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자연꿈해몽꿀팁

해일꿈 해일이 재난 일어나는 꿈 비밀? 해일이 물이 덮치는 꿈 쓰나미 바다물꿈 물재난 꿈해몽 태몽 진실?

중학교시절 사생대회를 나간 적이 있습니다. 당시 해수욕장에서 그림을 열심히 그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파레트에 물을 담아야 하는데 마땅한 물이 없어 해수욕장 모래사장의 물을 떠러 내려갔다가 파도에 휩쓸린 기억이 있습니다. 당시 옷도 벼렸거니와 몹시 놀라서 어떻게 사생대회를 치렀는지 조차도 모릅니다. 당시 파도의 위력을 실감하곤 지금도 깜짝 놀라곤 합니다.


폭풍우가 치는 날 바닷가에 간 적이 있습니다. 집채만한 파도가 금방이라도 세상의 모든 것들을 휩쓸어갈 기세였습니다. 파도가 어찌나 세던지 큰 물결 속으로 무엇이든 빨아들일 것만 같았습니다. 그 파도 속을 자동차로 달리는 그야말로 만용인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만용을 부리다가 그 사람은 결국은 자동차를 버리고 간신히 몸만 빠져나와 줄행랑을 쳤습니다.






배를 타고 여행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파도가 어찌나 높고 크던지 불안불안 했습니다. 금방이라도 배를 집어삼킬듯한 기세였기 때문입니다. 파도가 어찌나 높고 크든지 화들짝 놀라 불안하기만 했습니다. 지금도 당시를 생각하면 아찔하기만 합니다. 그렇게 밤새 파도가 일더니만 그 다음날 아침 해가 뜨자마자 잠잠해졌습니다. 선상에서 바라본 바다는 그야말로 고요함 그 자체였습니다.


파도가 일면 바다에 살고 있는 식물이나 동물부터 인간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불안해집니다. 파도는 달의 인력과 지진 등으로 인해 생겨나는데 해일이 생기면 어마어마한 피해가 발생합니다. 이런 해일꿈을 꿈었습니다. 해일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궁금해집니다. 해일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해일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tsunami 쓰나미 재난, 지진 해일


해일이 일어나는 해일꿈해몽 어떻게?

해일이 일어납니다. 해일은 지진이 나거나 화산 폭발 혹은 태풍으로 인해 일어나므로 어떤 사회적인 거대한 사상의 영향을 받거나 국가 또는 사회적인 환란이  생기고 작게는 내 운세가 더해지는 거대한 사업, 사상의 영향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한 마음을 해일이 덮치면 사업상 외부 세력의 영향을 받거나 내 사업이 크게 번창할 꿈입니다. 그 물이 흐리면 재난이나 관재 등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해일이 나를 덮치는 꿈을 꾸었으면 외부환경과 같은 것들에 의해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뜻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해일이 자신의 집을 덮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 해일꿈해몽은 길몽으로 해석되며,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파도에 내 자신이 휘감기는 꿈 해몽은?

파도에 그만 내 자신이 휘감기고 맙니다. 이처럼 꿈에 파도에 자신이 휘감겼다면 이는 세력가나 사상가, 재력가 등과 인연을 맺어 큰 도움을 받게 되고 명예와 재산을 모으게 되는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엄청 큰 해일이 생겨 산을 전부 다 덮어버리는 꿈 해몽은?

엄청 큰 해일이 생겨 산을 전부 다 덮어버립니다.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사업가는 크게 성공을 하고 회사 이름이 많이 알려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일에 휩쓸려가는 꿈 해몽은?

해일에 휩쓸려갑니다. 이꿈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구조가 된다면 직장생활이나 다른 곳에서 어려움이 있지만 주변 동료가 도와주어 잘 해결이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그런데 그냥 해일에 휩쓸려갔다면 걱정거리가 생기고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일로 인해 물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해일로 인해 물이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해일이 나서 물이 집안으로 밀려 들어온 꿈은 길몽입니다. 금전운이 따를 것을 나타내는 꿈이지만 물이 맑을 수록 좋은 꿈이고 물이 흙탕물이었다면 불행한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해일이 발생하여 산이나 들을 덮는 꿈 해몽은 어떻게?

