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자연꿈해몽꿀팁

강물이 넘치는 꿈 강을 건너는 꿈 비밀? 강물에 빠지는 꿈 온천꿈 호수 꿈해몽 진실?

졸졸졸 흐르는 샘물이 흐릅니다. 샘물은 계곡을 지나면서 더 큰물로 변해 계곡물이 됩니다. 이곳 저곳의 계곡물이 되어 시냇물이 됩니다. 이들 물들은 계곡을 끼고 있어 깨끗합니다. 깨끗하다 보니 얼굴이 까까이 대면 훤히 보일 지경입니다. 이 물 속에는 는 물고기들이 살고 있습니다. 이런 물고기들은 대하는 건 신비스럽습니다. 너무나도 깨끗한 물에는 물고기들이 살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시냇물이 마을을 지나면서 점차 혼탁해집니다. 더러워집니다. 인간이 버린 각종 오물을 물고 마을을 지나고 도시를 지나갑니다. 이렇게 해서 강물이 됩니다. 강물은 스스로 깨끗해지지만 너무 많은 오염물로 말미암이 더 이상 깨끗해지지 않고 병든 채로 바다로 흘러듭니다. 바다로 흘러든 강물은 바다의 자정능력에 힘입어 조금은 깨끗해지지만 너무 더러워진 물은 깨끗해지지 않습니다.






강물은 강에서 흐르는 물을 말합니다. 인류의 역사는 강물을 낀채 발전해 왔습니다.  인간은 물과 떨어져 생활할 수 없기에 강은 인간의 삶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강을 깨끗하게 지켜야 하지만 실상은 점점 강물이 더러워집니다. 오염도가 점점 강해집니다. 사람들은 노력을 해보건만 깨끗해지지 않아 어떻게 할 도리가 없이 오늘도 혼탁해져만 갑니다.


깨끗한 강물을 보면 기분이 좋습니다. 잔잔한 물가로 사랑하는 사람과 나란히 걷노라면 시간가는 줄 모릅니다. 강물은 인간에게 온갖 추억을 다 안겨줍니다. 기쁨을 함께 나눠주고 슬픔은 덜어줍니다. 이런 강물이 꿈에 보입니다. 강물꿈이 그래서 궁금해집니다. 강물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강물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개울 계곡 이끼 사진


강꿈 강물꿈 호수꿈 어떤 의미일까?

강이 나타납니다. 강물이 보입니다. 호수가 보입니다. 이렇게 꿈에 도랑, 개울, 폭포, 시냇물, 강 등은 사업의 규모나 사업기반, 단체의 영향력의 크고 작음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꿈입니다. 고인 물은 사업성 및 물질적인 재물을 상징합니다.


바다를 헤엄치는 꿈 해몽은?

바라를 헤엄칩니다. 이 꿈은 의기가 왕성하며 고생 끝에 영예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강물에 휩쓸려가는 닭을 보는 꿈 해몽은?

강물에 휩쓸려가는 닭을 봅니다. 이 꿈은 손재수나 구설수가 있는 꿈으로 특히 언행에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동물이 호수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본 꿈 해몽은?

어떤 동물이 호수 속으로 들어갑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국가기관이나 회사에 취직하거나 예술가인 경우 작품 등을 완성하여 명성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강물이 맑게 흐르는 꿈 해몽은?

강물이 맑게 흐릅니다. 이 꿈은 자신이 현재하고 있는 일에 대해 만족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헤엄을 치면서 사람을 만나는 꿈 해몽은?

헤엄을 치면서 사람을 만납니다. 이 꿈은 집안에 귀찮은 트러블이 일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강에 홍수가 난꿈, 강이 말라버린 꿈 해몽은?

강에 홍수가 났습니다. 이 꿈은 벼농사에 풍년이 들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이 말라 버린 꿈은 나에게 손실이 생길 암시의 꿈입니다.


강물이 거꾸로 흐르는 꿈 해몽은?

