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자연꿈해몽꿀팁

산불끄는꿈 산불나는 꿈 비밀? 산불이나는꿈 불을 끄는 꿈 산불 꿈해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살아가는 아이들은 겨울이 되면 심심해집니다. 누구라고 할 것없이 동네 아이들이 하나 둘 모여듭니다. 고구마를 들고 계곡으로 모여들거나 산 기슭에 모여듭니다. 추위도 녹이고 배고픔도 해결하려 나무를 모아 성냥으로 작은 아궁이를 만들어 고구마를 불 속에 넣고 물을 땝니다. 불이 활활활 잘 탑니다. 바람이 없어 잘 탑니다.


그런데 하루른 바람이 거세 이내 산불로 번집니다. 아이들은 누구라고 할 것 없이 생 소나무 가지를 하나씩 들고 불이 붙은 곳을 세게 때립니다. 그랬더니 신기하게도 불이 꺼집니다. 이렇게 해서 아이들은 가슴을 쓸어내립니다. 그 이후로도 곧잘 산불을 내곤 했습니다. 그런데도 금방 아이들이 협력해 불을 잘 끄버리는 바람에 어른들에게 혼쭐이 나지 않았습니다.






요즘에는 산불의 상당수가 담뱃불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산에 오르면서 담뱃불을 채 끄지 않고 훅 버려버리면 낙엽 같은 곳에 숨어서 불씨가 이내 산불로 번집니다. 그러다보니 사람들이 많은 산행이나 등산을 하는 날짜에 산불이 많습니다. 청명 한식과 식목일이 낀 날이 년중 산불이 가장 많이 발생한다는 사실은 참으로 아이러니한 측면이 있습니다.


산불이 일어나면 어렵게 심어 간신히 자란 소중한 나무들이 이내 잿더미로 변합니다. 산이 그야말로 황무지로 변해 버립니다. 산 속에서 자라는 각종 동식물이 큰 피해를 입습니다. 그런데 꿈에서도 산불이 납니다. 그렇다면 꿈에서의 산불은 현실에서의 산불로 어떻게 다를까요. 산불이 일어나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산불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산불 사진


불이나 산불꿈에서 불의 의미는 뭘까?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 불이 납니다. 산불이 납니다. 이렇게 산불이 나는 꿈은 그 해몽이 궁금해지게 마련입니다. 불은 활활 타오르는 성질이 있습니다. 따라서 꿈에서의 불은 어떤 일이 크게 번성하는 것을 암시해 줍니다. 불에 관한 꿈은 번창이나 발전, 행운 등을 의미합니다. 불이 나거나 불타오르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하고 있습니다. 단, 불어 꺼진다거나 연기나 재로 바뀌면 이런 꿈은 번창하다가 다시 쇠락의 상태로 빠져드는 상태를 나타내므로 안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산불꿈, 산에 불이 난 꿈 해몽은 어떻게?

산불이 났습니다. 산에 불이 났습니다. 꿈 속에서 산불이 났다면 이 꿈은 앞으로 일이 잘 풀릴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불이 더 크게 나면 날수록 하는 일이 잘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꿈에서 산이나 넓은 들판에 큰 불이 났다면 이는 하던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지금보다 높은 사회적 지위를 얻게 될 수 있는 대길몽의 꿈입니다. 


산속 풀이나 들녘, 언덕이 불에 타는 꿈 해몽은?

산속의 숲이 불탑니다. 들녘이 불에 탑니다. 언덕이 불에 탑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내가 하는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일이 크게 성사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산불이 나는 꿈 꾸었다면 해몽은 어떻게?

내가 꿈을 꾸었는데 산불이 났습니다. 산에 불이 나는 것을 보았다면 이 꿈은 큰 복이 들어오는 횡재를 의미하는 기분이 좋은 산불꿈입니다.


산속에서 직접 불을 피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산 속에서 직접 불을 피웁니다. 이 꿈은 내가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임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수풀에 불이 붙어서 훨훨 타오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수풀에 불이 붙었습니다. 수풀이 훨훨 잘 타오르고 있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운수가 대통하고 소원성취를 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돈이나 재물 횡재 등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실화 혹은 방화로 산불을 내는 꿈 해몽은?