해일이 발생하여 산이나 들을 덮습니다. 이 꿈은 큰 사업을 벌이게 되거나 학자는 사상을 정립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고 부와 명예를 갖추게 되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해일 때문에 홍수가 난 꿈 해몽은?

해일 때문에 홍수가 납니다. 이렇게 해일 때문에 홍수가 난 바다물꿈을 꾸었습니다. 홍수가 꿈에서는 좋은 뜻으로 해석이 되는데 이 꿈은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해일이 집을 덮치는 꿈 해몽은 어떻게?

행리이 집을 덮칩니다. 이 꿈은 사업을 진행하고 있거나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큰 난관을 맞이할 수 있는 꿈입니다. 잘 풀리던일이 문제를 만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 한다고 합니다. 일종의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쓰나미로 인해 내가 타고 있던 배가 전복되는 꿈 해몽은?

쓰나미로 인해 내가 타고 있던 배가 그만 전복이 되어 버립니다. 이 꿈은 집안 또는 나에게 발생한 문제가 잘 풀리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tsunami 쓰나미 재난, 지진 해일 기상악화


재난 꿈 지구가 멸망하는 꿈 해몽은?

재난 꿈을 꾸었는데 지구가 멸망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세계가 멸망하거나 그것을 예고하는 전쟁이 시작되는 꿈일 수 있습니다. 또한 무언가로부터 벗어나고 싶음을 반영한 꿈일 수 있습니다.


해일에서 도망치는 꿈 해몽은?

해일에서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거나 직장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승진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어려운 일이 잘 풀려서 다음 단계로 진행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종의 길몽입니다.


해일에서 도망치는 꿈 해몽은?

해일에서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거나 직장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승진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어려운 일이 잘 풀려서 다음 단계로 진행이 될 꿈입니다. 일종의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다물이나 강물로 집안에 물이 가득차는 꿈 해몽은?

바닷물이나 강물이 집안에 가득찹니다. 꿈에서 바다물이나 강물로 집안에 물이 가득차는 꿈을 꾸었다면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온 세상이 해일로 뒤덮이는 꿈 해몽은?

온 세상에 해일이 뒤덮였습니다.꿈에서 온 세상이 해일로 뒤덮였다면 이는 사회적으로 큰 재난을 당하거나 사업이 대대적으로 성공하여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일로 도시가 붕괴되는 꿈 해몽은?

해일로 도시가 붕괴가 됩니다. 이 꿈은 직장인 이라면 직장 내에 어떠한 문제점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사 문제가 생기지 않는 것이 중요하고 좋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는 지혜와 혜안이 필요합니다.


해일이 덮치려고 하다가 거짓말처럼 갑자기 사라지는 꿈 해몽은?

해일이 덮치려고 하다가 거짓말처럼 사라져 버립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노력하지 않아도 높은 자리를 차지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도가 거센꿈 해몽은?

파고가 거셉니다. 이렇게 꿈에서 파도가 거셌다면 이는 맑고 잔잔해 보이는 바다는 길몽으로 해석되지만 거센 파도라면 사업의 어려움이나 가정의 우환을 의미하게 됩니다. 


홍수가 탁하고 흙탕물인 꿈 해몽은?

홍수가 났는데 물이 탁하고 흙탕물입니다. 이 꿈은 사회적인 재난이나 이질적인 사상으로 혼란이 있거나 감화를 만들게 될 꿈입니다.


tsunami 쓰나미 재난, 지진 해일 홍수


해일이 지나간 갯벌에 물고기, 조개, 해조류 등이 드러난 꿈 해몽은?

해일이 지나간 갯벌에 물고기나 조개, 해조류 등이 드러납니다. 이 꿈은 사업에서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많은 이득을 추구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해일에 의해 바닷물이 붉게 보이는 꿈 해몽은?