강물이 거꾸로 흐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의견을 내세울 일이 있더라도 쉽게 그 주장을 펼치기 어려울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다나 강물의 파도가 거센 꿈 해몽은?

바다나 강물의 파도가 거셉니다. 이 꿈은 가정이나 사업의 풍파가 심해 마음이 심란하거나 파란 곡절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강물이 더럽고 탁해서 손발을 씻지 못하는 꿈해몽은?

강물이 더럽고 탁해서 손발을 씻지 못합니다. 이 꿈은 고생하며 애써 일하지만 성과가 없고 직장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개인사정으로 그만두지 못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맑은 강물이 흐르는 꿈 해몽은?

맑은 강물이 흐릅니다. 이 꿈은 지금의 생활수준보다 더 좋은 환경을 누리게 됩니다. 그러나 집 앞에 갑자기 강물이 흐른다면 해결은 가능하지만 걱정하게 될 일이 생깁니다. 맑은 강물이 갑자기 역류한다면 기존의 질서를 거부하고 혁신적인 주장을 펼치게 됩니다.


강 냇가 시냇물 사진


호수가 핏빛으로 물드는 꿈 해몽은?

호수가 핏빛으로 물이 듭니다. 이 꿈은 회사나 기관 등에서 정신적 감화를 주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물이 빠지는 꿈 해몽은?

물이 빠집니다. 이 꿈은 생활 깊숙한 바닥까지 떨어지게 되거고 내가 살고 있는 집도 옮기지 않으면 안 될 꿈입니다.


강물이 급류가 되는 꿈 해몽은?

강물이 급류가 됩니다. 이 꿈은 집안이나 주변이 시끄러워지고 혼란스러워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강의 물이 밀려나간 꿈 해몽은?

강의 물이 밀려나갑니다. 이 꿈은 여행하는 사람의 앞길에 많은 장애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이 빠져 스스로 물에서 기어나오는 꿈 해몽은?

물이 빠졌습니다. 그래서 스스로 물에서 기어나옵니다. 이 꿈은 운세가 점차로 올라가가게 될 길조입니다.


강물에 꽃이 떠내려가는 꿈 해몽은?

강물에 꽃이 떠내려갑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또는, 자신이 혼자 여행을 떠나게 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강물에 빠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강물에 그만 빠지고 맙니다. 이렇게 강물에 빠지는 꿈은 지금 하는 일을 도중에 멈추거나, 자신의 지위나 위치에서 흔들릴 꿈입니다. 또한 병에 걸리거나, 재물에 큰 손해를 보는 등 나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물에 빠진 후 몸이 떠오르거나 다른 사람에게 구조된다면 매사에 행운이 찾아온다고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물에 휩쓸려가는 자동차를 보는 꿈 해몽은?

자동차가 강물에 휩쓸려 갑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큰 기업이나 강한 세력으로 인해 사업 기반을 상실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물에 시체가 떠내려 가는 꿈 해몽은?

강물에 시체가 떠내려갑니다. 이 꿈은 여유롭고 부유한 생활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수돗물, 빗물, 우물물을 그릇에 받는 꿈 해몽은?

수돗물을 그릇에 받습니다. 빗물을 받습니다. 우물물을 그릇에 받아 둡니다. 이 꿈은 넘치지 않고 가득하게 받았다면 재수가 있으나 엎지르면 헛된 꿈입니다.


강물에서 큰 물고기를 낚는 꿈 해몽은?

강물에서 큰 물고기를 낚습니다. 이렇게 강물에서 대어를 낚는 꿈은 지혜와 지식을 겸비해 다른 사람으로부터 존경을 받으며 기관이나 단체의 수장이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폭포 등산 산림 산 사진

 

강물에 떠 있는 꽃을 건지는 꿈 해몽은?

강물에 떠있는 꽃을 건집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강을 건너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강을 건넙니다. 이 꿈은 모든일이 뜻대로 되고 승리의 소식리 연달아 있게 될 꿈입니다. 죄인이 꿈에 강을 건넜다면 오래지 않아 석방 되고 상인은 잘 안되던 장사가 이익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물 물살이 빠르고 파도치듯 사나워진 꿈 해몽은?

