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선인장 꽃 꿈 선인장 가시 꿈 비밀? 선인장에 가시에 찔리는 꿈 태몽 꿈해몽 진실?

청소년 시절 친구한테 선인장을 생일 선물로 받았습니다. 물은 약간 주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언제 줬는지 기억이 안 나서 1주일에 한 번 흠뻑 줬습니다. 그랬더니 몇달을 못 버티고 죽어 버립니다. 또 한번은 선물받은 선인장을 너무나 물을 안 줬더니 말라 비틀어져 죽어 버립니다. 선인장을 물을 많이 줘서 죽이고 안 줘서 죽였습니다.


많은 식물들을 키울 때 물주기 가장 힘이 드는 것 같습니다. 많이 줘도 식물이 죽고 안 줘도 죽기 때문입니다. 선인장은 사막의 그 척박한 땅에서 뿌리를 내리고 굳건하게 자라는 아주 드문 식물입니다. 다른 식물들은 자라지 못하는데 사막에서도 거뜬히 자랄 정도로 생명력이 완성합니다. 이런 생명력으로 인해 오늘날도 지구상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 수 많은 선인장이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꽃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선인장은 특히 가시가 유명합니다. 그 가시로 사람들이나 다른 동물들의 범접을 막고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선인장 꽃은 화려하고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선인장 꽃을 보고 있노라면 그 꽃을 피워내기까지 열심히 노력한 모습이 감타스러울 지경입니다.


사람들은 선인장을 보면서 꿈을 키웁니다. 화려한 모습에서 아름다움을 떠올리게 됩니다. 말하자면 선인장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꽃입니다. 그 척박한 환경에서도 꽃을 피워내 사람들에게 용기를 북돋워 줍니다. 이런 선인장이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선인장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선인장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선인장 사진


선인장에 관한 꿈 해몽은 어떻게?

선인장에 관한 꿈을 꿉니다. 이 꿈에서 가시가 돋친 선인장은 주로 시기와 험담을 상징합니다. 이 꿈은 가시돋친 말이나 욕설을 대변합니다.


선인장 보는꿈 해몽은 어떻게?

선인장을 봅니다. 이 꿈은 남에게 듣기싫은 소리를 하거나 남의 험담을 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을 피운 선인장을 바라보는 꿈 해몽은?

선인장이 꽃을 피웠습니다. 이를 바라봅니다. 이 꿈은 힘들었던 현재까지의 상황을 이겨내고 성공하게 될 계기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을 예견하게 되는 꿈으로 볼 수 있으며 태몽으로 해몽을 하기도 합니다. 경제적으로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며 근심이 해소 되고 심신의 안정을 되찾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선인장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선인장 꽃이 활짝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온갖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성공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풀 속에 선인장이 꽃을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수풀이 우거진 속에 선인장이 꽃을 피웠습니다. 이 꿈은 수 많은 사람들 앞에서 연설이나 설명을 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선인장 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선인장을 삽니다. 이 꿈은 남들이 어렵게 여기는 일에 도전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선인장 모음


높은 산에 올랐더니 선인장꽃이 활짝 핀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높은 산에 올랐습니다. 그런데 그곳에 선인장이 활짝 피었습니다. 이 꿈은 힘든 역경을 이겨내고 정상에 서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운세의 상승을 의미하며 진급이나 합격 성공 등의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위틈에 선인장 꽃이 피어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바위틈에 선인장 꽃이 피어 있습니다. 이렇게 바위틈에 선인장 꽃이 피어있는 꿈은 새로운 학문을 연구, 또는 새로운 자료를 찾아냄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대형 선인장을 보는꿈 해몽은 어떻게?

대형 선인장을 봅니다. 큰 선인장을 봅니다. 이 꿈은 내게 닥친 역경을 극복하고 대기만성할 자손을 얻을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모래 위에서 선인장을 보는 꿈 해몽은?

모래 위의 선인장을 봅니다. 이 꿈은 여러가지의 힘들고 어려웠던 상황을 이겨내면서 스스로 자수성가의 길로 다가서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인장을 가만히 쳐다보는 꿈 해몽은?

선인장을 가만히 쳐다봅니다. 이렇게 선인장을 가만히 쳐다보는 꿈은 힘들었던 고난을 이겨내고 새롭게 시작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선인장 꽃속에 하얀 진주알이 반짝거리는 꿈 해몽은?

선인장 꽃 속에 하얀 진주알이 반짝거립니다. 이 꿈은 무에서 유를 창조하게 될 꿈으로 자기발전을 이룰 기회가 다가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인장 꽃 사진


숲에서 선인장을 발견하는 꿈 해몽은?