실화로 산불을 냅니다. 방화로 산불을 냅니다. 이 꿈은 사회적인 현상이나 유행을 이끄는 대상이 분명한 경우가 됩니다.


산불이 번지는 사진


산 전체가 활활 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 전체가 활활 타오릅니다. 꿈에서 불은 크면 클수록 대길몽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산 전체가 활할 타올랐다면 이는 운수대통과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숲이나 얕은 언덕이 불에 타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숲이나 얕은 언덕이 불에 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의 번창이나 큰일이 이루어질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불이 났는데 물을 끼얹어 불을 끄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불이 났는데 물을 끼얹어서 불을 끕니다. 이 꿈은 끼얹은 물횟수만큼 나에게 금전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타는 불에 재물운이 있는데 이것을 물로 꺼버렸으니 재물운이 나간다는 의미입니다.


산에서 연기는 피어오르지만 불은 보이지 않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에서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하지만 불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큰 난관에 부딪히게 되어 답답한 행보만 계속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이나 들에 불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이나 들에 불이 납니다. 이 꿈은 만사형통을 뜻합니다. 하는 일들이 매우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길을 잡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거나 불안에 떠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불길을 잡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이꿈은 집안이나 사업상에 화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센 바람이 불어 산불의 불길이 더욱 치솟은 꿈 해몽은 어떻게?

센 바람이 불어옵니다. 그 센 바람에 산불의 불길이 더욱 치솟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을 진행하는 데 있어서 사회적인 도움을 얻어 더욱 번성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불이 타오르는 모습


산 속에서 직접 불을 피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 속에서 내가 직접 불을 피웁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는 절대 있어서는 안 될 일 중의 하나입니다. 이 꿈은 현재 준비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산불이 여기저기 붙었다나 꺼졌다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불이 여기저기 붙었다가 이내 꺼졌다 합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들이 시비거리가 되어서 다툼이 생기고 의가 상하는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에서 산불은 다른 사람들과의 감정조절이나 관계가 원만하지 않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산에 불이난 것을 보고만 있는 꿈 해몽은?

산에 불이 났는데 가만히 보고만 있습니다. 꿈에서 산불이 났지만 보고만 있었다면 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며, 재물운도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산에 불이 훨훨 나는 산불꿈 해몽은?

산에 불이 훨훨 납니다. 이 꿈은 어떤 새로운 이상적인 것을 창출하여 사업이 번창하고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불이 크게 나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불이 크게 납니다. 이 꿈은 당첨이나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 이 꿈은 큰 돈이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속에서 직접 불을 피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 속에서 직접 불을 피웁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준비하고 있거나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술술술 잘풀리게 되어 아주 좋은 성과를 보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일부러 산불을 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일부러 산불을 냅니다. 이 꿈은 자신의 행적이 사회적인 붐을 이끌어낼 과정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따라서 대중의 인기를 먹고 살아야 하는 연예인이나 작가, 창작하는 사람들에게 길한 꿈입니다.


산의 높은 곳에서 산불이 나는 산불꿈 해몽은?

산의 높은 곳에서 산불이 납니다. 이 꿈은 사회적으로 불길한 일이 발생할 징조이며 큰 기관의 건물이 불이나 사회적 혼란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 전체가 아닌 봉우리(꼭대기)부분만 불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 전체가 아닌 봉우리 부분만 불이 탑니다. 꼭대기 부분만 불이 탑니다. 이 꿈은 사회적으로나 국가적으로 큰 재난이 될 법한 정도의 큰 불이 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불이 나서 산이 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불이 나서 산이 홀라당 탑니다. 이 꿈처럼 산불이 활활 타오르는 만큼 본인의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큰 재물이 들어오고 재산이 늘어나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산불이 크게 나고 엄청난 화마를 보는 꿈 해몽은?

산불이 크게 났습니다. 엄청난 화마를 보았습니다. 이꿈은 내게 큰 경사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되고 운수대통할 의미로 풀이를 합니다.


​작은 불씨가 주변을 아주 환하게 비춰주는 꿈 해몽은 어떻게?