해일에 의해 바닷물이 붉게 보입니다. 꿈에서 해일에 의해 바닷물이 붉게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에서 나이가 많으신 분이 아플 수 있거나 큰 병에 걸릴 수 있다는 꿈입니다. 


산과 들에 해일이 밀려왔다가 빠진 흔적을 보는 꿈 해몽은?

산과 들에 해일이 밀려왔다가 빠진 흔적을 봅니다. 이 꿈은 사회사업이 조기에 중단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온 세상이 해일로 뒤덮이는 꿈 해몽은?

온 세상이 해일로 뒤덮이빈다. 이 꿈은 사회적으로 큰 재난을 당하거나 사업이 대대적으로 성공하여 큰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돌풍과 태풍이 불어 해일이 일고 세상이 쑥대밭이 되는 꿈 해몽은?

돌풍과 태풍이 불어 해일이 일고 세상이 쑥대밭이 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것을 과시하다 크게 봉변을 당하게 됨을암시하는 꿈입니다.

 

맑은 물로 세상이 뒤덮힌 꿈 해몽은?

맑은 물로 세상이 뒤덮였습니다. 이 꿈은 세상에 무언가가 할 수 있는 계기가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임산부가 해일에 덮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임산부가 해일에 덮칩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장차 태어날 아이가 크면 권세를 누리게 되고 큰 일을 하거나 이름을 크게 떨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키운 농작물이 해일로 인해 휩쓸리는 꿈 해몽은?

내가 키운 농작물이 해일로 인해 휩쓸립니다. 이 꿈은 국가기관이나 단체로 부터 도움을 받아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도움을 받는 것에 의존하지 마시고 본인 또한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잔잔한 물이 갑자기 파도치는 꿈 해몽은?

잔잔한 물이 갑자기 파도칩니다. 이 꿈은 폭행을 당할 수 있는 흉몽입니다.






해일이 마을을 덮치고 나서 엉망이 된 마을을 보게 되는 꿈 해몽은?

해일이 마을을 덮쳤습니다. 그래서 마을이 엉망이 되었습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 진행이 되지 않고 그대로 끝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홍수가 나서 도망치는 꿈 해몽은?

홍수가 나서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그 세력을 잡는 것이 아닌 말단이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커다란 해일이 산을 뒤덮는 꿈 해몽은?

커다란 해일이 산을 뒤덮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며 부자가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점점 밀려나가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바닷물이 점점 밀려나가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어떤 강력한 세력이나 기존 사상에서 점차적으로 벗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일이 이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해일이 이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나중에 권력자가 되거나 예술 계통에 선구자가 될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동물이 홍수로 인해 자취를 감추는 꿈 해몽은?

동물이 홍수로 인해 자취를 감춥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끝마치거나 사람이 갑자기 사라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육지에 들었다가 빠진 흔적을 보는 꿈 해몽은?

바닷물이 육지에 들었다가 빠진 흔적을 봅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추진하다가 중간에 포기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일이 덮치다가 사라지거나 멈추는 꿈 해몽은?

해일이 덮치다가 사라집니다. 멈춥니다. 이 꿈은 사장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tsunami 쓰나미 재난, 지진 해일 홍수 자연재해


높은 곳에서 해일이 발생하여 물에 잠긴 곳을 내려다보고 있는 꿈 해몽은?

내가 높은 곳에서 아래를 보고 있습니다. 해일이 발생하여 물에 잠긴 곳을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속한 단체무리의 중심이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일이 몰려와 높은 곳으로 피하는 꿈 해몽은?

해일이 몰려와 높은 곳으로 피합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몰려온 해일의 물이 깨끗할수록 재물을 많이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진달래꽃이 만발한 산 밑에 홍수가 나는 꿈 해몽은?

진달래꽃이 만발한 산 밑에 홍수가 납ㄴ다. 이 꿈은 자신의 작품을 출품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쓰나미가 발생했는데 그 속으로 휩쓸려들어가는 꿈 해몽은?

쓰나미가 발생했습니다. 그 곳으로 휩쓸려들어갑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노력하듯 평소대로 노력하면 진행하고자 하는  일이 성과가 좋게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쓰나미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꿈 해몽은?