숲 속에서 선인장을 발견했습니다. 이렇게 숲에서 선인장을 발견하는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귀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발견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들 앞에서 이야기를 하는 일이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동굴안에서 선인장을 발견하는 꿈 해몽은?

동굴 안에서 선인장을 발견합니다. 이렇게 동굴안에서 선인장을 발견하는 꿈은 가정에 경사가 있을 수 있음을 뜻하며, 큰 이익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선인장에 꽃이 화사하게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선인장에 꽃이 매우 화사하게 피어 있습니다. 이꿈은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성공하게 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태몽을 뜻하기도 합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아주 귀한 것을 보게 된다고 합니다. 경제적으로 유복해지고 곤란한 것들이 해소될 꿈입니다.


집으로 선인장을 들고들어온 꿈 해몽은?

선인장을 들고 집으로 옵니다. 이 꿈은 번득이는 아이디어를 고안해 내거나 예사롭지 않은 영감을 받게 될 꿈입니다. 예술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경우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어내며 이로 인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인장 받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선인장을 받습니다. 이 꿈은 어려운 일이나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일을 책임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선인장 가시에 찔린 꿈 해몽은 어떻게?

선인장 가시에 찔립니다. 이 꿈은 주변사람과 다투거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자신의 부주의로 인해 부상을 입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어느 모퉁이에서 꽃이 핀 선인장을 보는 꿈 해몽은?

어느 모퉁이에서 꽃이 핀 선인장을 봅니다. 이 꿈은 친구나 연인을 우연히 마주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이 없다면 앞으로 사랑을 만들어 갈 연인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래를 뚫고 위로 올라온 선인장을 보는 꿈 해몽은?

모래를 뚫고 선인장이 위로 올라왔습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산전수전 등 온갖 어려운 상황들을 이겨내고 자수성가를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인장을 집으로 들고온 꿈 해몽은?

선인장을 들고 집으로 왔습니다. 이렇게 선인장을 집으로 들고온 꿈은 예술가에게 좋은 꿈입니다. 작품이나 창작을 위한 영감이 떠올라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어 좋은 결과로 이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선인장 주는 꿈 해몽은?

선인장을 줍니다. 이 꿈은 남을 위해 좋은 일을 하고도 오히려 원망을 듣게 된다는 바람직하지 않은 꿈입니다.


산의 정상에 올라 선인장꽃을 보는 꿈 해몽은?

산의 정상에 올라 선인장꽃을 봅니다. 이 꿈은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성공이나 승진 입학 합격 등 만사에 길운이 펼쳐지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려운 역경과 고난을 이겨내고 높은 곳에 서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가만히 선인장을 바라보는 꿈 해몽은?

선인장을 가만히 바라봅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쓴소리를 하거나 험담을 하게 될 꿈입니다. 다른 의미로는 오랜 기간의 역경들을 이겨내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꿈입니다. 전화위복의 기회를 맛본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선인장 가시에 찔리는 꿈 해몽은?

선인장 가시에 찔립니다. 이 꿈은 가까운 주변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오해를 살 수 있는 꿈입니다. 믿어온 사람에게 뒤통수를 맞게 될 꿈입니다. 특히 찔린 상처가 크거나 피가 난 경우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선인장 가시에 찔리는 꿈은 가까이 지내던 주변사람에게 오해를 사는 일이 생기거나, 배신을 당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가시에 찔려서 상처나, 피가 많이 날 수록 흉몽입니다.


선인장 꽃 사진


선인장을 선물받거나 얻은 꿈 해몽은?

선인장을 선물받았습니다. 선인장을 얻었습니다. 이렇게 선인장을 선물받거나 얻은 꿈은 예술가 꾸었다면 창의적인 영감을 얻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창의적은 영감을 받아서 만들 작품이 좋은 결과가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숲에서 선인장을 발견한 꿈 해몽은?

숲에서 선인장을 발견했습니다. 이 꿈은 어떤 희귀하고 귀한 것을 발굴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 앞에서 강연을 하게 되거나 자신의 업적을 과시하는 일이 벌어지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선인장 속에서 붉은 색의 피가 치솟는 꿈 해몽은?

선인장 속에서 붉은 색의 피사 치솟습니다. 이 꿈은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길몽입니다. 특히 유통업이나 농업 및 생산분야에 투자한 것이 있다면 이득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동굴 안에서 선인장을 보는 꿈 해몽은?