강물 물살이 무척이나 빠른 속도로 변했습니다. 파도치듯 사나워졌습니다. 이 꿈은 내 인생에 한바탕 회오리가 일어난 조짐의 꿈입니다.


​시냇물이 마르는 꿈 해몽은?

시냇물이 마릅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소식이 있을 흉조의 꿈입니다.


강물 밑으로 잠수한 꿈 해몽은 어떻게?

강물 밑으로 잠수를 합니다. 이 꿈은 남자에게는 신체가 건강할 꿈이고 여자에겐 아들을 낳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유유히 흐르는 큰 강의 꿈 해몽은?

큰 강이 유유히 흐릅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강물이 하나로 흐르다가 두 갈래로 갈라지는 강물꿈 해몽은?

강물이 하나로 흐릅니다. 그런데 두 갈래로 갈라집니다. 이 꿈은 내가 추진하고 있는 어떤 일이 양분이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단체라면 두 동강이가 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물이 잔잔하게 흐르고 있는 꿈 해몽은?

강물이 매우 잔잔하게 흐르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게 된 것은 좋은 의미입니다. 이 꿈은 큰 행운이 나에게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강이 마른 꿈 해몽은?

강이 마릅니다. 이렇게 강이 마른 꿈은 재산이나 수익 등에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홍수가 나는 꿈 해몽은?

홍수가 납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좋은 친구를 만나게 되어 성공할 기회가 찾아올 길조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물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 해몽은?

강물에서 물고기를 잡습니다. 이 꿈은 직장인은 좋은 상사를 만나 승승장구하며 결혼 적령기인 사람은 좋은 연인을 만나게 됩니다. 강물이 마르는 꿈은 자신이나 가족이 지위를 박탈당하거나 재산을 탕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 속에서 황금을 줍는 꿈 해몽은?

물 속에서 황금을 주웠습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 않았던 금전과 재물이 생기게 되는 등의 횡재를 경험하게 될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강에서 수영한 꿈 해몽은 어떻게?

강에서 수영을 합니다. 이 꿈은 내가 신체가 건강하고 힘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물로 집에 물이 드는 꿈 해몽은?

큰 물로 인해 집안에 물이 들었습니다. 이 꿈은 아이들 일로 인해 고민이 생길 흉조입니다.






수영해서 강을 건넌 꿈 해몽은 어떻게?

수영을 해서 강을 건넙니다. 이 꿈은 내 사업이 성공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임산부가 꿈에서 수영해서 강을 건넜다면 분만이 아주 순조로울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솟아오르는 샘물의 꿈 해몽은?

샘물이 솟아오릅니다. 이 꿈은 희망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특히 지식에 관계하는 있는 사람에게는 좋은 꿈입니다. 시험에서는 합격하고 연구논문의 발표, 출판에 있어서는 좋은 결과를 가져올 길몽입니다.


강이나 바닷물이 발밑에 밀려오는 꿈 해몽은?

강물이 발 밑에 밀려옵니다. 바닷물이 발빝에 밀려옵니다. 이 꿈은 뜻하지 않은 재난이 닥칠 염려가 있을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만약 발이 젖으면 급사할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오줌을 누었는데 큰 강이 되는 꿈 해몽은?

오줌을 누었습니다. 그런데 그 오줌이 큰 강이 되었습니다. 이 꿈은 큰 힘을 얻어 대업을 성취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하마가 강물을 엄청나게 마시는 꿈 해몽은?

하마가 강물을 엄청나게 마십니다. 이 꿈은 사업이 고속 발전하여 상당한 돈을 벌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나는 꿈 해몽은?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납니다. 이 꿈은 난관에 처해진 사업이나 계획한 일, 희망, 생활 등이 그 고통에서 해방이 된다는 뜻의 꿈입니다.


환자가 헤엄쳐 강을 건너는 꿈 해몽은?