쓰나미 속으로 빨려들어갑니다. 이 꿈은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에 노력하는 자세로 임한다면 좋은 결과로 이어지게 됩니다.


내 땅이나 논밭에 해일이 덮치는 꿈 해몽은?

내 땅에 내 논에 내 밭에 해일이 덮쳤습니다. 이 꿈은 어딘가에서 도움을 받아 재물이 쌓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해일이 발생하여 자신의 논과 밭을 뒤덮어 버리는 꿈 해몽은?

해일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내 논과 밭을 뒤덮어 버립니다. 이 꿈은 나라의 기관 또는 단체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상승하여 부귀영화를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몰려오는 해일로 인해 모든 것들이 물에 잠긴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몰려오는 해일로 인해 모든 것이 물에 잠겼습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엄청난 부를 얻게 될 꿈입니다. 큰 재산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물이 깨끗하면 깨끗할수록 운이 좋다고 합니다.


임신한 여성이 해일꿈을 꾸는 경우 해몽은?

임신한 여성이 해일꿈을 꿉니다. 이 꿈은 똑똑하고 예사롭지 않은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아이는 명예와 많은 재물을 갖게 되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tsunami 쓰나미 재난, 지진 해일피해 재난영화


해일이 덮친 후 폐허가 된 곳을 보는 꿈 해몽은?

해일이 덮친 후 폐허가 된 곳을 봅니다. 이 꿈은 새롭게 시작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해일이 화가 난 것처럼 거세게 보인 꿈 해몽은?

해일이 화가 난 것처럼 거세게 보입니다. 이 꿈은 사업가라면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정에 어려운 일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해일로 인해 물에 떠내려가는 꿈 해몽은?

해일로 인해 물에 떠내려갑니다. 이 꿈은 금전적인 손해가 생길 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조금씩 손해를 계속해서 보게 된다는 의미를 지닌 꿈입니다.


지진으로 바다에서 해일이 일어나 내가 살고 있는 마을을 덮친 꿈해몽은?

지진으로 바다에 해일이 일어나 내가 살고 있는 마을을 덮칩니다. 이 꿈은 그렇게 좋지 않은 꿈입니다. 가정이 파타날 암시는 주는 꿈입니다.


엄청 큰 해일이 생겨 산을 전부 다 덮어버리는 꿈 해몽은?

엄청 큰 해일이 생겨 산을 전부 다 덮어버립니다. 이 꿈은 좋은 길몽으로 사업가는 크게 성공을 하고 회사 이름이 많이 알려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도가 거센꿈 해몽은?

파도가 거셉니다. 이 꿈은 맑고 잔잔해 보이는 바다는 길몽으로 해석되지만 거센 파도라면 사업의 어려움이나 가정의 우환을 의미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일이 발생했는데 발만 물 속에 잠긴 꿈 해몽은?

해일이 발생했는데 발만 물 속에 잠깁니다. 이 꿈은 연인 또는 부부에게 오해와 의심, 불만 등으로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쓰나미로 인해 내가 타고 있던 배가 전복되는 꿈 해몽은?

쓰나미로 인해 내가 타고 있던 배가 전복이 됩니다. 이 꿈은 집안 또는 내 자신에게 발생한 문제가 잘 풀리지 않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해일이 나를 덮치는 꿈 해몽은?

해일이 나를 덮쳤습니다. 이 꿈은 어떤 그 무언가에게 삼켜지는 것에 대한 공포를 표현해주는 꿈입니다. 


tsunami 쓰나미 재난, 지진 해일 파도


쓰나미가 발생했는데 그 속으로 휩쓸려 들어가는 꿈 해몽은?

쓰나미가 발생했습니다. 그 속으로 내가 휩쓸려 들어갑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노력하던 평소대로 노력하면 진행하고자 하는 일이 성과가 좋게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해일이 자신의 집을 덮치는데 높은 곳으로 도망가는 꿈 해몽은?

