에 빠지는 꿈 해몽은?

몸 전체가 변기에 빠집니다. 이 꿈은 두 가지의 뜻이 있습니다. 기분이 나쁘거나 더럽다고 느껴지거나 아니면 악취가 심하다면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입니다.

반대로 온몸이 다 빠졌지만 더럽다는 느낌이 없었다면 횡재수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소변이 커다란 하천을 만들거나 도시를 덮어 버리는 꿈​ 해몽은?

소변이 커다란 하천을 만듭니다. 도시를 덮어 버립니다. 이 꿈은 권력이 세지고 자신의 생각을 정당하게 얘기할 기회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화장실을 찾아헤매는 꿈 해몽은?

화장실을 찾아헤맵니다. 이 꿈은 애정, 대인관계 관련 기운이 떨어질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장실에서 발을 잘못 딛어 용변이 묻는 꿈 해몽은?

화장실에서 발을 잘못 딛었습니다. 그래서 용변이 묻었습니다. 이 꿈은 전혀 뜻하지 않았던 사업적 이득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대변 넘치는 화장실 꿈 해몽은?

대변이 넘칩니다. 이런 화장실 꿈은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해 엄청난 재산을 얻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런 대변을 손으로 주물럭 조물락 만지고 발로 뭉개는 꿈​ 해몽은?

누런 대변을 손으로 주물럭 조물락 만집니다. 발로 뭉갭니다. 이 꿈은 행운의 꿈입니다. 로또와 관련이 있고 재물과도 관련이 있고 대박나는 꿈입니다.






화장실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꿈 해몽은?

화장실을 깨끗하게 청소를 합니다. 이 꿈은 사회적으로 나의 신분이 한층 더 상승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화장실에 들어오는 꿈 해몽?

좋아하는 사람이 화장실에 들어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올 좋은 뜻입니다. 하지만 싫어하는 사람들이 들어오면 상대에 대해 불만이 표현된 꿈이라고 

볼수있답니다


대변이 나에게 쏟아지는 꿈​ 해몽은?

대변이 나에게 쏟아집니다. 이 꿈은 말 그대로 똥맞는 꿈입니다. 이꿈은 운수가 대통할 꿈입니다. 길이 뻥뚤려 출세하고 금전운 사업운 승진운 취직운 모두가 대통할 꿈입니다.


변위에 구더기가 수북한 꿈 해몽은?

변위에 구더기가 수북합니다. 이 꿈은 생산이나 식품업에 투자하면 사업 성과를 올리게 되고 부를 얻을 수 있는 횡재수와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장실이 막힌꿈 해몽은?

화장실이 막혔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에 얽매여 하는일의 진척이 없음이 표현된 꿈입니다.


​쌓여있는 대변 본 꿈 해몽은?

쌓여있는 대변을 봅니다. 이 꿈은 소소한 운이 따라다니게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변이나 대변을 시원하게 보는 꿈​ 해몽은?

대변이나 소변을 시원하게 봅니다. 이 꿈은 막혔던 일이나 계획했던 일들이 시원하게 해결될 길몽입니다. 


​똥퍼차가 우리집 똥을 다 퍼가는 꿈 해몽은?

똥퍼차가 우리집 똥을 다 퍼갑니다. 이꿈은 변기에 똥을 다 퍼가는 경우는 재물손실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변기나 요강에 대소변을 보는 꿈 해몽은?

변기나 요강에 대소변을 봅니다. 이 꿈은 사업에 투자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소변이나 대변이 내옷에 묻어 있는 꿈​ 해몽은?

소변이나 대변이 내 옷에 묻어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잘 안되던 것이 점점 좋아지고 금전적인 이득이 생겨 풍요로워지는 꿈입니다.


변비로 힘들어하는 꿈 해몽은?

변비로 힘들어합니다. 이 꿈은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않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더러운 화장실꿈 해몽은?

화장실이 더럽습니다. 더러운 화장실 꿈은 자신의 불안한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toilet bathroom 화장실 욕실 좌변기


대변이 여기저기에 있어서 피해 가려고 신경이 쓰며 움직이는 꿈​ 해몽은?