환자가 헤엄쳐 강을 건넜습니다. 이렇게 환자가 헤엄을 쳐서 강을 건넜다면 이 꿈은  병이 오래지 않아 완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물물을 들여다 보는 꿈 해몽은?

우물물을 들여다 보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난관에 처해진 사업이나 계획한 일, 희망, 생활 등이 그 고통에서 해방이 될 꿈입니다.


우물을 파는 꿈 해몽은?

우물을 팝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조금씩이나마 좋은 방향으로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증거의 꿈입니다.


강물이 마르거나 거슬러 올라가는 꿈 해몽은?

강물이 마르거나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여러가지 일들이 어긋나게 된다는 흉몽입니다. 하극상을 당하거나 윗사람에게 반항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강물이 꽁꽁 어는 꿈 해몽은?

강물이 꽁꽁 얼어버립니다. 이 꿈은 물질적, 정신적 사업이 정체가 되며, 입학이나 취직 등이 성사되지 못하는 좋지않은 꿈입니다.


우물물이나 수돗물을 잔뜩 마시는 꿈 해몽은?

우물물이나 수돗물을 잔뜩 마십니다. 이 꿈은 어떤 관청이나 회사에서 반갑고 속시원한 소식이 들려오거나 진급이나 취직 등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샘물이 보인 꿈 해몽은 어떻게?

샘물이 보입니다. 이 꿈은 생활이 아름다울 꿈입니다. 남자라면 나의 이름이 천하에 알려질 것이고, 여자라면 아이들의 신체가 모두 건강할 것입니다. 하지만 죄수에게는 무기형이 떨어질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물 속에서 산이 보이는 꿈 해몽은?

우물 속에서 산이 보입니다. 이 꿈은 큰 사업체가 생기거나 배우자가 나타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계곡 산 사진


샘물에 들어가서 목욕을 한 꿈 해몽은?

샘물에 들어갑니다. 샘물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꿈은 꿈을 꾼 사람이 위험을 무릅쓰고 모험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물에 동물이나 물고기를 키우는 꿈 해몽은?

우물에 동물을 키웁니다. 물고기를 키웁니다. 이 꿈은 큰 기관이나 회사에서 성공을 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숲속 한가운데에 호수가 있는 꿈 해몽은?

숲속 한가운데에 호수가 있습니다. 이 꿈은 좋은 작품을 발표해 세상 사람들로부터 격려와 박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물이 거꾸로 흐르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강물이 거꾸로 흐릅니다. 이 꿈은 상충되는 일이 일어날 꿈입니다. 나와 관련된 무엇인가가에서 의견을 제시하면 이에 대해 반대의견을 제시하는 사람이 있게 된다는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약수를 마시는 꿈 해몽은?

약수를 마십니다. 이 꿈은 고통이나 근심이 사라지고 진리를 터득하게 된다는 뜻의 꿈입니다.


강물에서 수영을 하는 꿈 해몽은?

강물에서 수영을 합니다. 이 꿈은 무난하게 수영한다면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거나 승진하며, 강물이 거세서 수영을 제대로 못한다면 병에 걸리거나 안좋은 일에 연류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됩니다.


큰 물에 둑이 무너지는 꿈 해몽은?

큰 물에 그만 둑이 무너집니다. 이 꿈은 불길한 사건이 겹쳐 일어날 전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샘에서 맑은 물이 힘있게 솟아 오르는 꿈 해몽은?

샘에서 맑은 물이 힘차게 솟아오릅니다. 이 꿈은 부유해질 꿈입니다. 여인이 이꿈을 꾸면 사랑이 아주 순조로우면 결혼 생활도 매우 재임 있고 행복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골짜기나 폭포의 물을 마시는 꿈 해몽은?

골짜기나 폭포의 물을 마십니다. 이 꿈은 좋은 꿈으로 폭포수는 신의 은총을 받는다는 길몽입니다.


샘에서 더러운 물이 샘솟은 꿈 해몽은?