해일이 우리 집을 덮쳐 높은 곳으로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물이 깨끗할수록 좋은 의미이며 나쁜 일이 피해가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쓰나미로 인해 내 자신이 죽게 되는 꿈 해몽은?

쓰나미로 인해 내 자신이 죽게 되었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의 근심걱정이 해결이 되고 사업, 재물, 애정, 집안의 운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배가 파도에 휩쓸리는 꿈 해몽은?

배가 파도에 휩쓸립니다. 이 꿈처럼 자신의 배가 파도에 휩쓸리는 꿈은 모든 일이 자신의 뜻대로 풀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비단 집안일이나 애정운, 계획하고 있는 일들 모두 해당되는 꿈으로 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일이 발생하여 산이나 들을 덮치는 꿈해몽은?

해일이 발생하여 산이나 들을 덮칩니다. 이 꿈은 큰 사업을 벌이게 되거나 학자는 사상을 정립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되고 부와 명예를 갖게 될 길몽입니다.


해일이 우리집을 덮쳐 수해를 입게 된 꿈 해몽은?

해일이 우리집을 덮쳤습니다. 그래서 수해를 입게 되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나 집안 사람의 건강이 나빠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해일이 발생하여 나를 덮치는 꿈 해몽은?

해일이 발생해서 나를 덮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심리적으로 불안한 마음이 반영된 심몽입니다. 근심걱정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쓰나미가 일어나고 있는 바다를 멀리서 지켜보는 꿈 해몽은?

쓰나미가 일어나고 있는 바다를 멀리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꿈에서 쓰나미가 일어나고 있는 바다를 멀리서 지켜보았다면 이는  총명한 아들을 얻게될 태몽 중 하나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해일로 인한 쓰나미가 휩쓸고 지나가 폐허가 된 산과 마을을 보는 꿈 해몽은?

해일로 인한 쓰나미가 휩쓸고 지나가 폐허가 된 산을 봅니다. 마을을 봅니다. 이 꿈은 내가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전혀 예기치 못한 난관에 부딪히게 되어 중단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홍수가 나서 불어나는 물속에 자신이 태연히 서 있는 꿈 해몽은?

큰 홍수가 나서 물이 불어나는 물 속에 내 자신이 태연하게 서 있습니다. 의연한 자세를 자세를 보인다는 것이 좋은 뜻으로 해석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꿈은 자신이 큰 세력을 잡게 되거나 아니면 어떤 집단 가운데에서 핵심의 자리를 차지하는 좋은 꿈입니다 그러나 만약 물이 무서워서 도망을 갔다면 나보다 더 강한 사람에게 압도당하여 항상 아랫자리에 머무르게 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해일로 떠내려 가는 꿈 해몽은?
해일로 떠내려 갑니다. 꿈에서 해일이 밀려왔으나 미처 피하지 못해 떠내려 가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재정적인 문제나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겨 힘들어 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 금전손실에 주의해야 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현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지나차게 확대해석을 하거나 맹신하거나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흉몽은 조심하고 근신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눈치우는꿈 눈이쌓인꿈 비밀? 얼음꿈해몽 태몽

건물 붕괴 꿈 비밀? 건물에 깔리는 꿈 꿈해몽 태몽

건물 무너지는 꿈 비밀? 재난꿈 지진이나는꿈 꿈해몽

번개꿈 천둥꿈 비밀? 우박내리는꿈 날씨꿈 꿈해몽

별모양 비밀? 별을보는꿈 북두칠성 꿈해몽 태몽

강물이 넘치는 꿈 비밀? 온천꿈 호수 꿈해몽 진실?

배를타고가는꿈 비밀? 배를타고가는꿈 배타는꿈해몽?

물이범람하는꿈 비밀? 홍수가 나는꿈 홍수꿈해몽

다리가 무너지는 꿈 비밀? 높은 다리꿈해몽 태몽

바닷물 꿈 꿈해몽 비밀? 바닷물이 넘치는 꿈 꿈해몽 태몽

바다물꿈해몽 비밀? 물에 뛰어드는 꿈 물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