대변이 여기저기 있어 피해 가려는데 신경이 쓰여 움직이지 못합니다. 이 꿈은 노총각 노처녀들의 결혼 상대가 없어 방황하고 백수들은 직장을 못구해 방황을 할 꿈입니다.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 해몽은?

화장실을 청소합니다. 이 꿈은 걱정거리가 해결됨을 의미인데 재물적인 손해를 뜻하기도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을 고치는 꿈 해몽은?

화장실을 고칩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단체 등에서 자신이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 자신의 입지나 환경 여건 등이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의 집 화장실을 사용하는 꿈 해몽은?

남의 집 화장실을 사용합니다. 이 꿈은 외도를 하게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계하는 꿈입니다.


검푸스름한 똥을 바라보는 꿈​ 해몽은?

검푸스름한 똥을 바라봅니다. 이 꿈은 재물에 관련된꿈은 아니고 작픔쪽에 관련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변기나 요강에 대소변을 보는꿈 해몽은?

변기나 요강에 대소변을 봅니다. 이 꿈은 내가 직접 볼일을 보는건 사업에 투자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이부자리에 변과 소변을 보는 꿈 해몽은?

이부자리에 변과 소변을 봅니다. 이 꿈은 순간의 실수로 인해 창피한 일을 당하게 될 수도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되어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재물이나 돈이 생길 수 있으며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실 물이 넘치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화장실 물이 넘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의 명예나 지위가 상승하게 되고 새로운 일자리를 얻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똥을 고랑에 뿌리는 꿈​ 해몽은?

똥을 고랑에 뿌립니다. 이 꿈은 사업을 투자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화장실 앞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선 꿈 해몽은?

화장실 앞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섰습니다. 이 꿈은 일들은 내 입장에서만 바라보고 판단하여 중요한 일을 보지 못하고 놓치지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공중화장실을 보는 꿈 해몽은?

공중화장실을 봅니다. 그런데 공중화장실에서 사람이 많아 용변을 못 보았다면 이 꿈은 자신이 현실에서 누군가에 의해 심한 스트레스를 받을 징조의 꿈입니다.


똥을 구덩이나 통에 넣어 두는꿈​ 해몽은?

똥을 구덩이나 통에 넣어 둡니다. 이 꿈은 투자를 하고 저금을 하게 될 꿈입니다. 


toilet bathroom 화장실 욕실 공중화장실


대변을 보려는데 시원하게 봐지지 않는 꿈 해몽은?

대변을 보려는데 대변이 시원하게 나오지 않거나 변비에 걸린거마냥 답답하고 안나오는 경우 내가 하려는 일이 뜻대로 이뤄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화장실에 빠지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화장실에 빠집니다. 이렇게  화장실에 빠지거나 똥통에 빠지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부자가 될 징조의 꿈입니다.

변기통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며 못나오는 꿈​ 해몽은?

변기통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면서 못나옵니다. 이 꿈은 건강이 안 좋으니 검사를 받아보아야 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이 트여있어 볼일을 보지못하는 꿈 해몽은?

화장실이 트여 있어 볼일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 꿈은 계획한 일, 이성교제 등에 장애가 생겨 이루지 못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은 있으나 들어가지 못하는 꿈 해몽은?

화장실은 있지만 들어가지 못합니다. 이 꿈은 연인간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장실을 새롭게 예쁘게 꾸미는 꿈 해몽은?

화장실을 새롭게 예쁘게 꾸밉니다. 이 꿈은 물질적으로 손해를 보던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잘 해결이 되고 새롭게 수입이 들어올 더러운 화장실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다가 아이를 낳는꿈​ 해몽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다가 아이를 낳았습니다. 이 꿈은 재물도 업 명예도 업할 꿈입니다. 


산더미 같은 인분을 그릇에 담는 꿈 해몽은?

산더미 같은 인분을 그릇에 담습니다. 이꿈은 타인에게 창피를 당할 수 있으며 체면이 크게 손상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 빠지는 꿈 해몽은?

화장실에 빠집니다. 이꿈은 피로가 쌓여 건강상 문제가 생기거나 주변의 모함으로 인해 힘들어지거나 명예에 흠이 생길 수 있을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장실에서 누군가 보고있어서 볼일을 못보는 꿈 해몽은?