작은 불씨가 주변을 아주 환하게 비춰줍니다. 이 꿈은 나를 힘들게 하던 방해물들을 걷어내고 앞으로 하는 일들이 성공을 달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깊은 산속에 불이 나는 꿈 산불꿈 해몽은?

깊은 산 속에 불이 납니다. 이 꿈은 내가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려서 좋은 결실을 맺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산 너머나 지붕 너머로 검은 연기가 하늘로 오르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산 너머로 검은 연기가 하늘로 오릅니다. 지붕 너머로 검은 연기가 하늘로 오릅니다. 이 꿈은 어떤 지방에 전쟁이나 기근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깃줄에 불이 붙어 불꽃이 뻗어 나가는 꿈 해몽은?

전깃줄에 불이 붙어 불꽃이 뻗어 나갑니다. 이 꿈은 하는 사업이 잘되고 점점 번창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재물, 명예, 승진, 합격 당선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논밭에 불이 붙어 활활 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논밭에 불이 붙어 활활 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정월달에 꿈을 꾸면 한해 동안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이 된다고 합니다.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부동산이나 전답을 사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땅 속 깊은 곳에서 불이 뿜어져 나오는 꿈 해몽은?

땅속 깊은 곳에서 불이 뿜어져 나옵니다. 이 꿈은 기발한 생각과 아이디어가 융합되어 제품 개발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큰 돈을 만지게 될 꿈입니다.


불이 난 곳에서 사람을 구해내는 꿈 해몽은?

불이 났습니다. 그곳에서 사람을 구해냅니다. 이 꿈은 부와 명예를 한꺼번에 얻게 된다는 암시몽입니다.


작은 불씨들이 엄청 환하게 비춰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작은 불씨들이 환하게 비춰집니다. 이 꿈은 지금껏 막혀 있던 일들이 어느 순간부터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어 안정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이나 방이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해몽은?

집이나 방이 불이 활활 타오릅니다. 이 꿈은 사업이 나날이 번창해서 하고자 하는 일이 대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산불 현장 사진


논밭에 불이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논밭에 불이납니다. 이 꿈은 정월달에 꾸면 한해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이 들며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부동산이나 전답을 사게 될 꿈입니다.


온몸에 불이 붙어 활활 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온몸에 불이 붙어 활활 타오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끔찍한 일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길몽입니다. 직장에서 승진을 하고 신분이 높아지게 되며 명예를 얻게 되고 이름을 떨치게 되는 그런 꿈입니다.


산불이 훨훨 타는 꿈, 논밭에 불이 활활 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불이 훨훨 타오릅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신상​품으로 시장에 침투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재물과 돈이 들어올 꿈입니다. 논밭에 불이 활활 타는 꿈은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이 오는 꿈입니다. 재물과 돈이 들어올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이나 풀밭 등에 불이나 번지는 꿈 해몽은?

산에 불이 나 번집니다. 풀밭 등에 불이나 번집니다. 이 꿈은 내가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뜻하는 대로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불이 불타오르는 광경을 직접 목격하게 되는 꿈해몽은 어떻게?

산불이 타오르는 광경을 목격합니다. 이렇게 불을 직접 목격하는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준비하고 있는 일은 실천으로 이어지기만 하면 막힘없이 잘풀리게 될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이나 넓은 들판에 큰 불이 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에 큰 불이 납니다. 넓은 들판에 큰 불이 납니다. 이 꿈은 대박의 조짐을 느낄수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하려고 하던 일이 크게 성과를 볼 수 있고 현재보다 높은 사회적 지위를 얻게 될 수 있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이 불타오르는 광경을 목격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이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이를 지켜봅니다. 목격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것이며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실천으로 이어지면서 아무런 막힘이 없이 술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불이 번진 사진


초원 잔디밭에 불이 붙어 점점 번져나가는 꿈 해몽은?

초원이나 잔디밭에 불이 붙었습니다. 그런데 점점 번져 나갑니다. 이 꿈은 신문, 잡지, 방송, 매스컴 등으로 선전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진보적 발전이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높은 산 일대가 불타오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높은 산 일대가 활활 불타오릅니다. 이 꿈은 국가나 사회에 환난이 발생하고 큰 건물이나 기관 등에 실제로 불이 나는 등 사회가 혼란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불이  여러 군데 옮겨 붙는 꿈해몽은 어떻게?