동굴 안에서 선인장을 봅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기발한 생각으로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할 꿈입니다. 이로 인해 커다란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이 꿈은 좋은 신상품을 개발하여 매스컴을 타게 될것이며, 연구나 발명, 창조, 경사등을 암시합니다.


선인장 꽃 속에서 진주를 본 꿈 해몽은?

선인장 꽃 속에서 진주를 봅니다. 이 꿈은 무에서 유를 창조하듯 빈 공간에 무언가를 채우게 될 꿈입니다. 하나도 들어있지 않은 형태에서 새로움을 찾게 될 꿈입니다. 어떤 학문적인 탐구나 연구를 하기도 하며 진리를 찾게 될 꿈입니다.


선인장꽃 속에서 붉은 피가 솟구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선인장 꽃 속에서 붉은 피가 솟구칩니다. 이 꿈은 생산, 농업, 유통업 등에 투자한 것이 좋은 결실을 가져올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선인장


선인장꽃 속에서 하얀 진주가 반짝거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선인장 꽃 속에서 하얀 진주가 바짝거립니다. 이 꿈은 무에서 유를 창조할 기회가 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숲 속에 선인장꽃이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숲 속에 선인장꽃이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대중앞에서 자신에 대해 과시할 일이 있거나 연설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발굴, 창작 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위 틈에 선인장 꽃이 피어있는꿈 해몽은?

바위 틈에 선인장 꽃이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학설을 정립하거나, 신기술을 개발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선인장 꽃에서 붉은 피가 솟구친 꿈 해몽은?

선인장 꽃에서 붉은 피가 솟구칩니다. 이 꿈은 생산, 농업, 유통업 등에 투자하여 훌륭한 결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수풀 속에 선인장꽃이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수풀 속에 선인장 꽃이 활짝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많은 대중 앞에 자신을 과시하거나 연 설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발굴, 창작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위틈 사이에 선인장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해몽은?

바위틈 사이로 선인장 꽃이 곱게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학문, 문학, 예술작품 등에 관한 것을 연구하여 새로운 자료를 발표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선인장 사진


선인장을 떨어뜨리는 꿈 해몽은?

선인장을 떨어뜨립니다. 이 꿈은 자신을 힘들게 하거나 괴롭히던 사람이 사라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근심걱정이 해결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높은 산봉우리에 선인장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해몽은?

높은 산봉우리에 선인장 꽃이 활짝 피어 있습니다. 이꿈은 어려운 역경을 딛고 정상에 우뚝 서게 될 것이며, 합격, 승진, 승리, 성공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활짝 핀 선인장 꽃을 보는꿈 해몽은?

활짝 핀 선인장 꽃을 봅니다. 이 꿈은 어떠한 고난이 닥치더라도 시련을 극복하고 반드시 성공하게 된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모래위에 선인장이 있는 꿈 해몽은?

모래 위에 선인장이 있습니다. 사막위에 선인장이 있습니다. 이렇게 모래위에 선인장이 있는 꿈은 어렵고 힘들었던 상황을 이겨내면서 자신이 스스로 자수성가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모퉁이에 선인장꽃이 피어있는 꿈 해몽은?

길모퉁이 한 켠에 선인장이 꽃을 피웠습니다. 이렇게 길 모퉁이에 선인장꽃이 피어있는 꿈은 앞으로 친구나 연인이 될 사람을 우연히 마주치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선인장 꽃속에 진주를 발견한 꿈 해몽은 어떻게?

선인장 꽃속에 있는 진주를 발견했습니다. 이렇게 선인장 꽃속에 진주를 발견한 꿈은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해서 가득채움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선인장 가시에 찔리는 꿈 해몽은?

선인장 가시에 찔립니다. 이 꿈은 내가 한 행동으로 인해서 주변사람이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매사에 행동을 조심해야 한다는 해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동굴 속에 선인장 꽃이 피어있는꿈 해몽은?

동굴 속에 선인장 꽃이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획기적인 신상품을 개발하여 유명세를 타고 재물을 모으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꿈은 현실이 아니기 떄문에 꿈해몽도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꿈은 길몽이면 기분좋게 보내시고 흉몽이면 근신하고 조심하고 주의해서 열심히 노력하면 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감자보는꿈 비밀? 감자사는꿈 감자 꿈해몽 태몽 진실?

석류꿈 석류따는꿈 꿈해몽 비밀? 석류 나오는꿈 진실?

복숭아를사는꿈 복숭아꿈해몽 비밀? 천도복숭아 태몽 진실?

수박사는꿈 수박을 먹는 꿈 비밀? 수박먹는꿈해몽 진실?

꽃을사는꿈 꿈해몽 비밀? 예쁜꽃꿈 화초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