누군가 나를 쳐다보고 있어서 제대로 볼일을 못 보았습니다. 볼일을 볼 때 시원하지 않았다면 누군가 나의 일을 방해함으로써 일을 원만하게 해결하지 못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더러운 화장실 청소하는 꿈 해몽은?

더러운 화장실을 청소합니다. 이 꿈은 장애물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일들이 술술 잘 풀려나갈 것을 암시하며 근심 걱정이 해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자, 여자 함께 화장실 들어가는 꿈 해몽은?

남자와 여자가 함께 화장실에 들어갑니다. 이 꿈은 남녀 불륜관계가 들켜 망실을 당한다는것을 의미의 꿈입니다.


toilet bathroom 화장실 욕실 욕조 좌변기


​화장실 가는 꿈 해몽은?

화장실을 갑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어 내가 목표한 것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을 무섭게 느끼는 꿈 해몽은?

화장실을 무섭게 느낍니다. 이 꿈은 일, 대인관계, 학업 등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그로 인해 불안하거나 나약해졌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시골집의 화장실에 변이 가득 차 있는 꿈 해몽은?

시골집의 화장실에 변이 가득차 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될 수 있으며 횡재수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앉을자리에 변이 묻어 앉지 못하는 꿈 해몽은?

내가 앉을 자리에 변이 묻어 안지 못했습니다. 이 꿈은 뭔가 해보려 노력하지만 장애물로 인해 이루지 못하는 꿈입니다.


​불켜진 화장실 꿈 해몽은?

불이 켜진 화장실이 있습니다. 이 꿈은 금전적으로나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을 나타내고 자신의 앞날에 좋은 일이 가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 휴지가 없는 꿈 해몽은?

화장실에 휴지가 없어 난처함을 겪습니다. 이꿈은 문제가 있으나 해결할 방법을 찾지 못해 힘들어하고 있음이 표현된 꿈입니다.


땅속에서 변이 나오는 꿈 해몽은?

땅속에서 변이 나옵니다. 이 꿈은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하여 좋은 성과를 올리고 엄청난 돈이 들어와 부자가 될 수 있으며 토지나 임야에 투자를 하면 금싸라기 땅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욕조안에 잉어가 있는 꿈​ 해몽은?

욕조 안에 잉어가 있습니다. 이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줄줄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돈 먹거리 선물 등등의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화장실에 들어오는 꿈 해몽은?

좋아하는 사람이 화장실에 들어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하지만, 싫어하는 사람이 들어오면 상대에 대해 불만이 표현된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건물내부에서 소변을 보는 화장실 꿈 해몽은?

건물 내부에서 소변을 봅니다. 이 꿈은 단체, 집단의 리더로 역할이 생겨 새로운 출발을 하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장실 안을 몰래 훔쳐보는 꿈 해몽은?

화장실 안을 몰래 훔쳐봅니다. 이 꿈은 내가 다른 사람의 재산을 의식하고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반대로 다른 사람이 화장실 안의 나를 들여다본다면 경제적으로 내가 풍요로운 상태이고 다른 누군가가 나의 재산에 관심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손을 씻는 꿈 해몽은?

화장실에서 손을 씻습니다. 이 꿈은 근심 걱정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려 신분이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굴에 똥칠하는 꿈 해몽은?

얼굴에 똥칠을 합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거나 반대로 우환이나 망신살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이 아닌 다른 곳에서 볼일을 보는 꿈 해몽은?

화장실이 아닌 다른 곳에서 볼일을 봅니다. 이 꿈은 주변에서 나의 평가가 낮은 것이 대해 불만을 가진 내 마음이 표현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장실에 앉아서 고민하는꿈 해몽은?

화장실에 앉아서 고민을 합니다. 이 꿈은 지위가 높아지고 명예를 얻는 꿈입니다.


꿈은 흔히 현실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지나치게 받아들여서도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고 남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생리를시작하는꿈 비밀? 남자가 생리를하는꿈해몽

소변누는꿈 비밀? 소변보는꿈 오줌싸는꿈해몽

팬티꿈 속옷갈아입는꿈 꿈해몽 팬티에 똥싸는 꿈

아기똥꿈 비밀? 손에똥묻는꿈 대변 똥꿈해몽 진실?

화장실 가는 꿈 비밀? 화장실꿈 변기가 넘치는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