산불이 여러 군데 옮겨 붙습니다. 이 꿈은 여러 회사나 신문, 잡지 등에 작품이나 자신의 일이 광고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불을 물을 끼얹어 불을 끄는 꿈해몽은 어떻게?

산불을 물을 끼얹어 불을 끕니다. 이 꿈은 물을 끼얹은 횟수만큼이나 나에게서 돈이 나간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이나 들에 불이 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에 불이 납니다. 들에 불이 납니다. 이렇게 산이나 들에 불이 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만사형통으로 술술술 잘 풀릴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이 꿈은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불이 났는데 불은 보이지 않고 연기만 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불이 났습ㄴ다. 그런데 산불인데 불은 보이지 않습니다. 연기만 납니다. 이 꿈에서 연기만 자욱하다면 내 자신의 사업이 뜻대로 되지 않고 힘들어질 것임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소가 불타는 꿈, 산불이 나서 훨훨 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소가 불에 탑니다. 산에  불이 나서 산소까지 불타는 꿈은 일이 잘 진행되어 유명세를 치르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산불이 나서 훨훨 타는 꿈은 문명의 변화가 오고 새로운 이념을 창출한다고 합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기술혁신과 신상품으로 국제시장을 강타하게 된다고 하네요.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꿈 입니다.


산불이 폭발하는 사진


우리집이 화재로 다 타버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우리집이 화재로 다 타버립니다. 이 꿈은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할 수 있고, 사업가는 승승장구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꺼져있는 줄 알았던 불씨가 다시 살아나는 꿈 해몽은?

꺼저있는 줄 알았던 불씨가 다시 살아납니다. 이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행운이 찾아와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이나 들에 불이 난 꿈, 높은 산 일대가 불타오르는 꿈 해몽은?

산이나 들에 불이 납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만사형통하게 될 아주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 높은 산 일대가 불타오르는 꿈은 국가 또는 사회에 경사나 환난이 발생하고, 큰 건물이나 기관 등에 실제로 불이 나는 등 사회에 큰 혼란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수풀에 불이 붙어서 훨훨 타오른 꿈 해몽은 어떻게?

수풀에 불이 붙었습니다. 훨훨 타오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운수가 대통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 성취하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돈이나 재물, 횡재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화려하고 예쁜 꽃들에 불이 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화려하고 예쁜 꽃들에 불이 납니다. 이 꿈은 평소 계획했던 프로젝트에 대한 결과가 아주 좋게 나타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 집들에 불이 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여러 집들에 불이 납니다. 이 꿈은 전혀 뜻하지 않던 사고수가 생기거나 생활에 어려움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숲이 불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숲이 불타오릅니다. 이 꿈은 사업이 융성해지고 크게 번창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풀밭이나 길가 등에 불이 번져나가는 꿈해몽은 어떻게?

풀밭이아 길가 등에 불어 매우 빠른 속도로 번져나갑니다. 이 꿈은 내가 뜻하는 바가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가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


산소 주위가 불로 모두 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산소 주위가 불로 모두 타버립니다. 이꿈은 현실에서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정말 끔찍하겠지만 꿈으로는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하던 일이 잘 되어 유명해지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이를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현실로 착각해서는 안 됩니다. 꿈은 자신의 이상이나 계획을 이루는데 플러스 흐름으로 활용하시고 긍정적이면서도 적극적인 자세로 노력해 나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비행기보는꿈 비밀?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꿈 비행기타는꿈해몽

거울꿈 깨진유리컵 꿈 비밀? 유리가 깨지는 꿈 꿈해몽 진실?

팔찌선물받는꿈 비밀? 팔찌차는꿈 팔찌줍는꿈 꿈해몽 진실?

집이 무너지는 꿈 새집짓는꿈 큰집꿈 비밀? 집이사하는꿈해몽

책사는꿈 책읽는꿈 책보는꿈 비밀? 책을사는꿈 꿈책 꿈해몽