샘에서 더러운 물이 샘솟습니다. 이 꿈은 불행의 흉조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샘에서 온수가 솟는꿈 해몽은?

샘에서 온수가 솟습니다. 이 꿈은 병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


시냇물 계곡물 강물


강이나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은?

강으로 들어갑니다. 바닷속으로 들어갑니다. 이 꿈에서 자기 스스로 물 속에 들어가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사업상 큰 이익을 얻게 될 꿈입니다. 


강물에 불이 붙는 꿈해몽은?

강물에 불이 붙습니다. 이렇게 강에 불이 붙는 꿈은 어떤 기관과 협력을 해서 사업이 성공을 할 수 있고 큰 불이 하늘을 태우듯 탔다면 천하가 태평할 길조의 꿈입니다.


연못이나 호수를 바라보고 있는 꿈 해몽은?

못이나 연못을 바라봅니다. 호수를 바라봅니다. 이 꿈은 수면이 잠잠할 경우 가정이 평화롭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만약에 물이 범람하고 있는 꿈이라면 가족사이에 트러블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강을 헤엄쳐 건너간 꿈 해몽은?

강을 헤엄쳐 건너갑니다. 이 꿈은 진급을 하거나 입상을 했다는 통지를 받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물은 헤엄쳐서 건너는 꿈은 자신의 업적을 인정받거나 승진하게 됩니다. 강물이 더러운 꿈은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거나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를 얻지 못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릇에 담겨있는 물이나 오줌, 강물 등에 불이 붙는 꿈 해몽은?

그릇에 담겨있는 물이나 오줌, 강물 등에 불이 붙습니다. 이 꿈은 회사, 기업 등에서 정신적, 물질적 사업이 크게 이루어지고 성공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맑은 강물 위를 걸어다니는 꿈 해몽은?

맑은 강물 위를 걸어다닙니다. 이렇게 맑은 강물 위를 걸어다니는 꿈은 지도자가 되어 올바른 길을 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물 물색이 평범하지 않았고 검은색 꿈해몽은?

강물이 평범하지 않습니다. 검은색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어떤 안 좋은 기운이 생길 수가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이로 인해 삶이 고달파질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강물에 빠진 차가 사라지는 꿈 해몽은?

강물에 빠진 차가 이내 사라져 버립니다. 이 꿈은 강한 압력이나 억압으로 결국에는 사업적 기반을 잃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오색빛깔로 물든 강물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오색빛깔로 물든 강물을 봅니다. 이 꿈은 멋진 예술 작품을 창작하거나 극장에서 명화를 감상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물이 충분하고 맑아 세수가 용이한 강물꿈 해몽은?

강물이 충분합니다. 강물이 맑습니다. 그래서 세수를 하기가 용이합니다. 이 꿈은 근심과 걱정거리가 말끔하게 사라질 징조의 꿈입니다.


붉은 강물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붉은 강물을 봅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일을 성공하고 물질적, 정신적으로 풍요로워 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곡 강물 계곡물 사진


강물이 깨끗하고 맑은 강물꿈 해몽은?

강물이 깨끗합니다. 맑습니다. 이 꿈은 내가 추진하던 것이 제대로 이행이 되어 만족스럽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강물에서 황금을 건지는 꿈 해몽은?

강물에서 황금을 건집니다. 이렇게 강물에서 황금을 건지는 꿈은 뜻밖의 횡재로 돈과 재물이 생기고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강물을 전부 다 마시는 꿈해몽은?

내가 강물을 다 마셔버립니다. 이 꿈은 큰 일을 성취할 수 있는 꿈으로 가는 곳마다 행운이 따라다니게 될 좋은 길몽입니다. 


깨끗한 강물에서  씻었지만 몸이 더러워진 꿈 해몽은?

깨끗한 강물에서 씻었지만 몸이 더러워졌습니다. 이 꿈은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이루어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몸에서 피가 흘러 강이 되는 꿈해몽은?

내 몸에서 피가 흘러 강이 됩니다. 이 꿈은 부귀공명, 입신출세, 횡재, 재물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에 얼음이 녹아 흘러내리는 꿈해몽은?

강에 얼음이 녹아 흘러내립니다. 이 꿈은 마음 고생을 했던 일들이 해결되어 사라지게 되는 꿈이며,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물에 풍덩하고 빠지게 되어 살기위해 허우적거리는 꿈 해몽은?

강물에 풍덩 빠졌습니다. 살아남기 위해 허우적거립니다. 이 꿈은 집안이나 직장에서 근심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이며 빠졌다가 물 밖으로 탈출에 성공하는 경우 앞날이 환하게 밝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물이 내 자신을 둘러싸는 꿈해몽은?

강물이 본인을 둘러쌉니다. 이 꿈은 뜻밖에 송사를 당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이나 냇물에서 세수하려는데 물이 적거나 깨끗하지 않은 꿈 해몽은?

강에서 세수를 하려 합니다. 냇물에서 세수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물이 몹시 적습니다. 물이 깨끗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곳 저곳을 찾아다닙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길 날이 아직 많이 남아있거나 당분간 어려운 환경에서 벗어나기가 쉽지 않다는 뜻의 꿈입니다. 






강물에 빠져 죽는 꿈 해몽은?

강물에 빠졌습니다. 강물에 빠져 죽었습니다. 이 꿈은 내가 곤란하게 생각하고 있던 근심거리가 해결이 되며 큰 행운이 내게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물이 갑자기 말라버리는 꿈해몽은 어떻게?

강물이 갑자기 말라버립니다. 이렇게 강물이 삽시간에 말라버리는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본인이나 친지가 재산을 탕진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강물이 맑게 흘러가는 꿈 해몽은?

강물이 맑게 흘러갑니다. 이 꿈은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회사나 단체의 발전과 융성함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물에 손발을 깨끗이 씻어내는 꿈해몽은?

강물에 손발을 깨끗하게 씻습니다. 이렇게 손발을 깨끗이 씻는 꿈은 속해있는 직장이나 단체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강물이나 냇물이 내 몸을 둘러싸는 강물꿈 해몽은?

강물이나 냇물이 내 몸을 둘러쌉니다. 이 꿈은 뜻 밖의 송사를 당하게 될 일이 일어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리 집 앞에 강물이 흘러가는 것을 보는 꿈해몽은?

우리 집 앞에 강물이 흘러가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예기치 못한 일이 아닌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스스로가 알아서 대처해야 함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강물이 얼어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강물이 얼어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에 필요한 자금이 부족하거나 이로 인해 진행이 안 되고 정체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수영을 하고 있는 강물꿈 해몽은?

강물에 내가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무슨 일을 하더라도 순탄한 방향으로 나아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단지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신나게 일하는 계기로 삼고, 흉몽을 꾸었다면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부족한 점은 없었는지 남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를 게을리 하지 않았는지 돌아보고 더불어 살아가는 그런 자세로 하루를 보내는 게 좋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보름달보는꿈 비밀? 달 태몽 보름달꿈 꿈해몽 진실?

햇빛꿈 해꿈 달꿈 비밀? 일출을 보는 꿈 태양 꿈해몽

파란하늘꿈 구름꿈해몽 비밀? 하늘꿈해몽 진실은?

물이범람하는꿈 비밀? 홍수가 나는꿈 홍수꿈해몽

등산하는 꿈 비밀? 산타는꿈 등산하는 꿈해몽 비밀?

무지개보는꿈 비밀? 무지개를 보는 꿈 태몽 꿈해몽

별을보는꿈 비밀? 은하수 보는꿈 별꿈해몽 별 태몽

산불끄는꿈 비밀? 산불이나는꿈 산불 꿈해몽 진실?

물에 빠지는 꿈 바다물꿈해몽 비밀? 물꿈해몽 진실?

모래나오는꿈 비밀? 모래먹는꿈 사막꿈 꿈해몽 진실?

보름달 보는 꿈해몽 뜻? 달을보는꿈 달 태몽 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